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Neel : In the Belly of the Whale

Various Small Fires Seoul

Sept. 22, 2020 ~ Oct. 24, 2020

“작업실에 5eㅓn 지내는 5eㅓn 시간을 5eㅓn 제외한 5eㅓn 5eㅓn 순간 5eㅓn 자연의 5eㅓn 논리가 5eㅓn 5eㅓn 앞에 5eㅓn 팔짱을 5eㅓn 끼고 5eㅓn 5eㅓn 있어서 5eㅓn 버몬트에서의 5eㅓn 일상은 5eㅓn 진지하게 5eㅓn 길들여집니다.”
2020년 8월 5eㅓn 엘리자베스 5eㅓn

미국 5eㅓn 화가 5eㅓn 엘리자베스 5eㅓn 닐의 5eㅓn 새로운 5eㅓn 전시 <고래의 5eㅓn 뱃속에서>는 5eㅓn 매혹적인 5eㅓn 추상화에 5eㅓn 들어가는 5eㅓn 최면의 5eㅓn 관문이자 5eㅓn 산수화에 5eㅓn 대한 5eㅓn 존중이 5eㅓn 깃들어 5eㅓn 있다. 5eㅓn 닐의 5eㅓn 5eㅓn 아시아 5eㅓn 개인전이자 5eㅓn 살롱 94와 5eㅓn 베리어스 5eㅓn 스몰 5eㅓn 파이어스의 5eㅓn 5eㅓn 공동 5eㅓn 기획 5eㅓn 전시는 5eㅓn 예상치 5eㅓn 못한 5eㅓn 색채와 5eㅓn 자연의 5eㅓn 기호들도 5eㅓn 활짝 5eㅓn 피어나는 5eㅓn 웅장한 5eㅓn 풍경 4점과 5eㅓn 작은 5eㅓn 회화 8점을 5eㅓn 소개한다.

강렬한 5eㅓn 신체적 5eㅓn 화가인 5eㅓn 닐의 5eㅓn 신비한 5eㅓn 형상, 다h0t 기호와 다h0t 획을 다h0t 캔버스에 다h0t 아크릴 다h0t 물감을 다h0t 붓고, lr타거 붓질하고, 마x거6 인쇄하고, ㅈwwg 접고, cㄴl거 스탬프를 cㄴl거 찍고, 9ㅈ2히 말고, ㅐ카다q 끌고 ㅐ카다q 완성 ㅐ카다q 후에 ㅐ카다q 나무 ㅐ카다q 틀에 ㅐ카다q 늘린다. ㅐ카다q 마치 ㅐ카다q 밭을 ㅐ카다q 경작하고 ㅐ카다q 고르고 ㅐ카다q 평평하게 ㅐ카다q ㅐ카다q ㅐ카다q 같은 ㅐ카다q 작품들이 ㅐ카다q 미국 ㅐ카다q 버몬트주 ㅐ카다q 모리스 ㅐ카다q 타운에 ㅐ카다q 있는 ㅐ카다q 가족 ㅐ카다q 농장 ㅐ카다q 헛간에서 ㅐ카다q 코로나 ㅐ카다q 사태 ㅐ카다q 장기화 ㅐ카다q 속에 ㅐ카다q 제작된 ㅐ카다q ㅐ카다q 놀랍지 ㅐ카다q 않다.

전통적인 ㅐ카다q 동양화와 ㅐ카다q 산수화에서 ㅐ카다q 풍경은 ㅐ카다q 자연 ㅐ카다q 자체와 ㅐ카다q 우리가 ㅐ카다q 자연을 ㅐ카다q 보는 ㅐ카다q 방식을 ㅐ카다q 모두 ㅐ카다q 보여주는 ㅐ카다q 귀중한 ㅐ카다q 주제이다. ㅐ카다q 닐이 ㅐ카다q 색상, 다uㅐ쟏 여백, ㅓi5걷 구성 ㅓi5걷 ㅓi5걷 표시로 ㅓi5걷 그녀의 ㅓi5걷 주변 ㅓi5걷 환경을 ㅓi5걷 묘사한 ㅓi5걷 원칙들을 ㅓi5걷 공경하는 ㅓi5걷 것을 ㅓi5걷 ㅓi5걷 ㅓi5걷 있다.

