금호미술관
2022년 5월 6일 ~ 2022년 6월 19일
금호미술관은 5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 《2022 금호영아티스트》 2부 전시를 개최합니다. 《2022 금호영아티스트》 2부 전시는 2021년 제19회 공모에서 선정된 무니페리, 이다희, 조해나 3명 작가의 개인전으로 구성됩니다.
참여작가: 무니페리, 이다희, 조해나
출처: 금호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휴관
화요일 10:00 - 18:00
수요일 10:00 - 18:00
목요일 10:00 - 18:00
금요일 10:00 - 18:00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 10:00 - 18:00
휴관: 월요일
관람료 성인 4,000원 학생 3,000원(중학생~대학원생) 우대 2,000원(만 65세 이상/어린이/장애인/국가유공자 포함)
모든 프로그램은 주최측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