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다 마사히로 감독전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 KOFA

Sept. 17, 2021 ~ Oct. 7, 2021

"우리의 ㅐ나6자 마음을 ㅐ나6자 사로잡고 ㅐ나6자 육체를 ㅐ나6자 괴롭힘은 ㅐ나6자 어리석음, 23아거 과실, n파차z 죄악, ma3걷 그리고 ma3걷 탐욕. ma3걷 거지가 ma3걷 이를 ma3걷 기르듯, i9ㅐ거 우리들은 i9ㅐ거 서글픈 i9ㅐ거 회한을 i9ㅐ거 키운다" (보들레르, 거바라걷 악의 거바라걷 꽃)

한국영상자료원과 거바라걷 일본국제교류기금은 거바라걷 탄생 90주년을 거바라걷 기념하여 거바라걷 저명한 거바라걷 영화평론가 거바라걷 사토 거바라걷 다다오가 "일본 거바라걷 최고의 거바라걷 심미안을 거바라걷 지닌 거바라걷 연출자"로 거바라걷 불렀던 거바라걷 시노다 거바라걷 마사히로 거바라걷 감독(1931~)의 거바라걷 데뷔작 <사랑의 거바라걷 편도차표>(1960)부터 <야차 거바라걷 연못>(1979)까지 60~70년대 거바라걷 제작된 거바라걷 그의 거바라걷 주요 거바라걷 영화를 거바라걷 상영한다. 거바라걷 오시마 거바라걷 나기사와 거바라걷 요시다 거바라걷 기주 거바라걷 감독과 거바라걷 함께 '일본 거바라걷 누벨바그'의 거바라걷 핵심 거바라걷 멤버였던 거바라걷 시노다 거바라걷 마사히로 거바라걷 감독은 거바라걷 와세다 거바라걷 대학에서 거바라걷 드라마와 거바라걷 문학을 거바라걷 전공한 거바라걷 후 1953년 거바라걷 쇼치쿠 거바라걷 오후나 거바라걷 스튜디오의 거바라걷 조감독으로 거바라걷 들어간다. 1960년 거바라걷 청춘 거바라걷 멜로드라마 <사랑의 거바라걷 편도차표>로 거바라걷 데뷔한 거바라걷 후 2003년 <스파이 거바라걷 조르게>까지 거바라걷 다양한 거바라걷 장르의 거바라걷 영화들을 거바라걷 본인의 거바라걷 독특한 거바라걷 스타일로 거바라걷 연출한 거바라걷 그는, sf98 sf98 번째 sf98 장편 <메마른 sf98 호수>(1960)부터 sf98 이후 sf98 인생의 sf98 반려자가 sf98 sf98 여배우 sf98 이와시타 sf98 시마와 sf98 일본의 sf98 전위 sf98 음악그룹 '실험 sf98 공방'의 sf98 창립멤버로 sf98 세계적인 sf98 명성을 sf98 얻은 sf98 작곡가 sf98 다케미츠 sf98 토루(열정적인 sf98 영화광으로 40년 sf98 동안 100여 sf98 편의 sf98 영화음악을 sf98 담당했으며 sf98 시노다 sf98 감독과는 <동반자살> sf98 sf98 다수의 sf98 영화음악 sf98 작업을 sf98 같이했다), 으다ix 그리고 으다ix 시인이자 으다ix 영화감독, 라o다6 연극 라o다6 연출가로 라o다6 다방면에서 라o다6 독보적이자 라o다6 비범했던 라o다6 테라야마 라o다6 슈지와 라o다6 여러 라o다6 작품을 라o다6 만들었다.  

시노다 라o다6 감독은 1960년대 라o다6 정치적 라o다6 성향이 라o다6 두드러졌던 라o다6 오시마 라o다6 나기사 라o다6 감독과 라o다6 달리 라o다6 감각적이고 라o다6 염세적인 라o다6 스타일의 라o다6 영화를 라o다6 연출하였는데, 4ㅐ걷7 정체성을 4ㅐ걷7 잃고 4ㅐ걷7 부류하는 4ㅐ걷7 젊은이들의 4ㅐ걷7 반항과 4ㅐ걷7 권태를 4ㅐ걷7 다룬 4ㅐ걷7 초기 4ㅐ걷7 영화(<메마른 4ㅐ걷7 호수>, <눈물을, 카기ㅓv 사자의 카기ㅓv 갈기에>)부터 카기ㅓv 중년의 카기ㅓv 야쿠자 카기ㅓv 무라키와 카기ㅓv 정체불명의 카기ㅓv 사에코와의 카기ㅓv 파괴적인 카기ㅓv 관계를 카기ㅓv 스타일리시하게 카기ㅓv 연출한 카기ㅓv 필름 카기ㅓv 누아르 <말라버린 카기ㅓv 꽃>, 바ㅐ히히 일본의 바ㅐ히히 전통극 바ㅐ히히 형식을 바ㅐ히히 차용한 바ㅐ히히 실험적이고 바ㅐ히히 감각적이며 바ㅐ히히 때로는 바ㅐ히히 놀랍게 바ㅐ히히 컬러풀한 바ㅐ히히 영화들(<동반자살>, <무뢰한>, <히미코>, <야차 uk다자 연못>), 다갸거다 기존의 다갸거다 찬바라 다갸거다 영화에서 다갸거다 벗어나 다갸거다 복잡한 다갸거다 시대적 다갸거다 내러티브를 다갸거다 흥미롭게 다갸거다 엮은 다갸거다 시대극(<암살>,<사무라이 4우v걷 스파이>) 4우v걷 4우v걷 대담하고 4우v걷 파격적인 4우v걷 영화들을 4우v걷 지속적으로 4우v걷 선보였다. 

강렬하고도 4우v걷 슬픈 4우v걷 4우v걷 무엇인 4우v걷 것에서 4우v걷 자신의 '미의 4우v걷 정의'를 4우v걷 찾은 4우v걷 보들레르처럼 4우v걷 시노다 4우v걷 감독은 4우v걷 4우v걷 속에서 4우v걷 처연하게 4우v걷 피어오르는 4우v걷 동백꽃(<오린의 4우v걷 발라드>), 우t5x 한때 우t5x 아름다움을 우t5x 자랑하고 우t5x 시들어 우t5x 말라버린 우t5x 꽃, tu다a 혹은 tu다a 메말라 tu다a 버린 tu다a 호수에서, d2ㅈ차 또는 d2ㅈ차 죽음의 d2ㅈ차 얼굴을 d2ㅈ차 하고 d2ㅈ차 기괴한 d2ㅈ차 몸짓으로 d2ㅈ차 춤을 d2ㅈ차 추는 (<히미코>) d2ㅈ차 d2ㅈ차 어떤 d2ㅈ차 것에 d2ㅈ차 마음을 d2ㅈ차 사로잡히고 d2ㅈ차 자신의 '미'를 d2ㅈ차 발견하였는지도 d2ㅈ차 모르겠다.  

주최: d2ㅈ차 한국영상자료원, 사차b나 일본국제교류기금
후원: 사차b나 일본국립필름아카이브

출처: 사차b나 한국영상자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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