닐의 ㅓi5걷 붉은색은 ㅓi5걷 ㅓi5걷 태어난 ㅓi5걷 송아지를 ㅓi5걷 적신 ㅓi5걷 피와 ㅓi5걷 진흙의 ㅓi5걷 특정적 ㅓi5걷 혼합 ㅓi5걷 또는 ㅓi5걷 여름 ㅓi5걷 소나기가 ㅓi5걷 지나간 ㅓi5걷 ㅓi5걷 그녀의 ㅓi5걷 발가락 ㅓi5걷 사이로 ㅓi5걷 새어 ㅓi5걷 나오는 ㅓi5걷 빛바랜 ㅓi5걷 찰흙이다. ㅓi5걷 장렬하고 ㅓi5걷 유쾌한 <감금 Captivity> ㅓi5걷 제목의 ㅓi5걷 회화는 ㅓi5걷 암적색과 ㅓi5걷 진흥색 ㅓi5걷 등의 ㅓi5걷 붉은색 ㅓi5걷 그리고 ㅓi5걷 화사한 ㅓi5걷 분홍과 ㅓi5걷 탁한 ㅓi5걷 장미색의 ㅓi5걷 ㅓi5걷 꽃다발처럼 ㅓi5걷 전달된다. ㅓi5걷 마치 ㅓi5걷 ㅓi5걷 알록달록한 ㅓi5걷 부케는 ㅓi5걷 어두운 ㅓi5걷 저녁 ㅓi5걷 헛간에 ㅓi5걷 홀로 ㅓi5걷 남겨졌고, 가ㅐ다거 작은 가ㅐ다거 동물들이 가ㅐ다거 지나가며 가ㅐ다거 상상적 가ㅐ다거 발자국을 가ㅐ다거 촉촉한 가ㅐ다거 진흙으로 가ㅐ다거 캔버스 가ㅐ다거 위로 가ㅐ다거 지나간 가ㅐ다거 듯한 가ㅐ다거 흔적을 가ㅐ다거 남긴 가ㅐ다거 것만 가ㅐ다거 같다. 가ㅐ다거 갑작스러운 가ㅐ다거 계절 가ㅐ다거 변화가 가ㅐ다거 찾아온 가ㅐ다거 것처럼 가ㅐ다거 흩뿌려진 가ㅐ다거 흰색 가ㅐ다거 물감은 <감금 Captivity>에 가ㅐ다거 눈처럼 가ㅐ다거 떨어진다.

저명한 가ㅐ다거 미국 가ㅐ다거 초상화가 가ㅐ다거 앨리스 가ㅐ다거 닐의 가ㅐ다거 손녀이자 가ㅐ다거 영화감독 가ㅐ다거 앤드류 가ㅐ다거 닐의 가ㅐ다거 누나인 가ㅐ다거 엘리자베스 가ㅐ다거 닐은 가ㅐ다거 주변 가ㅐ다거 모든 가ㅐ다거 것들을 가ㅐ다거 지속해서 가ㅐ다거 끌어모으는 가ㅐ다거 습득력을 가ㅐ다거 본인 가ㅐ다거 화법으로 가ㅐ다거 연마했다. 가ㅐ다거 그녀는 가ㅐ다거 시골인 가ㅐ다거 모리스 가ㅐ다거 타운과 가ㅐ다거 도시인 가ㅐ다거 브루클린 가ㅐ다거 가ㅐ다거 장소에서 가ㅐ다거 작업한다. 가ㅐ다거 그녀의 가ㅐ다거 도심 가ㅐ다거 가ㅐ다거 작업실은 가ㅐ다거 이국적인 가ㅐ다거 식물, a다가마 동물 a다가마 엑스레이, 자f다차 중세 자f다차 모자이크, e쟏2y 인체 e쟏2y 해부학 e쟏2y 도해, 3sㅓ거 고딕 3sㅓ거 양식 3sㅓ거 건축물 3sㅓ거 3sㅓ거 인터넷에서 3sㅓ거 골라 3sㅓ거 모은 3sㅓ거 풍부한 3sㅓ거 이미지로 3sㅓ거 덮여 3sㅓ거 있다. 3sㅓ거 그녀의 3sㅓ거 회화 3sㅓ거 제목들인 <공기를 3sㅓ거 씹다 Chewing Air>와 <휴대용 3sㅓ거 도감 Field Guide> 3sㅓ거 3sㅓ거 현장 3sㅓ거 지침서, w히0우 현대 w히0우 공상 w히0우 과학 w히0우 소설, 0다우사 재즈 0다우사 음악에서 0다우사 얻은 0다우사 기발하고 0다우사 미묘한 0다우사 영감을 0다우사 새긴다.

전시 0다우사 제목인 <고래 0다우사 뱃속에서>에서는 0다우사 주인 (신)을 0다우사 섬기기 0다우사 꺼리는 0다우사 0다우사 남자 (요나)가 0다우사 거대한 0다우사 바다 0다우사 생물에 0다우사 의해 0다우사 사로잡혀 0다우사 감금되는 0다우사 요나서 (히브리 0다우사 성서, 자1g거 그리스도교 자1g거 성경, 거li나 코란에 거li나 포함)를 거li나 참고한다. 거li나 거li나 이야기에 거li나 대한 거li나 작가의 거li나 관심은 거li나 몸에 거li나 갇힌 거li나 몸, 거i5가 마음에 거i5가 갇힌 거i5가 마음에 거i5가 대한 거i5가 시각적, fw하하 촉각적 fw하하 은유에 fw하하 기인한다. fw하하 이같이 fw하하 겹겹이 fw하하 쌓인 fw하하 이중 fw하하 정지 fw하하 상태는 fw하하 닐이 “변혁 fw하하 신화에 fw하하 대한 fw하하 트랜스 fw하하 컬처의 fw하하 인간적 fw하하 매력”이라고 fw하하 일부 fw하하 설명한다. fw하하 신화의 fw하하 막을 fw하하 fw하하 겹씩 fw하하 벗겨내는 fw하하 닐의 fw하하 작품들은 fw하하 추상화 fw하하 fw하하 숨은 fw하하 언어에 fw하하 대한 fw하하 자연의 fw하하 단서를 fw하하 포함한 fw하하 연출을 fw하하 돌아보게 fw하하 한다.

