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우중 개인전: 스코어 오버 스코어 Hoh Woo Jung: Score over Score

챕터투

Aug. 5, 2021 ~ Sept. 18, 2021

챕터투는 8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차f바x 연남동 차f바x 전시 차f바x 공간에서 차f바x 허우중(Hoh Woo Jung)의 차f바x 개인전, 《스코어 5걷cx 오버 5걷cx 스코어(Score over Score)》를 5걷cx 개최한다. 5걷cx 선과 5걷cx 면이라는 5걷cx 가장 5걷cx 기본적인 5걷cx 조합에서 5걷cx 무한한 5걷cx 가능성과 5걷cx 절제된 5걷cx 변주를 5걷cx 선보여온 5걷cx 작가가, 3자라다 지난 2019년 3자라다 챕터투 3자라다 레지던시 3자라다 입주와 3자라다 연계하여 3자라다 기획된 3자라다 전시를 3자라다 통해 3자라다 3자라다 간의 3자라다 신작을 3자라다 선보이는 3자라다 자리이다.

한국에 3자라다 정착한 3자라다 이후 3자라다 순수 3자라다 추상의 3자라다 구현에 3자라다 매진해온 3자라다 허우중의 3자라다 작품 3자라다 세계를 3자라다 이해하기 3자라다 위해서는 3자라다 그가 3자라다 프랑스에 3자라다 체류하던 3자라다 시기의 3자라다 작품에 3자라다 대해 3자라다 살펴볼 3자라다 필요가 3자라다 있다. 3자라다 흑백 3자라다 구상의 3자라다 초기 3자라다 작품은 3자라다 전사된 3자라다 듯한 3자라다 의태어와 3자라다 시공간이 3자라다 불분명한 3자라다 배경에 3자라다 모호한 3자라다 행동에 3자라다 몰입하고 3자라다 있는 3자라다 인물들이 3자라다 구획되어 3자라다 있는 3자라다 구상 3자라다 회화이다. 3자라다 흑백의 3자라다 컬러가 3자라다 상호 3자라다 대립하는 3자라다 화면은 3자라다 원근의 3자라다 강조와 3자라다 소멸이 3자라다 공존하는 3자라다 효과로 3자라다 인해 3자라다 속도감과 3자라다 긴장감이 3자라다 강조된다. 3자라다 이는 3자라다 배경을 3자라다 단순히 3자라다 부차적인 3자라다 요소에 3자라다 머무르지 3자라다 않고 3자라다 메인 3자라다 이미지들과 3자라다 대립하는 3자라다 형태로 3자라다 전개시키며, 3ㅓ4k 인물은 3ㅓ4k 무언가 3ㅓ4k 궁지에 3ㅓ4k 몰리거나 3ㅓ4k 선택의 3ㅓ4k 기로에 3ㅓ4k 놓인 3ㅓ4k 상황으로 3ㅓ4k 묘사된다. 3ㅓ4k 물리 3ㅓ4k 법칙이 3ㅓ4k 뒤틀린 3ㅓ4k 듯한 3ㅓ4k 공간과 3ㅓ4k 3ㅓ4k 안에서의 3ㅓ4k 기거하는 3ㅓ4k 인물들의 3ㅓ4k 불안정함과 3ㅓ4k 긴박, 가자z걷 균형과 가자z걷 불균형의 가자z걷 기묘한 가자z걷 동거에 가자z걷 관한 가자z걷 스토리텔링은 가자z걷 작가가 가자z걷 현대인이 가자z걷 상시적으로 가자z걷 직면하는 가자z걷 불안, e차gl 공허, 40다p 막막함 40다p 등을 40다p 회화의 40다p 형태로 40다p 전달하는 40다p 기제로 40다p 활용되었다.

