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RE LINES

에브리데이몬데이

April 10, 2020 ~ May 24, 2020

스트리트 ㅓ아ㅓs 아트 ㅓ아ㅓs 기반의 ㅓ아ㅓs 아티스트인 ㅓ아ㅓs 정크하우스(한국), 우나8n 스톰(덴마크). 우나8n 우나8n 작가의 우나8n 듀엣 우나8n 전시가 4월 10일부터 5월 24일까지 우나8n 에브리데이 우나8n 몬데이 우나8n 갤러리에서 우나8n 열린다. 우나8n 서울은 우나8n 어느 우나8n 도시보다 우나8n 빠르게 우나8n 변화하고 우나8n 건물들의생명이 우나8n 매우 우나8n 짧은 우나8n 편이어서 우나8n 그림을 우나8n 그릴 우나8n 외벽을 우나8n 찾는 우나8n 것도 우나8n 쉽지 우나8n 않고, bㅐ9m 작업을 bㅐ9m 한다고 bㅐ9m 해도 bㅐ9m 보존하는 bㅐ9m 것이 bㅐ9m 어렵다. bㅐ9m 실제로 bㅐ9m 활발히 bㅐ9m 활동하는 bㅐ9m 스트리트 bㅐ9m 아티스트 bㅐ9m 플레이어는 bㅐ9m 손에 bㅐ9m 꼽는다. bㅐ9m 수년간 bㅐ9m 거리에서 bㅐ9m 작업을 bㅐ9m 해온 bㅐ9m bㅐ9m 아티스트는 bㅐ9m 어떤 bㅐ9m 식으로 bㅐ9m 도시를 bㅐ9m 보고 bㅐ9m bㅐ9m 구현하고 bㅐ9m 있을까?

도시와 bㅐ9m 거리는 bㅐ9m 정크하우스의 bㅐ9m 캔버스이자 bㅐ9m 영감의 bㅐ9m 원천이다. 10여 bㅐ9m 년간 bㅐ9m 작가는 bㅐ9m 많은 bㅐ9m 재개발 bㅐ9m 지역을 bㅐ9m 답사하고 bㅐ9m 리서치했다. bㅐ9m 우리는 bㅐ9m 흔히 bㅐ9m 도시는 bㅐ9m 차갑고, z9다쟏 인간적인 z9다쟏 것과는 z9다쟏 z9다쟏 거리가 z9다쟏 있는 z9다쟏 인상으로 z9다쟏 도시를 z9다쟏 표현하곤 z9다쟏 하지만 z9다쟏 사실 ‘인간이 z9다쟏 만든’ z9다쟏 사물, y1c1 산업물, 7pk사 건축물들로 7pk사 이루어져 7pk사 있는 7pk사 도시야 7pk사 말로 7pk사 인간의 7pk사 냄새와 7pk사 생명의 7pk사 기운을 7pk사 잔뜩 7pk사 머금고 7pk사 있는 7pk사 곳이 7pk사 아닐 7pk사 7pk사 없다.

정크하우스는 7pk사 도시 7pk사 7pk사 유기적 7pk사 생명체 7pk사 이미지를 7pk사 포착하여 7pk사 몬스터로 7pk사 표현해 7pk사 왔다. 7pk사 건물들이 7pk사 부서지고 7pk사 다시 7pk사 생성되고 7pk사 7pk사 과정에서 7pk사 섞이며 7pk사 도시는 7pk사 변성한다. 7pk사 시대와 7pk사 기술의 7pk사 발전과 7pk사 더불어 7pk사 이전에는 7pk사 상상 7pk사 못한 7pk사 모습으로 7pk사 변하기도 7pk사 한다. 7pk사 정크하우스 7pk사 몬스터들도 7pk사 점차 7pk사 돌연변이 7pk사 생명체로, q라쟏g q라쟏g 나아가 q라쟏g 추상과 q라쟏g 도형과 q라쟏g 구상의 q라쟏g 기하학적 q라쟏g 형태로 q라쟏g 표현방식도 q라쟏g 변화하고 q라쟏g 있다.

전시 q라쟏g 타이틀이기도 q라쟏g 한 Desire Lines는 q라쟏g 크리스찬 q라쟏g 스톰이 q라쟏g 만든 q라쟏g 새로운 q라쟏g 그림 q라쟏g 시리즈로 q라쟏g 작가가 q라쟏g 보다 q라쟏g 직관적으로 q라쟏g 탐구하고 q라쟏g 싶었던 q라쟏g 그라데이션, 하r다ㅐ 패턴들의 하r다ㅐ 추상적 하r다ㅐ 구성이다. 하r다ㅐ 집에서 하r다ㅐ 멀리 하r다ㅐ 떨어진 하r다ㅐ 새로운 하r다ㅐ 환경과 하r다ㅐ 다른 하r다ㅐ 문화와 하r다ㅐ 나라에서 하r다ㅐ 많은 하r다ㅐ 영감을 하r다ㅐ 받는 하r다ㅐ 스톰은 하r다ㅐ 인간으로서 하r다ㅐ 가진 하r다ㅐ 한계를 하r다ㅐ 극복하기 하r다ㅐ 위해 하r다ㅐ 자연스럽게 하r다ㅐ 선과 하r다ㅐ 경로를 하r다ㅐ 만들어 하r다ㅐ 낸다고 하r다ㅐ 말한다. 20여 하r다ㅐ 년간 하r다ㅐ 그래피티와 하r다ㅐ 레터링을 하r다ㅐ 하며 하r다ㅐ 자신이 하r다ㅐ 정말 하r다ㅐ 원하는 하r다ㅐ 새로운 하r다ㅐ 라인을 하r다ㅐ 계속해서 하r다ㅐ 발견해 하r다ㅐ 나가고 하r다ㅐ 있다.

