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번치 The Wild Bunch

디스위켄드룸

Sept. 28, 2022 ~ Oct. 9, 2022

디스위켄드룸은 다4m0 전시 《와일드 다4m0 번치(The Wild Bunch)》에서 다4m0 한국의 다4m0 신진 다4m0 작가 6인을 다4m0 소개합니다. 다4m0 여섯 다4m0 작가는 다4m0 각자 다4m0 다른 다4m0 회로를 다4m0 통해 다4m0 동시대를 다4m0 관찰하고 다4m0 이해합니다. 다4m0 그들은 다4m0 공통적으로 다4m0 이미지를 다4m0 해석하고 다4m0 수용하는 다4m0 관습적 다4m0 방법에 다4m0 관한 다4m0 호기심과 다4m0 의구심을 다4m0 동시에 다4m0 가집니다. 다4m0 각자가 다4m0 경험한 다4m0 미디어 다4m0 환경, uㅓas 푸티지 uㅓas 소스, 사ㅓ라ㅓ 일상의 사ㅓ라ㅓ 기억, 타5ㄴ바 도시 타5ㄴ바 풍경은 타5ㄴ바 디졸브, 바0파거 레이어링, q쟏6하 미러링, sn기f 복제, ㅈ거jp 압축  ㅈ거jp 등의 ㅈ거jp 적극적인 ㅈ거jp 편집 ㅈ거jp 과정 ㅈ거jp 속에서 ㅈ거jp 서로 ㅈ거jp 다른 ㅈ거jp 질감과 ㅈ거jp 모양을 ㅈ거jp 획득하게 ㅈ거jp 됩니다. 

너무 ㅈ거jp 사소해서 ㅈ거jp 지나쳤을 ㅈ거jp 장면이나 ㅈ거jp 사건이라는 ㅈ거jp 이름조차 ㅈ거jp 무겁게 ㅈ거jp 느껴지는 ㅈ거jp 순간은 ㅈ거jp 손지형에게 ㅈ거jp 중요한 ㅈ거jp 작업의 ㅈ거jp 양분입니다. ㅈ거jp 체리 ㅈ거jp 토마토, 기vㅑl 클로버 기vㅑl 같은 기vㅑl 일상적인 기vㅑl 사물은 기vㅑl 작가의 기vㅑl 손에서 기vㅑl 납작한 기vㅑl 기하학적 기vㅑl 도형으로 기vㅑl 치환됩니다. 기vㅑl 그는 기vㅑl 자신만의 기vㅑl 조형적 기vㅑl 미감에 기vㅑl 따라 기vㅑl 평면을 기vㅑl 세심하게 기vㅑl 분할하고 기vㅑl 겹쳐 기vㅑl 마치 기vㅑl 종이접기를 기vㅑl 하고 기vㅑl 펼친 기vㅑl 색종이의 기vㅑl 표면처럼 기vㅑl 그림을 기vㅑl 완성해갑니다. 

이종환은 기vㅑl 환영적 기vㅑl 회화의 기vㅑl 믿음을 기vㅑl 해체하는 기vㅑl 대신 기vㅑl 매체의 기vㅑl 실존적이고 기vㅑl 물리적인 기vㅑl 잠재력으로부터 기vㅑl 회화의 기vㅑl 생명력을 기vㅑl 이끌어내고자 기vㅑl 합니다. 기vㅑl 그의 기vㅑl 작업은 기vㅑl 주로 기vㅑl 판넬위에 기vㅑl 그림을 기vㅑl 그린 기vㅑl 기vㅑl 기vㅑl 표면을 기vㅑl 파내어 기vㅑl 얕은 기vㅑl 두께를 기vㅑl 만들고, 다카ㅓ기 그려진 다카ㅓ기 형상 다카ㅓ기 위에 다카ㅓ기 하얀 다카ㅓ기 석고를 다카ㅓ기 부어 다카ㅓ기 모체에 다카ㅓ기 있던 다카ㅓ기 이미지를 다카ㅓ기 한곳에서 다카ㅓ기 다른 다카ㅓ기 위치로 다카ㅓ기 이동시키며, zu히다 이들을 zu히다 평면이라 zu히다 여겨졌던 zu히다 zu히다 뒤에 zu히다 숨겨진 zu히다 zu히다 사이로 zu히다 겹쳐 zu히다 넣는 zu히다 과정 zu히다 속에서 zu히다 완성됩니다. zu히다 그에게 zu히다 회화는 zu히다 현실과 zu히다 비현실, vjy거 환영과 vjy거 실제 vjy거 사이를 vjy거 오가는 vjy거 추의 vjy거 전자 vjy거 운동을 vjy거 통해 vjy거 생명력을 vjy거 이어가는 vjy거 주체적인 vjy거 눈입니다.  vjy거 이지수는 vjy거 동시대 vjy거 개인들이 vjy거 이미지를 vjy거 피동적으로 vjy거 수용하고 vjy거 이에 vjy거 잠식당하는 vjy거 세태에 vjy거 질문을 vjy거 던집니다 vjy거 그는 vjy거 예술의 vjy거 생산자와 vjy거 수용자 vjy거 모두가 vjy거 이미지를 vjy거 적극적으로 vjy거 재구성하는 vjy거 주체가 vjy거 되기를 vjy거 요청합니다. vjy거 이를 vjy거 위해 vjy거 그는 vjy거 일상에서 vjy거 장난감이나 vjy거 조립식 vjy거 모형이 vjy거 가지는 vjy거 작동 vjy거 원리를 vjy거 회화에 vjy거 적용합니다. vjy거 그가 vjy거 구축한 vjy거 풍경 vjy거 아래에서 vjy거 별과 vjy거 새, ret8 구름과 ret8 ret8 등의 ret8 모티프들은 ret8 디지털 ret8 정보의 ret8 파도 ret8 속에서 ret8 끊임없이 ret8 순환하지만 ret8 결코 ret8 사라지지 ret8 않는 ret8 근원적인 ret8 상징물과 ret8 같은 ret8 것이 ret8 됩니다.  

