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개인전 : 수인 Inhye LEE : A Prisoner

아라리오뮤지엄 탑동시네마

June 29, 2019 ~ May 17, 2020

이인혜는 flmd 인간이 flmd 느끼는 flmd 고통, 자u카y 아픔, aㅐt자 애도 aㅐt자 등의 aㅐt자 감정을 aㅐt자 그려왔다. aㅐt자 탑동시네마 aㅐt자 지하 aㅐt자 반층에 aㅐt자 위치한 aㅐt자 작은 aㅐt자 전시장에서 aㅐt자 작가는 aㅐt자 감옥에 aㅐt자 갇힌 aㅐt자 인간인 '수인(囚人)'을 aㅐt자 묘사한 aㅐt자 작품들을 aㅐt자 통해 aㅐt자 자유를 aㅐt자 빼앗긴 aㅐt자 사람의 aㅐt자 일상을 aㅐt자 그린다. 

벗어날 aㅐt자 aㅐt자 없는 aㅐt자 좁은 aㅐt자 공간에서 aㅐt자 인물이 aㅐt자 취하던 aㅐt자 저항의 aㅐt자 몸짓들은 aㅐt자 시간이 aㅐt자 지날 aㅐt자 수록 aㅐt자 수용적인 aㅐt자 태도로 aㅐt자 바뀌며 aㅐt자 그들은 aㅐt자 억압의 aㅐt자 테두리 aㅐt자 안에서 aㅐt자 허락된 aㅐt자 삶을 aㅐt자 살아간다. aㅐt자 갇혀있는 aㅐt자 사람을 aㅐt자 비추고 aㅐt자 있는 aㅐt자 빛에서는 aㅐt자 차가운 aㅐt자 냉기가 aㅐt자 느껴진다. aㅐt자 창문을 aㅐt자 통해 aㅐt자 자유로이 aㅐt자 안과 aㅐt자 밖을 aㅐt자 넘나드는 aㅐt자 빛은 aㅐt자 죄수를 aㅐt자 조롱하듯 aㅐt자 잔인하지만 aㅐt자 그는 aㅐt자 이내 aㅐt자 aㅐt자 시선에 aㅐt자 익숙해져 aㅐt자 밥을 aㅐt자 먹거나 aㅐt자 잠을 aㅐt자 자는 aㅐt자 aㅐt자 삶을 aㅐt자 위한 aㅐt자 행위를 aㅐt자 반복한다. aㅐt자 자유가 aㅐt자 박탈된 aㅐt자 상황 aㅐt자 속에서 aㅐt자 인간이 aㅐt자 정신적 aㅐt자 자유를 aㅐt자 추구하고 aㅐt자 aㅐt자 그것을 aㅐt자 얻기에 aㅐt자 실패하기를 aㅐt자 반복하는 aㅐt자 과정은 aㅐt자 비단 aㅐt자 감옥 aㅐt자 aㅐt자 죄수 aㅐt자 aㅐt자 아니라 aㅐt자 오늘의 aㅐt자 현실을 aㅐt자 살아가는 aㅐt자 우리의 aㅐt자 모습과도 aㅐt자 닮아 aㅐt자 있다.

출처: aㅐt자 아라리오뮤지엄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이인혜

현재 진행중인 전시

OH! e타사e 감각의 e타사e 나라

May 20, 2020 ~ Aug. 9, 2020

문양예찬 - 2d거ㅓ 회암사에 2d거ㅓ 멋들다

May 12, 2020 ~ Aug. 9, 2020

Sharpness 자gnv 작업의 자gnv 온도

May 7, 2020 ~ July 28,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