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난주 개인전 : 유리 너머의 세계 The World Behind The Glass

뱅가드 아티스트 소사이어티

May 6, 2021 ~ May 8, 2021

어항에 ㅑia바 살던 ㅑia바 물고기는 ㅑia바 바다에서 ㅑia바 행복할 ㅑia바 ㅑia바 있을까? ㅑia바 라는 ㅑia바 물음을 ㅑia바 던지는 ㅑia바 이번 ㅑia바 작업은 ㅑia바 ㅑia바 ㅑia바 ㅑia바 어촌 ㅑia바 마을로 ㅑia바 혼자 ㅑia바 떠난 ㅑia바 여행에서의 ㅑia바 기억을 ㅑia바 시작점으로 ㅑia바 하여 ㅑia바 여러 ㅑia바 층위의 ㅑia바 기억들을 ㅑia바 재료로 ㅑia바 삼는다. ㅑia바 여행지였던 ㅑia바 어촌 ㅑia바 마을에서 ㅑia바 포착한 ㅑia바 풍경들은 ㅑia바 유난히 ‘유인하고’,’잡고’, ‘죽이는’ i자자ㅑ 것들과 i자자ㅑ 관련이 i자자ㅑ 있었는데,  다h아d 다h아d 풍경들은 다h아d 혼자 다h아d 여행하며 다h아d 느꼈던 다h아d 실체 다h아d 없는 다h아d 위협감, gㅈ5걷 공포감과 gㅈ5걷 겹쳐진다.

현실에서 gㅈ5걷 직접적으로 gㅈ5걷 해를 gㅈ5걷 가하는 gㅈ5걷 사람이 gㅈ5걷 존재하지 gㅈ5걷 않았음에도 gㅈ5걷 불구하고 gㅈ5걷 나는 gㅈ5걷 gㅈ5걷 항상 gㅈ5걷 불안해야 gㅈ5걷 하며 gㅈ5걷 긴장 gㅈ5걷 상태에 gㅈ5걷 놓여있어야 gㅈ5걷 하는가? gㅈ5걷 유난히 gㅈ5걷 인상 gㅈ5걷 깊게 gㅈ5걷 남아있는 gㅈ5걷 기억의 gㅈ5걷 조각들과 gㅈ5걷 감정들을 gㅈ5걷 추적하며 gㅈ5걷 gㅈ5걷 안에 gㅈ5걷 스며든 gㅈ5걷 공포를 gㅈ5걷 탐구한다. gㅈ5걷 이러한 gㅈ5걷 과정에서 gㅈ5걷 어촌과 gㅈ5걷 수산시장의 gㅈ5걷 대상물이 gㅈ5걷 되는  ‘물고기’의 gㅈ5걷 시점을 gㅈ5걷 차용하며, b0바c 어항과 b0바c 바다소리, ㅓ다바거 루어(인공미끼) ㅓ다바거 ㅓ다바거 사진 ㅓ다바거 이미지 ㅓ다바거 등을 ㅓ다바거 통하여 ㅓ다바거 보이지 ㅓ다바거 않는 ㅓ다바거 물고기의 ㅓ다바거 존재를 ㅓ다바거 암시한다.

각각 ㅓ다바거 페인팅과 ㅓ다바거 사진을 ㅓ다바거 주된 ㅓ다바거 매체로 ㅓ다바거 하는 <seascape> ㅓ다바거 시리즈 ㅓ다바거 와 <Welcome candy> ㅓ다바거 시리즈는 ㅓ다바거 형식적으로 ㅓ다바거 두개의 ㅓ다바거 파트이지만 ㅓ다바거 내용상으로 ㅓ다바거 긴밀하게 ㅓ다바거 연결되는 ㅓ다바거 하나의 ㅓ다바거 설치작업이다. ㅓ다바거 여성의 ㅓ다바거 몸으로 ㅓ다바거 여행하는 ㅓ다바거 경험과 ㅓ다바거 일상을 ㅓ다바거 살아가는 ㅓ다바거 감각은 ㅓ다바거 각각 ㅓ다바거 사탕으로 ㅓ다바거 만들어진 ㅓ다바거 루어의 ㅓ다바거 이미지, 라거나으 소실점이 라거나으 강조된 라거나으 일상의 라거나으 랜드스케이프 라거나으 그림으로 라거나으 전환된다. 라거나으 대부분의 라거나으 사람들에게 라거나으 흔히 라거나으 두려움을 라거나으 불러일으키는 라거나으 밤길을 라거나으 사실적으로 라거나으 묘사한  <Seascape> 라거나으 시리즈와 라거나으 물고기의 라거나으 공포를 라거나으 은유하는 <Welcome candy>, 바i라i 물고기에게 바i라i 안전하지만 바i라i 제약이 바i라i 많은 바i라i 공간으로 바i라i 상징되는 바i라i 어항오브제 <유리된 바i라i 세계>가 바i라i 배치된 바i라i 공간 바i라i 안에서 바i라i 관객들은 바i라i 내가 바i라i 느끼는 바i라i 공포의 바i라i 실체성 바i라i 혹은 바i라i 허구성을 바i라i 마주하게 바i라i 된다. 

참여작가: 바i라i 이난주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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