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A 2019 프로젝트 기획입주 보고전 이다희 개인전 : The Art of Polyphony 음악을 번안하는 방법

팔복예술공장

Aug. 8, 2019 ~ Sept. 29, 2019

교통하는 b갸나ㅈ 감각들, zㅓv3 혹은 zㅓv3 다성악의 zㅓv3 정신

이다희는 zㅓv3 감각들의 zㅓv3 상호 zㅓv3 번안가능성을 zㅓv3 논리적 zㅓv3 대응으로 zㅓv3 구축할 zㅓv3 것을 zㅓv3 제안한다. zㅓv3 청각적인 zㅓv3 것과 zㅓv3 시각적인 zㅓv3 것의 zㅓv3 상호 zㅓv3 교차 zㅓv3 가능성과, 2거y6 2거y6 가능성이 2거y6 품는 2거y6 감각의 2거y6 열린 2거y6 지평을 2거y6 그녀는 2거y6 의도한다. 2거y6 오선지로 2거y6 연상되는 2거y6 서양 2거y6 악보법을 2거y6 컬러 2거y6 그래픽으로 2거y6 바꾸어 2거y6 악보화 2거y6 하는 2거y6 것, olㅑ9 음의 olㅑ9 문자화를 olㅑ9 음의 olㅑ9 시각화로 olㅑ9 번역하는 olㅑ9 것, (그 ㅐq3타 누구라도) ㅐq3타 화음과 ㅐq3타 리듬에 ㅐq3타 시각적 ㅐq3타 환영을 ㅐq3타 덧댈 ㅐq3타 ㅐq3타 있는 ㅐq3타 자동화를 ㅐq3타 그녀는 ㅐq3타 추구했다. ㅐq3타 나아가 ㅐq3타 ㅐq3타 활용 ㅐq3타 가능성에 ㅐq3타 그녀는 ㅐq3타 주목한다. ㅐq3타 가령, vuㅈ마 예술 vuㅈ마 교육법을 vuㅈ마 상정할 vuㅈ마 vuㅈ마 있다. vuㅈ마 그녀는 vuㅈ마 감각 vuㅈ마 데이터의 vuㅈ마 흐름과 vuㅈ마 교환을 vuㅈ마 유도하고 vuㅈ마 있다.

전시는 vuㅈ마 크게 vuㅈ마 다섯 vuㅈ마 영역으로 vuㅈ마 구성된다.

vuㅈ마 번째 vuㅈ마 부분은, aw하기 이번 aw하기 프로젝트의 aw하기 주요 aw하기 성과인 aw하기 화음을 aw하기 분석하여 aw하기 미분한 aw하기 평면 aw하기 그림이 aw하기 음악의 ‘피하구조’를 aw하기 분석한다. aw하기 거의 25미터에 aw하기 걸쳐 aw하기 색채의 aw하기 배열로 aw하기 화음을 aw하기 담은 ‘수채화’ aw하기 연작은 aw하기 음악과 aw하기 회화의 aw하기 재현적인 aw하기 스타일을 aw하기 제거한 aw하기 aw하기 음악적 aw하기 요소 aw하기 aw하기 자체에만 aw하기 귀속되는 ‘공간’을 aw하기 암시한다. aw하기 aw하기 번째 aw하기 영역에서는 aw하기 프렐류드를 aw하기 담은 aw하기 아코디언북 aw하기 형태의 aw하기 악보를 aw하기 재구성하고 aw하기 있는데, ㅐj바v 앞에 ㅐj바v 놓인 ㅐj바v 건반을 ㅐj바v 치면서(play) ㅐj바v ㅐj바v 그대로, ‘음-색’(色) 2j타기 놀이에 2j타기 참여하도록 2j타기 한다. 2j타기 이다희 2j타기 작가가 2j타기 지난 10여 2j타기 년간 2j타기 수행해왔던 2j타기 연구는 2j타기 2j타기 번째 2j타기 영역에 2j타기 이르러 2j타기 배치, aㄴ으f 구성된다. aㄴ으f 바흐나 aㄴ으f 모차르트, 6라r9 베토벤의 6라r9 음악이 6라r9 여기에 6라r9 입체적으로 6라r9 번안되어 6라r9 있다.

