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ittle After The Millennium 새천년이 얼마 지나지 않은

갤러리바톤

Oct. 20, 2020 ~ Nov. 20, 2020

갤러리바톤은 tj걷마 국제적 tj걷마 명성의 tj걷마 현대 tj걷마 미술 tj걷마 작가 tj걷마 여섯명이 tj걷마 참여하는 tj걷마 전시 “A Little After The Millennium (새천년이 tj걷마 얼마 tj걷마 지나지 tj걷마 않은)”을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tj걷마 개최한다. tj걷마 이번 tj걷마 전시는 tj걷마 팬데믹으로 tj걷마 인류의 tj걷마 생활 tj걷마 방식과 tj걷마 사회 tj걷마 시스템이 tj걷마 위협받고 tj걷마 있는 tj걷마 상황에서, “과연 v파가6 미술의 v파가6 존재 v파가6 이유는 v파가6 무엇인가”라는 v파가6 근본적인 v파가6 질문에서 v파가6 시작되었다. v파가6 리암 v파가6 길릭 Liam Gillick, b.1964, 쟏파차v 레베카 쟏파차v 워렌 Rebecca Warren, b.1965, 바yㅐ기 마커스 바yㅐ기 암 Markus Amm, b.1969, wy2w 필립 wy2w 파레노 Philippe Parreno, b.1964, 사아oe 사아oe 콜리어 Anne Collier, b.1970, dg가히 그리고 dg가히 토비아스 dg가히 레베르거 Tobias Rehberger, b.1966 ㅓ바su ㅓ바su 국제 ㅓ바su 미술계의 ㅓ바su 선두에 ㅓ바su 서서 ㅓ바su 현대 ㅓ바su 미술의 ㅓ바su 지평을 ㅓ바su 넓혀온 ㅓ바su 작가들의 ㅓ바su 선별된 ㅓ바su 작품을 ㅓ바su 통해, ㅐ차ㅐ8 ㅐ차ㅐ8 시점에 ㅐ차ㅐ8 미술의 ㅐ차ㅐ8 존재가 ㅐ차ㅐ8 우리 ㅐ차ㅐ8 각자에게 ㅐ차ㅐ8 주는 ㅐ차ㅐ8 의미를 ㅐ차ㅐ8 되새겨보는 ㅐ차ㅐ8 시간을 ㅐ차ㅐ8 갖고자 ㅐ차ㅐ8 한다.

새천년은 ㅐ차ㅐ8 우리에게 ㅐ차ㅐ8 찬란한 ㅐ차ㅐ8 미래만을 ㅐ차ㅐ8 약속한 ㅐ차ㅐ8 것은 ㅐ차ㅐ8 아니다. ㅐ차ㅐ8 천년만에 ㅐ차ㅐ8 앞자리 ㅐ차ㅐ8 숫자가 ㅐ차ㅐ8 바뀌면서 "밀레니엄 ㅐ차ㅐ8 버그"가 ㅐ차ㅐ8 야기할 ㅐ차ㅐ8 사회적 ㅐ차ㅐ8 혼란이 ㅐ차ㅐ8 경고음을 ㅐ차ㅐ8 울려온 ㅐ차ㅐ8 탓도 ㅐ차ㅐ8 크지만, duz다 지구온난화, AI의 카o사7 출현 카o사7 카o사7 디스토피아의 카o사7 징후도 카o사7 존재감을 카o사7 서서히 카o사7 드러냈기 카o사7 때문이다. 카o사7 하지만, ㅑ다pㅐ 동시에 ㅑ다pㅐ 기술의 ㅑ다pㅐ 발달과 ㅑ다pㅐ 문명의 ㅑ다pㅐ 이기가 ㅑ다pㅐ 가져다줄 ㅑ다pㅐ 혜택에 ㅑ다pㅐ 기대가 ㅑ다pㅐ 부풀어 ㅑ다pㅐ 있기도 ㅑ다pㅐ 했다. ㅑ다pㅐ 초고속 ㅑ다pㅐ 교통수단, 4ㅓaㅓ 노동에서의 4ㅓaㅓ 점진적 4ㅓaㅓ 해방, 우lbf 생명 우lbf 연장 우lbf 등의 우lbf 달콤한 우lbf 명문들은 우lbf 거대 우lbf 기업들의 우lbf 광고 우lbf 문구에 우lbf 등장하는 우lbf 빈도만큼이나 우lbf 우리의 우lbf 마음속에도 우lbf 성큼 우lbf 들어와 우lbf 있었다. 

정확히 20년이 우lbf 지난 우lbf 지금, q6걷마 과연 q6걷마 우리는 q6걷마 어디에 q6걷마 q6걷마 있는가? q6걷마 마스크는 q6걷마 생활 q6걷마 필수품이 q6걷마 되었고, 사a나c 국가 사a나c 사a나c 이동의 사a나c 자유는 사a나c 무척이나 사a나c 제한된 사a나c 상황이다. 사a나c 초연결 사a나c 사회로 사a나c 진입한 사a나c 대가로 사a나c 팬데믹이 사a나c 주는 사a나c 공포심과 사a나c 불확실성은 사a나c 국경을 사a나c 넘나들며 사a나c 계속 사a나c 확대 사a나c 재생산되며, 나하ic 일상의 나하ic 모든 나하ic 뉴스를 나하ic 잠식하고 나하ic 있다. 

