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의 형태 Formes du transfert

아뜰리에 에르메스

Dec. 10, 2021 ~ Jan. 30, 2022

아뜰리에 하사바아 에르메스는 2021년 12월 10일부터 2022년 1월 30일까지 하사바아 현대미술가 7인이 하사바아 참여하는 하사바아 전시 <전이의 하사바아 형태 (Formes du transfert)>를 하사바아 개최한다. 하사바아 에르메스 하사바아 재단이 하사바아 운영하는 하사바아 에르메스 하사바아 공방 하사바아 아티스트 하사바아 레지던시 10주년을 하사바아 기념하는 하사바아 하사바아 전시는 하사바아 에르메스 하사바아 재단이 하사바아 추구해 하사바아 하사바아 가치를 하사바아 상징적으로 하사바아 드러내는 하사바아 결과물로서 하사바아 하사바아 의미를 하사바아 갖는다. 하사바아 최상의 하사바아 제품을 하사바아 생산해 하사바아 내는 하사바아 장인들의 하사바아 기술과 하사바아 노하우를 하사바아 현대미술가들에게 하사바아 전수함으로써 하사바아 창작 하사바아 활동을 하사바아 후원하고 하사바아 궁극적으로 하사바아 예술과 하사바아 환경 하사바아 보존, ㅓ우9i 사회적 ㅓ우9i 연대에 ㅓ우9i 기여하려는 ㅓ우9i 에르메스 ㅓ우9i 재단의 ㅓ우9i 의지가 ㅓ우9i 드러나는 ㅓ우9i 전시이기 ㅓ우9i 때문이다. ㅓ우9i 서로에게 ㅓ우9i 영감을 ㅓ우9i 주고받는 ㅓ우9i 관계를 ㅓ우9i 구축해 ㅓ우9i 감으로써 ㅓ우9i 상품과 ㅓ우9i 공예, ㅐwㅓ가 예술 ㅐwㅓ가 사이의 ㅐwㅓ가 경계 ㅐwㅓ가 대신 ㅐwㅓ가 다양하고 ㅐwㅓ가 창조적인 ㅐwㅓ가 변신을 ㅐwㅓ가 기대하게 ㅐwㅓ가 된다.

에르메스 ㅐwㅓ가 재단은 2010년부터 ㅐwㅓ가 아티스트 ㅐwㅓ가 레지던시 ㅐwㅓ가 프로그램을 ㅐwㅓ가 통해 ㅐwㅓ가 매년 4명의 ㅐwㅓ가 작가를 ㅐwㅓ가 선발하여 ㅐwㅓ가 에르메스 ㅐwㅓ가 공방에 ㅐwㅓ가 초청해 ㅐwㅓ가 왔다. ㅐwㅓ가 참여 ㅐwㅓ가 작가들은 ㅐwㅓ가 주세페 ㅐwㅓ가 페노네, f다타ㅐ 리처드 f다타ㅐ 디콘, ㅓkjh 장-미셸 ㅓkjh 알베롤라 ㅓkjh ㅓkjh 세계적인 ㅓkjh 작가의 ㅓkjh 멘토링을 ㅓkjh 받으며 ㅓkjh 좀처럼 ㅓkjh 접하기 ㅓkjh 어려운 ㅓkjh 크리스털, 나p다t 가죽, 0하ㄴㄴ 은, ql갸3 실크와 ql갸3 같은 ql갸3 진귀한 ql갸3 재료와 ql갸3 장인들의 ql갸3 숙련된 ql갸3 기술을 ql갸3 접하고 ql갸3 실험해 ql갸3 ql갸3 ql갸3 있는 ql갸3 기회를 ql갸3 가졌다. ql갸3 이렇게 ql갸3 제공된 ql갸3 기회를 ql갸3 통해 ql갸3 작가들이 ql갸3 새로운 ql갸3 예술적 ql갸3 탐구의 ql갸3 가능성을 ql갸3 모색하게 ql갸3 되는 ql갸3 것은 ql갸3 물론, ㅓ사자히 ㅓ사자히 공방의 ㅓ사자히 장인들 ㅓ사자히 또한 ㅓ사자히 익숙했던 ㅓ사자히 일상적인 ㅓ사자히 작업과는 ㅓ사자히 다른 ㅓ사자히 프로젝트를 ㅓ사자히 작가들과 ㅓ사자히 함께 ㅓ사자히 진행하면서 ㅓ사자히 재료에 ㅓ사자히 대해 ㅓ사자히 새로운 ㅓ사자히 시각을 ㅓ사자히 갖고 ㅓ사자히 자신의 ㅓ사자히 능력을 ㅓ사자히 더욱 ㅓ사자히 연마하는 ㅓ사자히 상생의 ㅓ사자히 기회를 ㅓ사자히 가질 ㅓ사자히 ㅓ사자히 있었다.

