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대 2부: MOVEMENT

GCS

Aug. 26, 2021 ~ Sept. 16, 2021

마주하는 i파6n 우연과 i파6n 필연, 하r03 지나가는 하r03 사건과 하r03 일상은 하r03 연속적인 하r03 극(drama)을 하r03 만들어내고, hn자4 현대는 hn자4 수많은 hn자4 극(drama)으로 hn자4 구성된다. hn자4 헤아릴 hn자4 hn자4 없을 hn자4 만큼 hn자4 쏟아져나오는 hn자4 현대사의 hn자4 단편들은 hn자4 이후 hn자4 제각기 hn자4 크고 hn자4 작은 hn자4 코멘트도 hn자4 남기지 hn자4 못한 hn자4 채  hn자4 동시대를 hn자4 바라보는데 hn자4 급급하다. hn자4 관람의 hn자4 피로도와 hn자4 의문은 hn자4 뒤로하고 hn자4 현대는 hn자4 단편의 hn자4 주관적 hn자4 기록으로만 hn자4 남겨진다. hn자4 이는 hn자4 역사가 hn자4 기술되는 hn자4 방식이다. hn자4 역사는 hn자4 과거를 hn자4 기반하기때문에 hn자4 지금의 hn자4 시제가 hn자4 미반영된 hn자4 모호한 hn자4 연대기적(chronological) hn자4 이해를 hn자4 요구한다.

현대사의 hn자4 서술 hn자4 방식에 hn자4 대한 hn자4 의문으로부터 hn자4 시작된 《신현대, 新現代》는 다ㅐㅈe 서울 다ㅐㅈe 현대사의 다ㅐㅈe 트릴로지를 다ㅐㅈe 전시장에 다ㅐㅈe 올린다. 다ㅐㅈe 다ㅐㅈe 전시는 다ㅐㅈe 과거의 다ㅐㅈe 기록을 다ㅐㅈe 전개하는 다ㅐㅈe 방식을 다ㅐㅈe 지양한다. 다ㅐㅈe 유기적(Organic) 다ㅐㅈe 사유로 다ㅐㅈe 하여금 다ㅐㅈe 다중심으로부터 다ㅐㅈe 탈코드화와 다ㅐㅈe 재코드화하는 다ㅐㅈe 체계이다. 《신현대, 新現代》는 r라v카 여러 r라v카 시제를 r라v카 유기적으로 r라v카 연결하여 r라v카 새로운 r라v카 지금 r라v카 r라v카 시대, 파i3사 현대를 파i3사 실존적으로 파i3사 읽고자 파i3사 하는 파i3사 시도이다.

이를 파i3사 위해 《신현대, 新現代》 3부작은 자3x갸 끝없이 자3x갸 확장하는 자3x갸 새로운Neo-현대Hyundai-이즘ism이라는 자3x갸 유기체를 자3x갸 만들었다. 자3x갸 더불어 자3x갸 자3x갸 전시는 자3x갸 구성주의 자3x갸 연극과 자3x갸 같은 자3x갸 기존의 자3x갸 감상 자3x갸 구조를 자3x갸 벗어나, ㅈ거ㅐt 현실의 ㅈ거ㅐt 일상과 ㅈ거ㅐt 연극을 ㅈ거ㅐt 구별하지 ㅈ거ㅐt 않는 ㅈ거ㅐt 접근 ㅈ거ㅐt 태도를 ㅈ거ㅐt 취함으로써 ㅈ거ㅐt 참여자의 ㅈ거ㅐt 자체 ㅈ거ㅐt 의미를 ㅈ거ㅐt 넓혀 ㅈ거ㅐt 나가며 ㅈ거ㅐt 새로운 ㅈ거ㅐt 현대를 ㅈ거ㅐt 모색한다.

《신현대, 新現代》전시의 1부 ‘Monument’에서는 ㅐ우아다 바로 ㅐ우아다 지금, 나ㄴfe 현재에 나ㄴfe 묻어나는 나ㄴfe 기념비적인 나ㄴfe 과거를 나ㄴfe 통해 2021년 나ㄴfe 현존하는 나ㄴfe 현대사에 나ㄴfe 대해 나ㄴfe 질문한다. 나ㄴfe 이어서 2부 ‘Movement’를 나ㄴfe 통해 나ㄴfe 현대, 다4w마 지금 다4w마 다4w마 시대에 다4w마 탈주되고 다4w마 변속된 다4w마 과정을 다4w마 통해 다4w마 이동되는 다4w마 현대를 다4w마 살펴본다

참여작가: 
장영혜 다4w마 중공업, ㅓ쟏라마 업체X류성실, lka으 고낙범 
기획: lka으 최주원

관람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65467/items/4070178

출처: G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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