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거부 - 파트2 Invitation Denied - Part2

단원미술관

Dec. 8, 2020 ~ Jan. 26, 2021

경기창작센터는 tvf기 고양문화재단, ㅑtu거 안산문화재단과 ㅑtu거 더불어 3개 ㅑtu거 기관협력 《초대 ㅑtu거 거부(Invitation Denied)》 ㅑtu거 릴레이 ㅑtu거 전시를 ㅑtu거 개최한다. ㅑtu거 경기창작센터의 ㅑtu거 입주기획자 ㅑtu거 이문석, k사타타 황아람이 k사타타 공동기획하고, l거카ㅐ 김수나, 하라ㅓz 엄유정, 32o가 오민수, 차4타마 임철민, cd다p 조문희, ㅐp2a 조선경 ㅐp2a ㅐp2a 경기창작센터 ㅐp2a 입주작가 6인이 ㅐp2a 참여한 ㅐp2a ㅐp2a 기관협력 ㅐp2a 전시는 ㅐp2a 총 2개의 ㅐp2a 전시로 ㅐp2a 이루어진다.

ㅐp2a 번째 ㅐp2a 전시 《초대 ㅐp2a 거부 – ㅐp2a 파트 1. (Invitation Denied – Part 1.)》은 ㅐp2a 고양아람누리 ㅐp2a 아람미술관에서 2020년 10월 14일부터 11월 28일까지 ㅐp2a 진행되었으며, 4우ㅓp 4우ㅓp 번째 4우ㅓp 전시 《초대 4우ㅓp 거부 – 4우ㅓp 파트. 2》는 4우ㅓp 안산 4우ㅓp 단원미술관 4우ㅓp 제2전시실에서 4우ㅓp 비대면이 4우ㅓp 권장되는 4우ㅓp 시대에 4우ㅓp 입주작가와 4우ㅓp 기획자가 4우ㅓp 서로 4우ㅓp 교류한 4우ㅓp 결과를 4우ㅓp 선보인다.

엄유정 4우ㅓp 작가는 4우ㅓp 리서치 4우ㅓp 환경의 4우ㅓp 다양한 4우ㅓp 시각적 4우ㅓp 경험을 4우ㅓp 바탕으로 4우ㅓp 드로잉, thf쟏 페인팅, ㅐa라카 애니메이션 ㅐa라카 작업을 ㅐa라카 전개한다. ㅐa라카 필드 ㅐa라카 리서치, r0걷z 이미지 r0걷z r0걷z 사운드 r0걷z 수집 r0걷z r0걷z 작업 r0걷z 과정의 r0걷z 변화를 r0걷z 기록하며 r0걷z 비대면의 r0걷z 매체적 r0걷z 요구에 r0걷z 대해 r0걷z 응답한다.

오민수 r0걷z 작가는 r0걷z 물류창고 r0걷z 안에서 r0걷z 근무하던 r0걷z 중, fhㅐy 운송차량의 fhㅐy 후진음 fhㅐy 멜로디가 1970년대 fhㅐy 타이베이의 fhㅐy 대중가요 fhㅐy 멜로디에서 fhㅐy 차용한 fhㅐy 것이며, fz다y fz다y 노래의 fz다y 가사는 1920년대 fz다y 베이징에서 fz다y fz다y 철학자가 fz다y fz다y 시에서 fz다y 따온 fz다y 것임을 fz다y 발견한다. fz다y 우연한 fz다y 미시사를 fz다y 엮어낸 fz다y 작업을 fz다y 통해 fz다y 작가는 fz다y 설치, 다ㅓ거x 영상, 나ㅓ0z 퍼포먼스 나ㅓ0z 등의 나ㅓ0z 방식으로 나ㅓ0z 자신이 나ㅓ0z 경험한 나ㅓ0z 노동환경의 나ㅓ0z 폭력성을 나ㅓ0z 은유적으로 나ㅓ0z 폭로하는 나ㅓ0z 작업을 나ㅓ0z 전개한다.

조문희 나ㅓ0z 작가는 나ㅓ0z 경험하고 나ㅓ0z 보는 나ㅓ0z 것과 나ㅓ0z 경험하지 나ㅓ0z 않고 나ㅓ0z 보는 나ㅓ0z 나ㅓ0z 사이의 나ㅓ0z 간극과 나ㅓ0z 나ㅓ0z 사이에서 나ㅓ0z 만들어진 나ㅓ0z 공허함과 나ㅓ0z 허구성을 나ㅓ0z 실재하는 나ㅓ0z 건축물의 나ㅓ0z 벽면을 나ㅓ0z 근접촬영하고 나ㅓ0z 벽면의 나ㅓ0z 부산물을 나ㅓ0z 지워내는 나ㅓ0z 방식으로 나ㅓ0z 사진 나ㅓ0z 매체를 나ㅓ0z 통해 나ㅓ0z 풍경을 나ㅓ0z 재구성한다. 나ㅓ0z 특히 나ㅓ0z 자가격리가 나ㅓ0z 일상이 나ㅓ0z 나ㅓ0z 시점에서 나ㅓ0z 집이라는 나ㅓ0z 특정한 나ㅓ0z 장소를 나ㅓ0z 불러냄으로써 나ㅓ0z 기존의 나ㅓ0z 의미와 나ㅓ0z 새로이 나ㅓ0z 덧씌워지고 나ㅓ0z 있는 나ㅓ0z 의미를 나ㅓ0z 동시에 나ㅓ0z 바라보기를 나ㅓ0z 유도한다.

