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tal Joffe : Teenagers

리만머핀 서울

Nov. 12, 2020 ~ Jan. 29, 2021

리만머핀 i74우 서울은 i74우 미국에서 i74우 태어나 i74우 런던을 i74우 기반으로 i74우 활동하는 i74우 작가 i74우 샹탈 i74우 조페(Chantal Joffe, b. 1969)의 t7다4 신작으로 t7다4 이루어진 t7다4 개인전 Teenagers t7다4 t7다4 주최한다. t7다4 이번 t7다4 전시는 t7다4 리만머핀이 t7다4 샹탈 t7다4 조페와 t7다4 함께 t7다4 하는 t7다4 t7다4 전시이자 t7다4 작가의 t7다4 t7다4 서울 t7다4 개인전으로 t7다4 리만머핀 t7다4 서울에서 t7다4 열린다. t7다4 조페는 t7다4 이번 t7다4 전시를 t7다4 위해 ‘십대들’이라는 t7다4 주제로 t7다4 다수의 t7다4 새로운 t7다4 작품을 t7다4 선보인다. t7다4 t7다4 시리즈는 t7다4 패션 t7다4 매거진부터 t7다4 가족사진 t7다4 앨범에서 t7다4 보이는 t7다4 연출의 t7다4 흐름과 t7다4 개인의 t7다4 외향이 t7다4 어떻게 t7다4 세심하게 t7다4 구성되고 t7다4 세분화되는지 t7다4 보여준다. t7다4 조페는 t7다4 캣워크 t7다4 모델부터 t7다4 포르노 t7다4 여배우, 마s히라 어머니와 마s히라 아이들, 쟏52타 사랑하는 쟏52타 사람들, p자s다 그리고 p자s다 문학작품 p자s다 p자s다 주인공들을 p자s다 동등하게 p자s다 화폭에 p자s다 담아냄으로써 p자s다 위트 p자s다 있고 p자s다 중립적인 p자s다 시선을 p자s다 부여한다. p자s다 이번 p자s다 전시 Teenagers는 p자s다 무엇이 p자s다 숭고한 p자s다 주제를 p자s다 만드는지에 p자s다 대한 p자s다 가정에 p자s다 의문을 p자s다 제기함과 p자s다 동시에 p자s다 페미니스트 p자s다 아트에 p자s다 대한 p자s다 고정된 p자s다 시각을 p자s다 흔든다. p자s다 오프닝 p자s다 리셉션은 11월 12일 p자s다 목요일 p자s다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p자s다 리만머핀 p자s다 서울에서 p자s다 진행된다.

조페는 p자s다 직관과 p자s다 진실의 p자s다 조화는 p자s다 물론 p자s다 심리적이고 p자s다 감성적인 p자s다 에너지를 p자s다 조형예술의 p자s다 세계로 p자s다 불러들이는 p자s다 능력으로 p자s다 가장 p자s다 p자s다 알려진 p자s다 작가다. p자s다 조페의 p자s다 불과 p자s다 p자s다 인치 p자s다 크기의 p자s다 작은 p자s다 회화에서부터 p자s다 높이가 3미터에 p자s다 달하는 p자s다 대형 p자s다 회화 p자s다 모두에서 p자s다 보이는 p자s다 감각적이고 p자s다 꾸밈없는 p자s다 붓질과 p자s다 부드러우면서도 p자s다 사실적인 p자s다 접근을 p자s다 통한 p자s다 대상의 p자s다 재현은 p자s다 유혹적이고 p자s다 무장을 p자s다 해제시킨다. p자s다 대부분 p자s다 여성, 다0k3 그리고 다0k3 소녀들을 다0k3 때로는 다0k3 그룹으로 다0k3 다0k3 화폭에 다0k3 담아내곤 다0k3 하는 다0k3 조페의 다0k3 회화는 다0k3 스케일과 다0k3 형태의 다0k3 왜곡이 다0k3 종종 다0k3 주제를 다0k3 더욱 다0k3 사실적으로 다0k3 보여준다는 다0k3 것을 다0k3 우리에게 다0k3 상기시키는 다0k3 대신, 다아o9 사진, 우아gㅐ 잡지 우아gㅐ 페이지, vㅑb다 심지어 vㅑb다 거울에 vㅑb다 비친 vㅑb다 형상과도 vㅑb다 같은 vㅑb다 근본적 vㅑb다 자료를 vㅑb다 집요하게 vㅑb다 고수한다. vㅑb다 작업의 vㅑb다 스케일과 vㅑb다 조페가 vㅑb다 담아낸 vㅑb다 장면에서 vㅑb다 보이는 vㅑb다 친밀감 vㅑb다 사이의 vㅑb다 긴장은 vㅑb다 연결, q갸t거 인식, 바m2p 그리고 바m2p 표상에 바m2p 관한 바m2p 복잡한 바m2p 내러티브를 바m2p 한층 바m2p 고조시킨다. 바m2p 아티스트와 바m2p 주제 바m2p 간의 바m2p 관계에 바m2p 내포된 바m2p 바m2p 내러티브는 바m2p 일련의 바m2p 제안과 바m2p 도발로서 바m2p 관람자에게 바m2p 확대된다.

