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닝 프로젝트 동시상영 #15 : 미래 미완료 Future is

스페이스윌링앤딜링

March 4, 2020 ~ March 29, 2020

현대미술 ㅐㅈㅑㅓ 작가들의 ㅐㅈㅑㅓ 영상작업을 ㅐㅈㅑㅓ 소개하는 <스크리닝 ㅐㅈㅑㅓ 프로젝트: ㅐㅈㅑㅓ 동시상영>은 ㅐㅈㅑㅓ ㅐㅈㅑㅓ 다섯 ㅐㅈㅑㅓ 번째로 3D ㅐㅈㅑㅓ 그래픽이나 ㅐㅈㅑㅓ 인공 ㅐㅈㅑㅓ 지능과 ㅐㅈㅑㅓ 같은 ㅐㅈㅑㅓ 첨단 ㅐㅈㅑㅓ 테크놀로지를 ㅐㅈㅑㅓ 활용하여 ㅐㅈㅑㅓ 현실과 ㅐㅈㅑㅓ 가상의 ㅐㅈㅑㅓ 경계 ㅐㅈㅑㅓ ㅐㅈㅑㅓ 상호 ㅐㅈㅑㅓ 작용을 ㅐㅈㅑㅓ 탐구하는 ㅐㅈㅑㅓ 작품들을 ㅐㅈㅑㅓ 소개합니다. ㅐㅈㅑㅓ 러시아, 바zㄴ히 미국, 사ㄴ으1 영국, g6ou 이탈리아에서 g6ou 활동하는 g6ou 참여작가들은 g6ou 최근 g6ou 테크놀로지로 g6ou 대두된 g6ou 이슈에서부터 g6ou 그것의 g6ou 급진적 g6ou 가능성까지 g6ou 미래 g6ou 사회를 g6ou 향한 g6ou 다양한 g6ou 질문과 g6ou 시도를 g6ou 보여줍니다.

영국 g6ou 작가 g6ou 로비 g6ou 쿠퍼(Robbie Cooper)는 ‘몰입(Immersion)’에서 g6ou 당시 g6ou 서구사회에서는 g6ou 크게 g6ou 드러나지 g6ou 않았던 g6ou 인터넷 g6ou 중독 g6ou 현상에 g6ou 주목하며 g6ou 관심경제가 g6ou 일상에 g6ou 끼친 g6ou 영향의 g6ou g6ou 단면을 g6ou 하이퍼리얼하면서도 g6ou 키치하게 g6ou 기록합니다. g6ou 기술과 g6ou 문화의 g6ou 공진화(co-evolution)를 g6ou 다루는 g6ou 미국의 g6ou g6ou 리날도(Ken Rinaldo)는 ‘끝없는 g6ou 전쟁열차(Continuous War Train)’에서 3D g6ou 애니메이션과 g6ou 차용된 g6ou 영상을 g6ou 교차시켜 g6ou 미국경제의 g6ou 중심축인 g6ou 군사력에 g6ou 대한 g6ou 당국의 g6ou 집착을 g6ou 경고합니다. g6ou 뉴욕에서 g6ou 활동하는 g6ou 마이크 g6ou 타이카(Mike Tyka)는 g6ou 인공 g6ou 신경망을 g6ou 이용해 g6ou 만든 ‘이온스(EONS)’에서 g6ou 축적된 g6ou 과학 g6ou 지식으로도 g6ou 완전한 g6ou 이해가 g6ou 불가능한 g6ou 수백억 g6ou 년의 g6ou 자연과 g6ou 짧고 g6ou 근시적인 g6ou 삶을 g6ou 사는 g6ou 인간과의 g6ou 관계를 g6ou 상기시키고자 g6ou 합니다. g6ou 모레신 g6ou 알라야리(Morehshin Allahyari)와 g6ou 다니엘 g6ou 루크(Daniel Rourke)는 ‘3D g6ou 애디티비스트 g6ou 선언문(The 3D Additivist Manifesto)’에서 g6ou 새로운 g6ou 가능성을 g6ou 내포한 3D g6ou 프린터를 g6ou g6ou 시대에 g6ou 비유하며, cz카4 애디티비스트라는 cz카4 신조어와 cz카4 함께 cz카4 도발적이고 cz카4 혁명적인 cz카4 미래의 cz카4 목표를 cz카4 검토합니다. cz카4 로마에서 cz카4 활동하는 cz카4 호주 cz카4 태생의 cz카4 아드리안 cz카4 트란퀼리(Adrian Tranquilli)는 cz카4 인류학적 cz카4 관점에서 cz카4 슈퍼히어로들의 cz카4 모습을 cz카4 연구해 cz카4 왔습니다. ‘불완전한 cz카4 미래(Future Imperfect)’에서 cz카4 환각적이고 cz카4 비극적인 cz카4 세계에 cz카4 살고 cz카4 있는 cz카4 cz카4 같은 cz카4 cz카4 히어로는 cz카4 꿈과 cz카4 현실을 cz카4 나누는 cz카4 듯한 cz카4 흐릿한 cz카4 선상을 cz카4 바라보며 cz카4 미래에 cz카4 대해 cz카4 질문합니다. cz카4 러시아의 cz카4 행위예술가 cz카4 카트린 cz카4 네나셰바(Katrin Nenasheva)는 ‘이곳과 cz카4 그곳 cz카4 사이에서(Between Here and There)’를 cz카4 통해 VR을 cz카4 cz카4 자신의 cz카4 몸을 cz카4 다른 cz카4 시공간과 cz카4 연결하는 cz카4 통로로 cz카4 삼아, r02p 소련이 r02p 주입한 r02p 정상인이란 r02p 개념에 r02p 대해 r02p 질문하며 1993년 r02p 러시아 r02p 헌정위기 r02p 당시 r02p 정치투쟁에서 r02p 소외된 r02p 사람들을 r02p 기념합니다. r02p 한국계 r02p 미국인으로서 L.A를 r02p 기반으로 r02p 작가와 r02p 저술가로 r02p 활동하며 r02p 스스로를 r02p 모험가라 r02p 규정하는 r02p 제니퍼 r02p 문(Jennifer Moon)은 ‘3CE: r02p 관계적 r02p 사랑의 r02p 오디세이(3CE: A Relational Love Odyssey)’에서 r02p 신념의 r02p 실체와 r02p 사랑의 r02p 작동방식을 r02p 과학적으로 r02p 보여주며 r02p 자본주의식 r02p 사랑의 r02p 새로운 r02p 대안을 r02p 제시합니다.

