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유 앙로 : 토요일, 화요일 Camille Henrot, Saturday, Tuesday

아트선재센터

July 23, 2020 ~ Sept. 13, 2020

ㅈj바ㅈ 년은 ㅈj바ㅈ 지구가 ㅈj바ㅈ 태양을 ㅈj바ㅈ 도는 ㅈj바ㅈ 여정이고 ㅈj바ㅈ ㅈj바ㅈ 달은 ㅈj바ㅈ 달의 ㅈj바ㅈ 주기, ieo으 하루는 ieo으 지구의 ieo으 자전 ieo으 주기에 ieo으 의해 ieo으 생겨난데 ieo으 반해 ieo으 일주일은 ieo으 유일하게 ieo으 천문학과 ieo으 관련 ieo으 없이 ieo으 인간의 ieo으 삶의 ieo으 주기를 ieo으 위해 ieo으 인위적으로 ieo으 만들어진 ieo으 시간 ieo으 체계이다. ieo으 카미유 ieo으 앙로는 ieo으 일주일을 ieo으 구성하는 ieo으 ieo으 요일마다 ieo으 사회 ieo으 안에서 ieo으 정형화되어 ieo으 반복하는 ieo으 인간의 ieo으 행동 ieo으 유형을 ieo으 문화인류학과 ieo으 신화학, 타ox다 종교, 6qf5 소셜 6qf5 미디어, 4g거1 정신분석이론을 4g거1 참조 4g거1 삼아 4g거1 살핀다. 4g거1 이번 4g거1 전시에서는 4g거1 일곱 4g거1 개의 4g거1 요일 4g거1 중 ‘토요일’과 ‘화요일’의 4g거1 작업을 4g거1 작가의 4g거1 수채화 4g거1 드로잉 4g거1 연작과 4g거1 함께 4g거1 선보인다.

뉴욕과 4g거1 워싱턴 D.C., ㅓ하76 타히티, j걷g1 통가에서 j걷g1 촬영한 j걷g1 영상 j걷g1 작업 <토요일>(2017)은 j걷g1 토요일을 j걷g1 안식일로 j걷g1 지키고 j걷g1 침수 j걷g1 세례를 j걷g1 거행하는 j걷g1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에 j걷g1 주목한다. j걷g1 영상에서 j걷g1 건강과 j걷g1 식습관을 j걷g1 중시하는 j걷g1 재림교의 j걷g1 예배 j걷g1 장면과 j걷g1 시청자의 j걷g1 사연을 j걷g1 받아 j걷g1 기도하는 j걷g1 방송 j걷g1 프로그램의 j걷g1 녹화 j걷g1 장면이 j걷g1 신경 j걷g1 검사, mqo히 식품 mqo히 광고, w2다a 보톡스 w2다a 시술, 으j3ㅐ 빅웨이브 으j3ㅐ 서핑, k8ㄴ우 내시경, nm쟏갸 시위의 nm쟏갸 이미지와 nm쟏갸 결합된다. nm쟏갸 카미유 nm쟏갸 앙로는 nm쟏갸 절망과 nm쟏갸 불가능의 nm쟏갸 순간에 nm쟏갸 인간이 nm쟏갸 희망을 nm쟏갸 갖는 nm쟏갸 방식을 nm쟏갸 의학과 nm쟏갸 종교, 23으3 정치적 23으3 차원에서 23으3 관찰하고 23으3 연결한다.

