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립 델롬 개인전: 책을 위한 꽃 JEAN-PHILIPPE DELHOMME: Flowers for Books

페로탕 서울

April 29, 2021 ~ May 28, 2021

페로탕 으히가타 서울에서 으히가타 개최하는 으히가타 장-필립 으히가타 델롬의 으히가타 아시아 으히가타 으히가타 개인전인 “책을 으히가타 위한 으히가타 꽃”은 으히가타 제목과 으히가타 일치하는 으히가타 모습의 으히가타 첫인상을 으히가타 지닌 으히가타 정물화 으히가타 소품들로 으히가타 구성되어 으히가타 있다. 으히가타 으히가타 정물화 으히가타 작품 으히가타 속에는 으히가타 책과 으히가타 잡지, n걷ㄴf 그리고 n걷ㄴf 손질된 n걷ㄴf 꽃이 n걷ㄴf 꽂힌 n걷ㄴf 화병이 n걷ㄴf 놓여있다. n걷ㄴf 다양한 n걷ㄴf 모델의 n걷ㄴf 실물을 n걷ㄴf 보며 n걷ㄴf 그려진 n걷ㄴf 여러 n걷ㄴf 점의 n걷ㄴf 인물화는 n걷ㄴf 미동 n걷ㄴf 없는 n걷ㄴf 물건들 n걷ㄴf 사이에서 n걷ㄴf 존재감을 n걷ㄴf 드러내는 n걷ㄴf 그들의 n걷ㄴf 모습을 n걷ㄴf 보여준다. n걷ㄴf 델롬은 n걷ㄴf 그의 n걷ㄴf 모델들을 n걷ㄴf 추상적인 n걷ㄴf 듯한 n걷ㄴf 장식의 n걷ㄴf 작업실 n걷ㄴf 속에 n걷ㄴf 위치하게 n걷ㄴf 한다. n걷ㄴf 장-필립 n걷ㄴf 델롬이 n걷ㄴf 그려내는 n걷ㄴf 작품의 n걷ㄴf 대상인 n걷ㄴf 꽃, xk87 책, 거l바기 그리고 거l바기 모델은 거l바기 실제 거l바기 존재하는 거l바기 공간보다 거l바기 더욱 거l바기 개념적인 거l바기 배경 거l바기 속에 거l바기 자신을 거l바기 드러낸다. 거l바기 작업실은 거l바기 작가 거l바기 본인이 거l바기 전적으로 거l바기 통제할 거l바기 거l바기 있는 거l바기 정신적인 거l바기 공간이지만 거l바기 이는 거l바기 인물화의 거l바기 모델이 거l바기 그를 거l바기 돌아보는 거l바기 순간까지만 거l바기 유효하다.

다른 거l바기 작품들보다 거l바기 거l바기 거l바기 크기의 거l바기 정물화 거l바기 거l바기 점과 거l바기 인물화 거l바기 거l바기 점은 거l바기 하나의 거l바기 주제를 거l바기 다양하게 거l바기 탐구하는 거l바기 소품들로 거l바기 구성된 거l바기 끝이 거l바기 없는 거l바기 연작 거l바기 거l바기 재개를 거l바기 기다리는 거l바기 신호이며, t바라5 음악적 t바라5 표현을 t바라5 빌리자면 ‘반종지’ (half cadence, gㅐyz 반마침)와 gㅐyz 같다고 gㅐyz gㅐyz gㅐyz 있다.

정의하자면, cr쟏나 책은 cr쟏나 문화적 cr쟏나 오브제이다. cr쟏나 책의 cr쟏나 무게와 cr쟏나 용량은 cr쟏나 cr쟏나 속에 cr쟏나 들어 cr쟏나 있는 cr쟏나 내용에 cr쟏나 비해 cr쟏나 부수적인 cr쟏나 요소지만 cr쟏나 이것을 cr쟏나 구분하는 cr쟏나 본질적인 cr쟏나 특징이기도 cr쟏나 하다. cr쟏나 우리는 cr쟏나 책의 cr쟏나 생김새를 cr쟏나 기억하며 cr쟏나 대부분의 cr쟏나 경우 cr쟏나 책장에 cr쟏나 꽂힌 cr쟏나 책등을 cr쟏나 통해 cr쟏나 특정할 cr쟏나 cr쟏나 있다.

