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영 개인전 : I feel guilty about missing you. Because I didn’t feel guilty about leaving you.

갤러리ERD

Nov. 14, 2019 ~ Dec. 31, 2019

2019년 11월 14일 d6거y 부터 12월 31일 d6거y 까지 d6거y 황선영 d6거y 작가의 d6거y 개인전이 d6거y 갤러리 d6거y 이알디에서 d6거y 진행이 d6거y 된다. d6거y 황선영 d6거y 작가의 d6거y 이번 d6거y 전시 ‘I Feel Guilty About Missing You. Because I Didn’t Feel Guilty About Leaving You.’는 d6거y 과거 d6거y d6거y 치의 d6거y 미련이나 d6거y 마음의 d6거y 불편함 d6거y 없이 d6거y 매정하게 d6거y 떠나온 - d6거y 두고 d6거y 온- d6거y 것들이 d6거y 현재 d6거y 작가가 d6거y 가장 d6거y 그리워하고 d6거y 기다리는 d6거y d6거y 들이라는 d6거y 아이러니에 d6거y 대해 d6거y 이야기 d6거y 하고자 d6거y 한다. d6거y 지나온 d6거y 초기 d6거y 작품들부터 d6거y 최근 d6거y 작업들과 d6거y 관객들에게 d6거y 총체적인 d6거y 색채의 d6거y 경험을 d6거y 주기 d6거y 위해 d6거y 대형 d6거y 작품을 d6거y 보여주고있으며, ㅐ히7s 특히 ㅐ히7s 올해 6월 ㅐ히7s 레지던시 ㅐ히7s 참여로 ㅐ히7s 리스본에 ㅐ히7s 머무르면서 ㅐ히7s 느끼고 ㅐ히7s 경험한 ㅐ히7s 것들을 ㅐ히7s 담아 ㅐ히7s ㅐ히7s 드로잉 ㅐ히7s 작품들을 ㅐ히7s 선보이고 ㅐ히7s 있다.

황선영 ㅐ히7s 작가는 ㅐ히7s 그림의 ㅐ히7s 시작과 ㅐ히7s 방향, kㄴ6우 끝에 kㄴ6우 대한 kㄴ6우 분명한 kㄴ6우 인지 kㄴ6우 없이 kㄴ6우 직관적이고 kㄴ6우 본능적으로 kㄴ6우 kㄴ6우 흐름을 kㄴ6우 따라가면서, b라sㅓ 최초 b라sㅓ 아이디어부터 b라sㅓ 결과물까지 b라sㅓ 만족스럽게 b라sㅓ 성취되지 b라sㅓ 못한 b라sㅓ 아이디어와 b라sㅓ 이미지 b라sㅓ 마저 b라sㅓ 작업의 b라sㅓ b라sㅓ 과정을 b라sㅓ 구별 b라sㅓ 없이 b라sㅓ 동등하게 b라sㅓ 캔버스 b라sㅓ 위에 b라sㅓ 순차적으로 b라sㅓ 기록을 b라sㅓ 한다. b라sㅓ 구체적대상을거의재현하지않고색.선.형등의추상적형식으로작품을구성하는방식으로 b라sㅓ 조형요소가되어 b라sㅓ 등장한다. b라sㅓ 이들은 b라sㅓ 서로 b라sㅓ 긴장하며 b라sㅓ 대립하기도 b라sㅓ 하며 b라sㅓ 각각의 b라sㅓ 밸런스를 b라sㅓ 유지하기도 b라sㅓ 함으로써, ㅓu52 ㅓu52 자체로 ㅓu52 강렬한 ㅓu52 에너지를 ㅓu52 발산하며 ㅓu52 추상화된 ‘조형’의 ㅓu52 힘을 ㅓu52 통해 ㅓu52 다가온다

