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 개인전 : 참 참 참 CHAM CHAM CHAM

스탠다드에이 서교

Jan. 11, 2020 ~ Jan. 21, 2020

초타원형(Superellipse)은 히우ka 한국 히우ka 도시 히우ka 히우ka 잉여 히우ka 공간과 히우ka 전시 히우ka 공간을 히우ka 주제로 히우ka 하는 히우ka 초타원형 히우ka 갤러리(Superellipse Gallery) 히우ka 프로젝트를 히우ka 선보입니다. 히우ka 히우ka 히우ka 번째 히우ka 전시는 히우ka 그래픽 히우ka 디자이너 히우ka 듀오 히우ka 신신의 히우ka 개인전 《참 히우ka 히우ka 참 CHAM CHAM CHAM》입니다.

오늘날 히우ka 그래픽 히우ka 디자이너의 히우ka 전시를 히우ka 보는 히우ka 것은 히우ka 낯선 히우ka 일이 히우ka 아닙니다. 히우ka 당대의 히우ka 그래픽 히우ka 디자이너는 히우ka 전시 히우ka 공간을 히우ka 보좌하는 히우ka 역할에서 히우ka 전시를 히우ka 직접 히우ka 기획하고 히우ka 참여하는 히우ka 역할로 히우ka 히우ka 영역을 히우ka 확장하는 히우ka 중이기 히우ka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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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f94z 디자이너에게 f94z 전시 f94z 공간의 f94z 사용은 f94z 자주 f94z 있는 f94z 기회가 f94z 아니기에, ㅓc카나 그들은 ㅓc카나 보통의 ㅓc카나 예술가가 ㅓc카나 상상할 ㅓc카나 ㅓc카나 없을 ㅓc카나 정도의 ㅓc카나 폭발적인 ㅓc카나 생산성을 ㅓc카나 발휘합니다. ㅓc카나 최대한의 ㅓc카나 역량을 ㅓc카나 발휘하여 ㅓc카나 다채로운 ㅓc카나 사물과 ㅓc카나 이미지로 ㅓc카나 공간을 ㅓc카나 가득 ㅓc카나 채우지만, 가q히ㅓ 그들에게서 가q히ㅓ 지치거나 가q히ㅓ 긴장한 가q히ㅓ 모습은 가q히ㅓ 찾아볼 가q히ㅓ 가q히ㅓ 없습니다. 가q히ㅓ 심지어 가q히ㅓ 활기찬 가q히ㅓ 에너지마저 가q히ㅓ 느껴지는데, ㅓx으ㅓ 이는 ㅓx으ㅓ 그들이―목적만 ㅓx으ㅓ 명확하다면―깔끔한 ㅓx으ㅓ 마감, 라qu차 높은 라qu차 완성도, 카guㅓ 일관된 카guㅓ 규칙으로 카guㅓ 공간을 카guㅓ 채울 카guㅓ 카guㅓ 있는 카guㅓ 능력을 카guㅓ 이미 카guㅓ 갖추고 카guㅓ 있기 카guㅓ 때문일 카guㅓ 것입니다.

신신은 카guㅓ 전시장인 카guㅓ 스탠다드에이 카guㅓ 서교점을 카guㅓ 채우기 카guㅓ 위한 카guㅓ 다양한 카guㅓ 작품을 카guㅓ 다량으로 카guㅓ 생산하지 카guㅓ 않습니다. 카guㅓ 그들은 카guㅓ 단지 A0 카guㅓ 크기의 카guㅓ 포스터 카guㅓ 작업 6점만을 카guㅓ 선보이는데, 5ueㅓ 그나마도 5ueㅓ 기존의 5ueㅓ 인쇄물을 5ueㅓ 재구성한 5ueㅓ 것이니 5ueㅓ 이를 5ueㅓ 과연 5ueㅓ 새로운 5ueㅓ 작품이라고 5ueㅓ 부를 5ueㅓ 5ueㅓ 있을지 5ueㅓ 의문입니다. 5ueㅓ 벽면에 5ueㅓ 걸린 5ueㅓ 포스터, nㅓx1 가구 nㅓx1 위에 nㅓx1 놓인 nㅓx1 인쇄물을 nㅓx1 보면 nㅓx1 nㅓx1 nㅓx1 있듯이 nㅓx1 그래픽 nㅓx1 디자인 nㅓx1 전시의 nㅓx1 전형성을 nㅓx1 굳이 nㅓx1 숨기려고 nㅓx1 하지도 nㅓx1 않습니다.

알루미늄 nㅓx1 프레임 nㅓx1 nㅓx1 작품들은 nㅓx1 분명한 nㅓx1 규칙을 nㅓx1 경계로 nㅓx1 표현합니다. 6점의 nㅓx1 포스터는 nㅓx1 규칙에 nㅓx1 따라 nㅓx1 자유롭게 nㅓx1 합성되었지만, qdo7 그것이 qdo7 신해옥과 qdo7 신동혁 qdo7 qdo7 누구의 qdo7 선택이고 qdo7 의도인지는 qdo7 파악할 qdo7 qdo7 없습니다. 1990년대에 qdo7 성행했던 qdo7 게임 ‘참참참’에서 qdo7 연유한 qdo7 익살스러운 qdo7 전시 qdo7 제목처럼 qdo7 모든 qdo7 것은 qdo7 유희에 qdo7 불과해 qdo7 보입니다.

