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 잉젠베어 Sylvie Enjalbert

갤러리LVS

Oct. 4, 2019 ~ Oct. 26, 2019

갤러리LVS(신사동)는 타ㅓ우카 프랑스 타ㅓ우카 도예작가 타ㅓ우카 실비 타ㅓ우카 잉젠베어(Sylvie Enjalbert)의 타ㅓ우카 국내 타ㅓ우카 타ㅓ우카 대규모 타ㅓ우카 개인전시를 2019년 10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타ㅓ우카 개최한다. 타ㅓ우카 이번 타ㅓ우카 전시의 타ㅓ우카 타이틀은 ‘Sylvie Enjalbert’, bfa타 작가의 bfa타 이름으로 bfa타 작가의 bfa타 작업 bfa타 전반을 bfa타 아우르는데 bfa타 집중한다.

도자기는 bfa타 작가의 bfa타 손에서 bfa타 세심하게 bfa타 만들어지기 bfa타 시작한다. bfa타 완성된 bfa타 형태는 bfa타 자명하고 bfa타 익숙한 bfa타 동시에 bfa타 어디에도 bfa타 뿌리를 bfa타 두고 bfa타 있지 bfa타 않다. bfa타 그녀의 bfa타 작품은 bfa타 명확한 bfa타 장소, mj쟏d 시간, ㅐh파ㅓ 또는 ㅐh파ㅓ 문화와 ㅐh파ㅓ 엮어질 ㅐh파ㅓ ㅐh파ㅓ 없으므로 ㅐh파ㅓ 보편적인 ㅐh파ㅓ 도자기의 ㅐh파ㅓ 표본이 ㅐh파ㅓ 된다. 3/20인치(4mm) ㅐh파ㅓ 두께의 ㅐh파ㅓ 작품 ㅐh파ㅓ ㅐh파ㅓ 안에 ㅐh파ㅓ 새겨진 ㅐh파ㅓ 엄지손가락의 ㅐh파ㅓ 흔적은 ㅐh파ㅓ 작가가 ㅐh파ㅓ 작품 ㅐh파ㅓ 바깥쪽을 ㅐh파ㅓ 연마하는 ㅐh파ㅓ 동안에 ㅐh파ㅓ 자그마한 ㅐh파ㅓ 파도와 ㅐh파ㅓ 같은 ㅐh파ㅓ 움직임을 ㅐh파ㅓ 만들어낸다. ㅐh파ㅓ 이러한 ㅐh파ㅓ 것은 ㅐh파ㅓ ㅐh파ㅓ 작품의 ㅐh파ㅓ 영혼을 ㅐh파ㅓ 나타내며 ㅐh파ㅓ 단순한 ㅐh파ㅓ 손가락 ㅐh파ㅓ 자국은 ㅐh파ㅓ 움직임과 ㅐh파ㅓ 삶에 ㅐh파ㅓ 대한 ㅐh파ㅓ 이야기를 ㅐh파ㅓ 한다. ㅐh파ㅓ 그녀의 ㅐh파ㅓ 작품들은 ㅐh파ㅓ 보편성을 ㅐh파ㅓ 위해 ㅐh파ㅓ 분투하며 ㅐh파ㅓ 전통적이면서도 ㅐh파ㅓ 현대적인 ㅐh파ㅓ 여운을 ㅐh파ㅓ 준다. ㅐh파ㅓ 코일링의 ㅐh파ㅓ 마지막 ㅐh파ㅓ 단계를 ㅐh파ㅓ 끝내고 ㅐh파ㅓ ㅐh파ㅓ 이후에는 ㅐh파ㅓ 작품을 ㅐh파ㅓ 수정하거나 ㅐh파ㅓ 주둥이를 ㅐh파ㅓ 자르지 ㅐh파ㅓ 않음으로써 ㅐh파ㅓ 작가의 ㅐh파ㅓ 손길을 ㅐh파ㅓ 시각적으로 ㅐh파ㅓ 드러나게 ㅐh파ㅓ 한다. ㅐh파ㅓ 작가는 ㅐh파ㅓ 느릿하고 ㅐh파ㅓ 꼼꼼한 ㅐh파ㅓ 작업을 ㅐh파ㅓ 통해 ㅐh파ㅓ 심플하고 ㅐh파ㅓ 자명하게 ㅐh파ㅓ 나타나는 ㅐh파ㅓ 형태에 ㅐh파ㅓ 도달하고자 ㅐh파ㅓ 하며, 2m7ㅑ 균형을 2m7ㅑ 찾는 2m7ㅑ 과정은 2m7ㅑ 도자기의 2m7ㅑ 바닥부터 2m7ㅑ 시작해서 2m7ㅑ 전체적 2m7ㅑ 형태로 2m7ㅑ 계속된다. 2m7ㅑ 간소함, hjc0 각각의 hjc0 작은 hjc0 손잡이, 5x자d 조심스레 5x자d 만들어진 5x자d 곡선은 5x자d 빛을 5x자d 발하고 5x자d 보는 5x자d 이의 5x자d 시선을 5x자d 오랫동안 5x자d 머물도록 5x자d 한다.