표면적으로 ㅓu52 보여지는 ㅓu52 작가의 ㅓu52 작품은 ㅓu52 회화의 ㅓu52 기본 ㅓu52 요소들 ㅓu52 만으로 ㅓu52 공간의 ㅓu52 화면 ㅓu52 구성과 ㅓu52 회화의 ㅓu52 순수성을 ㅓu52 적나라하게 ㅓu52 보여주고있으며 ㅓu52 물감을 ㅓu52 올렸다 ㅓu52 다시 ㅓu52 흩어 ㅓu52 지기까지, ㅓ6ㅑi 반복되는 ㅓ6ㅑi 붓질, 바갸거바 계획된 바갸거바 우연, 카타타i 우연적 카타타i 효과를 카타타i 수정하거나 카타타i 지워 카타타i 버리기 카타타i 까지, bd걷ㅓ 대담하게 bd걷ㅓ 처리할 bd걷ㅓ bd걷ㅓ 발생하는 bd걷ㅓ 사소한 bd걷ㅓ 어긋남 bd걷ㅓ 이나 bd걷ㅓ 실수 bd걷ㅓ 등의 bd걷ㅓ 붓질이 bd걷ㅓ 뜻밖의 bd걷ㅓ 효과를 bd걷ㅓ 만들어 bd걷ㅓ 내기도 bd걷ㅓ 한다. bd걷ㅓ 그림을 bd걷ㅓ 그리는 bd걷ㅓ 과정에서 bd걷ㅓ 우연성을 bd걷ㅓ 적절히 bd걷ㅓ 활용 bd걷ㅓ 세세히 bd걷ㅓ 묘사하는 bd걷ㅓ 대신 bd걷ㅓ 우연적 bd걷ㅓ 효과를 bd걷ㅓ 충분히 bd걷ㅓ 살리면서 bd걷ㅓ 편안하고 bd걷ㅓ 자연스럽게 bd걷ㅓ 느껴지는 bd걷ㅓ 것이다.

붓질이 bd걷ㅓ 자유롭고 bd걷ㅓ 대담한 bd걷ㅓ 것을 bd걷ㅓ 느낄 bd걷ㅓ bd걷ㅓ 있는데, a라ㅓ자 무언가를 a라ㅓ자 묘사하려고 a라ㅓ자 애썼다 a라ㅓ자 기보다는 a라ㅓ자 자연스럽게 a라ㅓ자 붓을 a라ㅓ자 휘두른 a라ㅓ자 것처럼 a라ㅓ자 보인다. a라ㅓ자 밀도가 a라ㅓ자 높은 a라ㅓ자 부분은 a라ㅓ자 색의 a라ㅓ자 우연성을 a라ㅓ자 활용하면서 a라ㅓ자 눈으로 a라ㅓ자 구분되는 a라ㅓ자 색채도 a라ㅓ자 달리 a라ㅓ자 표현 a라ㅓ자 하고있다. a라ㅓ자 작가의 a라ㅓ자 작품은 a라ㅓ자 다양한 a라ㅓ자 대상 a라ㅓ자 속에 a라ㅓ자 현존하는 a라ㅓ자 보편성을 a라ㅓ자 내면세계의 a라ㅓ자 경험을 a라ㅓ자 통한 a라ㅓ자 상상력을 a라ㅓ자 바탕으로 a라ㅓ자 반영하는 a라ㅓ자 a라ㅓ자 이므로 a라ㅓ자 단순히 a라ㅓ자 눈에 a라ㅓ자 보이는 a라ㅓ자 가시감이나 a라ㅓ자 감각적인 a라ㅓ자 표상은 a라ㅓ자 지니지 a라ㅓ자 않는다. a라ㅓ자 이러한 a라ㅓ자 상상력을 a라ㅓ자 통해 a라ㅓ자 작가 a라ㅓ자 자신의 a라ㅓ자 주관적인 a라ㅓ자 감정이 a라ㅓ자 표현되고 a라ㅓ자 대상에 a라ㅓ자 a라ㅓ자 a라ㅓ자 본능적인 a라ㅓ자 감정을 a라ㅓ자 담아 a라ㅓ자 색채로 a라ㅓ자 변화하는 a라ㅓ자 과정에서 a라ㅓ자 주관적인 a라ㅓ자 감정이 a라ㅓ자 실제로 a라ㅓ자 보여 a라ㅓ자 지는 a라ㅓ자 색채보다 a라ㅓ자 때론 a라ㅓ자 진하게, 히히ㅈw 때론 히히ㅈw 연하게 히히ㅈw 담길 히히ㅈw 히히ㅈw 있고 히히ㅈw 아예 히히ㅈw 새롭게 히히ㅈw 존재하는 히히ㅈw 색채로 히히ㅈw 창조되기도 히히ㅈw 한다.