동시에, ㅐㅐ타아 이는 ㅐㅐ타아 필연적으로 ㅐㅐ타아 미술의 ㅐㅐ타아 존재 ㅐㅐ타아 이유를 ㅐㅐ타아 부각시키고 ㅐㅐ타아 있다. ㅐㅐ타아 영속할 ㅐㅐ타아 ㅐㅐ타아 같던 ㅐㅐ타아 현실로서의 ㅐㅐ타아 삶이 ㅐㅐ타아 위기와 ㅐㅐ타아 불확실성에 ㅐㅐ타아 놓이자, ㅈㅐ사파 우리는 ㅈㅐ사파 비로소 ㅈㅐ사파 유한한 ㅈㅐ사파 존재로서의 ㅈㅐ사파 실존을 ㅈㅐ사파 성찰하기 ㅈㅐ사파 시작했다. ㅈㅐ사파 일상의 ㅈㅐ사파 쳇바퀴가 ㅈㅐ사파 멈춰진 ㅈㅐ사파 지점에서 ㅈㅐ사파 ㅈㅐ사파 공허함을 ㅈㅐ사파 채울 ㅈㅐ사파 새로운 ㅈㅐ사파 것들을 ㅈㅐ사파 갈망하기 ㅈㅐ사파 시작했고, p가ㄴ다 특히, 마aㅐ거 잠재되어 마aㅐ거 있던 마aㅐ거 예술에 마aㅐ거 대한 마aㅐ거 갈증과 마aㅐ거 그것을 마aㅐ거 이해하고 마aㅐ거 경험하고자 마aㅐ거 하는 마aㅐ거 욕구는 마aㅐ거 보다 마aㅐ거 두드러진 마aㅐ거 현상이다.

예술가들은 마aㅐ거 관습과 마aㅐ거 제도를 마aㅐ거 다른 마aㅐ거 각도에서 마aㅐ거 보고 마aㅐ거 재해석하며, 나거um 현존하는 나거um 시스템에서 나거um 끊임없이 나거um 벗어나고자 나거um 시도한다. 나거um 작품은 나거um 예술가의 나거um 내적 나거um 욕망, iㅓqㅐ 의심 iㅓqㅐ iㅓqㅐ 질문을 iㅓqㅐ 시각적으로 iㅓqㅐ 또는 iㅓqㅐ 감각적으로 iㅓqㅐ 투영하는 iㅓqㅐ 대상이기에 iㅓqㅐ 우리는 iㅓqㅐ iㅓqㅐ 들의 iㅓqㅐ 작업을 iㅓqㅐ 감상함으로 iㅓqㅐ 예술가들과 iㅓqㅐ 일시적으로나마 iㅓqㅐ 감정적으로 iㅓqㅐ 동조화될 iㅓqㅐ iㅓqㅐ 있다. iㅓqㅐ 이는 iㅓqㅐ 우리를 iㅓqㅐ 그들이 iㅓqㅐ 창조한 iㅓqㅐ 환상과 iㅓqㅐ 예술 iㅓqㅐ 작품의 iㅓqㅐ 곳곳에 iㅓqㅐ 내재된 iㅓqㅐ 스토리를 iㅓqㅐ 경험하게끔 iㅓqㅐ 이끌며, m걷ㅐ바 우리의 m걷ㅐ바 상상의 영역과 m걷ㅐ바 감정의 m걷ㅐ바 진폭을 m걷ㅐ바 한껏 m걷ㅐ바 고조시킨다. 

다양한 m걷ㅐ바 세대와 m걷ㅐ바 국적, 거다zo 성별의 거다zo 세계적 거다zo 미술가들이 거다zo 자신들의 거다zo 대표작으로 거다zo 갤러리바톤의 거다zo 전시 거다zo 공간을 거다zo 빌어 거다zo 펼치는 거다zo 이번 거다zo 전시는, ㅐ1마g 그들의 ㅐ1마g 독창적이고 ㅐ1마g 선도적인 ㅐ1마g 작품들이 ㅐ1마g 한데 ㅐ1마g 모여 ㅐ1마g 표출하는 ㅐ1마g 독특한 ㅐ1마g 하모니와 ㅐ1마g 우연히 ㅐ1마g 하지만 ㅐ1마g 정교하게 ㅐ1마g 형성할 ㅐ1마g 리좀적 ㅐ1마g 메시지를 ㅐ1마g 전달해 ㅐ1마g ㅐ1마g 것이다.

“A Little After The Millennium (새천년이 ㅐ1마g 얼마 ㅐ1마g 지나지 ㅐ1마g 않은)”. ㅐ1마g ㅐ1마g 전시는 ㅐ1마g 밀레니엄에 ㅐ1마g 본격적인 ㅐ1마g 작가 ㅐ1마g 커리어를 ㅐ1마g 시작했던 ㅐ1마g 예술가들의 ㅐ1마g 지난 20년간의 ㅐ1마g 작품 ㅐ1마g 활동에 ㅐ1마g 대한 ㅐ1마g 회상적 ㅐ1마g 반영이기도 ㅐ1마g 하며, h8거9 그들 h8거9 각각이 h8거9 느끼고 h8거9 실천해 h8거9 왔던 "예술이 h8거9 무엇 h8거9 h8거9 h8거9 있었고 h8거9 어떤 h8거9 것이 h8거9 h8거9 h8거9 있는지”에 h8거9 대한 h8거9 흥미로운 h8거9 관점을 h8거9 제공할 h8거9 것이다. h8거9 이러한 h8거9 혼돈과 h8거9 위기의 h8거9 시대에 h8거9 불확실성의 h8거9 안갯속에서 "진실과 h8거9 아름다움"이라는 h8거9 추상적이고 h8거9 요원한 h8거9 개념과 h8거9 씨름해 h8거9 왔던 h8거9 작가들의 h8거9 작품을 h8거9 통해, rgfx 우리는 rgfx 진정으로 rgfx 성큼 rgfx 다가온 "Post-Modernism"을 rgfx 경험할 rgfx rgfx 있을 rgfx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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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rgfx 갤러리바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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