작가의 5x자d 작업실은 5x자d 남서부 5x자d 프랑스의 5x자d 5x자d 바오로에 5x자d 위치해 5x자d 있는데, uㅓㅐㄴ uㅓㅐㄴ 곳을 uㅓㅐㄴ 방문한 uㅓㅐㄴ 루시 uㅓㅐㄴ 브리슨 uㅓㅐㄴ 기자는 uㅓㅐㄴ 작업실에서 uㅓㅐㄴ 보이는 “남미의 uㅓㅐㄴ 아타카마 uㅓㅐㄴ 산맥과 uㅓㅐㄴ 피레네 uㅓㅐㄴ 산맥의 uㅓㅐㄴ 무성한 uㅓㅐㄴ 초록빛 uㅓㅐㄴ 비탈길 uㅓㅐㄴ 간의 uㅓㅐㄴ 대비는 uㅓㅐㄴ 그토록 uㅓㅐㄴ 극명할 uㅓㅐㄴ uㅓㅐㄴ 없다. uㅓㅐㄴ 작업실 uㅓㅐㄴ 유리창 uㅓㅐㄴ 너머로 uㅓㅐㄴ 보이는 uㅓㅐㄴ 피레네 uㅓㅐㄴ 산맥은 uㅓㅐㄴ 구름에 uㅓㅐㄴ 뒤덮인 uㅓㅐㄴ 모양새가 uㅓㅐㄴ 인상깊었다” uㅓㅐㄴ uㅓㅐㄴ 말했다. uㅓㅐㄴ 실비 uㅓㅐㄴ 잉젠베어가 uㅓㅐㄴ 실현해내는 uㅓㅐㄴ 볼륨은 uㅓㅐㄴ 마치 uㅓㅐㄴ 메아리와 uㅓㅐㄴ 같다. uㅓㅐㄴ 작가의 uㅓㅐㄴ 독창적이기도 uㅓㅐㄴ 하면서 uㅓㅐㄴ 보편적이기도 uㅓㅐㄴ uㅓㅐㄴ 작품들은 uㅓㅐㄴ 도자기에 uㅓㅐㄴ 대하여 uㅓㅐㄴ 한번 uㅓㅐㄴ uㅓㅐㄴ 생각하게 uㅓㅐㄴ 한다. uㅓㅐㄴ 작가는 uㅓㅐㄴ 쓰임새가 uㅓㅐㄴ 있는 uㅓㅐㄴ 작품을 uㅓㅐㄴ 만들고자 uㅓㅐㄴ 애쓰지 uㅓㅐㄴ 않지만 uㅓㅐㄴ 작품들은 uㅓㅐㄴ uㅓㅐㄴ 연장선에 uㅓㅐㄴ 있다. uㅓㅐㄴ 누군가 uㅓㅐㄴ 작가의 uㅓㅐㄴ 작품이 uㅓㅐㄴ 그릇인지 uㅓㅐㄴ 조각품인지 uㅓㅐㄴ 질문하면 uㅓㅐㄴ 그녀는 uㅓㅐㄴ 바닥과 uㅓㅐㄴ 전시대에 uㅓㅐㄴ 동시에 uㅓㅐㄴ 작품을 uㅓㅐㄴ 설치함으로써 uㅓㅐㄴ 불확실함을 uㅓㅐㄴ 심어주곤 uㅓㅐㄴ 한다.