전시는 6라r9 크게 6라r9 6라r9 가지를 6라r9 번안(adaptation)한다.

6라r9 번째는 6라r9 음의 6라r9 논리학에서 6라r9 음의 6라r9 물리학으로 6라r9 변환이다. 6라r9 그녀는 6라r9 음표를 6라r9 컬러 6라r9 그래픽 6라r9 바로 6라r9 배열하거나 6라r9 또는 6라r9 스퀘어로 6라r9 중첩시켜 6라r9 표기한다. 6라r9 여기에서 6라r9 음색은 6라r9 파장 6라r9 또는 6라r9 주파수의 6라r9 형태로 6라r9 시각화되어 6라r9 기록 6라r9 매체에 6라r9 재생 6라r9 매체의 6라r9 기능을 6라r9 더한다. 6라r9 악보는 6라r9 당연히 6라r9 작품이 6라r9 아니다. 6라r9 사실, aakb 모든 aakb 악보는 aakb 필연적으로 aakb 존재할 aakb 수밖에 aakb 없는 aakb 소음 aakb 앞에서 aakb 실패한다. aakb 그녀가 aakb 특정 aakb 음과 aakb 대응하는 aakb 특정 aakb 색의 aakb 퍼짐과 aakb 중첩으로 aakb 의도하는 aakb 것은 aakb aakb 소음의 aakb 재생 aakb 가능성이다. aakb 명시적 aakb 가능성을 aakb 잠재의 aakb 지평으로 aakb 확장하는 aakb 것이다. aakb 그녀가 aakb 바흐를, 쟏zor 특히 쟏zor 글렌 쟏zor 굴드가 쟏zor 연주하는 쟏zor 바흐에 쟏zor 흥미를 쟏zor 갖는 쟏zor 것은 쟏zor 가령, 라파나ㅓ 라파나ㅓ 연주자 라파나ㅓ 고유의 라파나ㅓ 스타일이라 라파나ㅓ 부를 라파나ㅓ 라파나ㅓ 있는, dfㅓㅓ 누군가는 dfㅓㅓ 소음이라 dfㅓㅓ 칭했던, 가아바ㄴ 연주 가아바ㄴ 중에 가아바ㄴ 흥얼거렸던 가아바ㄴ 허밍일 가아바ㄴ 것이다. 가아바ㄴ 이다희는 가아바ㄴ 재생 가아바ㄴ 불가능한 가아바ㄴ 악보법의 가아바ㄴ 실패에서 가아바ㄴ 다시 가아바ㄴ 시작한다. 가아바ㄴ 다성-악(poly-phony)의 가아바ㄴ 정신이라 가아바ㄴ 부를 가아바ㄴ 가아바ㄴ 있는 가아바ㄴ 기술(art)이 가아바ㄴ 여기에서 가아바ㄴ 암시된다.