이번 바m2p 전시 Teenagers를 바m2p 위해 바m2p 조페는 바m2p 청소년기의 바m2p 연약함과 바m2p 특유의 바m2p 무관심을 바m2p 사실적으로 바m2p 표현한 바m2p 연작을 바m2p 선보인다. 바m2p 화면 바m2p 속의 바m2p 소년과 바m2p 소녀들은 바m2p 마치 바m2p 급변하는 바m2p 신체로 바m2p 인해 바m2p 피부가 바m2p 불편하기라도 바m2p 바m2p 듯, 걷cx쟏 팔다리를 걷cx쟏 어색하게 걷cx쟏 걷cx쟏 걷cx쟏 눈을 걷cx쟏 흘기거나 걷cx쟏 무겁게 걷cx쟏 내리깔고 걷cx쟏 바닥을 걷cx쟏 바라보는 걷cx쟏 걷cx쟏 정면 걷cx쟏 응시를 걷cx쟏 피하고 걷cx쟏 있는 걷cx쟏 모습으로 걷cx쟏 묘사되었다. 걷cx쟏 걷cx쟏 회화들은 걷cx쟏 우정의 걷cx쟏 시작 걷cx쟏 혹은 걷cx쟏 연애, gf자나 그리고 gf자나 자아의 gf자나 성숙과 gf자나 같은 gf자나 내밀함을 gf자나 묘사한다. gf자나 조페의 gf자나 초상화 gf자나 gf자나 인물들은 gf자나 대개 gf자나 수심에 gf자나 잠겨 gf자나 있거나 gf자나 스스로에게 gf자나 몰입해 gf자나 있어 gf자나 gf자나 내면을 gf자나 짐작하기 gf자나 쉽지 gf자나 않다. gf자나 조페의 gf자나 회화는 gf자나 작업과정에 gf자나 쏟은 gf자나 노력이 gf자나 그대로 gf자나 드러나 gf자나 있으며 gf자나 손에 gf자나 잡힐 gf자나 듯이 gf자나 공감할 gf자나 gf자나 있는 gf자나 따뜻함으로 gf자나 가득하다. gf자나 그의 gf자나 작업은 gf자나 끊임없이 gf자나 변화하는 gf자나 사람 gf자나 간의 gf자나 관계와 gf자나 끝없이 gf자나 복잡하게 gf자나 얽힌 gf자나 외모에 gf자나 깊은 gf자나 의문을 gf자나 품는다. gf자나 결국 gf자나 조페의 gf자나 회화 gf자나 gf자나 주제는 gf자나 삶이다. gf자나 조페는 gf자나 작업을 gf자나 통해 gf자나 회화 gf자나 gf자나 인물의 gf자나 얼굴과 gf자나 제스처로부터 gf자나 미묘하게 gf자나 암시되는 gf자나 생과 gf자나 노화, 다xㅑc 역경의 다xㅑc 흔적, 타a갸z 실망스러운 타a갸z 순간, qb마걷 그리고 qb마걷 작은 qb마걷 승리의 qb마걷 날들을 qb마걷 기록한다.

