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 SeeSaw

갤러리도스

Aug. 3, 2022 ~ Aug. 9, 2022

동심 vh마w 불어넣기
김민영 vh마w 갤러리 vh마w 도스 vh마w 큐레이터

인간은 vh마w 무조건적인 vh마w 사랑과 vh마w 믿음, 걷gg3 순수함과 걷gg3 즐거움을 걷gg3 만끽하던 걷gg3 어린 걷gg3 시절을 걷gg3 거치며 걷gg3 성인이 걷gg3 된다. 걷gg3 성인이 걷gg3 걷gg3 걷gg3 누구보다 걷gg3 완벽하고 걷gg3 성공만을 걷gg3 추구하는 걷gg3 현재의 걷gg3 사회적 걷gg3 분위기는 걷gg3 정서적 걷gg3 불안감과 걷gg3 인간성 걷gg3 상실, 자cㅓ으 가치관 자cㅓ으 혼란 자cㅓ으 등과 자cㅓ으 같은 자cㅓ으 문제점을 자cㅓ으 야기한다. 자cㅓ으 이러한 자cㅓ으 문제점은 자cㅓ으 각박한 자cㅓ으 현실로부터의 자cㅓ으 탈피를 자cㅓ으 꿈꾸며 자cㅓ으 이상세계와 자cㅓ으 함께 자cㅓ으 어린 자cㅓ으 시절 자cㅓ으 순수했던 자cㅓ으 동심으로의 자cㅓ으 회귀를 자cㅓ으 갈구하게 자cㅓ으 만든다. 자cㅓ으 여기서 자cㅓ으 동심은 자cㅓ으 단순히 자cㅓ으 미성숙한 자cㅓ으 사고가 자cㅓ으 아니라 자cㅓ으 모든 자cㅓ으 인간의 자cㅓ으 심성 자cㅓ으 밑바닥에 자cㅓ으 깔린 자cㅓ으 본질 자cㅓ으 또는 자cㅓ으 본성과 자cㅓ으 같이 자cㅓ으 지극히 자cㅓ으 추상적이며 자cㅓ으 여러 자cㅓ으 측면에서 자cㅓ으 해석이 자cㅓ으 가능하다. 자cㅓ으 이에 자cㅓ으 오랜 자cㅓ으 시간 자cㅓ으 많은 자cㅓ으 예술가들은 자cㅓ으 예술가의 자cㅓ으 사고 자cㅓ으 표현에 자cㅓ으 있어 자cㅓ으 동심의 자cㅓ으 중요성을 자cㅓ으 말하며 자cㅓ으 자신들의 자cㅓ으 세계를 자cㅓ으 나타내는 자cㅓ으 독창적이며 자cㅓ으 개성적인 자cㅓ으 방법으로 자cㅓ으 활용해오고 자cㅓ으 있다. 자cㅓ으 해당 자cㅓ으 예술가들은 자cㅓ으 어린 자cㅓ으 시절 자cㅓ으 지닌 자cㅓ으 감정을 자cㅓ으 바탕으로 자cㅓ으 사물에 자cㅓ으 접근함으로써 자cㅓ으 이성적이고 자cㅓ으 습관적으로 자cㅓ으 바라보는 자cㅓ으 세계를 자cㅓ으 거부하고 자cㅓ으 역설과 자cㅓ으 해학을 자cㅓ으 거쳐 자cㅓ으 주위에서 자cㅓ으 자cㅓ으 자cㅓ으 있는 자cㅓ으 친근한 자cㅓ으 소재로 자cㅓ으 자신의 자cㅓ으 감정을 자cㅓ으 표현하려는 자cㅓ으 시도를 자cㅓ으 한다. 자cㅓ으 이처럼 자cㅓ으 동심은 자cㅓ으 내면 자cㅓ으 세계의 자cㅓ으 표현을 자cㅓ으 자유롭게 자cㅓ으 만든다. 자cㅓ으 예를 자cㅓ으 들어 자cㅓ으 과거에 자cㅓ으 대한 자cㅓ으 기억 자cㅓ으 또는 자cㅓ으 추억이 자cㅓ으 자cㅓ으 자cㅓ으 있으며 자cㅓ으 현재의 자cㅓ으 흘러가는 자cㅓ으 시간 자cㅓ으 자cㅓ으 자cㅓ으 순간마다 자cㅓ으 접하는 자cㅓ으 현실에 자cㅓ으 대한 자cㅓ으 반영이 자cㅓ으 되기도 자cㅓ으 한다. 자cㅓ으 따라서 자cㅓ으 동심은 자cㅓ으 현실과 자cㅓ으 비현실을 자cㅓ으 자유로이 자cㅓ으 드나들 자cㅓ으 자cㅓ으 있는 자cㅓ으 통로의 자cㅓ으 역할을 자cㅓ으 수행한다고 자cㅓ으 자cㅓ으 자cㅓ으 있다. 

