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리아 개인전 : MARIA CHANG

가나아트 사운즈

Sept. 9, 2020 ~ Oct. 4, 2020

가나아트 다0나갸 사운즈는 다0나갸 두텁게 다0나갸 쌓아올린 다0나갸 마티에르(matière)의 다0나갸 물성이 다0나갸 두드러지는 다0나갸 장마리아(Maria Chang, 1981)의 ㅐyㅐ타 신작 ㅐyㅐ타 회화, ‘Spring Series’와 ‘In Between-Spring Series’ vㅓt우 연작을 vㅓt우 선보이는 vㅓt우 개인전을 vㅓt우 개최한다. vㅓt우 그의 vㅓt우 신작, ‘In Between-Spring Series’에는 우q타d 이전작인 ‘Spring Series’와 ‘In Between’ 우q타d 연작의 우q타d 특징이 우q타d 조합되어 우q타d 있다. 우q타d 작가는 2019년부터 우q타d 시작한 ‘In Between’ 우q타d 연작에서 우q타d 회반죽, 다차바b 모래, 3ㅑ타타 젤스톤 3ㅑ타타 3ㅑ타타 화면의 3ㅑ타타 양감을 3ㅑ타타 살릴 3ㅑ타타 3ㅑ타타 있는 3ㅑ타타 재료를 3ㅑ타타 3ㅑ타타 부조에 3ㅑ타타 가까운 3ㅑ타타 회화를 3ㅑ타타 만들었다. 3ㅑ타타 격자로 3ㅑ타타 구획된 3ㅑ타타 평면은 3ㅑ타타 캔버스 3ㅑ타타 위에 3ㅑ타타 포지티브(positive)와 3ㅑ타타 네거티브(negative) 3ㅑ타타 공간이 3ㅑ타타 공존하는 3ㅑ타타 하나의 3ㅑ타타 입체 3ㅑ타타 공간을 3ㅑ타타 구축한다. 3ㅑ타타 이와 3ㅑ타타 같은 3ㅑ타타 그의 3ㅑ타타 회화에서의 3ㅑ타타 조각적 3ㅑ타타 특징은 3ㅑ타타 시멘트를 3ㅑ타타 바르는 3ㅑ타타 넓은 3ㅑ타타 면의 3ㅑ타타 나이프, 하거x으 철로 하거x으 하거x으 붓, wmx아 고무 wmx아 주걱 wmx아 등의 wmx아 공구를 wmx아 사용하여 wmx아 조각하듯 wmx아 회반죽을 wmx아 다루는 wmx아 작업 wmx아 방식에서도 wmx아 드러난다. wmx아 같은 wmx아 시기에 wmx아 시작한 ‘Spring Series’ wmx아 연작에서는 wmx아 회반죽 wmx아 아래 wmx아 가리어져 wmx아 있던 wmx아 색채들을 wmx아 표면으로 wmx아 자신 wmx아 있게 wmx아 드러내기 wmx아 시작했다. wmx아 무채색의 wmx아 회칠 wmx아 아래에 wmx아 잠들었던 wmx아 초록, l히하g 하늘, 아나ㅓㅓ 노랑 아나ㅓㅓ 아나ㅓㅓ 갖가지 아나ㅓㅓ 색이 아나ㅓㅓ 피어난 아나ㅓㅓ 아나ㅓㅓ 작품에 아나ㅓㅓ 장마리아는 ‘봄’이란 아나ㅓㅓ 이름을 아나ㅓㅓ 붙였다. 아나ㅓㅓ 이러한 아나ㅓㅓ 특징이 아나ㅓㅓ 결합된 아나ㅓㅓ 신작에는 아나ㅓㅓ 작가가 아나ㅓㅓ 남긴 아나ㅓㅓ 화면 아나ㅓㅓ 위의 아나ㅓㅓ 흔적이 아나ㅓㅓ 기하학적인 아나ㅓㅓ 그리드에서 아나ㅓㅓ 벗어나 아나ㅓㅓ 사방으로 아나ㅓㅓ 자유롭게 아나ㅓㅓ 뻗어나가며, ㅈㅐkw 화면을 ㅈㅐkw 리듬감 ㅈㅐkw 있게 ㅈㅐkw 구성한다. ㅈㅐkw 그리고 ㅈㅐkw 이와 ㅈㅐkw 더불어 ㅈㅐkw 회반죽의 ㅈㅐkw 표면으로 ㅈㅐkw 올라온 ㅈㅐkw 색채의 ㅈㅐkw 향연이 ㅈㅐkw 시선을 ㅈㅐkw 끈다. ㅈㅐkw 이와 ㅈㅐkw 같은 ㅈㅐkw 신작이 ㅈㅐkw 공개되는 ㅈㅐkw 이번 ㅈㅐkw 개인전은 ㅈㅐkw 본인만의 ㅈㅐkw 조형언어를 ㅈㅐkw 찾고자 ㅈㅐkw 끊임없이 ㅈㅐkw 변주해가는 ㅈㅐkw 장마리아의 ㅈㅐkw 작업 ㅈㅐkw 세계를 ㅈㅐkw 엿볼 ㅈㅐkw ㅈㅐkw 있는 ㅈㅐkw 기회가 ㅈㅐkw ㅈㅐkw 것이라 ㅈㅐkw 기대한다.

출처: ㅈㅐkw 가나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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