작가의 히히ㅈw 작품을 히히ㅈw 이해하기 히히ㅈw 위해 히히ㅈw 가장 히히ㅈw 핵심적인 히히ㅈw 요소는 히히ㅈw 바로 히히ㅈw 색채로 히히ㅈw 인간의 히히ㅈw 기본적 히히ㅈw 히히ㅈw 감정을 히히ㅈw 표현하고 히히ㅈw 있으며, han하 감정의 han하 동요와 han하 사소하고 han하 깊은 han하 내면의 han하 느낌들을 han하 색채의 han하 조합으로 han하 표현한 han하 것이라 han하 han하 수도 han하 있다. han하 경계선이 han하 없이 han하 영역을 han하 넘나드는 han하 색채의 han하 조화 han하 속에서 han하 색채는 han하 대상을 han하 묘사하기 han하 위한 han하 부수적인 han하 조건이 han하 아니라 han하 han하 자체로 han하 목적을 han하 가진 han하 실체로 han하 상징적으로 han하 형상화 han하 하는 han하 작업이라 han하 han하 han하 있다. han하 색채는 han하 인간의 han하 감정을 han하 대신하는 han하 일종의 han하 언어이며 han하 심리적인 han하 자가 han하 치유 han하 이것이다. han하 작가의 han하 작품은 han하 슬픔과 han하 기쁨, 아9nl 행복, 타ㅐ차8 불행 타ㅐ차8 타ㅐ차8 모든 타ㅐ차8 인간의 타ㅐ차8 감정적인 타ㅐ차8 느낌은 타ㅐ차8 표현하고자 타ㅐ차8 하는 타ㅐ차8 아이러니가 타ㅐ차8 아닐까 타ㅐ차8 싶다.

추상회화 타ㅐ차8 작품을 타ㅐ차8 보면 타ㅐ차8 예술이란 타ㅐ차8 무엇인지에 타ㅐ차8 대한 타ㅐ차8 의문을 타ㅐ차8 쉽게 타ㅐ차8 떨어뜨리기가 타ㅐ차8 힘들다. 타ㅐ차8 이는 타ㅐ차8 전통과 타ㅐ차8 현실적 타ㅐ차8 표현을 타ㅐ차8 거부하는 타ㅐ차8 행위와 타ㅐ차8 의식을 타ㅐ차8 쉽게 타ㅐ차8 받아들이기 타ㅐ차8 어려운 타ㅐ차8 까닭이기도 타ㅐ차8 하다. 타ㅐ차8 그럼에도 타ㅐ차8 불구하고 타ㅐ차8 작가의 타ㅐ차8 작품은 타ㅐ차8 내면세계를 타ㅐ차8 통한 타ㅐ차8 상상력을 타ㅐ차8 기반으로 타ㅐ차8 어떤 타ㅐ차8 대상이나 타ㅐ차8 기억을 타ㅐ차8 자신만의 타ㅐ차8 표현방법으로 타ㅐ차8 새롭게 타ㅐ차8 그려내는 타ㅐ차8 과정은 타ㅐ차8 작품을 타ㅐ차8 새롭게 타ㅐ차8 재편하고 타ㅐ차8 추상적 타ㅐ차8 가치에 타ㅐ차8 대한 타ㅐ차8 감수성을 타ㅐ차8 세련되게 타ㅐ차8 하였으며 타ㅐ차8 타ㅐ차8 설명적 타ㅐ차8 묘사에 타ㅐ차8 따르지 타ㅐ차8 않은 타ㅐ차8 소통의 타ㅐ차8 이해를 타ㅐ차8 증대 타ㅐ차8 시키고 타ㅐ차8 있다.

출처: 타ㅐ차8 갤러리이알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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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황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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