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개인전 : re, presentation

지갤러리

June 3, 2020 ~ July 4, 2020

지갤러리 (g.gallery)에서는 2020년의 ㄴ카o거 첫번째 ㄴ카o거 전시로 ㄴ카o거 사물의 ㄴ카o거 존재감과 ㄴ카o거 시간의 ㄴ카o거 흐름, 으wh나 다공간의 으wh나 축적되고 으wh나 혼재 으wh나 으wh나 모습을 으wh나 영상화하는 으wh나 미디어 으wh나 아티스트 으wh나 이정민의 re, presentation 展 카라aㅈ 카라aㅈ 진행한다. 

이정민 카라aㅈ 작가는 ‘비인간적인 카라aㅈ 정확함’으로 카라aㅈ 대표되는 카라aㅈ 컴퓨터의 카라aㅈ 문서용 카라aㅈ 프로그램인 MS PowerPoint를 카라aㅈ 이용해 카라aㅈ 사람이 카라aㅈ 공간에서 카라aㅈ 사물을 카라aㅈ 인식할 카라aㅈ 카라aㅈ 개인마다 카라aㅈ 각기 카라aㅈ 다른 카라aㅈ 시간의 카라aㅈ 운동상태 카라aㅈ 카라aㅈ 상대적으로 카라aㅈ 다른 카라aㅈ 속도로 카라aㅈ 경과하는 카라aㅈ 시간을 카라aㅈ 숫자가 카라aㅈ 아닌 카라aㅈ 우리가 카라aㅈ 사용하는 카라aㅈ 언어로 카라aㅈ 표현하는 카라aㅈ 작가이다. 카라aㅈ 특수상대성이론을 카라aㅈ 근거로 카라aㅈ 만들어진 카라aㅈ 그의 카라aㅈ 영상 카라aㅈ 작업은 카라aㅈ 관찰자의 카라aㅈ 운동 카라aㅈ 상태에 카라aㅈ 의존하는 카라aㅈ 개념, 3가ㅓ5 3가ㅓ5 공간에서 3가ㅓ5 사람이 3가ㅓ5 어떤 3가ㅓ5 사물을 3가ㅓ5 인식하는 3가ㅓ5 과정은 3가ㅓ5 개인의 3가ㅓ5 움직임과 3가ㅓ5 심리에 3가ㅓ5 따라 3가ㅓ5 각기 3가ㅓ5 다르며 3가ㅓ5 3가ㅓ5 속도로 3가ㅓ5 인해 3가ㅓ5 사물은 3가ㅓ5 사람들에게 3가ㅓ5 다른 3가ㅓ5 의미로 3가ㅓ5 남겨진다는 3가ㅓ5 것을 3가ㅓ5 표현하고자 3가ㅓ5 한다. 

전시는 3가ㅓ5 크게 3가ㅓ5 프로젝터와 3가ㅓ5 모니터로 3가ㅓ5 구성되어 3가ㅓ5 있는데 3가ㅓ5 프로젝터로 3가ㅓ5 설치된 3가ㅓ5 작업은 3가ㅓ5 관객들이 3가ㅓ5 직접 3가ㅓ5 공간 3가ㅓ5 속에서 3가ㅓ5 빠르게 3가ㅓ5 혹은 3가ㅓ5 느리게 3가ㅓ5 흐르는 3가ㅓ5 선의 3가ㅓ5 움직임을 3가ㅓ5 통해 3가ㅓ5 변화하는 3가ㅓ5 시간성을 3가ㅓ5 경험할 3가ㅓ5 3가ㅓ5 있다. 3가ㅓ5 모니터 3가ㅓ5 작업의 3가ㅓ5 경우 3가ㅓ5 일상적인 3가ㅓ5 생활 3가ㅓ5 패턴 3가ㅓ5 속에서 3가ㅓ5 심리적 3가ㅓ5 의미가 3가ㅓ5 축적된 3가ㅓ5 장소들을 3가ㅓ5 선택, 타cㅓ걷 재조합 타cㅓ걷 하여 타cㅓ걷 새로운 타cㅓ걷 가상의 타cㅓ걷 공간을 타cㅓ걷 구성한다. 

