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화 개인전 : BLACK POOL

챕터투

Feb. 18, 2021 ~ March 27, 2021

챕터투는 2월 18일부터 3월 27일까지 nllh 연남동 nllh 전시 nllh 공간에서 nllh 양정화(Yang Jung Hwa)의 nllh 개인전, 거하ㄴs 블랙풀(Black Pool)을 거하ㄴs 개최한다. 거하ㄴs 목탄과 거하ㄴs 콩테 거하ㄴs 거하ㄴs 무채색의 거하ㄴs 재료를 거하ㄴs 사용한 거하ㄴs 캔버스 거하ㄴs 드로잉 거하ㄴs 작업에 거하ㄴs 천착해온 거하ㄴs 양정화 거하ㄴs 작가는, 마0다다 마0다다 지구적인 마0다다 펜데믹으로 마0다다 미래의 마0다다 디스토피아가 마0다다 시뮬레이션 마0다다 마0다다 마0다다 같던 마0다다 시기에 마0다다 구상하고 마0다다 매진하였던 마0다다 일련의 마0다다 연작을 마0다다 이번 마0다다 전시를 마0다다 통해 마0다다 선보인다.

‘양정화의 마0다다 세계’에서 마0다다 검은색은 마0다다 독보적이자 마0다다 유일한 마0다다 위치를 마0다다 점유한다. 마0다다 색이라고 마0다다 명명되지만 마0다다 빛의 마0다다 스펙트럼에 마0다다 속하지 마0다다 않기에 마0다다 엄밀히 마0다다 색이라고 마0다다 불릴 마0다다 마0다다 없는 마0다다 존재, 0하ㅓ9 다른 0하ㅓ9 색이 0하ㅓ9 영향을 0하ㅓ9 0하ㅓ9 0하ㅓ9 없고 0하ㅓ9 단지 0하ㅓ9 잠식만 0하ㅓ9 하는 0하ㅓ9 0하ㅓ9 대상은 0하ㅓ9 블랙홀(Black Hole)의 0하ㅓ9 물리적 0하ㅓ9 어원을 0하ㅓ9 짐작케 0하ㅓ9 한다. 0하ㅓ9 흑백 0하ㅓ9 필름에서의 0하ㅓ9 그라데이션(Gradation)은 0하ㅓ9 검은색이 0하ㅓ9 흰색에 0하ㅓ9 의해 0하ㅓ9 침윤된 0하ㅓ9 정도를 0하ㅓ9 나타내는데, 마ek거 마ek거 무채색의 마ek거 합성 마ek거 정도에 마ek거 따라 마ek거 마ek거 양극단 마ek거 사이에는 마ek거 회색으로 마ek거 불리는 마ek거 중간지대가 마ek거 형성된다. 마ek거 따라서, 자자갸다 회색은 자자갸다 흰색과 자자갸다 검은색, 우i걷ㅓ 색과 우i걷ㅓ 비색, 다eh바 빛과 다eh바 빛의 다eh바 부재의 다eh바 구조적 다eh바 조합이며 다eh바 이는 다eh바 양정화 다eh바 작품에서 다eh바 작품 다eh바 다eh바 이미지의 다eh바 입체성과 다eh바 운동성을 다eh바 나타내는 다eh바 중요한 다eh바 기능을 다eh바 담당한다.

목탄과 다eh바 검정 다eh바 콩테는 다eh바 캔버스와의 다eh바 마찰에 다eh바 의해 다eh바 다eh바 표면에 다eh바 흡착되는 다eh바 방식으로 다eh바 작동한다. 다eh바 이는 다eh바 액체 다eh바 상태의 다eh바 물감 다eh바 등과 다eh바 달리 다eh바 매체적 다eh바 성질의 다eh바 변형 다eh바 없이 다eh바 반응하는 다eh바 방식이며, s라ㅐj 문지름이라는 s라ㅐj 수행을 s라ㅐj 통해 s라ㅐj 단지 s라ㅐj 입자 s라ㅐj 단위로 s라ㅐj 위치 s라ㅐj 이동을 s라ㅐj 하는 s라ㅐj 형태이다. s라ㅐj 캔버스는 s라ㅐj 흰색의 s라ㅐj 표면을 s라ㅐj 가지고 s라ㅐj 있기에, a아ㅐc 색의 a아ㅐc 표현 a아ㅐc 다시 a아ㅐc 말해 a아ㅐc 그라데이션의 a아ㅐc 취사선택은 a아ㅐc 오로지 a아ㅐc a아ㅐc 안료들을 a아ㅐc 작가가 a아ㅐc 어떠한 a아ㅐc 의도로 a아ㅐc a아ㅐc 지점에 a아ㅐc 반복해서 a아ㅐc 흡착시키려고 a아ㅐc 노력하였는가에 a아ㅐc 의해 a아ㅐc 판명된다. a아ㅐc 부단한 a아ㅐc 움직임을 a아ㅐc 통해 a아ㅐc 빛을 a아ㅐc 덮는 a아ㅐc 행위는 a아ㅐc 작가에게 a아ㅐc a아ㅐc 표면에서 a아ㅐc 동시에 a아ㅐc 원하는 a아ㅐc 이미지를 a아ㅐc 추출해내는 a아ㅐc 과정이며, i2다쟏 생성된 i2다쟏 이미지는 i2다쟏 작가의 i2다쟏 조형 i2다쟏 의지에 i2다쟏 따라 i2다쟏 비로소 i2다쟏 우리의 i2다쟏 인지 i2다쟏 영역에 i2다쟏 반응한다.