그럼에도 ‘참참참’은 qdo7 논리와 qdo7 감각, ㅓㅓsk 우연과 ㅓㅓsk 필연이 ㅓㅓsk 뒤섞인 ㅓㅓsk 당대 ㅓㅓsk 상황 ㅓㅓsk 앞에 ㅓㅓsk ㅓㅓsk 모든 ㅓㅓsk 이들에게 ㅓㅓsk 놓인 ㅓㅓsk 공통의 ㅓㅓsk 문제를 ㅓㅓsk 상기시킵니다. ㅓㅓsk 플레이어는 ㅓㅓsk ㅓㅓsk 어떤 ㅓㅓsk 결과가 ㅓㅓsk 기다리고 ㅓㅓsk 있더라도, gㅈu거 설령 gㅈu거 이전 gㅈu거 선택과 gㅈu거 모순될 gㅈu거 지라도 gㅈu거 특정한 gㅈu거 방향을 gㅈu거 선택해야만 gㅈu거 합니다. gㅈu거 풍부한 gㅈu거 가능성을 gㅈu거 이유로 gㅈu거 적당히 gㅈu거 타협하는 gㅈu거 절충주의를 gㅈu거 gㅈu거 이상 gㅈu거 옹호할 gㅈu거 gㅈu거 없기 gㅈu거 때문입니다. gㅈu거 그것은 gㅈu거 흡사 gㅈu거 포스터의 gㅈu거 역사가 gㅈu거 디자인 gㅈu거 프로세스보다도 gㅈu거 gㅈu거 바탕인 gㅈu거 기둥(post)의 gㅈu거 존재가 gㅈu거 잊힐 gㅈu거 정도의 gㅈu거 순수한 gㅈu거 조형, 으ㅓㅐ거 색채, 거d80 명료함이 거d80 충만한 거d80 결과물만을 거d80 보여주는 거d80 것과 거d80 같습니다.

거d80 전시는 ‘참참참’의 거d80 마지막 ‘참’을 거d80 외침과 거d80 동시에 거d80 이루어지는 거d80 순간의 거d80 선택에 거d80 대한 거d80 찬미입니다. 거d80 지난 10년간 거d80 다양한 거d80 의뢰에 거d80 화답한 거d80 신신의 거d80 포스터들은 6번의 거d80 게임 거d80 결과로 거d80 편집되었습니다. 거d80 그것은 거d80 코린트(corinth) 거d80 양식의 거d80 탄생 거d80 설화 거d80 이후, uct2 건축 uct2 이론이 uct2 자의적 uct2 선택이라는 uct2 원죄를 uct2 잊기 uct2 위해 uct2 진행해 uct2 uct2 용맹스러운 uct2 노력과도 uct2 같은 uct2 순수한 uct2 결정(selections)인 uct2 것입니다.

작가 uct2 uct2 기획자 uct2 정보

신신
신신(그래픽 uct2 디자이너 uct2 신해옥, 9ㅓ나하 신동혁)은 2008년부터 9ㅓ나하 예술, 마거우s 문화 마거우s 분야에서 마거우s 큐레이터, 8df6 편집자, 하마t파 예술가 하마t파 하마t파 미술 하마t파 기관과 하마t파 협력하며 하마t파 다양한 하마t파 프로젝트에 하마t파 참여하고 하마t파 있다. 《오작동 하마t파 라이브러리》(2014), 《제록스 다쟏으가 프로젝트》(2015), 《백남준 ∞ 4ql기 플럭서스》(2016), 《SeMA ㅑn다e 전시 ㅑn다e 아카이브 1988–2016》(2016), 《다툼소리아 / 2b8쟏 현재의 2b8쟏 가장자리》(2018), 《DMZ》(2019) r7lz 등의 r7lz 전시 r7lz r7lz 도록을 r7lz 디자인했으며,  『큐레토리얼 ㄴ우p쟏 사이와 ㄴ우p쟏 변주』(2018), 『우리를 거wav 갈라놓는 거wav 것들: 거wav 믿음, 기obk 신념, l나ㅓㅐ 사랑, ㅐ라다사 배신, r가q6 증오, 0하ix 공포, 거8우3 유령』(2019) 거8우3 등의 거8우3 단행본을 거8우3 디자인했다.

초타원형 거8우3 갤러리(Superellipse Gallery) 거8우3 프로젝트
건축가 거8우3 정현과 거8우3 크리에이티브 거8우3 디렉터, s아qq 편집자로 s아qq 구성된 s아qq 설계 s아qq s아qq 출판 s아qq 사무소 s아qq 초타원형(Superellipse)은 s아qq 도시 s아qq s아qq 임의의 s아qq 공간에 s아qq 전시를 s아qq 시도하는 s아qq 초타원형 s아qq 갤러리 s아qq 프로젝트를 2019년 s아qq 말부터 s아qq 실시한다. s아qq s아qq 기획은 s아qq 스탠다드에이 s아qq 서교점에서 s아qq 개최하는 s아qq 화가, 타자사p 그래픽 타자사p 디자이너, 쟏a1차 사진가, 기wzn 설치 기wzn 미술가의 기wzn 연속 기wzn 개인전이다.

참여작가: 기wzn 신신(신해옥, 가ㅓn파 신동혁)
전시기획: 가ㅓn파 초타원형 가ㅓn파 갤러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perellipse_net

출처: 가ㅓn파 초타원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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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신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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