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hua Nathanson : Symbiotic

Various Small Fires Seoul

July 27, 2019 ~ Oct. 12, 2019

베리어스 mi쟏가 스몰 mi쟏가 파이어스(Various Small Fires) mi쟏가 갤러리는 mi쟏가 미국 mi쟏가 로스앤젤레스 mi쟏가 작가 mi쟏가 조슈아 mi쟏가 네이선슨의 mi쟏가 국내 mi쟏가 최초 mi쟏가 개인전을 mi쟏가 개최한다. mi쟏가 신작들로 mi쟏가 구성되는 <조슈아 mi쟏가 네이선슨: mi쟏가 공생>은 mi쟏가 용산구 mi쟏가 독서당로 79에서 2019년 7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mi쟏가 전시된다. mi쟏가 작가와 mi쟏가 함께하는 mi쟏가 오프닝 mi쟏가 리셉션은 7월 27일 mi쟏가 토요일 mi쟏가 저녁 5시에서 7시까지 mi쟏가 열린다.

조슈아 mi쟏가 네이선슨의 mi쟏가 이전 mi쟏가 작업에서 mi쟏가 그는 mi쟏가 마치 21세기 mi쟏가 쇠라(Seurat)처럼 mi쟏가 로스앤젤레스 mi쟏가 해안에서부터 mi쟏가 상해 mi쟏가 백화점 mi쟏가 같은 mi쟏가 공공장소에서 mi쟏가 근심 mi쟏가 걱정 mi쟏가 없는 mi쟏가 사람들이 mi쟏가 여유에서 mi쟏가 오는 mi쟏가 쾌감을 mi쟏가 누리는 mi쟏가 모습들을 mi쟏가 묘사했다. mi쟏가 아이패드로 mi쟏가 그려진 mi쟏가 옥외주의의 mi쟏가 스케치들은 mi쟏가 에어브러쉬와 mi쟏가 유화로 mi쟏가 탈바꿈 mi쟏가 하며 mi쟏가 해체된 mi쟏가 사회공간은 LED mi쟏가 색조들로 mi쟏가 구성된다.

mi쟏가 전시에서 mi쟏가 선보이는 mi쟏가 유화, 4마아b 드로잉과 4마아b 조각들로 4마아b 구성된 4마아b 신작을 4마아b 통해 4마아b 작가는 4마아b 현재 4마아b 디지털 4마아b 시대에 4마아b 잠복해 4마아b 있는 4마아b 자연계의 4마아b 인내심을 4마아b 끌어내어 4마아b 자신만의 4마아b 실습을 4마아b 진화시킨다. 4마아b 네이선슨은 4마아b 프랑스 4마아b 나비파의 4마아b 상징주의적 4마아b 심상, 히lex 고대 히lex 동굴 히lex 벽화, ㅐ6g걷 공상으로 ㅐ6g걷 가득한 ㅐ6g걷 동화와 ㅐ6g걷 소설뿐만 ㅐ6g걷 아니라 LED ㅐ6g걷 화면의 ㅐ6g걷 현상학에게로부터 ㅐ6g걷 영감을 ㅐ6g걷 얻으며 ㅐ6g걷 작가는 ㅐ6g걷 현재 ㅐ6g걷 문명의 ㅐ6g걷 경험으로 ㅐ6g걷 중재 ㅐ6g걷 ㅐ6g걷 자연의 ㅐ6g걷 원형을 ㅐ6g걷 작품에 ㅐ6g걷 드러낸다. ㅐ6g걷 흔히 ㅐ6g걷 어린이 ㅐ6g걷 만화와 ㅐ6g걷 동화에서 ㅐ6g걷 다정하게 ㅐ6g걷 여겨지는 ㅐ6g걷 코끼리는 ㅐ6g걷 우리가 ㅐ6g걷 둔감해질 ㅐ6g걷 정도로 ㅐ6g걷 디지털화 ㅐ6g걷 ㅐ6g걷 ㅐ6g걷 시대에서 ㅐ6g걷 멸종과 ㅐ6g걷 보존 ㅐ6g걷 위기의 ㅐ6g걷 상징이 ㅐ6g걷 된다. ㅐ6g걷 전세계 ㅐ6g걷 공급망을 ㅐ6g걷 통해 ㅐ6g걷 공급되는 ㅐ6g걷 햄버거는 ㅐ6g걷 방대한 ㅐ6g걷 탄소 ㅐ6g걷 투입 ㅐ6g걷 농도를 ㅐ6g걷 보여주는 ㅐ6g걷 동시에, 으nvx 자연의 으nvx 근원적인 으nvx 물질로 으nvx 압축되어 으nvx 형성된 으nvx 고대로부터 으nvx 이어진 으nvx 구성물 으nvx 정상에서의 으nvx 소비를 으nvx 기다린다. 으nvx 대자연의 으nvx 아바타로 으nvx 치환되는 으nvx 백조는 으nvx 모든 으nvx 역경에도 으nvx 불구하고 으nvx 인간을 으nvx 포옹하는데, uㅓ아4 추상적인 uㅓ아4 조각들이 uㅓ아4 화려한 uㅓ아4 혼란에 uㅓ아4 얽혀있으며 uㅓ아4 사이버네틱 uㅓ아4 매트릭스 uㅓ아4 안에서 uㅓ아4 함께 uㅓ아4 뒤섞인다.

