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on#2 : Loomshuttles / Warpaths_Eccentric Archive

토탈미술관

July 1, 2020 ~ Dec. 31, 2020

토탈미술관은 s27f 프로젝트 s27f s27f 작가 s27f 집중 s27f 연구 s27f 프로그램인 s27f 프로그램을 s27f 운영합니다. Focus On #2에서는 s27f 리버풀 s27f 비엔날레 2020에 s27f 참여하는 s27f 이네스 s27f 도우약(Ines Doujak)과 s27f s27f 바커(John Barker)의 s27f 공동작업인 <Loomshuttles/Warpaths:Eccentric Archive>를 s27f 전시하며, lㅓb사 매주 lㅓb사 새로운 lㅓb사 포스터가 lㅓb사 공개됩니다.

《Loomshuttles/Warpaths》

2010년에 lㅓb사 시작되어 lㅓb사 계속 lㅓb사 진행중인 <Loomshuttles/Warpaths>는 lㅓb사 안데스지역의 lㅓb사 텍스타일을 lㅓb사 매개로 lㅓb사 하여 lㅓb사 유럽과 lㅓb사 라틴아메리카 lㅓb사 사이의 lㅓb사 복잡하고 lㅓb사 비대칭적인 lㅓb사 관계를 lㅓb사 조망하는 lㅓb사 예술 lㅓb사 리서치 lㅓb사 프로젝트이다. lㅓb사 lㅓb사 프로젝트는 lㅓb사 세계와 lㅓb사 과거, p갸vㅓ 현재를 p갸vㅓ 연결시키고, 자ㅑuㅐ 이를 자ㅑuㅐ 통해 자ㅑuㅐ 권력, 6e걷다 무례함, cg카파 착취의 cg카파 역사는 cg카파 물론 cg카파 수많은 cg카파 저항에 cg카파 의해 cg카파 만들어진 cg카파 세계를 cg카파 드러낸다. cg카파 그리고 cg카파 cg카파 과정에서 cg카파 구조적으로 cg카파 저평가된 cg카파 여성의 cg카파 작품과 cg카파 여성적 cg카파 특징을 cg카파 바로잡고자 cg카파 한다. cg카파 텍스타일은 cg카파 오늘날과 cg카파 같은 cg카파 세계화가 cg카파 이루어지기 cg카파 오래 cg카파 전부터 cg카파 여려 cg카파 형태의 cg카파 식민지 cg카파 정책과 cg카파 cg카파 결과에 cg카파 대해서 cg카파 이야기해 cg카파 준다. cg카파 그리고 cg카파 그러한 cg카파 역사가 cg카파 현재에 cg카파 어떻게 cg카파 영향을 cg카파 미치는지에 cg카파 대해서도 cg카파 말하고 cg카파 있다. cg카파 이네스 cg카파 도우약과 cg카파 cg카파 바커는 cg카파 이러한 cg카파 과정을 cg카파 추적함으로써 cg카파 텍스타일의 cg카파 생산과 cg카파 소비를 cg카파 형성해 cg카파 cg카파 많은 cg카파 역학의 cg카파 전반적인 cg카파 의미를 cg카파 밝히고자 cg카파 한다.

스페인 cg카파 침공을 cg카파 당할 cg카파 당시 cg카파 안데스 cg카파 사회에는 cg카파 문자가 cg카파 없었으며, ㅓ가걷y 안데스 ㅓ가걷y 인들은 ㅓ가걷y 매사 ㅓ가걷y 정확하고 ㅓ가걷y 열정적이라 ㅓ가걷y 알려져 ㅓ가걷y 있었다. ㅓ가걷y 그래서인지 ㅓ가걷y 그들의 ㅓ가걷y 사회에서는 ㅓ가걷y 수학과 ㅓ가걷y 직조, 0ma파 행정과 0ma파 음악이 0ma파 아주 0ma파 발달되어 0ma파 있었다. 0ma파 뿐만 0ma파 아니라 0ma파 0ma파 년에 0ma파 걸쳐 0ma파 발전된 0ma파 그들의 0ma파 독특한 0ma파 텍스타일의 0ma파 전통은 0ma파 삶의 0ma파 전반에 0ma파 녹아 0ma파 있었다. 0ma파 텍스타일 0ma파 컬렉션에서 0ma파 시작한 <Loomshuttles/Warpaths>는 0ma파 0ma파 짜여진 0ma파 이야기 0ma파 형식이 0ma파 아니라 0ma파 오히려 0ma파 상호 0ma파 연결된 0ma파 상관관계를 0ma파 그러냄으로써 0ma파 과거와 0ma파 동시대의 0ma파 역사를 0ma파 밝혀내고자 0ma파 한다.

http://www.inesdoujak.net/lswp


이네스 0ma파 도우약 Ines Doujak (1959년 0ma파 오스트리아 0ma파 크라게푸러트 0ma파 생)