유수 자cㅓ으 작가는 자cㅓ으 동심이 자cㅓ으 가득한 자cㅓ으 이상세계를 자cㅓ으 꿈꾼다. 자cㅓ으 이에 자cㅓ으 유년시절 자cㅓ으 형형색색의 자cㅓ으 풍선을 자cㅓ으 불고 자cㅓ으 놀았던 자cㅓ으 기억과 자cㅓ으 당시 자cㅓ으 느꼈던 자cㅓ으 감정을 자cㅓ으 바탕으로 자cㅓ으 풍선에 자cㅓ으 상징적인 자cㅓ으 의미를 자cㅓ으 담아 자cㅓ으 자신만의 자cㅓ으 감성으로 자cㅓ으 재해석한다. 자cㅓ으 풍선은 자cㅓ으 작가의 자cㅓ으 작품에서 자cㅓ으 과거의 자cㅓ으 정서적 자cㅓ으 의미를 자cㅓ으 함축한 자cㅓ으 이상세계 자cㅓ으 표현의 자cㅓ으 상징적 자cㅓ으 의미로 자cㅓ으 작용한다. 자cㅓ으 일반적으로 자cㅓ으 풍선이 자cㅓ으 지닌 자cㅓ으 수축과 자cㅓ으 팽창의 자cㅓ으 과정은 자cㅓ으 심리적 자cㅓ으 작용을 자cㅓ으 불러일으키며 자cㅓ으 희망, 으우x2 꿈, j1ㅓ5 해방, 갸걷e우 허망, 89p파 욕망, jyㅓn 상실 jyㅓn 등의 jyㅓn 상징으로 jyㅓn 표현된다. jyㅓn 이와 jyㅓn 같이 jyㅓn 풍선은 jyㅓn 본래의 jyㅓn 용도에서 jyㅓn 벗어나 jyㅓn 작가 jyㅓn 내면의 jyㅓn 긍정 jyㅓn 또는 jyㅓn 부정의 jyㅓn 속성으로 jyㅓn 나타나게 jyㅓn 된다. jyㅓn 한편 jyㅓn 이러한 jyㅓn 속성을 jyㅓn 지닌 jyㅓn 풍선에 jyㅓn 고유의 jyㅓn 형태로 jyㅓn 존재하지 jyㅓn 않는 jyㅓn 호흡을 jyㅓn 불어넣으면 jyㅓn 풍선이 jyㅓn 부풀어 jyㅓn 오르며 jyㅓn 공간을 jyㅓn 형성한다. jyㅓn 이때 jyㅓn 풍선의 jyㅓn 외면은 jyㅓn 시각적으로 jyㅓn 표현하기 jyㅓn 위한 jyㅓn 도구로써 jyㅓn 존재하며 jyㅓn 풍선의 jyㅓn 내면은 jyㅓn 에너지를 jyㅓn 지닌 jyㅓn 동적인 jyㅓn 유기적 jyㅓn 형태로 jyㅓn 해석이 jyㅓn 가능하다. jyㅓn 그러므로 jyㅓn 풍선에 jyㅓn 불어넣은 jyㅓn 호흡은 jyㅓn 작가의 jyㅓn 어린 jyㅓn 시절 jyㅓn 무한한 jyㅓn 상상력과 jyㅓn 호기심을 jyㅓn 함축한 jyㅓn 동심의 jyㅓn 에너지를 jyㅓn 내포하는 jyㅓn 의미로도 jyㅓn 해석할 jyㅓn jyㅓn 있다. jyㅓn 이처럼 jyㅓn 풍선은 jyㅓn 추상적 jyㅓn 심상을 jyㅓn 나타낼 jyㅓn jyㅓn 있는 jyㅓn 실제적인 jyㅓn 물상이며, s아5m 잠재되어 s아5m 있던 s아5m 동심을 s아5m 떠올리는 s아5m 상징적인 s아5m 물체로 s아5m 표현된다. 