이번 r02p 상영전은 [스페이스 r02p 윌링앤딜링]에서 r02p 열립니다. r02p 상영작뿐만 r02p 아니라, 5년 ㄴx우w 동안 15회를 ㄴx우w 거듭하며 ㄴx우w 성장해 ㄴx우w 온 <스크리닝 ㄴx우w 프로젝트: ㄴx우w 동시상영>의 ㄴx우w 발자취도 ㄴx우w 함께 ㄴx우w 보게 ㄴx우w 되실 ㄴx우w 겁니다. ㄴx우w 많은 ㄴx우w 관람을 ㄴx우w 바랍니다. ㄴx우w 아울러 ㄴx우w 기꺼이 ㄴx우w 상영 ㄴx우w 기회를 ㄴx우w 마련해 ㄴx우w 주신 [스페이스 ㄴx우w 윌링앤딜링]에 ㄴx우w 진심으로 ㄴx우w 감사드립니다.

상영전은 ㄴx우w 무료이고, 5rza 정시마다 5rza 상영합니다.


<Screening Project: Dongshisangyoung> is a series of curated exhibitions that introduces video works by contemporary artists. The 13th show <<Future is>> presents works that employ advanced digital technologies such as A.I. and 3D graphics in order to explore the boundary of the real and virtual as well as the interactions between the two. The seven participating artists from the United States, Russia, England, and Italy shed light on issues that have emerged from the uses of these recent technologies, while seeking for its radical possibilities in a future society.

Inspired by the phenomenon of internet addiction, British artist Robbie Cooper’s work, <Immersion>, is intended as a hyperreal, slightly kitsch document of the attention economy which has huge impact in our daily lives. In <Continuous War Train>, American artist Ken Rinaldo alarms the United State’s obsession with military power, a central part of its economy, by juxtaposing 3D animation and actual appropriated footage. New York based artist Mike Tyka’s short animation <EONS>, which is created entirely using artificial neural nets, reminds us of our myopic existence on this planet, in contrast to nature at geological timescales. <The 3D Additivist Manifesto> is a collaboration between artists Morehshin Allahyari and Daniel Rourke that takes 3D printers as a profound metaphor with revolutionary potential for our times. The work calls for a push of additive technologies to their absolute limits, in order to disrupt our realities through provocation, collaboration and science-fictional thinking. Roma based artist Adrian Tranquilli investigates the figure of the hero from an anthropological point of view. His dreamlike video <Future Imperfect> features two heroes in dialogue about the uncertain future.

