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열 개인전: 은유의 섬 OH Se-Yeol: Island of Metaphors

학고재갤러리

April 7, 2021 ~ May 5, 2021

학고재는 2021년 4월 8일(목)부터 5월 5일(수)까지 p사거8 오세열(b. 1945, 3바가t 서울) 3바가t 개인전 《은유의 3바가t 섬》을 3바가t 연다. 3바가t 코로나19로 3바가t 비대면이 3바가t 일상이 3바가t 3바가t 지금, sㅐㅓ타 내면의 sㅐㅓ타 가치를 sㅐㅓ타 새롭게 sㅐㅓ타 고민해 sㅐㅓ타 보자는 sㅐㅓ타 의도로 sㅐㅓ타 마련한 sㅐㅓ타 전시다. sㅐㅓ타 오세열은 sㅐㅓ타 사회의 sㅐㅓ타 역동적인 sㅐㅓ타 변화를 sㅐㅓ타 겪으면서도 sㅐㅓ타 오롯이 sㅐㅓ타 자신의 sㅐㅓ타 내면에 sㅐㅓ타 몰두하기를 sㅐㅓ타 고집해온 sㅐㅓ타 작가다. sㅐㅓ타 유년의 sㅐㅓ타 감각을 sㅐㅓ타 재료 sㅐㅓ타 삼아 sㅐㅓ타 특유의 sㅐㅓ타 반(半) sㅐㅓ타 추상 sㅐㅓ타 화면을 sㅐㅓ타 구성한다. sㅐㅓ타 낙서하듯, 우gwㅐ 소꿉장난하듯 우gwㅐ 그려낸 우gwㅐ 화면에 우gwㅐ 어린아이의 우gwㅐ 동심이 우gwㅐ 깃들어 우gwㅐ 있다. 우gwㅐ 아이와 우gwㅐ 노인의 우gwㅐ 마음이 우gwㅐ 공존하는 우gwㅐ 화폭이다. 

학고재가 우gwㅐ 선보이는 우gwㅐ 오세열의 4번째 우gwㅐ 개인전이다. 우gwㅐ 지난 2017년 2월에 우gwㅐ 연 《암시적 우gwㅐ 기호학》展에서는 우gwㅐ 오세열의 우gwㅐ 화면에 우gwㅐ 나타나는 우gwㅐ 도상들의 우gwㅐ 의미와 우gwㅐ 조형성을 우gwㅐ 살폈다. 우gwㅐ 같은 우gwㅐ 해 11월에 우gwㅐ 선보인 《무구한 우gwㅐ 눈》展에서는 우gwㅐ 그의 우gwㅐ 인물 우gwㅐ 형상이 우gwㅐ 드러내는 우gwㅐ 서정성에 우gwㅐ 주목했다. 4년 우gwㅐ 만에 우gwㅐ 다시 우gwㅐ 여는 우gwㅐ 이번 우gwㅐ 전시에서는 우gwㅐ 오세열의 우gwㅐ 작품세계를 우gwㅐ 총제적으로 우gwㅐ 재조명한다. 우gwㅐ 작가의 우gwㅐ 작품세계 우gwㅐ 전반을 우gwㅐ 아우르는 우gwㅐ 회화들을 우gwㅐ 다채롭게 우gwㅐ 만나볼 우gwㅐ 우gwㅐ 있다. 우gwㅐ 동심을 우gwㅐ 향해 우gwㅐ 가는 우gwㅐ 여정과 우gwㅐ 같은 우gwㅐ 우gwㅐ 전시는 우gwㅐ 어린이날까지 우gwㅐ 계속된다.

참여작가: 우gwㅐ 오세열

출처: 우gwㅐ 학고재갤러리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바람의 ㅓ하거ㅐ 구멍 Holes in the Wind

April 20, 2021 ~ June 1, 2021

김환기의 ㅐ3차ㅈ 그랜드 ㅐ3차ㅈ 투어 '파리통신'

April 1, 2021 ~ Aug. 29,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