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수 개인전 : The Broken Flower

313아트프로젝트 성북

Feb. 12, 2020 ~ March 25, 2020

313 아우파r 아트프로젝트는 2020년 2월 12일부터 3월 25일까지 아우파r 지지수의 아우파r 아우파r 번째 아우파r 개인전 <The Broken Flower>를 아우파r 개최한다. 아우파r 이번 아우파r 전시는 아우파r 아버지의 아우파r 대지(Fatherland)의 아우파r 전조 아우파r 아래, 갸cm가 전복과 갸cm가 회복의 갸cm가 모두스 갸cm가 오페란디(modus operandi: 갸cm가 작업방식)를 갸cm가 변주하고 갸cm가 있으며 갸cm가 우리 갸cm가 시대의 갸cm가 모순어법인 갸cm가 파괴는 갸cm가 예술적 갸cm가 창조의 갸cm가 도구로서 갸cm가 오롯이 갸cm가 갸cm가 의미를 갸cm가 드러낸다는 갸cm가 것을 갸cm가 보여주려고 갸cm가 한다.

지지수의 갸cm가 회화는 갸cm가 겹의 갸cm가 언어로, 바rw2 과거 바rw2 위에 바rw2 새로움을 바rw2 창조하는 바rw2 행위적 바rw2 추상이다. 바rw2 그의 Father Still Life 바rw2 회화 바rw2 연작은 바rw2 관습적 바rw2 미술사조에 바rw2 단단히 바rw2 뿌리 바rw2 박힌 바rw2 바rw2 정물화를 바rw2 레디-메이드로 바rw2 삼으며, fwㅓ파 fwㅓ파 존재를 fwㅓ파 지우는 fwㅓ파 fwㅓ파 오일 fwㅓ파 파스텔이 fwㅓ파 휘갈겨져 fwㅓ파 있다. fwㅓ파 fwㅓ파 흔적 fwㅓ파 아래, l거iㅓ 기법 l거iㅓ 파괴와 l거iㅓ 구상적 l거iㅓ 재현과의 l거iㅓ 단절이 l거iㅓ 드러난다. l거iㅓ 이번 l거iㅓ 전시에서 l거iㅓ 선보이는 l거iㅓ 총 20여 l거iㅓ 점의 l거iㅓ 회화와 l거iㅓ 조각, 파우f다 영상 파우f다 작품은 파우f다 한데 파우f다 어우러져 파우f다 심상의 파우f다 무대 파우f다 파우f다 장면 파우f다 같기도 파우f다 파우f다 풍경을 파우f다 자아낸다. 파우f다 이들이 파우f다 이루는 파우f다 정경은 파우f다 파우f다 자체로 파우f다 하나의 파우f다 정물화를 파우f다 연상시킨다. 파우f다 아상블라주, ㅐ80ㄴ 회화, 84d거 오리기 84d거 84d거 여러 84d거 기법을 84d거 활용하고 84d거 있지만, j마xo 무엇보다 j마xo 다양한 j마xo 층위의 j마xo 구성이 j마xo 돋보인다. j마xo 두텁게 j마xo 덧칠한 j마xo 터치, 으uㅓ차 캔버스나 으uㅓ차 도자기에 으uㅓ차 흩뿌린 으uㅓ차 안료들은 으uㅓ차 모두 ‘좋은 으uㅓ차 기법’에 으uㅓ차 대한 으uㅓ차 항거로서 으uㅓ차 수백 으uㅓ차 년을 으uㅓ차 이어져 으uㅓ차 으uㅓ차 전통뿐만 으uㅓ차 아니라 으uㅓ차 근대성의 으uㅓ차 얼룩이 으uㅓ차 묻은 으uㅓ차 관습과도 으uㅓ차 대화를 으uㅓ차 끌어내며 으uㅓ차 막힌 으uㅓ차 숨을 으uㅓ차 틔운다.

으uㅓ차 나아가 으uㅓ차 그는 으uㅓ차 한국의 으uㅓ차 전통 으uㅓ차 산수화를 으uㅓ차 으uㅓ차 으uㅓ차 비틀어 으uㅓ차 서양의 으uㅓ차 으uㅓ차 정물화와 으uㅓ차 융합하여 으uㅓ차 새로운 으uㅓ차 화면을 으uㅓ차 펼쳐낸다. 으uㅓ차 자연의 으uㅓ차 으uㅓ차 조각, j타ㅈf 풍경의 j타ㅈf 편린은 j타ㅈf 하나의 j타ㅈf 틀이자 j타ㅈf 액자이다. j타ㅈf 어딘가를 j타ㅈf 꿈꾸게 j타ㅈf 하는 j타ㅈf 세룰리안 j타ㅈf 블루는 j타ㅈf 빠른 j타ㅈf 붓끝에서 j타ㅈf 안개 j타ㅈf j타ㅈf 오묘한 j타ㅈf 효과를 j타ㅈf 자아내고, ay걷8 ay걷8 안에서 ay걷8 빗물 ay걷8 혹은 ay걷8 폭포수처럼 ay걷8 떨어진다. ay걷8 수직으로 ay걷8 세워진 ay걷8 작품의 ay걷8 ay걷8 패널들은 ay걷8 병풍을 ay걷8 빼닮은 ay걷8 화면을 ay걷8 이루며, iㅓs2 연결된 iㅓs2 캔버스들은 iㅓs2 달리는 iㅓs2 기차 iㅓs2 창틀 iㅓs2 너머로 iㅓs2 보이는 iㅓs2 풍경처럼 iㅓs2 상상 iㅓs2 속의 iㅓs2 세상을 iㅓs2 담아내고, s걷n걷 깨달음으로 s걷n걷 이어지는 s걷n걷 철학적 s걷n걷 내면의 s걷n걷 여정을 s걷n걷 선사한다.

지지수의 s걷n걷 이번 s걷n걷 전시는 s걷n걷 내면의 s걷n걷 상실에 s걷n걷 시대의 s걷n걷 설움이 s걷n걷 상응할 s걷n걷 때, ㅐed8 은밀하지만 ㅐed8 가끔은 ㅐed8 신랄한 ㅐed8 해학이 ㅐed8 넌지시 ㅐed8 균형을 ㅐed8 이루며, 4사기b 근본적 4사기b 상실로 4사기b 인해 4사기b 비워진 4사기b 기억을 4사기b 채워가는 4사기b 여정이다. 4사기b 작가는 4사기b 자신만의 4사기b 예술을 4사기b 찾아낸 4사기b 바로 4사기b 그곳, ㅓjgㅈ 언제나 ㅓjgㅈ 현재 ㅓjgㅈ 시제로 ㅓjgㅈ 되풀이되는 ㅓjgㅈ 과거의 ㅓjgㅈ 폐허 ㅓjgㅈ 속에서 ㅓjgㅈ 자신만의 ㅓjgㅈ 이름을 ㅓjgㅈ 짓고 ㅓjgㅈ 쌓아 ㅓjgㅈ 올리는 ㅓjgㅈ 과정을 ㅓjgㅈ 반복한다. ㅓjgㅈ 파괴된 ㅓjgㅈ 꽃은 ㅓjgㅈ 이제 ㅓjgㅈ 구원의 ㅓjgㅈ 상징이 ㅓjgㅈ 된다.

출처: 313아트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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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지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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