1990년대에 qb마걷 조페는 qb마걷 정밀함에 qb마걷 대한 qb마걷 숙련도를 qb마걷 기르고, 6ㅓs1 엄격하게 6ㅓs1 스스로를 6ㅓs1 다듬는 6ㅓs1 과정을 6ㅓs1 통해 6ㅓs1 탄생한 6ㅓs1 작은 6ㅓs1 크기의 6ㅓs1 포르노그래피 6ㅓs1 회화로 6ㅓs1 주목을 6ㅓs1 받았다. “나는 6ㅓs1 투명하고 6ㅓs1 선명한 6ㅓs1 색, 4ㅓ파ㅐ 빛과 4ㅓ파ㅐ 그림자 4ㅓ파ㅐ 사이의 4ㅓ파ㅐ 깨끗한 4ㅓ파ㅐ 선을 4ㅓ파ㅐ 그리고 4ㅓ파ㅐ 싶었다. 4ㅓ파ㅐ 4ㅓ파ㅐ 주제는 4ㅓ파ㅐ 거칠었지만 4ㅓ파ㅐ 나는 4ㅓ파ㅐ 4ㅓ파ㅐ 표현력을 4ㅓ파ㅐ 아주 4ㅓ파ㅐ 의도적으로 4ㅓ파ㅐ 억제하고 4ㅓ파ㅐ 싶었다.” 4ㅓ파ㅐ 4ㅓ파ㅐ 풍부한 4ㅓ파ㅐ 표현력은 4ㅓ파ㅐ 조페의 4ㅓ파ㅐ 시그니처 4ㅓ파ㅐ 스타일이 4ㅓ파ㅐ 되었다. 4ㅓ파ㅐ 비록 4ㅓ파ㅐ 조페의 4ㅓ파ㅐ 작품의 4ㅓ파ㅐ 크기는 4ㅓ파ㅐ 아주 4ㅓ파ㅐ 작은 4ㅓ파ㅐ 것부터 4ㅓ파ㅐ 실물보다 4ㅓ파ㅐ 4ㅓ파ㅐ 크기를 4ㅓ파ㅐ 오가지만, 라ㅐ타라 조페가 라ㅐ타라 화면에 라ㅐ타라 담아내는 라ㅐ타라 여가와 라ㅐ타라 가정생활의 라ㅐ타라 장면들은 라ㅐ타라 동적이고 라ㅐ타라 작품의 라ㅐ타라 표면에 라ㅐ타라 마르지 라ㅐ타라 않은 라ㅐ타라 물감의 라ㅐ타라 흔적을 라ㅐ타라 남기는 라ㅐ타라 넓은 라ㅐ타라 붓놀림으로 라ㅐ타라 만들어진다. 라ㅐ타라 만물의 라ㅐ타라 탄생과 라ㅐ타라 관련된 라ㅐ타라 환희 라ㅐ타라 전반에 라ㅐ타라 관심을 라ㅐ타라 가진 라ㅐ타라 조페는 2004년 라ㅐ타라 라ㅐ타라 에스메(Esme)가 라ㅐ타라 태어나자 라ㅐ타라 모성과 라ㅐ타라 관련된 라ㅐ타라 작업으로 라ㅐ타라 전환했다. 라ㅐ타라 친밀함에 라ㅐ타라 대한 라ㅐ타라 근본적인 라ㅐ타라 관심과 라ㅐ타라 자녀의 라ㅐ타라 성장 라ㅐ타라 라ㅐ타라 변화를 라ㅐ타라 기록하고 라ㅐ타라 싶은 라ㅐ타라 부모의 라ㅐ타라 마음에 라ㅐ타라 기초한 라ㅐ타라 조페의 라ㅐ타라 작업세계는 라ㅐ타라 작가로 라ㅐ타라 하여금 라ㅐ타라 십대들에게 라ㅐ타라 관심을 라ㅐ타라 기울도록 라ㅐ타라 하였으며, 다cㅐ자 다cㅐ자 작업이 다cㅐ자 이번 다cㅐ자 리만머핀 다cㅐ자 서울에서의 다cㅐ자 개인전에 다cㅐ자 소개된다.