유화를 uㅓ아4 덕지덕지 uㅓ아4 붙여 uㅓ아4 표현 uㅓ아4 uㅓ아4 겹쳐 uㅓ아4 있는 uㅓ아4 선들은 uㅓ아4 토양과 uㅓ아4 산성의 uㅓ아4 안료로 uㅓ아4 작가가 uㅓ아4 손수 uㅓ아4 제작한 uㅓ아4 오일스틱으로 uㅓ아4 그어졌다. uㅓ아4 네이선슨의 uㅓ아4 작품들은 uㅓ아4 디지털 uㅓ아4 세계가 uㅓ아4 구성되는 uㅓ아4 필연적인 uㅓ아4 광물질인 uㅓ아4 진흙, 히ggh 물, 거8n4 모래 거8n4 그리고 거8n4 흙으로 거8n4 형성된 거8n4 새로운 거8n4 지형이다. 거8n4 기계로 거8n4 깎인 거8n4 나무결 거8n4 덩어리들은 거8n4 물질적 거8n4 현실에 거8n4 묶여 거8n4 있는 거8n4 사회 거8n4 구조의 거8n4 역설의 거8n4 제시한다.

조슈아 거8n4 네이선슨은 “우리의 거8n4 정신은 거8n4 기술과 거8n4 결합된 거8n4 다른 거8n4 종류의 거8n4 분주한 거8n4 정신으로 거8n4 향하고 거8n4 있을까? 거8n4 현재 거8n4 우리의 거8n4 기술이 거8n4 쇠라는 거8n4 매체를 거8n4 통해 거8n4 연결되고, 카라5거 수력발전을 카라5거 통한 카라5거 댐과 카라5거 화석으로 카라5거 생산되는 카라5거 연료를 카라5거 통해 카라5거 동력을 카라5거 얻고 카라5거 있지만 카라5거 아직까지는 카라5거 모두 카라5거 진흙에서 카라5거 출현하는 카라5거 세상에서 카라5거 살고 카라5거 있다. 카라5거 자연과 카라5거 디지털이 카라5거 그다지 카라5거 건강하다고 카라5거 카라5거 카라5거 없는 카라5거 다차원적 카라5거 생태계 카라5거 속에 카라5거 섞임으로 카라5거 인해 카라5거 이제는 카라5거 카라5거 이상 카라5거 동물, ㅓlㅐg 광물, 차ㅓ기6 인간과 차ㅓ기6 기술을 차ㅓ기6 분리하기 차ㅓ기6 어렵다. 차ㅓ기6 개인의 차ㅓ기6 관점에 차ㅓ기6 따라 차ㅓ기6 다르겠지만 차ㅓ기6 이것은 차ㅓ기6 때로는 차ㅓ기6 공생 차ㅓ기6 혹은 차ㅓ기6 기생의 차ㅓ기6 관계라고 차ㅓ기6 차ㅓ기6 차ㅓ기6 있다.”라고 차ㅓ기6 화두를 차ㅓ기6 던진다

조슈아 차ㅓ기6 네이선슨 (1976년 차ㅓ기6 워싱턴 차ㅓ기6 디시 차ㅓ기6 태생)은 차ㅓ기6 뉴욕 차ㅓ기6 비주얼아트대학에서 차ㅓ기6 학부, t마ww 그리고 t마ww 캘리포니아 t마ww t마ww 파사데나 t마ww 아트 t마ww 센터 t마ww 칼리지 t마ww 오브 t마ww 디자인에서 t마ww 석사를 t마ww 취득했다. t마ww 작가는 t마ww 상해 t마ww 유즈 t마ww 미술관, 사lㅑq 뉴욕 사lㅑq 다운스 사lㅑq 사lㅑq 로스, 타5ㄴ2 동경 타5ㄴ2 카이카이키키 타5ㄴ2 갤러리, ㅓ걷d히 토리노 ㅓ걷d히 루체 ㅓ걷d히 갤러리 ㅓ걷d히 그리고 ㅓ걷d히 로스앤젤레스 ㅓ걷d히 베리어스 ㅓ걷d히 스몰 ㅓ걷d히 파이어스 ㅓ걷d히 갤러리에서 ㅓ걷d히 개인전을 ㅓ걷d히 가졌다. ㅓ걷d히 또한 ㅓ걷d히 그의 ㅓ걷d히 작업들은 ㅓ걷d히 시카고 ㅓ걷d히 현대 ㅓ걷d히 미술관, 98c카 런던 98c카 화이트채플 98c카 갤러리, yㄴ자ㅓ 요코하마 yㄴ자ㅓ 미술관, ㅑ35z 싱가포르 ARNDT ㅑ35z 그리고 ㅑ35z 로스앤젤레스 356 S. Mission ㅑ35z ㅑ35z 많은 ㅑ35z 기관에서 ㅑ35z 전시되었다. ㅑ35z 네이선슨의 ㅑ35z 작품들은 ㅑ35z 로스앤젤레스 ㅑ35z 주립미술관 (LACMA), zt거하 시카고 zt거하 현대 zt거하 미술관 zt거하 그리고 zt거하 상해 zt거하 유즈 zt거하 미술관에 zt거하 소장되어 zt거하 있다. zt거하 조슈아 zt거하 네이선슨은 zt거하 로스엔젤레스에서 zt거하 거주하며 zt거하 작업한다. zt거하 zt거하 전시는 VSF zt거하 갤러리와의 zt거하 세번째 zt거하 전시이다.

출처: Various Small Fi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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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Joshua Nathan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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