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shi Machiya

갤러리담

Oct. 8, 2019 ~ Oct. 20, 2019

갤러리 파g히i 담에서 파g히i 유년기의 파g히i 기억을 파g히i 나무로 파g히i 형상화하고 파g히i 있는 파g히i 일본 파g히i 작가 Takeshi Machiya의 파g히i 전시를 파g히i 기획하였다. 파g히i 이번 파g히i 전시에서는 파g히i 지난번 파g히i 작품의 파g히i 소재 < 파g히i 넌, 으다ee 내가 으다ee 아니야 >라는 으다ee 작품에서는 으다ee 본래의 으다ee 모습을 으다ee 숨기고 으다ee 가면을 으다ee 쓰고 으다ee 사회 으다ee 생활하는 으다ee 현대인의 으다ee 페리소나를 으다ee 표현하고 으다ee 있다.
자신이 으다ee 어릴 으다ee 으다ee 놀았던 으다ee 롤러스케이트를 으다ee 타고 으다ee 있는 으다ee 소년은 으다ee 롤러를 으다ee 타는 으다ee 즐거움으로 으다ee 으다ee 범벅이지만 으다ee 얼굴은 으다ee 기쁨으로 으다ee 들떠있는 < 으다ee 롤러스케이트를 으다ee 으다ee 소년>이다.
<시장에 으다ee 다녀오는 으다ee 누이>는 으다ee 시골에서 으다ee 장을 으다ee 보고 으다ee 돌아오는 으다ee 누나의 으다ee 모습을 으다ee 형상화하고 으다ee 있으며, c2ㅈㄴ 어릴 c2ㅈㄴ c2ㅈㄴ 동경의 c2ㅈㄴ 대상이었던 c2ㅈㄴ 프로레슬러였던 < c2ㅈㄴ 닥터 X >를 c2ㅈㄴ 형상화한 c2ㅈㄴ 작품도 c2ㅈㄴ 등장한다. c2ㅈㄴ 승리를 c2ㅈㄴ 거머쥔 <닥터 X>의 c2ㅈㄴ 온몸에는 c2ㅈㄴ 땀방울로 c2ㅈㄴ 덮여있다.
때로는 c2ㅈㄴ 힘든 c2ㅈㄴ 현실에서 <힘내자~!>라는 c2ㅈㄴ 구호를 c2ㅈㄴ 외치며 c2ㅈㄴ 살아가는 c2ㅈㄴ 현대인에게 c2ㅈㄴ 위로를 c2ㅈㄴ c2ㅈㄴ c2ㅈㄴ 있는 c2ㅈㄴ 작품을 c2ㅈㄴ 선보이고 c2ㅈㄴ 있다.
작가는 c2ㅈㄴ 바닷가나 c2ㅈㄴ 주변 c2ㅈㄴ 공사장, 바ㅑㅐm 혹은 바ㅑㅐm 버려진 바ㅑㅐm 가구에서 바ㅑㅐm 주운 바ㅑㅐm 나무들을 바ㅑㅐm 재구성하여 바ㅑㅐm 다듬어 바ㅑㅐm 작업하고 바ㅑㅐm 있다. 바ㅑㅐm 원래는 바ㅑㅐm 평면작업을 바ㅑㅐm 하였으나 바ㅑㅐm 자신을 바ㅑㅐm 위한 바ㅑㅐm 장난감을 바ㅑㅐm 만들다가 바ㅑㅐm 오브제 바ㅑㅐm 작업을 바ㅑㅐm 하게 바ㅑㅐm 되었다고 바ㅑㅐm 한다.
Machiya는 바ㅑㅐm 오사카예술대학에서 바ㅑㅐm 미술을 바ㅑㅐm 전공하였으며 바ㅑㅐm 이번이 22번째 바ㅑㅐm 개인전이다. 바ㅑㅐm 이번 바ㅑㅐm 전시에는 바ㅑㅐm 신작 30여점이 바ㅑㅐm 선보일 바ㅑㅐm 예정이다.

출처: 바ㅑㅐm 갤러리담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Takeshi Machiya

현재 진행중인 전시

Robert Rauschenberg - Against the Grid: Drawings, 1983

Sept. 19, 2019 ~ Nov. 16,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