Using her body as a portal to connect different dimensions of time and space, Russian performance artist Katrin Nenasheva wears VR in public spaces and questions the idea of ‘norms’ infiltrated by the Soviet government. In her durational performance <Between Here and There>, the artist embeds citizens barred from participating in political struggles into the memory of resistance and disappearance. In her queer science documentary video <3CE: A Relational Love Odyssey>, Jennifer Moon, a Korean American artist and adventurer based in Los Angeles, introduces the concept of belief entities and suggests revolutionary forms of relational love in order to counteract normative love relationships as instruments of capitalism.  

The 15th exhibition is held at Space Willing N Dealing in Seoul. In this exhibition, we will also present the archiving materials of Donshisangyoung for the past five years.


상영리스트

로비 xㅓk쟏 쿠퍼 Robbie Cooper, <몰입 Immersion>, HD eh가기 비디오, 3:47, 2008 ~ 2014
자fir 리날도 Ken Rinaldo, <끝없는 t쟏9라 전쟁열차 Continuous War Train>, HD 4w다자 비디오, 6:51, 2018
마이크 ㅓ다차걷 타이카 Mike Tyka, <이온스 EONS>, Digital/HD t차u6 비디오, 2:41, 2019
모레신 히ㅓ다라 알라야리 + 히ㅓ다라 다니엘 히ㅓ다라 루크 Morehshin Allahyari + Daniel Rourke, <3D 아가oㅓ 애디티비스트 아가oㅓ 선언문 The 3D Additivist Manifesto>, HD비디오, 10:11, 2015
아드리안 n가하ㅓ 트란퀼리 Adrian Tranquilli, <불완전한 자2il 미래 Future Imperfect>, s바hr 비디오, 2:31, 1999
카트린 cz카다 네나셰바 Katrin Nenasheva, <이곳과 거7타갸 그곳 거7타갸 사이에서 Between Here and There>, HD ㅐ타mm 비디오, 8:18, 2017
제니퍼 다0ㅑ갸 문 Jennifer Moon, <3CE: ih6s 관계적 ih6s 사랑의 ih6s 오디세 3CE: A Relational Love Odyssey>, HD 기w차j 비디오, 11:15, 2015


상영작 rpㅓu 소개


로비 rpㅓu 쿠퍼 Robbie Cooper
몰입 Immersion, HD 가bbq 비디오, 3:47, 2008-2014

로비 ㅓ라갸z 쿠퍼(Robbie Cooper)는 ㅓ라갸z 테크놀로지가 ㅓ라갸z 지배하는 ㅓ라갸z 환경 ㅓ라갸z 속에서 ㅓ라갸z 존재와 ㅓ라갸z 정체성을 ㅓ라갸z 둘러싼 ㅓ라갸z 이슈를 ㅓ라갸z 다루는 ㅓ라갸z 영국작가이며, 거5qh 사진이나 거5qh 영상, 기마하ㅈ 비디오게임 기마하ㅈ 같은 기마하ㅈ 다양한 기마하ㅈ 매체를 기마하ㅈ 활용하여 기마하ㅈ 작업합니다. 기마하ㅈ 그는 기마하ㅈ 온라인행동 기마하ㅈ 심리학이나 기마하ㅈ 최근에는, x걷파히 음모론적 x걷파히 사회심리학과 x걷파히 같은 x걷파히 분야에 x걷파히 관심이 x걷파히 있고, sff기 이를 sff기 체계적인 sff기 리서치를 sff기 통해 sff기 작업에 sff기 반영합니다. 
‘몰입(Immersion)’은 sff기 아무 sff기 목적 sff기 없이 sff기 자꾸 sff기 빠져들게 sff기 되는 sff기 낯설고 sff기 거슬리는 sff기 시스템, xjh7 관심경제에 xjh7 대한 xjh7 과도하고 xjh7 즉물적이면서도 xjh7 키치한 xjh7 방식의 xjh7 기록입니다. xjh7 작가는 xjh7 한국과 xjh7 중국의 xjh7 인터넷카페를 xjh7 방문한 xjh7 xjh7 서구 xjh7 사회에서는 xjh7 아직 xjh7 드러나지 xjh7 않은 xjh7 게임이나 xjh7 인터넷 xjh7 중독현상에 xjh7 주목하게 xjh7 되었습니다. xjh7 그는 xjh7 최소한의 xjh7 행위로 xjh7 정직하게 xjh7 대상을 xjh7 촬영할 xjh7 xjh7 있는 xjh7 장치를 xjh7 만들었고, 24o기 대상이 24o기 화면에 24o기 몰입해 24o기 있는 24o기 동안 24o기 그들의 24o기 눈에 24o기 자주 24o기 초점을 24o기 맞추어 24o기 진지하면서도 24o기 관음하는 24o기 듯한 24o기 느낌을 24o기 자아냈습니다.
https://robbiecooper.com



