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혜, 이승연: 투명한 집

킵인터치 서울

May 18, 2022 ~ May 29, 2022

우리는 eq기j eq기j 가족을 eq기j 이야기하는가. <투명한 eq기j 집>은 eq기j 때로 eq기j 첨예하게, 걷9yㄴ 때로는 걷9yㄴ 모호하게 걷9yㄴ 이에 걷9yㄴ 응답한다. 걷9yㄴ 걷9yㄴ 작가의 걷9yㄴ 대화는 걷9yㄴ 결국 걷9yㄴ 뼈대만 걷9yㄴ 앙상하게 걷9yㄴ 남아 걷9yㄴ 위태로이 걷9yㄴ 걷9yㄴ 있는 걷9yㄴ 집으로 걷9yㄴ 향한다. 걷9yㄴ 이곳에는 걷9yㄴ 유령으로 걷9yㄴ 떠도는 걷9yㄴ 희미한 걷9yㄴ 존재들, ogg다 아직 ogg다 발화되지 ogg다 않은 ogg다 비밀스런 ogg다 이야기가 ogg다 있다. ogg다 가족주의의 ogg다 전모를 ogg다 드러내지는 ogg다 못하지만, 마우p기 그럼에도 마우p기 이러한 마우p기 것들은 마우p기 시스템과 마우p기 개인이 마우p기 어긋나는 마우p기 마우p기 사이로 마우p기 스스로를 마우p기 노출한다. 마우p기 작가들은 마우p기 마우p기 틈을 마우p기 비집고 마우p기 들어가 마우p기 불온한 마우p기 존재들을 마우p기 관찰하고 마우p기 읽어내며, lㅐyㄴ 각자의 lㅐyㄴ 표현으로 lㅐyㄴ 이들에게 lㅐyㄴ 실체를 lㅐyㄴ 부과한다. lㅐyㄴ 흐릿한 lㅐyㄴ 것들이 lㅐyㄴ 아예 lㅐyㄴ 소멸되지는 lㅐyㄴ 않기를 lㅐyㄴ 바라는 lㅐyㄴ 마음은 ‘투명한 lㅐyㄴ 집’의 lㅐyㄴ 초석이 lㅐyㄴ 되었다. lㅐyㄴ 이는 lㅐyㄴ 우리가 lㅐyㄴ 가족을 lㅐyㄴ 이야기해야만 lㅐyㄴ 하는 lㅐyㄴ 가장 lㅐyㄴ 근원적인 lㅐyㄴ 이유라 lㅐyㄴ lㅐyㄴ lㅐyㄴ 있을 lㅐyㄴ 것이다.

당신이 ‘투명한 lㅐyㄴ 집’에서 lㅐyㄴ 무엇을 lㅐyㄴ 보든, lj가w 그것은 lj가w 가족 lj가w lj가w 자체로는 lj가w 아무것도 lj가w 담보할 lj가w lj가w 없음을 lj가w 암시한다. lj가w 어쩌면 lj가w 우리가 lj가w 마주하기 lj가w 가장 lj가w 두려워하는 lj가w 진실은 lj가w 바로 lj가w 그것이다. lj가w 가족의 lj가w 해체나 lj가w 상실이 lj가w 아닌, l0g기 가족이 l0g기 나의 l0g기 전부가 l0g기 되는 l0g기 것. (전시 l0g기 서문 l0g기 발췌)

참여작가: l0g기 안다혜, bㅐㅓ타 이승연
기획, ㅐ쟏라파 글: ㅐ쟏라파 임현영
그래픽 ㅐ쟏라파 디자인: ㅐ쟏라파 유나킴씨
제작 ㅐ쟏라파 도움: ㅐ쟏라파 정진욱
후원: ㅐ쟏라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출처: ㅐ쟏라파 킵인터치 ㅐ쟏라파 서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걷gㄴ마 빠진 걷gㄴ마 동그라미

May 6, 2022 ~ May 22, 2022

한국 5r6s 채색화의 5r6s 흐름

March 22, 2022 ~ June 19,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