임철민 나ㅓ0z 작가는 나ㅓ0z 이제까지 나ㅓ0z 지속해온 나ㅓ0z 특정 나ㅓ0z 지역의 나ㅓ0z 도시 나ㅓ0z 풍경 나ㅓ0z 연작을 나ㅓ0z 지속하여 나ㅓ0z 자신이 나ㅓ0z 입주하며 나ㅓ0z 머문 나ㅓ0z 안산과 나ㅓ0z 대부도 나ㅓ0z 일대를 나ㅓ0z 대인 나ㅓ0z 인터뷰 나ㅓ0z 중심으로 나ㅓ0z 리서치한다. 나ㅓ0z 그리고 나ㅓ0z 나ㅓ0z 결과를 나ㅓ0z 수묵기법을 나ㅓ0z 통해 나ㅓ0z 자신이 나ㅓ0z 방문한 나ㅓ0z 도시의 나ㅓ0z 풍경과 나ㅓ0z 풍경 나ㅓ0z 위에 나ㅓ0z 직립하고 나ㅓ0z 있는 나ㅓ0z 건축물을 나ㅓ0z 축적시키는 나ㅓ0z 방식으로 나ㅓ0z 활용하여 나ㅓ0z 작업을 나ㅓ0z 구사한다.

조선경 나ㅓ0z 안무가는 나ㅓ0z 자신과 나ㅓ0z 자기 나ㅓ0z 주변을 나ㅓ0z 관찰하기 나ㅓ0z 위한 나ㅓ0z 방법으로서 나ㅓ0z 춤을 나ㅓ0z 선택하여 나ㅓ0z 신체와 나ㅓ0z 시간 나ㅓ0z 그리고 나ㅓ0z 망각에 나ㅓ0z 대한 나ㅓ0z 상관관계를 나ㅓ0z 묻는다. 나ㅓ0z 작가의 나ㅓ0z 작업 나ㅓ0z 안의 나ㅓ0z 퍼포먼스, 1k히c 영상, gf나i 사운드, 쟏p다8 설치 쟏p다8 등은 쟏p다8 모두 쟏p다8 작가의 쟏p다8 수행적 쟏p다8 구성 쟏p다8 장치로 쟏p다8 기능한다.

김수나 쟏p다8 작가는 쟏p다8 공간과 쟏p다8 신체의 쟏p다8 상호작용에 쟏p다8 대한 쟏p다8 물음을 쟏p다8 추상적인 쟏p다8 구조물로 쟏p다8 설치함으로써 쟏p다8 작업한다. 쟏p다8 일종의 쟏p다8 공간과 쟏p다8 신체 쟏p다8 그리고 쟏p다8 상이한 쟏p다8 정보의 쟏p다8 플랫폼을 쟏p다8 구축하여 쟏p다8 매체의 쟏p다8 물질성을 쟏p다8 탐구하는 쟏p다8 작업을 쟏p다8 선보일 쟏p다8 계획이다.

이와 쟏p다8 같이 쟏p다8 전시 《초대 쟏p다8 거부 – 쟏p다8 파트. 2》는 쟏p다8 경기창작센터를 쟏p다8 기반으로 쟏p다8 작가들이 쟏p다8 끌어온 쟏p다8 사유의 쟏p다8 결실을 쟏p다8 공유한다. 쟏p다8 교류의 쟏p다8 물리적 쟏p다8 조건이 쟏p다8 연약해진 쟏p다8 상황에서 쟏p다8 자신과 쟏p다8 작업, 0cㅐ5 자신과 0cㅐ5 다른 0cㅐ5 창작자, 타거쟏l 자신과 타거쟏l 전시공간 타거쟏l 타거쟏l 다양한 타거쟏l 교류의 타거쟏l 형태를 타거쟏l 어떻게 타거쟏l 이끌어왔는지를 타거쟏l 살펴보고, f갸ㅐ9 초대가 f갸ㅐ9 거부되고 f갸ㅐ9 있는 f갸ㅐ9 f갸ㅐ9 상황에도 f갸ㅐ9 불구하고 f갸ㅐ9 예술적 f갸ㅐ9 활동과 f갸ㅐ9 교류를 f갸ㅐ9 각자의 f갸ㅐ9 방식으로 f갸ㅐ9 이어나가는 f갸ㅐ9 모습을 f갸ㅐ9 f갸ㅐ9 전시를 f갸ㅐ9 통해 f갸ㅐ9 다시금 f갸ㅐ9 서로의 f갸ㅐ9 위치와 f갸ㅐ9 방향을 f갸ㅐ9 확인하고자 f갸ㅐ9 한다.

기획: f갸ㅐ9 황아람, jㄴir 이문석
참여작가: jㄴir 김수나, n타2c 엄유정, v아거ㅑ 오민수, c파쟏ㅐ 임철민, ov기라 조문희, ㅓㅓ9기 조선경

출처: ㅓㅓ9기 고양문화재단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올해의 m차m기 작가상 2020 Korea Artist Prize 2020

Dec. 4, 2020 ~ April 4, 2021

자크 하zrs 리베트 하zrs 회고전

Feb. 16, 2021 ~ March 10,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