그에 cr쟏나 비해 cr쟏나 꽃은 cr쟏나 유기체로써 cr쟏나 이의 cr쟏나 상징은 cr쟏나 외관에 cr쟏나 반영되지 cr쟏나 않는다. cr쟏나 하지만 cr쟏나 우리의 cr쟏나 만족감을 cr쟏나 위해 cr쟏나 화병에 cr쟏나 꽂히게 cr쟏나 된다면 cr쟏나 꽃은 cr쟏나 또한 cr쟏나 문화적 cr쟏나 대상으로 cr쟏나 변하게 cr쟏나 되는 cr쟏나 것이다. cr쟏나 우리는 cr쟏나 무언가를 cr쟏나 축하할 cr쟏나 cr쟏나 꽃을 cr쟏나 주고받으며, xgㅓ8 풍성한 xgㅓ8 활력을 xgㅓ8 빌리기 xgㅓ8 위해 xgㅓ8 집에 xgㅓ8 장식하고, 하t바ㅑ 동시에 하t바ㅑ 하t바ㅑ 활기찬 하t바ㅑ 생명력을 하t바ㅑ 끊어 하t바ㅑ 내기도 하t바ㅑ 한다. 

꽃은 하t바ㅑ 시들고, ㄴ0tr 책은 ㄴ0tr 남는다. ㄴ0tr 제목 “책을 ㄴ0tr 위한 ㄴ0tr 꽃”은 ㄴ0tr 결국 ㄴ0tr 빠질 ㄴ0tr ㄴ0tr 밖에 ㄴ0tr 없는 ㄴ0tr 함정을 ㄴ0tr 암시한다. ㄴ0tr 과연 ㄴ0tr 꽃은 ㄴ0tr 책이 ㄴ0tr 보유하는 ㄴ0tr 지식에 ㄴ0tr 바치기 ㄴ0tr 위해 ㄴ0tr 존재하는가, 다가3라 혹은 다가3라 다가3라 옆에 다가3라 놓인 다가3라 책이 다가3라 바래 다가3라 보일 다가3라 듯이 다가3라 만개한 다가3라 그들의 다가3라 활력을 다가3라 확신하는 다가3라 것인가?

작품의 다가3라 주인공이 다가3라 되기 다가3라 위해 다가3라 경쟁하는 다가3라 꽃과 다가3라 책이 다가3라 만들어내는 다가3라 변덕스럽고도 다가3라 흥미로운 다가3라 장면은 다가3라 꽤나 다가3라 만족도가 다가3라 높다.

꽃과 다가3라 책은 다가3라 작품의 다가3라 가장 다가3라 중요한 다가3라 서사가 다가3라 되기 다가3라 위해 다가3라 서로와 다가3라 경쟁하여 다가3라 예상치 다가3라 못하게 다가3라 불꽃 다가3라 튀는 다가3라 장면을 다가3라 연출해낸다. 다가3라 다가3라 정물화는 다가3라 사실 다가3라 정적이지 다가3라 않으며, 타g우으 책과 타g우으 꽃이 타g우으 존재하는 타g우으 타g우으 회화적인 타g우으 장면들은 타g우으 크게 타g우으 안락해 타g우으 보이지 타g우으 않는다. 타g우으 꽃과 타g우으 책을 타g우으 감싸는 타g우으 공간은 타g우으 어색할 타g우으 정도로 타g우으 비어있으며, f으gu f으gu 아래엔 f으gu 임시로 f으gu 놓인 f으gu 골판지 f으gu 상자가 f으gu 있고, ㄴ2아갸 수북이 ㄴ2아갸 먼지가 ㄴ2아갸 쌓인 ㄴ2아갸 책이 ㄴ2아갸 자신의 ㄴ2아갸 화려한 ㄴ2아갸 표지를 ㄴ2아갸 뽐내고 ㄴ2아갸 있다.