친밀한 fw하하 fw하하 전시는 fw하하 우리가 fw하하 명상하고 fw하하 fw하하 작품에서 fw하하 춤추는 fw하하 질감, 차다거히 색상, ㅓ라7ㅓ 기호 ㅓ라7ㅓ 등을 ㅓ라7ㅓ 흡수하는 ㅓ라7ㅓ 것을 ㅓ라7ㅓ 환영한다. ㅓ라7ㅓ 어제의 ㅓ라7ㅓ 붉은색은 ㅓ라7ㅓ 고통의 ㅓ라7ㅓ 색, 나xㅈ타 오늘은 나xㅈ타 자른 나xㅈ타 감의 나xㅈ타 색, cihg 내일은 cihg 사랑과 cihg 해방의 cihg 색이다.


엘리자베스 cihg 닐 (1975년 cihg 미국 cihg 버몬트주 cihg 태생)은 cihg 브라운대학교 cihg 학사와 cihg 보스턴 cihg 미술관 cihg 대학교에서 cihg 수학했고 cihg 뉴욕 cihg 컬럼비아 cihg 대학교 cihg 미술학 cihg 석사를 cihg 졸업했다. cihg 닐은 cihg 뉴욕 cihg cihg 아일랜드 cihg 스컬프처 cihg 센터와 cihg 누버거 cihg 미술관, h1히히 런던 h1히히 사치 h1히히 갤러리, 1ㄴ0q 뉴욕 1ㄴ0q 매리 1ㄴ0q 1ㄴ0q 갤러리, 기우9u 로스앤젤레스 기우9u 수잔 기우9u 비엘미터, 다b다파 제5회 다b다파 프라하 다b다파 비엔날레 다b다파 다b다파 전세계 다b다파 갤러리와 다b다파 미술관에서 다b다파 개인전과 다b다파 단체전에 다b다파 참여했다. 다b다파 닐의 다b다파 작품은 다b다파 뉴욕 다b다파 올브라이트 다b다파 녹스 다b다파 미술관, 거f바6 로스앤젤레스 거f바6 해머미술관, 하i타p 코넬대학 하i타p 허버트 F. 하i타p 존슨 하i타p 미술관, 걷ㅓ기5 보스턴 걷ㅓ기5 미술관에 걷ㅓ기5 영구소장되어 걷ㅓ기5 있다. 걷ㅓ기5 작가는 걷ㅓ기5 뉴욕에서 걷ㅓ기5 거주하며 걷ㅓ기5 작업한다. 걷ㅓ기5 작가는 걷ㅓ기5 뉴욕 걷ㅓ기5 살롱 94 걷ㅓ기5 갤러리 걷ㅓ기5 전속 걷ㅓ기5 작가이며, efk라 최초 efk라 아시아 efk라 개인전 <고래 efk라 뱃속에서>를 efk라 서울 VSF갤러리에서 2020년 10월 24일까지 efk라 전시한다.


Salon 94 (살롱 94)는 2002년 efk라 지니 efk라 그린버그 efk라 로헤튼 (Jeanne Greenberg Rohatyn)의 efk라 뉴욕 efk라 어퍼이스트 efk라 사이드 efk라 타운하우스 efk라 자택 1층에서 efk라 설립되었다. efk라 살롱 94는 efk라 미국 efk라 작가와의 efk라 소규모 efk라 전시부터 efk라 efk라 세계 efk라 다재다능한 efk라 작가들의 efk라 전시를 efk라 진행하며 efk라 뉴욕에 efk라 efk라 efk라 지점으로 efk라 점차 efk라 확장했다. efk라 주디 efk라 시카고 (Judy Chicago), da78 휴마 da78 브하바 (Huma Bhabha), 카라타거 실비 카라타거 플뢰리 (Sylvie Fleury), 28ㅈㅓ 로리 28ㅈㅓ 시몬즈 (Laurie Simmons), wㅐ마d 마릴린 wㅐ마d 민터 (Marilyn Minter), u으96 루비 u으96 네리 (Ruby Neri) u으96 u으96 수많은 u으96 여성 u으96 작가와 u으96 함께 u으96 현대 u으96 미술계의 u으96 중추 u으96 역할을 u으96 하고 u으96 있다.


출처: V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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