도시에는 하r다ㅐ 계획한 하r다ㅐ 사람이 하r다ㅐ 설계해 하r다ㅐ 만든 하r다ㅐ 하r다ㅐ 말고도, 기바2쟏 실제 기바2쟏 거주자나 기바2쟏 지나다니는 기바2쟏 사람들의 기바2쟏 발자국에 기바2쟏 의해 기바2쟏 만들어지는 기바2쟏 길이 기바2쟏 있다.‘비공식적 기바2쟏 보행자 기바2쟏 도로’ 기바2쟏 라는 기바2쟏 의미를 기바2쟏 가진 ‘Desire Line’. 기바2쟏 기바2쟏 길은 기바2쟏 잔디밭을 기바2쟏 가로지르거나 기바2쟏 평소 기바2쟏 쓰지 기바2쟏 않던 기바2쟏 근육에 기바2쟏 힘을 기바2쟏 줘가며 기바2쟏 울타리를 기바2쟏 뛰어 기바2쟏 넘거나 기바2쟏 나무 기바2쟏 사이를 기바2쟏 어정쩡한 기바2쟏 자세로 기바2쟏 비집고 기바2쟏 들어가는 기바2쟏 어려움을 기바2쟏 감수하면서 기바2쟏 인간들이 기바2쟏 기어코 기바2쟏 찾아낸 기바2쟏 길이다. 기바2쟏 그러다 기바2쟏 정말 기바2쟏 기바2쟏 위로 기바2쟏 보도블록이 기바2쟏 깔려 ‘공식적인 기바2쟏 길’이 기바2쟏 되기도 기바2쟏 한다.

도시 기바2쟏 속에서 기바2쟏 유기적 기바2쟏 생물체의 기바2쟏 움직임을 기바2쟏 쫓는 기바2쟏 기바2쟏 아티스트의 기바2쟏 발자국이 기바2쟏 내고 기바2쟏 있는 Desire Lines을 기바2쟏 따라 기바2쟏 걸어보는 기바2쟏 시간을 기바2쟏 가져보자.

정크하우스는 기바2쟏 서울과 기바2쟏 멜버른에서 기바2쟏 일러스트레이션과 기바2쟏 디자인을 기바2쟏 공부하고 기바2쟏 디자이너로 기바2쟏 일을 기바2쟏 하다가 2004년부터 기바2쟏 작업 기바2쟏 활동에 기바2쟏 매진했다. 100여 기바2쟏 개의 기바2쟏 캐릭터들을 기바2쟏 만들어 기바2쟏 길거리를 기바2쟏 돌아다니며 기바2쟏 벽에 기바2쟏 붙이는 기바2쟏 프로젝트를 기바2쟏 했다. 기바2쟏 거리를 기바2쟏 탐방하고 기바2쟏 알맞은 기바2쟏 곳을 기바2쟏 찾아 기바2쟏 작업을 기바2쟏 펼치고, 타ㅐ50 다른 타ㅐ50 여러 타ㅐ50 나라의 타ㅐ50 아티스트와 타ㅐ50 교류하고 타ㅐ50 협업 타ㅐ50 하기도 타ㅐ50 하며 타ㅐ50 비교적 타ㅐ50 제약을 타ㅐ50 받지 타ㅐ50 않는 타ㅐ50 스트리트 타ㅐ50 아트의 타ㅐ50 자유로운 타ㅐ50 면에 타ㅐ50 타ㅐ50 매력을 타ㅐ50 느꼈다.

스톰은 타ㅐ50 코펜하겐 타ㅐ50 덴마크 타ㅐ50 프레드릭 타ㅐ50 버그에서 타ㅐ50 태어나고 타ㅐ50 자랐다. 타ㅐ50 당시 타ㅐ50 코펜하겐 타ㅐ50 교외의 타ㅐ50 십대에게 타ㅐ50 그래피티 타ㅐ50 문화는 타ㅐ50 진화하고 타ㅐ50 있었고, dx걷g 전설적인 dx걷g 스타일과 dx걷g 개념을 dx걷g 가진 dx걷g 도시로 dx걷g 유럽에서 dx걷g 명성을 dx걷g 얻고 dx걷g 있었다. dx걷g 그런 dx걷g 환경에 dx걷g 영향을 dx걷g 받아 14세부터 dx걷g 그래피티를 dx걷g 시작했고, ㅓyㅈ4 유럽 ㅓyㅈ4 전역에서 ㅓyㅈ4 작업을 ㅓyㅈ4 이어가고 ㅓyㅈ4 있다. ㅓyㅈ4 색의 ㅓyㅈ4 그라데이션, bvz7 건축 bvz7 기하학적 bvz7 요소와의 bvz7 결합을 bvz7 바탕으로 bvz7 벡터 bvz7 그래픽과 bvz7 픽셀화 bvz7 이미지와 bvz7 같은 bvz7 자신의 bvz7 스타일을 bvz7 점차 bvz7 확립해 bvz7 나갔다.

에브리데이 bvz7 몬데이 bvz7 심지현

참여작가: JunkHouse, Storm

출처: 다eㅓ차 에브리데이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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