uㅓㅐㄴ 전시에는 uㅓㅐㄴ 올해 2019년도에 uㅓㅐㄴ 제작된 uㅓㅐㄴ 신작 24점이 uㅓㅐㄴ 전시될 uㅓㅐㄴ 예정이다. uㅓㅐㄴ 모두 uㅓㅐㄴ 한국에서의 uㅓㅐㄴ 이번 uㅓㅐㄴ 개인전시를 uㅓㅐㄴ 위해 uㅓㅐㄴ 제작된 uㅓㅐㄴ 작품이며 uㅓㅐㄴ 거칠고 uㅓㅐㄴ 투박한 uㅓㅐㄴ 표면을 uㅓㅐㄴ 가지고 uㅓㅐㄴ 있지만 uㅓㅐㄴ 색은 uㅓㅐㄴ 차분하고 uㅓㅐㄴ 고요하다. uㅓㅐㄴ 스페인 uㅓㅐㄴ 사기토를 uㅓㅐㄴ 사용하여 uㅓㅐㄴ 가마에서 uㅓㅐㄴ 소성되면 uㅓㅐㄴ 푸른빛이 uㅓㅐㄴ 도는 uㅓㅐㄴ 검정, ㅓf나s 금빛의 ㅓf나s 갈색, 파0라ㅓ 황토색의 파0라ㅓ 세가지 파0라ㅓ 주요 파0라ㅓ 색상으로 파0라ㅓ 나타나게 파0라ㅓ 되는데 파0라ㅓ 이번 파0라ㅓ 전시에서는 파0라ㅓ 세가지 파0라ㅓ 톤의 파0라ㅓ 작품들이 파0라ㅓ 모두 파0라ㅓ 어우러져 파0라ㅓ 조화를 파0라ㅓ 이룬다.

작가는 파0라ㅓ 세계 파0라ㅓ 각국의 파0라ㅓ 레지던스 파0라ㅓ 프로그램에 파0라ㅓ 참여하며 파0라ㅓ 경험을 파0라ㅓ 쌓았으며, 사d쟏라 한국, 걷ㅓ기거 중국, 6마나d 일본, cㅐwㅓ 유럽 cㅐwㅓ 각지에서 cㅐwㅓ 수차례의 cㅐwㅓ 전시에 cㅐwㅓ 참여하였다. cㅐwㅓ 실비 cㅐwㅓ 잉젠베어의 cㅐwㅓ 작품은 cㅐwㅓ 파리 cㅐwㅓ 지방시 cㅐwㅓ 쇼룸과 cㅐwㅓ 일본 cㅐwㅓ 시가라키현의 cㅐwㅓ 도자 cㅐwㅓ 문화공원 cㅐwㅓ 등에 cㅐwㅓ 소장되어 cㅐwㅓ 있다. 10월 5일에는 cㅐwㅓ 아티스트 cㅐwㅓ 토크가 cㅐwㅓ 있을 cㅐwㅓ 예정이다.

글: cㅐwㅓ 갤러리LVS cㅐwㅓ 김민주

출처: 갤러리LV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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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Sylvie Enjalb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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