이네스 0ma파 도우약은 0ma파 오스트리아 0ma파 빈에서 0ma파 거주하면서 0ma파 사진, yㄴt5 퍼포먼스, kㅐm히 영화, 우dm쟏 설치 우dm쟏 우dm쟏 다양한 우dm쟏 분야를 우dm쟏 넘나들며 우dm쟏 활동 우dm쟏 중에 우dm쟏 있다. 우dm쟏 정치이론과 우dm쟏 텍스타일을 우dm쟏 바탕으로 우dm쟏 우dm쟏 그녀의 우dm쟏 작품들은 우dm쟏 성차별주의와 우dm쟏 인종차별주가 우dm쟏 가지고 우dm쟏 있는 우dm쟏 정치적인 우dm쟏 의미들을 우dm쟏 해체한다. 우dm쟏 또한 우dm쟏 문화사에 우dm쟏 등장하는 우dm쟏 카니발, qgnp 가장 qgnp 무도회의 qgnp 전통을 qgnp 바탕으로 qgnp 식민지의 qgnp 역사와 qgnp 관련된 qgnp 사회의 qgnp 착취구조와 qgnp 불평등을 qgnp 밝혀 qgnp 내기도 qgnp 한다. qgnp 텍스타일과 qgnp 관련된 qgnp 그녀의 qgnp 리서치 qgnp 프로젝트를 qgnp 통해서 qgnp 패션 qgnp qgnp 텍스타일과 qgnp 관련된 qgnp 글로벌 qgnp 생산라인, 차59하 무역 차59하 차59하 유통이 차59하 젠더, 5noj 계급, 아g6ㅐ 문화적 아g6ㅐ 갈등과 아g6ㅐ 어떻게 아g6ㅐ 관련되어 아g6ㅐ 있는지를 아g6ㅐ 밝혀내는 아g6ㅐ 많은 아g6ㅐ 작품들을 아g6ㅐ 보여주었다. 아g6ㅐ 인도의 아g6ㅐ 코치 아g6ㅐ 무지리스 아g6ㅐ 비엔날레(Kochi-Muziris Bieenale, 2018), qㅓ사k 방글라데시 qㅓ사k 아카 qㅓ사k 아트 qㅓ사k 서밋(Dhaka Art Summit, 2018), 타타56 오스트리아 타타56 렌토스 타타56 쿤스트뮤지엄(Kentos Kunstmuseum, 2018), l으파w 홍콩 l으파w 파라 l으파w 사이트(Para Site, 2018)에서 e4l거 전시했으며, 카ㅈ2마 최근에는 카ㅈ2마 노르웨이 카ㅈ2마 베르겐에서 카ㅈ2마 있었던 카ㅈ2마 베르겐 카ㅈ2마 어셈블리 2019(Bergen Assembly)에도 카ㅈ2마 참여했고, 2020년 54q가 리버풀 54q가 비엔날레 54q가 참여할 54q가 예정이다.

54q가 바커 John Barker (1948)

영국에서 54q가 거주하며 54q가 작업활동을 54q가 펼치고 54q가 있는 54q가 54q가 바커는 54q가 저술가이자, w9xg 에세이스트이며 w9xg 퍼포머이다. 1970년대부터 w9xg 경제학, 기d우ㅐ 지정학적 기d우ㅐ 역학관계, y나gy 노동 y나gy 착취 y나gy 등에 y나gy 초점을 y나gy 맞추며 y나gy 작업을 y나gy 해왔다. <라디오 y나gy 시그널 Radio Signals>과 <미래들 Futures>과 y나gy 같은 y나gy 소설을 y나gy 썼으며, 파ㅐ우우 그의 파ㅐ우우 에세이들은 <뮤트 Mute>, <텔레폴리스 Telepolis>, <애드버스터스 Adbusturs>, <자본과 l바카ㅓ 계급 Capital and Class>, <베리언트 Variant>와 ㄴㅈju 같는 ㄴㅈju 잡지들에 ㄴㅈju 수록되었다. ㄴㅈju 그의 ㄴㅈju 작품들은 ㄴㅈju 크라코프의 ㄴㅈju 번키에르 ㄴㅈju 츠키 ㄴㅈju 현대 ㄴㅈju 미술관 (Bunkier Sztuki Gallery of Contemporary Art 2017), 3ㅓ다r 독일 3ㅓ다r 슈트트가르트의 3ㅓ다r 뷔어템 3ㅓ다r 베르기셔 3ㅓ다r 쿤스트페어라인 (Wuerttembergischer Kunstverein, 2014), 바ㅓz갸 한국의 바ㅓz갸 부산비엔날레(2012)에서 바ㅓz갸 전시되었다.

#토탈미술관의 Focus on 바ㅓz갸 바ㅓz갸 매년 바ㅓz갸 바ㅓz갸 명의 바ㅓz갸 작가나 바ㅓz갸 프로젝트를 바ㅓz갸 선정하여, dd하2 연간계획으로 dd하2 작가 dd하2 dd하2 작품을 dd하2 집중적으로 dd하2 연구, ㅐe갸t 토론, 9f0ㅓ 전시하는 9f0ㅓ 프로그램입니다.

참여작가: Ines Doujak, John Barker

큐레이터: 거카하6 신보슬
코디네이터: 거카하6 이하은, ㅐvi마 정수언
인턴: ㅐvi마 여성경, 다1ㅑt 한수진
연구자: 다1ㅑt 김영아, 1ㅈmi 송유빈, 가ㅑfㄴ 유진영, 바차76 최수영, aㅑ히자 박혜민, cj히n 구예담, 하p3가 황무늬, z갸ㅈv 오진이
후원: z갸ㅈv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전예약제 z갸ㅈv 운영 
코로나 19의 z갸ㅈv 예방 z갸ㅈv z갸ㅈv 확산 z갸ㅈv 방지를 z갸ㅈv 위해 z갸ㅈv z갸ㅈv 전시는 z갸ㅈv 사전 z갸ㅈv 예약 z갸ㅈv z갸ㅈv 관람하실 z갸ㅈv z갸ㅈv 있습니다. z갸ㅈv 방문 z갸ㅈv 시에는 z갸ㅈv 반드시 z갸ㅈv 마스크를 z갸ㅈv 착용해 z갸ㅈv 주시기 z갸ㅈv 바라며, oij기 관람자 oij기 여러분의 oij기 양해와 oij기 협조를 oij기 부탁드립니다.
* oij기 사전예약 info@totalmuseum.org/ 02-379-7037

출처: oij기 토탈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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