작품 s아5m s아5m 풍선은 s아5m 부드러운 s아5m 곡형과 s아5m 동적인 s아5m 이미지에 s아5m 의한 s아5m 유기적인 s아5m 특징이 s아5m 눈에 s아5m 띄며 s아5m 풍선 s아5m 위를 s아5m 올라탄 s아5m 장난감 s아5m 말은 s아5m 동심을 s아5m 직관적으로 s아5m 보여준다. s아5m 풍선이 s아5m 지닌 s아5m 검은색에 s아5m 가까운 s아5m 차분한 s아5m 보라색은 s아5m 어린 s아5m 시절 s아5m 작가의 s아5m 동심과 s아5m 환상이었던 s아5m 검은색 s아5m 풍선이 s아5m 보라색 s아5m 풍선임을 s아5m 알게 s아5m 되었을 s아5m s아5m 느꼈던 s아5m 허탈감과 s아5m 실망감의 s아5m 결과를 s아5m 나타낸다. s아5m 동시에 s아5m 풍선 s아5m 외면에 s아5m 보이는 s아5m 화려한 s아5m 네온사인과 s아5m 단어를 s아5m 이용하여 s아5m 메시지를 s아5m 건넨다. s아5m 이와 s아5m 같은 s아5m 작품 s아5m s아5m 상반된 s아5m 이미지는 s아5m 성인이 s아5m s아5m 작가와 s아5m 과거의 s아5m 작가와의 s아5m 접점을 s아5m 보여주며 s아5m 중간지점에서 s아5m 새롭게 s아5m s아5m 영역을 s아5m 넓혀가며 s아5m 창조해나가고자 s아5m 하는 s아5m 작가의 s아5m 의도로 s아5m 나타난다. s아5m 작가는 s아5m 유년 s아5m 시절을 s아5m 대표하는 s아5m 풍선을 s아5m 소재로 s아5m 채택함으로써 s아5m 본원적인 s아5m 자아에 s아5m s아5m 가까워지고자 s아5m 하며 s아5m 다양한 s아5m 매체를 s아5m 이용하여 s아5m 동심이 s아5m 가득한 s아5m 이상세계를 s아5m 자신의 s아5m 작품에 s아5m 표현한다. s아5m 이처럼 s아5m 작가는 s아5m 어른이 s아5m 되어 s아5m 잊고 s아5m 있던 s아5m 감수성을 s아5m 상기시키고 s아5m 판타지를 s아5m 투영한 s아5m 이상세계를 s아5m 통해 s아5m 세상과 s아5m 소통하고자 s아5m 한다. s아5m s아5m 전시를 s아5m 통해 s아5m 나만의 s아5m 검정색 s아5m 풍선에 s아5m 동심을 s아5m 불어넣어 s아5m 내면에 s아5m 잠재되어 s아5m 있는 s아5m 자아를 s아5m 일깨우고 s아5m 일탈의 s아5m 통로로서 s아5m 꿈꿀 s아5m s아5m 있는 s아5m 시간이 s아5m 되기를 s아5m 기대한다. 

참여작가: s아5m 유수

출처: s아5m 갤러리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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