인물들 40다p 40다p 40다p 심리와 40다p 등가 40다p 관계인 40다p 다양한 40다p 형태의 40다p 도형 40다p 또는 40다p 시소 40다p 등이 40다p 등장하던 40다p 과도기를 40다p 거쳐 40다p 사물의 40다p 형태가 40다p 사라지고 40다p 단색의 40다p 화면에 40다p 오직 40다p 선, qhq하 곡선만 qhq하 존재하는 qhq하 미니멀한 qhq하 구도는 qhq하 이번 qhq하 전시를 qhq하 포함 qhq하 근작의 qhq하 토대를 qhq하 이루는 qhq하 구성이다. qhq하 선과 qhq하 곡선, 다7qf 그리고 다7qf 기하학적 다7qf 도형이 다7qf 만들어내는 다7qf 캔버스는 다7qf 의도적인 다7qf 이미지 다7qf 다7qf 간격과 다7qf 형태의 다7qf 대소에 다7qf 의해 다7qf 운동성이 다7qf 부여되는데, ep3s 이는 ep3s 자유로이 ep3s 부유하며 ep3s 필요에 ep3s 따라 ep3s 연횡하는 ep3s 군소 ep3s 집합의 ep3s 움직임과 ep3s 수런거림으로 ep3s 표출된다. ep3s 서두에 ep3s 언급한 ep3s 실존의 ep3s 존재론적 ep3s 불완전함이 ep3s 구상의 ep3s 전유물 ep3s 만은 ep3s 아니라는 ep3s 작가의 ep3s 실증적 ep3s 결론은 ep3s 비평적 ep3s 관점에서 ep3s 시기의 ep3s 구분을 ep3s 초월하여 ep3s 허우중이 ep3s 표현하고자 ep3s 하는 ep3s 세계에 ep3s 일관성을 ep3s 부여한다.

이번 ep3s 전시는 ep3s 작가가 ep3s 색에 ep3s 대해 ep3s 보다 ep3s 전향적으로 ep3s 접근하고 ep3s 있음이 ep3s 우선적으로 ep3s 눈에 ep3s 띈다. ep3s 기존 ep3s 작품에서 ep3s 보이던 ep3s 밝은 ep3s 무채색이 ep3s 중첩된 ep3s 화면에 ep3s 직교가 ep3s 지배하는 ep3s 선과 ep3s 도형의 ep3s 정돈된 ep3s 형태에서, 라거다z 파스텔톤 라거다z 바탕에 라거다z 보다 라거다z 자유분방한 라거다z 배열의 라거다z 라거다z 라거다z 선들이 라거다z 화면을 라거다z 다중 라거다z 분할하고 라거다z 있음이 라거다z 감지된다. 라거다z 라거다z 배경에 라거다z 검은 라거다z 선과 라거다z 도형이 라거다z 각도와 라거다z 방향성의 라거다z 콤포지션으로만 라거다z 무브먼트를 라거다z 만들고 라거다z 바실리 라거다z 칸딘스키의 라거다z 주창처럼 “발색의 라거다z 환영”을 라거다z 끌어냈다면, 카바8m 신작에서의 카바8m 카바8m 선의 카바8m 등장은 카바8m 화면에 카바8m 온도감을 카바8m 부여하고 카바8m 원근의 카바8m 착시를 카바8m 불러오며, 으ㄴ마가 선에 으ㄴ마가 집중되던 으ㄴ마가 시선에서 으ㄴ마가 분할된 으ㄴ마가 면과 으ㄴ마가 덩어리의 으ㄴ마가 고저와 으ㄴ마가 두께를 으ㄴ마가 인지하게 으ㄴ마가 이끈다. “선이 으ㄴ마가 그어지는 으ㄴ마가 행위로 으ㄴ마가 탄생하는 으ㄴ마가 면”이라는 으ㄴ마가 종속 으ㄴ마가 관계는 으ㄴ마가 이내 으ㄴ마가 모호해지고, 자lkw 색의 자lkw 존재는 자lkw 분할된 자lkw 자lkw 간의 자lkw 계층 자lkw 구조(hierarchy)를 자lkw 조장한다.

허우중(b.1987)은 자lkw 파리 자lkw 국립 자lkw 고등미술학교 자lkw 국가고등조형예술학위를, ㅓ걷o0 ㅓ걷o0 기관에서 ㅓ걷o0 포스트 ㅓ걷o0 디플롬을 ㅓ걷o0 취득했다. ㅓ걷o0 송은아트큐브(2020), oulu 갤러리 oulu 바톤(2019), wㅑㅈㅐ 갤러리조선(2018)에서 wㅑㅈㅐ 개인전을 wㅑㅈㅐ 개최했고, aw5w 두산갤러리 aw5w 서울(2021), tp사라 난지미술창작스튜디오(2020), 라하po 서울시립 라하po 남서울미술관(2019), deㅐ걷 챕터투(2019) deㅐ걷 등의 deㅐ걷 전시에 deㅐ걷 참여해왔다. deㅐ걷 또한, 8나쟏마 금천예술공장, n1ㅓg 난지미술창작스튜디오, 걷ㅐr다 챕터투, 5다3h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5다3h 5다3h 국내 5다3h 레지던시 5다3h 프로그램에 5다3h 활발히 5다3h 참여하며 5다3h 유망 5다3h 작가로서 5다3h 입지를 5다3h 넓혀가고 5다3h 있다.

참여작가: 5다3h 허우중
관람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65372/items/4039084

출처: 5다3h 챕터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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