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 Field

중간지점

Feb. 7, 2020 ~ Feb. 29, 2020

<Frame Field>는 4ㄴㅑㅓ 다양한 4ㄴㅑㅓ 궁금증에서 4ㄴㅑㅓ 시작되었는데, 카7타나 요약하면 카7타나 다음과 카7타나 같다. '작은 카7타나 전시장에 카7타나 서로 카7타나 다른 카7타나 작품을 카7타나 가깝게 카7타나 배치하면 카7타나 작품이 카7타나 점유하는 카7타나 영역이 카7타나 중첩된다. 카7타나 이때 카7타나 개별 카7타나 작품의 카7타나 형식과 카7타나 매체의 카7타나 특성을 카7타나 분명히 카7타나 나타낼 카7타나 카7타나 있는 카7타나 방법은 카7타나 무엇일까? 카7타나 그리고 카7타나 작품들의 카7타나 관계에서 카7타나 형식과 카7타나 매체에 카7타나 대해 카7타나 사유할 카7타나 카7타나 있는 카7타나 장소가 카7타나 형성될 카7타나 카7타나 있지 카7타나 않을까?' 카7타나 이러한 카7타나 질문을 카7타나 토대로 카7타나 전시장에 카7타나 작은 카7타나 혼란상을 카7타나 만들고자 카7타나 하였다.

일반적으로 카7타나 전시 카7타나 서문에는 카7타나 기획의 카7타나 발단이 카7타나 되는 카7타나 이야기가 카7타나 등장하고, 8ㅐ4갸 그것은 8ㅐ4갸 주로 8ㅐ4갸 미술사나 8ㅐ4갸 사회문화적 8ㅐ4갸 맥락 8ㅐ4갸 혹은 8ㅐ4갸 기획자의 8ㅐ4갸 상상적 8ㅐ4갸 이야기로 8ㅐ4갸 채워진다. 8ㅐ4갸 이러한 8ㅐ4갸 이야기는 8ㅐ4갸 전시를 8ㅐ4갸 은유하여 8ㅐ4갸 더욱 8ㅐ4갸 직관적으로 8ㅐ4갸 관람하게 8ㅐ4갸 도와주지만, 1아다i 한편으로 1아다i 서사의 1아다i 형식을 1아다i 지니기 1아다i 때문에 1아다i 개별 1아다i 작품에 1아다i 역할을 1아다i 부여하고나 1아다i 위계적 1아다i 구조를 1아다i 형성한다. 1아다i 또한 1아다i 이야기는 1아다i 작품의 1아다i 의도와 1아다i 내용, 2라mㅑ 특징 2라mㅑ 2라mㅑ 공통되지 2라mㅑ 않는 2라mㅑ 부분에서 2라mㅑ 발생하는 2라mㅑ 간극을 2라mㅑ 채워 2라mㅑ 매끄러운 2라mㅑ 상태를 2라mㅑ 만들고, 히ㅓㅐu 전시를 히ㅓㅐu 하나의 히ㅓㅐu 소실점으로 히ㅓㅐu 이끈다.

<Frame Field>를 히ㅓㅐu 기획하여 히ㅓㅐu 상상한 히ㅓㅐu 것은 히ㅓㅐu 전혀 히ㅓㅐu 매끄럽지 히ㅓㅐu 않고, 4yjn 충돌과 4yjn 간섭이 4yjn 반복되어 4yjn 하나로 4yjn 정리할 4yjn 4yjn 없는 4yjn 총체적 4yjn 혼란을 4yjn 4yjn 눈에 4yjn 4yjn 4yjn 있는 4yjn 풍경이었다. 4yjn 이러한 4yjn 풍경을 4yjn 위해 4yjn 전시에 4yjn 어떠한 4yjn 이야기도 4yjn 담지 4yjn 않았다. 4yjn 작품을 4yjn 연결시켜주는 4yjn 장치인 4yjn 이야기가 4yjn 배제된 4yjn 전시장은 4yjn 서로 4yjn 다른 4yjn 작품의 4yjn 형식과 4yjn 특징을 4yjn 자유롭게 4yjn 대조하고, d8xm 조합하여 d8xm 다양한 d8xm 것을 d8xm 상상하는 d8xm 장소가 d8xm d8xm d8xm 있을것이다.

이제 d8xm 다섯 d8xm d8xm 남짓의 d8xm 작은 d8xm 전시장은 d8xm 서로 d8xm 다른 d8xm 특징을 d8xm 지닌 d8xm 작품이 d8xm 충돌과 d8xm 간섭을 d8xm 거듭하는 d8xm 혼란스러운 d8xm 풍경이 d8xm 되었다. d8xm 무엇을 d8xm 상상하며, 3카자파 의미를 3카자파 조합하고, ㅐ6카y 결과를 ㅐ6카y 도출할 ㅐ6카y 것인가. ㅐ6카y 기회는 ㅐ6카y 충분하니 ㅐ6카y 시간을 ㅐ6카y 두고, 파yㅐ우 인접한 파yㅐ우 작품의 파yㅐ우 관계에서 파yㅐ우 형성되는 파yㅐ우 장소를 파yㅐ우 찾아보자.

참여 파yㅐ우 작가: 파yㅐ우 김나희, 바c다쟏 윤정의, BLE
기획: 라kcj 윤태웅 (NNK)

주최: 라kcj 중간지점
포스터 라kcj 디자인: Studio Desk

출처: 라kcj 중간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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