이번 타cㅓ걷 전시에서 타cㅓ걷 작가는 타cㅓ걷 일상적인 타cㅓ걷 공간과 타cㅓ걷 사물이 타cㅓ걷 특별하게 타cㅓ걷 인식되는 타cㅓ걷 순간과 타cㅓ걷 변화하는 타cㅓ걷 시간의 타cㅓ걷 흐름을 타cㅓ걷 표현한 타cㅓ걷 이전 타cㅓ걷 작업의 타cㅓ걷 주제에서 타cㅓ걷 벗어나, asfㅈ 공간의 asfㅈ 흐름이나 asfㅈ 사물의 asfㅈ 관계를 asfㅈ 설정하지 asfㅈ 않고 asfㅈ 서로 asfㅈ 다른 asfㅈ 맥락의 asfㅈ 공간과 asfㅈ 사물을 asfㅈ 병치, 사pㅓr 중첩하여 사pㅓr 상대적인 사pㅓr 시간성에 사pㅓr 초점을 사pㅓr 맞춘다. 사pㅓr 작업에 사pㅓr 등장하는 사pㅓr 사pㅓr 장소는 사pㅓr 의식적으로 사pㅓr 인지하는 사pㅓr 과정과 사pㅓr 심리적 사pㅓr 변화를 사pㅓr 일으킨 사pㅓr 순간을 사pㅓr 보여주지만 사pㅓr 장소 사pㅓr 간의 사pㅓr 서사는 사pㅓr 존재하지 사pㅓr 않고, sㅓ카b 동시에 sㅓ카b 공존하는 sㅓ카b 다수의 sㅓ카b 공간이나 sㅓ카b sㅓ카b 공간에 sㅓ카b 대한 sㅓ카b 다수의 sㅓ카b 시점을 sㅓ카b 보여주는 sㅓ카b 분절적 sㅓ카b 재현을 sㅓ카b 표현하여, qw카b 개인적이지만 qw카b 누구에게나 qw카b 보편적인 qw카b 공간으로 qw카b 다가오게끔 qw카b 한다. qw카b 작가는 qw카b qw카b 공간에서 qw카b 경험한 qw카b 시간을 qw카b 수집한 qw카b qw카b 이를 qw카b 재현함으로서 qw카b 실제 qw카b 공간에서 qw카b 직접 qw카b 경험한 qw카b 시간, 4라으2 작품 4라으2 제작에 4라으2 소요된 4라으2 시간, 카가거ㅐ 작품의 카가거ㅐ 러닝타임, i3갸7 그리고 i3갸7 관람하는 i3갸7 시간까지 i3갸7 다양한 i3갸7 시간성이 i3갸7 공존하는 i3갸7 현상을 i3갸7 세밀하고 i3갸7 밀도 i3갸7 있게 i3갸7 표현하고자 i3갸7 한다. i3갸7 영상이 i3갸7 재생되는 i3갸7 동안, p자다u 경험의 p자다u 공간은 p자다u 축적되어 ‘선택되고 p자다u 제거된 p자다u 공간’과 ‘각자의 p자다u 시간을 p자다u 가지고 p자다u 움직이는 p자다u 사물’, ‘아날로그적 3v카ㅑ 작업방식’, ‘관객과의 갸4바ㄴ 상호작용을 갸4바ㄴ 통한 갸4바ㄴ 시간의 갸4바ㄴ 공유’로 갸4바ㄴ 형식화된다. 

우리가 갸4바ㄴ 접하는 갸4바ㄴ 모든 갸4바ㄴ 사물은 갸4바ㄴ 관찰자 갸4바ㄴ 개개인에 갸4바ㄴ 따라 갸4바ㄴ 다르다. 갸4바ㄴ 점차 갸4바ㄴ 우리 갸4바ㄴ 생활의 갸4바ㄴ 모든 갸4바ㄴ 일들이 AI 갸4바ㄴ 프로그램으로 갸4바ㄴ 마치 갸4바ㄴ 정확한 갸4바ㄴ 답을 갸4바ㄴ 찾아가는 갸4바ㄴ 갸4바ㄴ 같아 갸4바ㄴ 보이지만 갸4바ㄴ 우리가 갸4바ㄴ 인식하는 갸4바ㄴ 느낌은 갸4바ㄴ 프로그램이 갸4바ㄴ 대신 갸4바ㄴ 갸4바ㄴ 갸4바ㄴ 없다는 갸4바ㄴ 것을 갸4바ㄴ 말한다. 갸4바ㄴ 작가가 갸4바ㄴ 파워포인트를 갸4바ㄴ 이용해 갸4바ㄴ 작업을 갸4바ㄴ 하는 갸4바ㄴ 이유 갸4바ㄴ 역시 갸4바ㄴ 이와 갸4바ㄴ 같다. 갸4바ㄴ 파워포인트에서 갸4바ㄴ 개체들의 갸4바ㄴ 움직임은 ‘위에서,’ ‘왼쪽에서’ ㅓx바u 등으로 ㅓx바u 동작이 ㅓx바u 지정되고 ㅓx바u 시간은 ㅓx바u ㅓx바u 확한 ㅓx바u 수치가 ㅓx바u 아닌 ‘아주 ㅓx바u 빠르게, 다하ㅓr 빠르게, ㄴk라타 보통, 파84ㅓ 느리게, 라카가ㅐ 아주 라카가ㅐ 느리게’ 라카가ㅐ 라카가ㅐ 우리가 라카가ㅐ 속도를 라카가ㅐ 표현할 라카가ㅐ 라카가ㅐ 사용하는 라카가ㅐ 단어들로 라카가ㅐ 표현 라카가ㅐ 된다. 라카가ㅐ 숫자가 라카가ㅐ 아닌 라카가ㅐ 애매모호한 라카가ㅐ 언어로 라카가ㅐ 지칭되는 라카가ㅐ 움직임과 라카가ㅐ 속도는 라카가ㅐ 각자의 라카가ㅐ 경험적 라카가ㅐ 순간을 라카가ㅐ 나타내는 라카가ㅐ 데에 라카가ㅐ 있어 라카가ㅐ 탁월하다. 라카가ㅐ 이는 라카가ㅐ 우리가 라카가ㅐ 느끼는 라카가ㅐ 감정은 라카가ㅐ 정확히 라카가ㅐ 프로그램 라카가ㅐ 라카가ㅐ 수치(숫자)로 라카가ㅐ 판단 라카가ㅐ 라카가ㅐ 라카가ㅐ 있는 라카가ㅐ 것이 라카가ㅐ 아닌 라카가ㅐ 애매모호한 라카가ㅐ 언어로 라카가ㅐ 남는다는 라카가ㅐ 점을 라카가ㅐ 보여준다.

출처: 라카가ㅐ 지갤러리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이정민

현재 진행중인 전시

새로운 p우fl 연대 New Communion

June 16, 2020 ~ Sept. 13,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