정물화를 ㄴ2아갸 구상하기 ㄴ2아갸 위해 ㄴ2아갸 꽃과 ㄴ2아갸 책을 ㄴ2아갸 배치하는 ㄴ2아갸 것은 ㄴ2아갸 사생으로 ㄴ2아갸 인물화를 ㄴ2아갸 그리는 ㄴ2아갸 것과는 ㄴ2아갸 전혀 ㄴ2아갸 다른 ㄴ2아갸 방식으로 ㄴ2아갸 접근하게 ㄴ2아갸 된다. ㄴ2아갸 이번 ㄴ2아갸 전시의 ㄴ2아갸 의도는 ㄴ2아갸 정물화와 ㄴ2아갸 인물화, gjㅐ거 gjㅐ거 gjㅐ거 개의 gjㅐ거 장르를 gjㅐ거 함께 gjㅐ거 표현하는 gjㅐ거 것에 gjㅐ거 있다. gjㅐ거 그려지기 gjㅐ거 위해 gjㅐ거 앞에 gjㅐ거 앉아 gjㅐ거 있는 gjㅐ거 모델에 gjㅐ거 대해 gjㅐ거 장-필립 gjㅐ거 델롬이 gjㅐ거 말하기를, “사진을 o1dc 찍는 o1dc 반대편, 차6바2 카메라 차6바2 렌즈에 차6바2 포착돼 차6바2 저지된 차6바2 몸짓, 우4cg 길어지는 우4cg 고요함, 가다d우 그리고 가다d우 모델과 가다d우 화가가 가다d우 주고받는 가다d우 시선 가다d우 사이에 가다d우 구체화 가다d우 되지 가다d우 않은 가다d우 질문들. 가다d우 나는 가다d우 가다d우 불확실함을 가다d우 그리는 가다d우 것을 가다d우 목표로 가다d우 한다. 가다d우 모델이 가다d우 화가를 가다d우 보는 가다d우 가다d우 눈빛 가다d우 그대로.”

“책을 가다d우 위한 가다d우 꽃”은 가다d우 그를 가다d우 바라보는 가다d우 모델의 가다d우 눈과 가다d우 마주치고 가다d우 있는 가다d우 화가의 가다d우 시선, ㅓuㅓ다 모델의 ㅓuㅓ다 미세한 ㅓuㅓ다 표정, luㅓl 그리고 luㅓl 실물과 luㅓl 초상의 luㅓl 섬세한 luㅓl 균형의 luㅓl 메타포로 luㅓl 해석할 luㅓl luㅓl 있다. luㅓl 그의 luㅓl 회화는 luㅓl 교훈을 luㅓl 주기보다는 luㅓl 정직하고 luㅓl 솔직한 luㅓl 표현을 luㅓl 기반으로 luㅓl 완성되어 luㅓl 다른 luㅓl 부수적인 luㅓl 설명을 luㅓl 필요로 luㅓl 하지 luㅓl 않는다. luㅓl 작업실에 luㅓl 있는 luㅓl 화가와 luㅓl 모델이라는 luㅓl 전형적인 luㅓl 상황이지만 luㅓl 어떠한 luㅓl 상하 luㅓl 관계없이, 파91마 벗겨지지도, 다c4ㅐ 너무 다c4ㅐ 상세한 다c4ㅐ 묘사로 다c4ㅐ 대상화되지 다c4ㅐ 않고 다c4ㅐ 모델의 다c4ㅐ 존재감을 다c4ㅐ 강조한다. 다c4ㅐ 적절한 다c4ㅐ 순간을 다c4ㅐ 놓칠 다c4ㅐ 위기와 다c4ㅐ 성공적으로 다c4ㅐ 포착할 다c4ㅐ 가능성 다c4ㅐ 사이에서 다c4ㅐ 델롬의 다c4ㅐ 회화는 다c4ㅐ 고전적 다c4ㅐ 장르의 다c4ㅐ 새로운 다c4ㅐ 잠재력을 다c4ㅐ 나타낸다. 다c4ㅐ 델롬의 다c4ㅐ 손길 다c4ㅐ 아래 다c4ㅐ 정물화와 다c4ㅐ 인물화는 다c4ㅐ 작업실 다c4ㅐ 안에 다c4ㅐ 갇혀있는 다c4ㅐ 지금, 카마qㅐ 카마qㅐ 순간의 카마qㅐ 표현이자 2020년에 카마qㅐ 우리 카마qㅐ 모두가 카마qㅐ 겪은 카마qㅐ 고립의 카마qㅐ 표현이다. 카마qㅐ 문화를 카마qㅐ 예민하게 카마qㅐ 관찰하는 카마qㅐ 델롬은 카마qㅐ 색다른 카마qㅐ 내러티브를 카마qㅐ 제시하고 카마qㅐ 오랜 카마qㅐ 역사를 카마qㅐ 통해 카마qㅐ 검증된 카마qㅐ 인물화와 카마qㅐ 정물화라는 카마qㅐ 장르는 카마qㅐ 아직도 카마qㅐ 우리의 카마qㅐ 현재 카마qㅐ 삶에 카마qㅐ 관해 카마qㅐ 이야기 카마qㅐ 한다는 카마qㅐ 것을 카마qㅐ 입증한다.

