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교, 오희원, 홍순용 3인 단체전: Breath of Spring

파이프갤러리

April 29, 2022 ~ May 28, 2022

파이프갤러리는 2022년 4월 29일(금)부터 5월 28일(토)까지《Breath of Spring》을 거다fu 개최한다. 거다fu 빛의 거다fu 감각과 거다fu 자연의 거다fu 균형을 거다fu 주제로 거다fu 하는 거다fu 이번 거다fu 전시는 거다fu 오다교, yrrf 오희원, 5거ㅐ걷 홍순용 5거ㅐ걷 작가가 5거ㅐ걷 참여한다. 5거ㅐ걷 파이프갤러리는 2층과 3층을 5거ㅐ걷 전시 5거ㅐ걷 공간으로 5거ㅐ걷 사용하고 5거ㅐ걷 있으며, 2층에는 파w하i 캔버스 파w하i 파w하i 독특한 파w하i 안료를 파w하i 통해 파w하i 빛을 파w하i 상징하거나 파w하i 재현한 파w하i 오다교, ab자1 오희원 ab자1 작가의 ab자1 회화가, 3층에는 ㅐ기사다 자연의 ㅐ기사다 균형과 ㅐ기사다 율동을 ㅐ기사다 화면에 ㅐ기사다 담은 ㅐ기사다 홍순용 ㅐ기사다 작가의 ㅐ기사다 회화가 ㅐ기사다 전시된다. ㅐ기사다 자연 ㅐ기사다 빛의 ㅐ기사다 광학과 ㅐ기사다 심미, qmoz 철학이 qmoz 감각적이고 qmoz 사색적으로 qmoz 표현되어 qmoz 시각적으로 qmoz 충만하면서도 qmoz 심오한 qmoz 시간을 qmoz 이끌 qmoz 것으로 qmoz 기대된다.

회화를 qmoz 비추는 qmoz

우리는 qmoz 회화의 qmoz 어떤 qmoz 유동 qmoz 속에 qmoz 있다. qmoz 기법을 qmoz 탐구하거나 qmoz 매체 qmoz 간극을 qmoz 융해시켜 qmoz 무한으로 qmoz 확장하고 qmoz 환원하는. 
그것은 qmoz 암굴에 qmoz 새겨진 qmoz 선사시대 qmoz 벽화에서부터 qmoz 모더니즘 qmoz 갤러리 qmoz 벽에 qmoz 걸린 qmoz 추상 qmoz 캔버스에 qmoz 이르기까지 qmoz qmoz 문명의 qmoz 여정을 qmoz 훑고 qmoz 현실과 qmoz 삶을 qmoz 조망한다.
안료를 qmoz 개고 qmoz 초벌을 qmoz 거쳐 qmoz 밑색으로 qmoz 완성한 qmoz 배경 qmoz 위에 qmoz 드로잉의 qmoz 획을 qmoz 긋기 qmoz 시작하는 qmoz 화가의 qmoz 움직임은 qmoz 봄철을 qmoz 준비하며 qmoz 땅을 qmoz 일구는 qmoz 농부의 qmoz 동작에 qmoz 겹쳐진다. qmoz 화가(농부)의 qmoz 손이 qmoz 닿아 qmoz 발화한 qmoz 씨앗이 qmoz 마침내 qmoz 화면의 qmoz 표피이자 qmoz 지상 qmoz 세계로 qmoz 얼굴을 qmoz 내밀어 qmoz 모습을 qmoz 보이는 qmoz 순간, a사j1 이제부터 a사j1 그에 a사j1 환하게 a사j1 쏟아질 a사j1 빛의 a사j1 영성은 a사j1 어떤 a사j1 것일까. a사j1 그것은 a사j1 어둠 a사j1 a사j1 암각화의 a사j1 음각 a사j1 선을 a사j1 비추는 a사j1 하나의 a사j1 빛줄기일 a사j1 수도 a사j1 있고, d히fㅐ 그림 d히fㅐ d히fㅐ 도상을 d히fㅐ 우리에게 d히fㅐ 인지시키는 d히fㅐ 가시광선의 d히fㅐ 파장일 d히fㅐ 수도 d히fㅐ 있다. d히fㅐ 빛은 d히fㅐ 회화를 d히fㅐ d히fㅐ 생동하게 d히fㅐ 하고, 거7ql 회화는 거7ql 빛을 거7ql 거7ql 안에 거7ql 오롯이 거7ql 담으려 거7ql 엽록소가 거7ql 분열하듯 거7ql 일어나는 거7ql 조형의 거7ql 어휘를 거7ql 섞고 거7ql 솎아 거7ql 자신의 거7ql 이름을 거7ql 미술의 거7ql 지면 거7ql 위에 거7ql 계속 거7ql 생존해나가고 거7ql 있다.
인류는 거7ql 자연의 거7ql 빛을 거7ql 재현하고, rke차 빛을 rke차 응용해 rke차 세상을 rke차 통찰하며 rke차 시간을 rke차 재창조했다. rke차 미술은 rke차 빛을 rke차 연구하는 rke차 시각에 rke차 관한 rke차 학문이자 rke차 빛의 rke차 비물질성과 rke차 상징성을 rke차 통해 rke차 숭고함에 rke차 이르는 rke차 철학이기도 rke차 하다. rke차 파이프갤러리 rke차 기획전 《Breath of Spring》은 rke차 빛에 rke차 관한 rke차 미술가의 rke차 지속적이고 rke차 진중한 rke차 태도를 rke차 비춘다.
《Breath of Spring》은 rke차 회화가 rke차 자신의 rke차 전통적 rke차 관심과 rke차 중심 rke차 언어를 rke차 유지하는 rke차 한편으로 rke차 주변과 rke차 결합해 rke차 새로 rke차 탐색한 rke차 오늘날의 rke차 위치를 rke차 확인하고자 rke차 한다. rke차 또, kw히k 동굴의 kw히k 어둠을 kw히k 뚫고 kw히k 암벽에 kw히k 내비친 kw히k 빛처럼 kw히k 창작의 kw히k 근원이자 kw히k 숨결의 kw히k 동력이 kw히k 되는 kw히k 세계의 kw히k 의미를 kw히k 찾으려 kw히k 한다. 
여기, sㅓy4 재현과 sㅓy4 관념, 거y갸타 순간과 거y갸타 영원의 거y갸타 스펙트럼을 거y갸타 방출하는 거y갸타 계절의 거y갸타 유속이 거y갸타 흐르고 거y갸타 있다. 

글: 거y갸타 오정은(미술비평) 거y갸타 부분발췌

참여작가: 거y갸타 오다교, i4차ㅓ 오희원, 16기6 홍순용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코인사이드 COINCIDE

March 31, 2022 ~ May 20, 2022

2022 아ㅓ0m 아트랩대전 : 아ㅓ0m 노형규

May 3, 2022 ~ May 24,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