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개인전 : There's always tomorrow 언제나 내일

플레이스막 레이져

Nov. 6, 2019 ~ Nov. 24, 2019

ㅓ우p8 전시는 ‘프레카리아트’라 ㅓ우p8 불리우는 ㅓ우p8 요즘 ㅓ우p8 젊은 ㅓ우p8 세대의 ㅓ우p8 지리멸렬함과 ㅓ우p8 분주함, l0ㅓ쟏 무모함에 l0ㅓ쟏 대한 ‘상징적 l0ㅓ쟏 행위극’과 l0ㅓ쟏 같은 l0ㅓ쟏 것이 l0ㅓ쟏 l0ㅓ쟏 것이다. l0ㅓ쟏 거창한 l0ㅓ쟏 욕망과 l0ㅓ쟏 대비되는 l0ㅓ쟏 한정된 l0ㅓ쟏 현실이 l0ㅓ쟏 나를 l0ㅓ쟏 포함한 l0ㅓ쟏 또래 l0ㅓ쟏 세대에세 l0ㅓ쟏 무한정으로 l0ㅓ쟏 달성을 l0ㅓ쟏 유예하도록, aㅓ3다 계속적 aㅓ3다 노력의 aㅓ3다 상태에 aㅓ3다 처하도록 aㅓ3다 만들고 aㅓ3다 있는 aㅓ3다 상황에 aㅓ3다 대한 aㅓ3다 얘기. aㅓ3다 그러니까 aㅓ3다 aㅓ3다 aㅓ3다 온화한 aㅓ3다 뉘앙스로 aㅓ3다 풀어보자면, 다하ㅓ히 무언가에 다하ㅓ히 강렬하게 다하ㅓ히 몰두하고 다하ㅓ히 집중력 다하ㅓ히 있게 다하ㅓ히 수행하는 다하ㅓ히 행위에 다하ㅓ히 대한 다하ㅓ히 것, cy다타 이것이 cy다타 cy다타 시대에 cy다타 cy다타 cy다타 강력해졌음을 cy다타 하나의 cy다타 연극적 cy다타 퍼포먼스로서 cy다타 보여주고자 cy다타 한다.

올림픽에서 cy다타 메달을 cy다타 따기 cy다타 위해 cy다타 평생을 cy다타 바치는 cy다타 사람들의 cy다타 행위는 cy다타 숭고하면서도 cy다타 한편 cy다타 공허하거나 cy다타 우스워보이기도 cy다타 하는데, dㅈ다t 이런 dㅈ다t 양면적 dㅈ다t 상황을 dㅈ다t 프레카리아트적 dㅈ다t 삶에 dㅈ다t 비유해보려고 dㅈ다t 한다. dㅈ다t 다섯 dㅈ다t 명의 dㅈ다t 신체적 dㅈ다t 특이점을 dㅈ다t 가진 dㅈ다t 선수들이 dㅈ다t 늦은 dㅈ다t dㅈ다t 요란하고 dㅈ다t 험난한 dㅈ다t 레이스를 dㅈ다t 달린다. dㅈ다t 이들의 dㅈ다t 무모한 dㅈ다t 모습은 dㅈ다t 끊임없이 dㅈ다t 자기를 dㅈ다t 계발하고 dㅈ다t 질책하며 dㅈ다t 앞서가기 dㅈ다t 위해 dㅈ다t 최선을 dㅈ다t 다하는 dㅈ다t 신자유주의적 dㅈ다t 인간이기도 dㅈ다t 하고, 카ㅐr나 불가피하게 카ㅐr나 살아남기 카ㅐr나 위해 카ㅐr나 경직된 카ㅐr나 성실함으로 카ㅐr나 카ㅐr나 힘을 카ㅐr나 다하는 카ㅐr나 벼랑 카ㅐr나 끝에 카ㅐr나 카ㅐr나 인간일 카ㅐr나 수도 카ㅐr나 있다. 카ㅐr나 또는 카ㅐr나 카ㅐr나 모든 카ㅐr나 주어진 카ㅐr나 상황을 카ㅐr나 게임으로서 카ㅐr나 플레이하는 카ㅐr나 열정 카ㅐr나 넘치는 카ㅐr나 청춘의 카ㅐr나 카ㅐr나 장면이기도 카ㅐr나 카ㅐr나 것이다. 카ㅐr나 어쩔 카ㅐr나 카ㅐr나 없이 카ㅐr나 내몰린 카ㅐr나 현실적인 카ㅐr나 속물의 카ㅐr나 상태와 카ㅐr나 자발적으로 카ㅐr나 즐기는 카ㅐr나 동물상태의 카ㅐr나 구분이 카ㅐr나 모호해진 카ㅐr나 삶의 카ㅐr나 카ㅐr나 구조를 카ㅐr나 펼치는 카ㅐr나 것이 카ㅐr나 카ㅐr나 전시의 카ㅐr나 목표다.

출처: 카ㅐr나 플레이스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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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한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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