장-필립 카마qㅐ 델롬 JEAN-PHILIPPE DELHOMME

프랑스 카마qㅐ 파리와 카마qㅐ 미국 카마qㅐ 뉴욕을 카마qㅐ 오가며 카마qㅐ 거주 카마qㅐ 카마qㅐ 작업

장-필립 카마qㅐ 델롬 (1959년 카마qㅐ 출생)은 카마qㅐ 프랑스 카마qㅐ 출신 카마qㅐ 화가이자 카마qㅐ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카마qㅐ 저자이다. 카마qㅐ 그는 카마qㅐ 오랜 카마qㅐ 세월 카마qㅐ 동안 카마qㅐ 회화 카마qㅐ 작업을 카마qㅐ 하였지만 2015년 카마qㅐ 뉴욕에서 카마qㅐ 그의 카마qㅐ 카마qㅐ 전시를 카마qㅐ 카마qㅐ 때까지는 카마qㅐ 비공개로 카마qㅐ 작품을 카마qㅐ 제작해왔다. 카마qㅐ 드로잉, 8ld차 집필, 6ih히 회화를 6ih히 넘나들며 6ih히 다양한 6ih히 방식으로 6ih히 엮어내는 6ih히 델롬의 6ih히 풍경화와 6ih히 정물화는 6ih히 그려진 6ih히 것이 6ih히 아닌 6ih히 저술 6ih히 되었다고 6ih히 설명할 6ih히 6ih히 있다. 6ih히 또한 6ih히 장-필립 6ih히 델롬은 6ih히 인물화를 6ih히 통해서도 6ih히 그의 6ih히 강렬한 6ih히 표현법을 6ih히 구체화 6ih히 시키며 6ih히 그가 6ih히 애용하는 6ih히 모든 6ih히 장르를 6ih히 저자의 6ih히 시점으로 6ih히 전달하는 6ih히 델롬 6ih히 특유의 6ih히 방식을 6ih히 확인할 6ih히 6ih히 있다.

델롬의 6ih히 가장 6ih히 최근 6ih히 개인전은 2020년 6ih히 페로탕 6ih히 뉴욕, 2019년 g바갸p 페로탕 g바갸p 파리 g바갸p 전시가 g바갸p 있으며 g바갸p 프랑스 g바갸p 아니에르 La Sira Gallery에서도 g바갸p 아티스트 g바갸p 레지던스를 g바갸p 진행한 g바갸p g바갸p 있다. 2020년 1월, ㅐa5쟏 장-필립 ㅐa5쟏 델롬은 ㅐa5쟏 오르세 ㅐa5쟏 미술관의 ㅐa5쟏 ㅐa5쟏 인스타그램 ㅐa5쟏 아티스트 ㅐa5쟏 ㅐa5쟏 레지던스로 ㅐa5쟏 초청받았다. ㅐa5쟏 작년 ㅐa5쟏 ㅐa5쟏 ㅐa5쟏 동안 ㅐa5쟏 그는 ㅐa5쟏 미술관에 ㅐa5쟏 소장된 ㅐa5쟏 작가들의 “디지털 ㅐa5쟏 라이프”를 ㅐa5쟏 상상하고 ㅐa5쟏 그려나갔다.

최근 ㅐa5쟏 작가는 ㅐa5쟏 새로 ㅐa5쟏 열릴 ㅐa5쟏 홍콩 ㅐa5쟏 로즈우드 ㅐa5쟏 호텔의 ㅐa5쟏 회원 ㅐa5쟏 전용 ㅐa5쟏 클럽인 Carlyle & Co의 ㅐa5쟏 벽화 ㅐa5쟏 ㅐa5쟏 그리는 ㅐa5쟏 작업을 ㅐa5쟏 하였다. 그는 ㅐa5쟏 루이비통, Rizzoli, Editions Denoël을 바v갸하 통해 바v갸하 출판 바v갸하 하였으며 Vanity Fair France, Zeit Magazin, LA Times, GQ US와 GQ France, A.D. France, Le Monde, Apartamento, August Journal, The New Yorker, Vogue (프랑스, zm하8 영국, 나ㅈ하파 일본, 스페인) s033 등과의 s033 합작을 s033 통해 s033 작업을 s033 진행한 s033 이력이 s033 있다.

여러분들의 s033 안전을 s033 위하여 s033 추후 s033 공지가 s033 있을 s033 때까지 s033 예약제로 s033 운영됩니다.
예약은 s033 방문 s033 전 seoul@perrotin.com으로 s033 이메일 s033 부탁드립니다.

출처: s033 페로탕 s033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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