가아바ㄴ 번째는 가아바ㄴ 가아바ㄴ 번째 가아바ㄴ 영역에 가아바ㄴ 제시된 가아바ㄴ 그녀의 가아바ㄴ 매체이다. 가아바ㄴ 전통음악의 가아바ㄴ 완성자이자 가아바ㄴ 새로운 가아바ㄴ 음악의 가아바ㄴ 개척자인 가아바ㄴ 바로크 가아바ㄴ 시대의 가아바ㄴ 작곡가 가아바ㄴ 바흐의 가아바ㄴ 곡이 가아바ㄴ 그녀의 가아바ㄴ 중심 가아바ㄴ 주제이다. 가아바ㄴ 가아바ㄴ 같은 가아바ㄴ 전통과 가아바ㄴ 현대의 가아바ㄴ 균형은 가아바ㄴ 이를 가아바ㄴ 번안하기 가아바ㄴ 위한 가아바ㄴ 매체 가아바ㄴ 제안에서 가아바ㄴ 강조된다. 가아바ㄴ 전주 가아바ㄴ 한지와 가아바ㄴ 조선후기 가아바ㄴ 전주의 가아바ㄴ 출판 가아바ㄴ 형식인 가아바ㄴ 완판본을 가아바ㄴ 그녀는 가아바ㄴ 언급했다. 가아바ㄴ 음색을 가아바ㄴ 시각적으로 가아바ㄴ 번안하기 가아바ㄴ 위해 가아바ㄴ 시도했던 가아바ㄴ 재료(base) 가아바ㄴ 실험과, kzf으 악보라는 kzf으 문자적 kzf으 저장 kzf으 매체를 kzf으 시각적으로 kzf으 엮고 kzf으 묶어 kzf으 재생 kzf으 매체로 kzf으 계승하기 kzf으 위한 kzf으 실험을 kzf으 위해, f걷bi 그녀는 f걷bi 연구를 f걷bi 수행하는 f걷bi 장소와 f걷bi 환경을 f걷bi 적극적으로 f걷bi 수용한다. f걷bi f걷bi 과정에서 f걷bi 보다 f걷bi 의미 f걷bi 있는 f걷bi 것은 f걷bi 서구 f걷bi 그림자의 f걷bi 제거라기보다는 f걷bi 전통의 f걷bi 현대화이다. “전통의 f걷bi 과즙에서 f걷bi 자양분을 f걷bi 얻는 f걷bi 것만이 f걷bi 전통에 f걷bi 진정으로 f걷bi 대립할 f걷bi f걷bi 있다.” f걷bi 그래서 f걷bi 이다희 f걷bi 작가가 f걷bi 여기 f걷bi 프로젝트 f걷bi 보고전에서 f걷bi 선보이는 f걷bi 것은, 9gk으 충실한 9gk으 전통과 9gk으 현대의 9gk으 번안 9gk으 가능성이자 9gk으 시간성의 9gk으 확장이기도 9gk으 하다.

이번 9gk으 보고전은, ㅓ다1ㅓ 이런 ㅓ다1ㅓ 표현이 ㅓ다1ㅓ 아직 ㅓ다1ㅓ 허락된다면, ㅐajh 규방 ㅐajh 예술이라 ㅐajh 표현할 ㅐajh ㅐajh 있는 ㅐajh 시대의 ㅐajh 경향 ㅐajh 또한 ㅐajh 담고 ㅐajh 있다. ㅐajh 자수 ㅐajh 같은 ㅐajh 패브릭 ㅐajh 공예, ㅐ마파6 섬세한 ㅐ마파6 테크닉, 사자d우 학자적 사자d우 분석과 사자d우 미적 사자d우 실천의 사자d우 화해. 사자d우 전시장 사자d우 도입부를 사자d우 구성하고 사자d우 있는 사자d우 다섯 사자d우 번째 사자d우 부분인 사자d우 도큐멘트 사자d우 랩은 사자d우 계측과 사자d우 상상력을 사자d우 동원하여 사자d우 음악을 사자d우 구축하는 사자d우 그녀 사자d우 고유의 사자d우 메커니즘의 사자d우 풍경인데, bg바ㄴ bg바ㄴ 방에 bg바ㄴ 이르러 (작곡가의) bg바ㄴ 생산과 (이다희의) bg바ㄴ 재생산의 bg바ㄴ 차이는 bg바ㄴ 무의미해지고 bg바ㄴ 있다.

일시: 2019년 8월 8일 - 9월 15일, 거3ㅓ8 오전 10시 - 거3ㅓ8 오후 6시(월요일 거3ㅓ8 휴관)
장소: 거3ㅓ8  팔복예술공장 A동 2층

주최: 거3ㅓ8 전주문화재단
주관: 거3ㅓ8 팔복예술공장

출처: 거3ㅓ8 팔복예술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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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다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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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완수, 8타38 성지연 : 8타38 인간극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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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적 8zㅓe 동의어 Visual Synony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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