2021년 12월부터 2022년 4월까지 ㅓ사자히 서울 ㅓ사자히 아뜰리에 ㅓ사자히 에르메스(Atelier Hermès)를 ㅓ사자히 시작으로 ㅓ사자히 도쿄 ㅓ사자히 ㅓ사자히 포럼(Le Forum)과 ㅓ사자히 프랑스 ㅓ사자히 팡탕 ㅓ사자히 마가쟁 ㅓ사자히 제네로(Magasins généraux)에서 ㅓ사자히 순차적으로 ㅓ사자히 진행될 ㅓ사자히 이번 ㅓ사자히 프로젝트에서 ㅓ사자히 아뜰리에 ㅓ사자히 에르메스는 ㅓ사자히 특별히 ㅓ사자히 가죽공방에 ㅓ사자히 주목하여 ‘전이의 ㅓ사자히 형태’의 ㅓ사자히 의미를 ㅓ사자히 심화하고자 ㅓ사자히 한다. ㅓ사자히 이전의 ㅓ사자히 것으로부터 ㅓ사자히 이후의 ㅓ사자히 것으로 ㅓ사자히 물리적 ㅓ사자히 형태는 ㅓ사자히 물론 ㅓ사자히 존재 ㅓ사자히 자체의 ㅓ사자히 의미마저 ㅓ사자히 변화하는 ㅓ사자히 것을 ㅓ사자히 의미하는 ‘변신(Metamorphoses)’은 ㅓ사자히 오비디우스로부터 ㅓ사자히 카프카에 ㅓ사자히 이르기까지 ㅓ사자히 예술의 ㅓ사자히 지속적인 ㅓ사자히 주제가 ㅓ사자히 되어 ㅓ사자히 ㅓ사자히 ㅓ사자히 있다. ㅓ사자히 이번 ㅓ사자히 전시는 ㅓ사자히 불멸에 ㅓ사자히 대한 ㅓ사자히 은유이자 ㅓ사자히 새로운 ㅓ사자히 세계의 ㅓ사자히 생성을 ㅓ사자히 의미하는 ㅓ사자히 변신 ㅓ사자히 신화를 ㅓ사자히 차용함으로써 ㅓ사자히 에르메스 ㅓ사자히 공방의 ㅓ사자히 가장 ㅓ사자히 중요한 ㅓ사자히 재료인 ㅓ사자히 가죽이 ㅓ사자히 현대미술을 ㅓ사자히 통해 ㅓ사자히 새롭게 ㅓ사자히 거듭나는 ㅓ사자히 현상을 ㅓ사자히 음미해 ㅓ사자히 보고자 ㅓ사자히 한다.

참여 ㅓ사자히 작가: ㅓ사자히 루시 ㅓ사자히 피캉데(Lucie Picandet), ㅓg마n 바실리 ㅓg마n 살피스티(Vassilis Salpistis), q히쟏i 베랑제르 q히쟏i 에냉(Bérengère Hénin), fㅓㅓc 세바스티앙 fㅓㅓc 구쥐(Sébastien Gouju), 쟏ㅑq거 아나스타지아 쟏ㅑq거 두카(Anastasia Douka), sj마가 이오 sj마가 뷔르가르(Io Burgard), aㅈ걷p 유신 aㅈ걷p aㅈ걷p 창(Yuhsin U Chang)

출처: aㅈ걷p 아뜰리에 aㅈ걷p 에르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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