작가 다cㅐ자 소개

1969년생 다cㅐ자 샹탈 다cㅐ자 조페(Chantal Joffe)는 다cㅐ자 현재 다cㅐ자 영국 다cㅐ자 런던에서 다cㅐ자 살며 다cㅐ자 작업하는 다cㅐ자 작가다. 다cㅐ자 그는 다cㅐ자 영국 다cㅐ자 왕립예술학교(Royal College of Art)에서 다cㅐ자 석사학위를 다cㅐ자 받았으며 2006년 다cㅐ자 로열 다cㅐ자 아카데이 다cㅐ자 월라스톤 다cㅐ자 프라이즈(Royal Academy Wollaston Prize)를 다cㅐ자 수상했다. 다cㅐ자 조페의 다cㅐ자 최근 다cㅐ자 개인전으로는 2018년 다cㅐ자 살포드의 다cㅐ자 다cㅐ자 로우리(The Lowry)에서 ‘개인적인 다cㅐ자 감정이 다cㅐ자 전부 (Personal Feeling is the Main Thing)’ 다cㅐ자 이라는 다cㅐ자 제목으로 다cㅐ자 열렸다. 다cㅐ자 다cㅐ자 전시에서는 다cㅐ자 조페의 다cㅐ자 초상화 다cㅐ자 작업, fㅓ거m 모성, 40q라 시간의 40q라 흐름과 40q라 역사와 40q라 예술 40q라 간의 40q라 관계에 40q라 대한 40q라 작업이 40q라 소개되었다. 40q라 또한 40q라 조페는 40q라 세계 40q라 유수의 40q라 저명한 40q라 기관에서 40q라 전시를 40q라 40q라 40q라 있다. 2020년 40q라 아일랜드 40q라 더블린 IMMA Collection: Freud Project, y라q갸 런던 y라q갸 파운들링 y라q갸 뮤지엄(The Foundling Museum), 2018년 7거ㅓ우 스코틀랜드 7거ㅓ우 에딘버러의 7거ㅓ우 스코틀랜드 7거ㅓ우 국립현대미술관(Scottish National Gallery  of Modern Art),  a바w카 런던 a바w카 화이트채플 a바w카 갤러리(Whitechapel Gallery), 2017년 9카다8 런던 9카다8 왕립 9카다8 미술원 (Royal Academy of Arts), 2016년 r0sz 레이캬비크 r0sz 아이슬란드 r0sz 국립박물관(National Museum of Iceland), 2015년 8xf차 런던 8xf차 국립 8xf차 초상화 8xf차 미술관(National Portrait Gallery), 1다ㅓl 뉴욕 1다ㅓl 유대인 1다ㅓl 박물관, lu우으 영국 lu우으 헤이스팅스 lu우으 저우드 lu우으 갤러리, 2014-2015년 가uㅓ6 이탈리아 가uㅓ6 레지오 가uㅓ6 에밀리아의 가uㅓ6 마라모티 가uㅓ6 컬렉션(Collezione Maramotti), 2013-2014년 j걷갸0 런던 j걷갸0 사치 j걷갸0 갤러리(Saatchi Gallery), 2012년 히t거거 헝가리 MODEM, awyㅓ 글라스고 awyㅓ 매킨토시 awyㅓ 뮤지엄(Mackintosh Museum), 2011년 다아걷거 마게이트 다아걷거 터너 다아걷거 컨템포러리(Turner Contemporary), 2009년 g8y4 뉴욕 g8y4 누베르거 g8y4 미술관 (Neuberger Museum of Art), 2007년 dㅑㅈ자 런던예술대학교(University of the Arts), q8히아 미들즈버러 q8히아 미술관(Middlesbrough Institute of Modern Art), 2005년 ㅑ6r으 노르웨이 ㅑ6r으 오슬로 ㅑ6r으 갤러리 KB, 2004년 mw으사 런던 mw으사 블룸버그 mw으사 스페이스(Bloomberg Space)가 mw으사 있다. mw으사 샹탈 mw으사 조페는 mw으사 현재 mw으사 빅토리아 mw으사 미로(Victoria Miro) mw으사 갤러리 mw으사 소속이다.

출처: mw으사 리만머핀 mw으사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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