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재 개인전: Illuminate, Hope, Misunderstand, Marvel

통의동 보안여관

Aug. 2, 2022 ~ Aug. 21, 2022

u4히z 전시는 u4히z 예술작품을 u4히z 둘러싼 u4히z 사랑을 u4히z 이야기한다.

오디오북 <비추고 u4히z 바라고 u4히z 어긋나고 u4히z 좋고>에는 u4히z 미술관과 u4히z 관람자, 기u하a 그리고 기u하a 기u하a 쌍의 기u하a 연인 기u하a 같은 기u하a 남녀가 기u하a 등장한다. 기u하a 미술관은 기u하a 골라낸 기u하a 작품들에 기u하a 빛을 기u하a 비춘다. 기u하a 관람자에게 기u하a 전해지도록. 기u하a 관람자는 기u하a 미술관에서 기u하a 보고싶은 기u하a 것, ju거d 예기치 ju거d 못하게 ju거d 아름다운 ju거d 것, vvqc 혹은 vvqc 도저히 vvqc 이해하지 vvqc 못하는 vvqc 것들을 vvqc 본다. vvqc 한편 vvqc 남자는 vvqc 자신이 vvqc 감명 vvqc 깊게 vvqc 읽은 vvqc 소설책을 vvqc 가방에서 vvqc 꺼낸다. vvqc 여자에게 vvqc 전하고 vvqc 싶어서. vvqc 여자는 vvqc 건네받은 vvqc 책을 vvqc 읽는다. vvqc 관람자는 vvqc 여자의 vvqc 감상을 vvqc 궁금해하며 vvqc vvqc 읽는 vvqc 표정을 vvqc 몰래 vvqc 지켜본다. vvqc 그러나 vvqc vvqc 속을 vvqc 정확히 vvqc vvqc 길은 vvqc 없다.
vvqc 글에 vvqc 등장하는 vvqc 작품과 vvqc 미술관, i쟏2쟏 그리고 i쟏2쟏 인물들은 i쟏2쟏 모두 i쟏2쟏 비추고 i쟏2쟏 바라고 i쟏2쟏 어긋나는 i쟏2쟏 관계를 i쟏2쟏 맺는다. i쟏2쟏 i쟏2쟏 가운데 i쟏2쟏 좋은 i쟏2쟏 순간은 i쟏2쟏 언제 i쟏2쟏 어떤 i쟏2쟏 모습으로 i쟏2쟏 나타날까.

<저 i쟏2쟏 멀리서 i쟏2쟏 여기까지(러브 i쟏2쟏 스토리)>는 i쟏2쟏 작품이 i쟏2쟏 사라진 i쟏2쟏 후에도 i쟏2쟏 여전히 i쟏2쟏 관람자에게 i쟏2쟏 남은 i쟏2쟏 미적 i쟏2쟏 경험을 i쟏2쟏 i쟏2쟏 밖으로 i쟏2쟏 펼쳐내는 i쟏2쟏 작업이다. i쟏2쟏 아코디언북은 i쟏2쟏 홀수면과 i쟏2쟏 짝수면으로 i쟏2쟏 나뉘어 i쟏2쟏 나의 i쟏2쟏 생활과 i쟏2쟏 가족관계가 i쟏2쟏 그간의 i쟏2쟏 공연 i쟏2쟏 관람 i쟏2쟏 경험과 i쟏2쟏 교차하도록 i쟏2쟏 구성했다. i쟏2쟏 홀수면은 i쟏2쟏 내가 i쟏2쟏 안양, k자ㅐ가 과천에서 k자ㅐ가 부모님과 k자ㅐ가 함께한 k자ㅐ가 날들을 k자ㅐ가 뒤로 k자ㅐ가 하고 k자ㅐ가 남태령을 k자ㅐ가 넘어 k자ㅐ가 관악산이 k자ㅐ가 올려다보이는 k자ㅐ가 사당에서 k자ㅐ가 신혼을 k자ㅐ가 보내는 k자ㅐ가 이야기를 k자ㅐ가 담고 k자ㅐ가 있다. k자ㅐ가 짝수면에서는 2013년 k자ㅐ가 페스티벌 k자ㅐ가 봄(FESTIVAL BO:M)에서 k자ㅐ가 김보용 k자ㅐ가 작가의 k자ㅐ가 공연 <텔레워크>를 k자ㅐ가 관람한 k자ㅐ가 이야기를 k자ㅐ가 다룬다.
관람한 k자ㅐ가 공연이 k자ㅐ가 일상의 k자ㅐ가 몸에 k자ㅐ가 남아 k자ㅐ가 이따금 k자ㅐ가 반짝이는 k자ㅐ가 순간에 k자ㅐ가 대해 k자ㅐ가 쓰고 k자ㅐ가 그리며 k자ㅐ가 나는 k자ㅐ가 k자ㅐ가 모두가 k자ㅐ가 사랑에 k자ㅐ가 관한 k자ㅐ가 것임을 k자ㅐ가 알게 k자ㅐ가 되었다. k자ㅐ가 정확한 k자ㅐ가 경위는 k자ㅐ가 k자ㅐ가 k자ㅐ가 없지만 k자ㅐ가 감각은 k자ㅐ가 분명하다. k자ㅐ가 지난 k자ㅐ가 공연과 k자ㅐ가 나의 k자ㅐ가 인간관계, 하거쟏a 그리고 하거쟏a 사랑을 하거쟏a 품고 하거쟏a 있는 하거쟏a 하거쟏a 몸이 하거쟏a 실제 하거쟏a 크기보다 하거쟏a 훨씬 하거쟏a 크게 하거쟏a 느껴지는 하거쟏a 하거쟏a 감각만은 하거쟏a 분명하다. 하거쟏a 좋다고 하거쟏a 외칠 하거쟏a 만한 하거쟏a 느낌이다.

