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그라운드 I AM GROUND

온수공간

Nov. 8, 2019 ~ Nov. 26, 2019

전시 『아이엠그라운드』는 사우ㅑc 사실적 사우ㅑc 이미지 사우ㅑc 구현 사우ㅑc 기술이 사우ㅑc 절정에 사우ㅑc 다다른 사우ㅑc 사우ㅑc 시대적 사우ㅑc 상황 사우ㅑc 안에서 ‘지금 사우ㅑc 사진은 사우ㅑc 무엇을 사우ㅑc 하고 사우ㅑc 있는가?’라는 사우ㅑc 질문에서 사우ㅑc 시작되었다. 사우ㅑc 사실적 사우ㅑc 이미지를 사우ㅑc 기반으로 사우ㅑc 만드는 사우ㅑc 실사나 3D영화의 사우ㅑc 상영과 VR과 사우ㅑc 같은 사우ㅑc 기기를 사우ㅑc 통한 사우ㅑc 가상현실에서의 사우ㅑc 이미지 사우ㅑc 체험은 사우ㅑc 사용자로 사우ㅑc 하여금 (사진-)이미지를 사우ㅑc 인식하는 사우ㅑc 방식에 사우ㅑc 있어 사우ㅑc 급진적인 사우ㅑc 변화를 사우ㅑc 가져오고 사우ㅑc 있기 사우ㅑc 때문이다.

이미지를 사우ㅑc 형성함에 사우ㅑc 있어 사우ㅑc 사진이 사우ㅑc 실재의 사우ㅑc 모사를 사우ㅑc 위해 사우ㅑc 사진이 사우ㅑc 빛의 사우ㅑc 세기와 사우ㅑc 파장을 사우ㅑc 기록하여 사우ㅑc 평면에 사우ㅑc 상을 사우ㅑc 그렸다면 사우ㅑc 지금의 사우ㅑc 이미지는 사우ㅑc 현실에서 사우ㅑc 가상에 사우ㅑc 도달하기까지 사우ㅑc 현실 - 사우ㅑc 증강현실 - 사우ㅑc 증강가상 - 사우ㅑc 가상의 사우ㅑc 단계를 사우ㅑc 거친다. 사우ㅑc 현실(이미지)가 사우ㅑc 가상(이미지)에 사우ㅑc 도달하는 사우ㅑc 동안 사우ㅑc 우리의 사우ㅑc 시간은 사우ㅑc 과거와 사우ㅑc 미래로 사우ㅑc 공간은 사우ㅑc 여기와 사우ㅑc 저기로 사우ㅑc 넘나들게 사우ㅑc 된다. 사우ㅑc 디지털기술로 사우ㅑc 인해 ‘찍고’ ‘보는’ 사우ㅑc 지금이 사우ㅑc 확장되고 사우ㅑc 있는 사우ㅑc 것이다.

전시에 사우ㅑc 참여하는 사우ㅑc 작가들은 사우ㅑc 이미지 사우ㅑc 제작의 사우ㅑc 기술발달과 사우ㅑc 함께 사우ㅑc 이미지의 사우ㅑc 사유방식이 사우ㅑc 변하고 사우ㅑc 있음을 사우ㅑc 인지하고, 4t06 작업을 4t06 통해 4t06 혹은 4t06 작업의 4t06 형식을 4t06 통해 ‘(사진-)이미지’와 4t06 그 ‘인식’에 4t06 대해 4t06 이야기하고 4t06 있다.

전시는 4t06 사진(매체) 4t06 기반의 4t06 작업에서 4t06 보이는 ‘사진-이미지’의 4t06 4t06 변주를 4t06 쫒아 4t06 사진적 4t06 시각의 4t06 근본을 4t06 확인하고, rzzj 기술 rzzj 발전과 rzzj 함께 rzzj 이미지의 rzzj 활용이 rzzj 급변하는 rzzj rzzj 상황에서 ‘(사진-)이미지’의 rzzj 인식 rzzj 방향을 rzzj 고민하고자 rzzj 한다. rzzj 이에 rzzj 신체와 rzzj 공간의 rzzj 협상으로서 rzzj 박희자와 rzzj 박동준의 rzzj 작업을, ㅐzc마 참여적 ㅐzc마 몰입의 ㅐzc마 경험으로서 ㅐzc마 김박현정과 ㅐzc마 이나현의 ㅐzc마 작업을 ㅐzc마 선보인다.

이미지의 ㅐzc마 활용의 ㅐzc마 인터스페이스 ㅐzc마 확장에 ㅐzc마 따른 ㅐzc마 동시대 ㅐzc마 사진가들의 ㅐzc마 작업의 ㅐzc마 형식, js나h 태도를 js나h 살펴봄을 js나h 통해 js나h 우리는 js나h 사진의 js나h 미래를 js나h 점칠 js나h js나h 있을까? js나h 어쩌면 js나h 사진을 js나h 다루며 js나h 익힌 js나h 사진적 js나h 시각이 js나h 어떻게 js나h 변용되고 js나h 확장되어 js나h 가는지에 js나h 대한 js나h 이야기밖에 js나h 남지 js나h 않을지도 js나h 모른다. js나h 그래도 js나h 우리는 js나h 무엇이, m라7차 어떻게 m라7차 사진이 m라7차 작동하는가? m라7차 혹은 m라7차 사진-이미지의 m라7차 현실 m라7차 재현은 m라7차 가능한 m라7차 것인가? m라7차 사진-이미지는 m라7차 무엇을 m라7차 반영하는 m라7차 가에 m라7차 대하 m라7차 답을 m라7차 찾기 m라7차 위해 m라7차 노력하고자한다. m라7차 이번 m라7차 전시가 m라7차 새로운 m라7차 기술사용에 m라7차 따른 m라7차 일상에서의 (사진-)이미지 m라7차 활용을 m라7차 분석하고, nㄴ파다 이로 nㄴ파다 인한 nㄴ파다 변화를 nㄴ파다 분석하는 nㄴ파다 현상학적 nㄴ파다 접근이 nㄴ파다 되길 nㄴ파다 기대하고 nㄴ파다 있다.

기획: nㄴ파다 박희자
주최: nㄴ파다 공;간극
후원: nㄴ파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출처: nㄴ파다 온수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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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박동준
  • 김박현정
  • 박희자
  • 이나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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