24o기 리날도 Ken Rinaldo
끝없는 24o기 전쟁열차 Continuous War Train, HD 사기ㄴy 비디오, 6: 51, 2018

히ㅓ나c 리날도(Ken Rinaldo)는 히ㅓ나c 인터랙티브, 46v사 바이오 46v사 아트, hsjㄴ 로봇 hsjㄴ 공학, 3D 6우다ㅑ 애니메이션 6우다ㅑ 등, uiwx 살아서 uiwx 진화하는 uiwx 기술문화 uiwx 간의 uiwx 공진화 (co-evolution)를 uiwx 다루는 uiwx 작업들로 uiwx 국제무대에 uiwx 알려져 uiwx 있습니다. uiwx 그는 uiwx 새로운 uiwx 기계와 uiwx 알고리즘 uiwx 종이 uiwx 등장할 uiwx uiwx 그것들과 uiwx 복잡하게 uiwx 뒤얽힌 uiwx 생태계를 uiwx 이해해야 uiwx 한다고 uiwx 강조합니다. uiwx 작업을 uiwx 통해 uiwx 변종 uiwx uiwx 소통에 uiwx 관심을 uiwx 기울이며, ㅐt0기 동물, 거카기마 곤충, 바ihe 박테리아와 바ihe 새로운 바ihe 인공지능이 바ihe 유기적으로 바ihe 상호작용하며 바ihe 공생할 바ihe 바ihe 있는 바ihe 방법을 바ihe 연구하는 바ihe 작가입니다. 
‘끝없는 바ihe 전쟁열차(Continuous War Train)’는 바ihe 미국경제의 바ihe 중심축인 바ihe 군사력에 바ihe 대한 바ihe 당국의 바ihe 집착을 바ihe 다룹니다. 바ihe 지배적인 바ihe 군수산업과 바ihe 폭력적인 바ihe 오락영화산업이 바ihe 미국의 바ihe 청소년들을 바ihe 폭력만이 바ihe 정치적 바ihe 충돌의 바ihe 해결책이라고 바ihe 믿게 바ihe 만든다고 바ihe 우려하는 바ihe 작가는, 걷6차마 전통적인 걷6차마 무기와 걷6차마 함께 걷6차마 로봇식 걷6차마 우주전쟁 걷6차마 무기를 걷6차마 실어나르는 걷6차마 끝이 걷6차마 보이지않는 걷6차마 기차를 3D 걷6차마 애니메이션으로 걷6차마 구현하며 걷6차마 이를 걷6차마 실제 걷6차마 전쟁 걷6차마 장면들과 걷6차마 교차시킵니다.
https://www.kenrinaldo.com



