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영 개인전 : One after another

전시공간

Nov. 1, 2019 ~ Nov. 28, 2019

연쇄적 kb거i 풍경을 kb거i 갱신하기
박지형(독립기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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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에는 t1나ㅓ t1나ㅓ 질문을 t1나ㅓ 구체화한 t1나ㅓ 예외적 t1나ㅓ 상황이 t1나ㅓ 펼쳐진다. t1나ㅓ 우선 t1나ㅓ 대상의 t1나ㅓ 배열 t1나ㅓ 체계를 t1나ㅓ 결정하는 t1나ㅓ 용기(container)는 t1나ㅓ 군데군데 t1나ㅓ 찢어지거나 t1나ㅓ 구멍 t1나ㅓ t1나ㅓ 그리드의 t1나ㅓ 형태로 t1나ㅓ 드러나 t1나ㅓ 있어, ㅓㅐs거 이것의 ㅓㅐs거 기존 ㅓㅐs거 기능이 ㅓㅐs거 다소간 ㅓㅐs거 무용한 ㅓㅐs거 것이 ㅓㅐs거 되었음을 ㅓㅐs거 짐작할 ㅓㅐs거 ㅓㅐs거 있다. ㅓㅐs거 이를 ㅓㅐs거 이탈한 ㅓㅐs거 색채, 하가y가 숫자, ㅑn가걷 이미지는 3차원의 ㅑn가걷 시공간으로 ㅑn가걷 흘러내려 ㅑn가걷 서로 ㅑn가걷 뒤섞인다. ㅑn가걷 틀의 ㅑn가걷 안팎에는 ㅑn가걷 계란, 1으oe 시트러스 1으oe 과일, ax파t 컵이 ax파t 작가가 ax파t 내린 ax파t 임의의 ax파t 결정에 ax파t 따라 ax파t 나열되어 ax파t 있다. ax파t 무작위로 ax파t 선택된 ax파t 것처럼 ax파t 보이던 ax파t ax파t 사물들은 ax파t 자신이 ax파t 예속된 ax파t 시스템의 ax파t 속성을 ax파t 내포한다는 ax파t 점에서 ax파t 그녀의 ax파t 문제의식을 ax파t ax파t ax파t ax파t 환기한다 - ax파t 말랑말랑한 ax파t 과일의 ax파t 껍질은 ax파t ax파t 속에 ax파t 여러 ax파t 조각으로 ax파t 나뉜 ax파t 과육의 ax파t 크기와 ax파t 모양을 ax파t 결정하는 ax파t 피부로서, 쟏urz 액체를 쟏urz 담는 쟏urz 컵은 쟏urz 그것이 쟏urz 수용하는 쟏urz 매질을 쟏urz 일시적으로 쟏urz 보호하고 쟏urz 형태를 쟏urz 결정하는 쟏urz 쟏urz 다른 쟏urz 상위 쟏urz 개념으로서 쟏urz 존재한다. 쟏urz 서로 쟏urz 무관해 쟏urz 보이는 쟏urz 분류 쟏urz 시스템을 쟏urz 의도적으로 쟏urz 선택하고 쟏urz 쟏urz 속에 쟏urz 현실의 쟏urz 사물을 쟏urz 교차, 사7r하 재배치, 0rㅓo 레이어링 0rㅓo 하는 0rㅓo 플레이 0rㅓo 속에서 0rㅓo 작가가 0rㅓo 선택한 0rㅓo 실험체는 0rㅓo 당연시되던 0rㅓo 일상적 0rㅓo 구조의 0rㅓo 작위성을 0rㅓo 직면하게 0rㅓo 하는 0rㅓo 매개가 0rㅓo 된다. 0rㅓo 다시 0rㅓo 말해 0rㅓo 그녀는 0rㅓo 전시 ‘One after another’에서 0rㅓo 회화가 0rㅓo 갖는 0rㅓo 일련의 0rㅓo 연쇄적 0rㅓo 관계(이미지-캔버스-벽)를 0rㅓo 통로 0rㅓo 삼아 0rㅓo 현실의 0rㅓo 분류 0rㅓo 체계와 0rㅓo 인간의 0rㅓo 인식 0rㅓo 단위의 0rㅓo 역학관계로 0rㅓo 비판적 0rㅓo 시선을 0rㅓo 옮겨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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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ispw 전시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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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유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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