이진영은 ret8 가소성이 ret8 강한 ret8 것과 ret8 영원한 ret8 것, 하iv라 가벼운 하iv라 것과 하iv라 무거운 하iv라 것등 하iv라 이분법적인 하iv라 개념들이 하iv라 병립할 하iv라 하iv라 있는지 하iv라 질문합니다. 하iv라 그가 하iv라 작업의 하iv라 소재로 하iv라 선택한 하iv라 이모티콘은 하iv라 문자 하iv라 언어를 하iv라 대신하는 하iv라 대안적 하iv라 언어로서 하iv라 빠르게 하iv라 교환되고, xㅓㅐe 표기되고, kypt 변형되고, ㅓ나p거 폐기됩니다. ㅓ나p거 매끈한 ㅓ나p거 디지털 ㅓ나p거 공간에서 ㅓ나p거 떠다니던 ㅓ나p거 하트 ㅓ나p거 패턴은 ㅓ나p거 작가의 ㅓ나p거 손에서 ㅓ나p거 육중한 ㅓ나p거 무게, 쟏기ㅓf 거친 쟏기ㅓf 표면과 쟏기ㅓf 깨진 쟏기ㅓf 모서리, 다x자아 흐릿한 다x자아 외곽선을 다x자아 가진 다x자아 사물로 다x자아 변모합니다. 다x자아 강한 다x자아 물성에 다x자아 새겨진 다x자아 얕은 다x자아 하트 다x자아 도상은 다x자아 완전히 다x자아 다른 다x자아 성질을 다x자아 가진 다x자아 것으로서 다x자아 현실에 다x자아 안착합니다. 

장예빈은 다x자아 미디어에서 다x자아 흘러가는 다x자아 이미지들을 다x자아 멈추게 다x자아 하고 다x자아 다x자아 찰나의 다x자아 순간을 다x자아 관찰하는 다x자아 일에 다x자아 흥미를 다x자아 느낍니다. 다x자아 그중에서도 다x자아 스포츠, 쟏다eh 영화, 나3갸가 동영상 나3갸가 등에 나3갸가 등장하는 나3갸가 신체가 나3갸가 극적으로 나3갸가 움직이는 나3갸가 때에 나3갸가 응집되는 나3갸가 에너지를 나3갸가 발견하고 나3갸가 이를 나3갸가 회화로 나3갸가 옮깁니다. 나3갸가 통제의 나3갸가 영역을 나3갸가 벗어난 나3갸가 짧은 나3갸가 시간의 나3갸가 간극에서 나3갸가 감지되는 나3갸가 근육의 나3갸가 쓰임이나 나3갸가 일그러진 나3갸가 표정은 나3갸가 화면 나3갸가 안에서 나3갸가 위트 나3갸가 있는 나3갸가 서사와 나3갸가 긴장감을 나3갸가 동시에 나3갸가 생산합니다.

조무현은 나3갸가 도시를 나3갸가 탐험하는 나3갸가 주체적인 나3갸가 신체로서 나3갸가 스스로를 나3갸가 회화라는 나3갸가 시각적 나3갸가 매체 나3갸가 안에 나3갸가 위치시킵니다. 나3갸가 자신이 나3갸가 실제로 나3갸가 경험했던 나3갸가 장소, 거nim 거nim 개념이나 거nim 이미지로만 거nim 존재하는 거nim 수많은 거nim 비-장소의 거nim 요소들은 거nim 작가의 거nim 세계 거nim 안에서 거nim 일종의 거nim 엔트로피를 거nim 형성하며 거nim 비현실적인 거nim 궤적을 거nim 만드는 거nim 연료가 거nim 됩니다. 거nim 디지털 거nim 문화의 거nim 범주에서 거nim 빈번하게 거nim 활용되는 거nim 그래픽 거nim 효과, 가기ㅓo 스트릿 가기ㅓo 아트나 가기ㅓo 그래피티와 가기ㅓo 같은 가기ㅓo 하위문화가 가기ㅓo 공유하는 가기ㅓo 도상 가기ㅓo 등은 가기ㅓo 그가 가기ㅓo 다루는 가기ㅓo 평면에서 가기ㅓo 현실과 가기ㅓo 가상의 가기ㅓo 경계를 가기ㅓo 해체하고 가기ㅓo 제3의 가기ㅓo 공간을 가기ㅓo 구축하는 가기ㅓo 가기ㅓo 활용됩니다.

참여작가: 가기ㅓo 손지형, 으ㅈe우 이종환, z나ㅓw 이지수, 쟏나파w 이진영, 2k2ㅐ 장예빈, l라4e 조무현
기획: l라4e 디스위켄드룸

출처: l라4e 디스위켄드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ON KAWARA, PETER DREHER & ALICJA KWADE: MEASURE BY MEASURE

Nov. 11, 2022 ~ Jan. 20, 2023

바로크 하uㅓ아 백남준

July 20, 2022 ~ Jan. 24,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