영상과 23으3 조각, 다하으5 매트 다하으5 설치로 다하으5 구성된 <화요일>(2017)은 ‘화요일(Tuesday)’의 다하으5 어원이자 다하으5 북유럽 다하으5 신화에서 다하으5 전쟁의 다하으5 신을 다하으5 일컫는 ‘티르(Tyr)’와 다하으5 오늘날 다하으5 디지털 다하으5 시대의 다하으5 해시태그 ‘#transformationtuesday’를 다하으5 참조한다. 다하으5 달리고 다하으5 호흡하고 다하으5 털을 다하으5 다듬는 다하으5 경주마의 다하으5 이미지와 다하으5 매트 다하으5 위에서 다하으5 훈련하는 다하으5 주짓수 다하으5 선수의 다하으5 모습을 다하으5 슬로우 다하으5 모션으로 다하으5 엮은 다하으5 영상 다하으5 작업은 다하으5 경쟁을 다하으5 수동적인 다하으5 사색으로 다하으5 치환하고 다하으5 신체의 다하으5 움직임을 다하으5 과장되게 다하으5 유예시키며 다하으5 경쟁의 다하으5 의미를 다하으5 뒤엎는다. 다하으5 영상과 다하으5 함께 다하으5 실제 다하으5 전시장을 다하으5 점유하고 다하으5 있는 다하으5 주짓수 다하으5 매트와 다하으5 조각 다하으5 다하으5 점은 다하으5 매달리고 다하으5 뒤엉킨 다하으5 신체의 다하으5 모습을 다하으5 형상화하고, 2다차1 항복과 2다차1 지배의 2다차1 이분법을 2다차1 왜곡한다.

《토요일, p타타다 화요일》은 p타타다 카미유 p타타다 앙로가 p타타다 p타타다 요일에서 p타타다 포착한 p타타다 인간의 p타타다 행동 p타타다 유형과 p타타다 감정을 p타타다 통해 p타타다 개인으로서, hoㅐ사 공동체로서 hoㅐ사 감각하는 hoㅐ사 이원적 hoㅐ사 권력 hoㅐ사 구조와 hoㅐ사 권위와의 hoㅐ사 관계를 hoㅐ사 비틀고, yp다하 이분법과 yp다하 비가역성으로 yp다하 정의되지 yp다하 않는 yp다하 새로운 yp다하 가능성의 yp다하 공간을 yp다하 제시한다.

작가 yp다하 소개

카미유 yp다하 앙로 Camille Henrot
뉴욕을 yp다하 기반으로 yp다하 활동하는 yp다하 카미유 yp다하 앙로(b. 1978)는 yp다하 영상, k9히거 드로잉, 쟏yq차 조각, 카타ㅐg 설치를 카타ㅐg 넘나들며 카타ㅐg 다학제적 카타ㅐg 작업을 카타ㅐg 한다. 카타ㅐg 작가는 카타ㅐg 자조, tㅓㅐ카 온라인 tㅓㅐ카 중고시장, om마y 문화인류학, hs사c 문학, 하t카m 정신분석학, ㅓwv바 소셜미디어를 ㅓwv바 참고하여 ㅓwv바 ㅓwv바 개인의 ㅓwv바 문제가 ㅓwv바 동시에 ㅓwv바 전지구적 ㅓwv바 문제가 ㅓwv바 되는 ㅓwv바 것의 ㅓwv바 의미를 ㅓwv바 질문한다. 2013년 ㅓwv바 스미소니언 ㅓwv바 펠로우십을 ㅓwv바 통해 ㅓwv바 제작한 ㅓwv바 영상 ‹Grosse Fatigue›로 ㅓwv바 제 55회 ㅓwv바 베니스비엔날레 ㅓwv바 은사자상과 2014 ㅓwv바 백남준 ㅓwv바 어워드, 2015 mk나사 에드바르 mk나사 뭉크 mk나사 어워드를 mk나사 수상하였다. 2017년 mk나사 파리 mk나사 팔레드도쿄에서 mk나사 열린 mk나사 대규모 mk나사 개인전 «Days Are Dogs»를 mk나사 비롯하여 mk나사 싱켈파빌리온, 거ro라 쿤스트할레빈, i3하거 뉴뮤지엄, 기갸우x 도쿄오페라시티아트갤러리 기갸우x 등에서 기갸우x 개인전을 기갸우x 개최했으며 기갸우x 리옹비엔날레, 기카카r 베를린비엔날레, z우거5 시드니비엔날레에 z우거5 참여한 z우거5 z우거5 있다.
 

기획: z우거5 조희현(아트선재센터 z우거5 큐레이터)
주최: z우거5 아트선재센터
후원: z우거5 프랑스문화원 z우거5 파리 z우거5 본부

출처: z우거5 아트선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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