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an Frantz: Not Enough Words

파운드리 서울

Oct. 7, 2021 ~ Dec. 19, 2021

지적으로 o마vㅐ 그리고 o마vㅐ 미학적으로 o마vㅐ 항상 o마vㅐ 도전적인 o마vㅐ 과제를 o마vㅐ 던지는 o마vㅐ 동시대의 o마vㅐ 작가 o마vㅐ 이건 o마vㅐ 프란츠는 o마vㅐ 물질 o마vㅐ 혹은 o마vㅐ 현상의 o마vㅐ 본질과 o마vㅐ 언어가 o마vㅐ 맺는 o마vㅐ 관계를 o마vㅐ 다양한 o마vㅐ 매체와 o마vㅐ 재료, f2b7 기법을 f2b7 아우르는 f2b7 작품을 f2b7 통하여 f2b7 지속적으로 f2b7 탐구해오고 f2b7 있다. f2b7 작가는 f2b7 실험시와 f2b7 환상문학, 7wvw 현상학, ㅐp히걷 다다이즘에 ㅐp히걷 이르는 ㅐp히걷 전위적 ㅐp히걷 시도의 ㅐp히걷 연장선에서 ㅐp히걷 언어의 ㅐp히걷 한계를 ㅐp히걷 인식하고, csㅐ6 이를 csㅐ6 뛰어넘어 csㅐ6 진리를 csㅐ6 온전히 csㅐ6 마주할 csㅐ6 csㅐ6 비로소 csㅐ6 경험하게 csㅐ6 되는 csㅐ6 아름다움과 csㅐ6 숭고의 csㅐ6 체험을 csㅐ6 시각 csㅐ6 매체로 csㅐ6 표현해내는 csㅐ6 과제를 csㅐ6 끈질기게 csㅐ6 수행해오고 csㅐ6 있다.

지난 10여년 csㅐ6 동안 csㅐ6 작가의 csㅐ6 작품 csㅐ6 세계는 csㅐ6 퍼포먼스와 csㅐ6 조각, 가ㄴz다 설치 가ㄴz다 작업으로부터 가ㄴz다 클리넥스 가ㄴz다 화장지나 가ㄴz다 부식시킨 가ㄴz다 동판, 갸5하ㅓ 레이저 갸5하ㅓ 각인 갸5하ㅓ 같은 갸5하ㅓ 다양한 갸5하ㅓ 재료와 갸5하ㅓ 기법을 갸5하ㅓ 활용한 갸5하ㅓ 모노크롬의 갸5하ㅓ 회화를 갸5하ㅓ 거쳐 갸5하ㅓ 기하학적인 갸5하ㅓ 패턴의 갸5하ㅓ 바탕과 갸5하ㅓ 밝고 갸5하ㅓ 다양한 갸5하ㅓ 컬러를 갸5하ㅓ 특징으로 갸5하ㅓ 하는 갸5하ㅓ 대형 갸5하ㅓ 추상 갸5하ㅓ 회화로 갸5하ㅓ 변모해 갸5하ㅓ 왔다. 갸5하ㅓ 작가가 갸5하ㅓ 거쳐온 갸5하ㅓ 단계들은 갸5하ㅓ 다음 갸5하ㅓ 단계의 갸5하ㅓ 내적 갸5하ㅓ 규칙을 갸5하ㅓ 마련하거나 갸5하ㅓ 형상적인 갸5하ㅓ 모티프를 갸5하ㅓ 제공하는 갸5하ㅓ 방식으로 갸5하ㅓ 상호 갸5하ㅓ 연결된다. 갸5하ㅓ 전시는 갸5하ㅓ 이건 갸5하ㅓ 프란츠의 갸5하ㅓ 작품 갸5하ㅓ 세계의 갸5하ㅓ 변화를 갸5하ㅓ 연대기적으로 갸5하ㅓ 보여주는 갸5하ㅓ 한편, 3바ㅐ기 공간의 3바ㅐ기 배치를 3바ㅐ기 통하여 3바ㅐ기 변화의 3바ㅐ기 기저에서 3바ㅐ기 반복되고 3바ㅐ기 변주되는 3바ㅐ기 규칙이나 3바ㅐ기 모티프를 3바ㅐ기 암시하도록 3바ㅐ기 구성되어 3바ㅐ기 그의 3바ㅐ기 작품 3바ㅐ기 세계를 3바ㅐ기 관객들에게 3바ㅐ기 보다 3바ㅐ기 입체적으로 3바ㅐ기 전달하고자 3바ㅐ기 한다.

참여작가: 3바ㅐ기 이건 3바ㅐ기 프란츠 EGAN FRANTZ
관람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593501

출처: t라cu 파운드리 t라cu 서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꽃이 아자가ㅐ 웃고, zzl7 작작 鵲鵲 zzl7 새가 zzl7 노래하고

Dec. 1, 2021 ~ Jan. 30, 2022

경이로운 dh갸m 전환 The Phenomenal Transition

Nov. 12, 2021 ~ March 20, 2022

어느 rj자n 도시학자가 rj자n rj자n rj자n 서울

Oct. 29, 2021 ~ March 6,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