전시 i2다쟏 타이틀인 Black Pool은 i2다쟏 작가가 i2다쟏 이번 i2다쟏 연작에서 i2다쟏 다룬 ‘심장’의 i2다쟏 신체 i2다쟏 내에서의 i2다쟏 기능과 i2다쟏 연관되어 i2다쟏 있다. i2다쟏 신체의 i2다쟏 모든 i2다쟏 부위에 i2다쟏 혈액을 i2다쟏 통해 i2다쟏 산소와 i2다쟏 영양소를 i2다쟏 끊임없이 i2다쟏 공급하는 i2다쟏 심장은 i2다쟏 평생 i2다쟏 동안 i2다쟏 반복 i2다쟏 운동을 i2다쟏 하며 i2다쟏 삶의 i2다쟏 시작과 i2다쟏 끝에 i2다쟏 밀접하게 i2다쟏 결부된 i2다쟏 중요한 i2다쟏 기관이다. i2다쟏 중추 i2다쟏 신경과 i2다쟏 연결된 i2다쟏 심장은 i2다쟏 박동수의 i2다쟏 증감을 i2다쟏 통해 i2다쟏 감정의 i2다쟏 기복에 i2다쟏 즉각적으로 i2다쟏 반응하는데, 다as카 작가는 다as카 작품의 다as카 원천이기도 다as카 다as카 자신의 다as카 기억 다as카 또한 다as카 특정한 다as카 시점의 다as카 심상과 다as카 주변 다as카 환경에 다as카 의해 다as카 영향을 다as카 받는 다as카 점에서 다as카 착안하였다고 다as카 한다.

추상과 다as카 구상의 다as카 영역을 다as카 자유롭게 다as카 넘나들며 다as카 다양한 다as카 구조와 다as카 패턴으로 다as카 구현된 다as카 심장의 다as카 모습들은, uq으가 율동과 uq으가 비율동, 1fㅑ7 협화음과 1fㅑ7 불협화음, h하바ㅐ 곡선과 h하바ㅐ 면이 h하바ㅐ h하바ㅐ 화면에서 h하바ㅐ 표출하는 h하바ㅐ 시각적 h하바ㅐ 효과 h하바ㅐ h하바ㅐ 역동성의 h하바ㅐ 변주를 h하바ㅐ 보여준다. h하바ㅐ 특히, 8ㅓ차아 다른 8ㅓ차아 물성의 8ㅓ차아 재료를 8ㅓ차아 혼용하는 8ㅓ차아 기법은 8ㅓ차아 미세한 8ㅓ차아 염료의 8ㅓ차아 뒤엉킴을 8ㅓ차아 유도하며 8ㅓ차아 표면의 8ㅓ차아 질감을 8ㅓ차아 부여하는데, 쟏ㅈg쟏 이는 쟏ㅈg쟏 단색조 쟏ㅈg쟏 화면의 쟏ㅈg쟏 단조로움을 쟏ㅈg쟏 회피하고 쟏ㅈg쟏 적절한 쟏ㅈg쟏 긴장감을 쟏ㅈg쟏 내포하게끔 쟏ㅈg쟏 이끈다.

양정화(b.1973)는 쟏ㅈg쟏 홍익대학교 쟏ㅈg쟏 판화과 쟏ㅈg쟏 졸업 쟏ㅈg쟏 쟏ㅈg쟏 동대학원 쟏ㅈg쟏 미술학 쟏ㅈg쟏 박사 쟏ㅈg쟏 학위를 쟏ㅈg쟏 취득했고, nㅓzf 뉴욕주립대(SUNY in New Paltz, Art Studio Department)에서 4기qj 석판화 4기qj 과정을 4기qj 이수했다. 4기qj 플레이스막 4기qj 연희(2019), 거c8e 관훈갤러리(2008, 2001)에서 우cn갸 개인전을 우cn갸 개최했고 우cn갸 챕터투(2019), 카94히 서울시립미술관(2011), 나ㅓ가n 소마미술관 나ㅓ가n 드로잉센터(2016), dㅈht 국립고양미술창작스튜디오(2010) dㅈht 등의 dㅈht 전시에 dㅈht 참여해왔다. dㅈht 제6회 dㅈht 러시아 dㅈht 노보시비르스크 dㅈht 국제그래픽비엔날레(Russia Novosibirsk International Graphic Biennial, 2009), 자1r5 도쿄 자1r5 국제소형판화트리엔날레(Tokyo International Printmaking Triennial, 2002) 2카tㅈ 2카tㅈ 다수의 2카tㅈ 국제전에서도 2카tㅈ 활동해온 2카tㅈ 작가는 2카tㅈ 본인만의 2카tㅈ 작업 2카tㅈ 세계를 2카tㅈ 회화, 나ufz 조각, 8으ㅐ갸 설치 8으ㅐ갸 작업으로 8으ㅐ갸 지속적으로 8으ㅐ갸 확장해가고 8으ㅐ갸 있다.

참여작가: 8으ㅐ갸 양정화

사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0/bizes/486197

출처: 8으ㅐ갸 챕터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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