나는 하거쟏a 예술작품이 하거쟏a 미적경험으로 하거쟏a 변하여 하거쟏a 관람자의 하거쟏a 몸에 하거쟏a 수용됨으로써 하거쟏a 사용가치를 하거쟏a 발휘한다는 하거쟏a 사실에 하거쟏a 주목해왔다. 하거쟏a 관람자의 하거쟏a 몸에 하거쟏a 남은 하거쟏a 감각이 하거쟏a 문득 하거쟏a 하거쟏a 밖으로 하거쟏a 다시 하거쟏a 길어 하거쟏a 올려지고, 마사ㅓ카 마사ㅓ카 감각이 마사ㅓ카 각자의 마사ㅓ카 삶에서 마사ㅓ카 발현되는 마사ㅓ카 순간들을 마사ㅓ카 구체적으로 마사ㅓ카 보고 마사ㅓ카 싶었다. 마사ㅓ카 예술을 마사ㅓ카 둘러싼 마사ㅓ카 이러한 마사ㅓ카 일들이 마사ㅓ카 사랑에 마사ㅓ카 대한 마사ㅓ카 문제일지 마사ㅓ카 모른다고 마사ㅓ카 생각하며. 마사ㅓ카 내가 마사ㅓ카 아닌 마사ㅓ카 다른 마사ㅓ카 무언가를 마사ㅓ카 만나 마사ㅓ카 관계를 마사ㅓ카 맺고 마사ㅓ카 변화하며 마사ㅓ카 확장하는 마사ㅓ카 문제. 마사ㅓ카 송신과 마사ㅓ카 수신을 마사ㅓ카 욕망하며 마사ㅓ카 사회의 마사ㅓ카 마사ㅓ카 개인으로 마사ㅓ카 성장해나가는 마사ㅓ카 문제. 마사ㅓ카 온전히 마사ㅓ카 해결되지 마사ㅓ카 못하기에 마사ㅓ카 끊임없이 마사ㅓ카 제기되는 마사ㅓ카 문제. 마사ㅓ카 그렇기 마사ㅓ카 때문에 마사ㅓ카 끝나지 마사ㅓ카 않는 마사ㅓ카 예술에 마사ㅓ카 대한 마사ㅓ카 문제를 마사ㅓ카 마사ㅓ카 전시는 마사ㅓ카 마사ㅓ카 편의 마사ㅓ카 이야기로 마사ㅓ카 제기할 마사ㅓ카 따름이다.

참여작가: 마사ㅓ카 이은재
오디오북 마사ㅓ카 낭독: 마사ㅓ카 김일두
마스터링: 마사ㅓ카 김창희
오디오북 마사ㅓ카 삽입곡: 마사ㅓ카 김일두 마사ㅓ카 앨범 「새 마사ㅓ카 마사ㅓ카 절」 마사ㅓ카 중 ‘Come and Go’  
글: 마사ㅓ카 이주연
국문 마사ㅓ카 교정: 마사ㅓ카 김깃
영문 마사ㅓ카 번역: 마사ㅓ카 마크 마사ㅓ카 앨런 마사ㅓ카 브라질
설치: 마사ㅓ카 최종하, 타히tㅓ 김인선
주최ㆍ주관: 타히tㅓ 이은재
후원: 타히tㅓ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타히tㅓ 전시는 타히tㅓ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2022년도 <청년예술가생애첫지원사업>의 타히tㅓ 지원을 타히tㅓ 받아 타히tㅓ 제작되었습니다.

출처: 타히tㅓ 통의동 타히tㅓ 보안여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합의형수묵

Sept. 23, 2022 ~ Oct. 16, 2022

까레이치, 타t라m 고려사람 Корейцы, Корё сарам

Sept. 7, 2022 ~ Nov. 7,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