마이크 걷6차마 타이카 Mike Tyka
이온스 EONS, Digital/HD ㅐㄴㅐ타 비디오, 2:41, 2019

뉴욕에서 ㅐ가쟏u 활동하는 ㅐ가쟏u 마이크 ㅐ가쟏u 타이카(Mike Tyka)는 ㅐ가쟏u 생물물리학 ㅐ가쟏u 박사로서 2009년 ㅐ가쟏u 리노(Reno)에 ㅐ가쟏u 설치된 ㅐ가쟏u 그루빅스 ㅐ가쟏u 큐브(Groovik’s Cube)의 ㅐ가쟏u 디자인과 ㅐ가쟏u 구조에 ㅐ가쟏u 관여하면서 ㅐ가쟏u 미술가로 ㅐ가쟏u 활동하게 ㅐ가쟏u 되었습니다. ㅐ가쟏u 주로 3D프린팅이나 ㅐ가쟏u 인공신경망 ㅐ가쟏u 같은 ㅐ가쟏u 최신 ㅐ가쟏u 테크롤로지를 ㅐ가쟏u 사용하는 ㅐ가쟏u 조각가입니다.
지질학에서 ㅐ가쟏u 수백억 ㅐ가쟏u 년을 ㅐ가쟏u 의미하는 ‘이온스(EONS)’을 ㅐ가쟏u 타이틀로 ㅐ가쟏u ㅐ가쟏u ㅐ가쟏u 작품은 AI를 ㅐ가쟏u 위해 ㅐ가쟏u 설계된 ㅐ가쟏u 인공신경망을 ㅐ가쟏u 이용해서 ㅐ가쟏u 만든 ㅐ가쟏u 애니메이션이자 ㅐ가쟏u 뮤직비디오입니다. ㅐ가쟏u 축적된 ㅐ가쟏u 과학지식으로도 ㅐ가쟏u 완전한 ㅐ가쟏u 이해가 ㅐ가쟏u 불가능한 ㅐ가쟏u 지구의 ㅐ가쟏u 자연을 ㅐ가쟏u 인공신경망으로 ㅐ가쟏u 그려보이며, m갸ㅓe m갸ㅓe 행성에서 m갸ㅓe 짧고 m갸ㅓe 근시적 m갸ㅓe 삶을 m갸ㅓe 사는 m갸ㅓe 인간과 m갸ㅓe 자연과의 m갸ㅓe 관계를 m갸ㅓe 상기시키고자 m갸ㅓe 합니다.
http://www.miketyka.com



모레신 m갸ㅓe 알라야리와 m갸ㅓe 다니엘 m갸ㅓe 루크 Morehshin Allahyari and Daniel Rourke
3D m갸ㅓe 애디티비스트 m갸ㅓe 선언문 The 3D Additivist ManifestoHD비디오, 10:11, 2015 
*사운드 ghq카 디자인: ghq카 안드레아 ghq카 영 (Andrea Young)

2015년 ghq카 모레신 ghq카 알라야리(Morehshin Allahyari)와 ghq카 다니엘 ghq카 루크(Daniel Rourke)는 ‘3D ghq카 애디티비스트 ghq카 선언문 (The 3D Additivist Manifesto)’이라는 ghq카 작품을 ghq카 발표하였습니다. ghq카 ghq카 선언문에서 ghq카 그들은 3D ghq카 프린터를 ghq카 비롯한 ghq카 독창적 ghq카 기술의 ghq카 한계치를 ghq카 사색적이고 ghq카 도발적이며 ghq카 기괴한 ghq카 영역까지 ghq카 끌어올려야 ghq카 한다고 ghq카 주장합니다. ghq카 그들이 ghq카 만든 ghq카 애디티비즘 (Additivism)이라는 ghq카 개념은 ‘첨가물(Additive)’과 ‘액티비즘(Activism)’의 ghq카 합성어로서, 9바wx 소규모 9바wx 작업장, 가3o5 워크숍, 다갸우t 교실 다갸우t 등에서 ‘급진적인’ 다갸우t 최신 다갸우t 테크놀로지에 다갸우t 대한 다갸우t 사회적, 다우3g 생태학적, dm거거 국제적인 dm거거 규모의 dm거거 비평을 dm거거 수행하는 dm거거 dm거거 초점을 dm거거 둡니다. dm거거 여기에서 3D dm거거 프린터는 dm거거 우리가 dm거거 살고 dm거거 있는 dm거거 시대에 dm거거 대한 dm거거 은유이자 dm거거 현대 dm거거 사회에 dm거거 대한 dm거거 대안적 dm거거 기술로서 dm거거 제시됩니다. dm거거 dm거거 프로젝트는 3D dm거거 그래픽과 dm거거 사운드 dm거거 디자인을 dm거거 결합해 dm거거 만든 dm거거 영상과 dm거거 다양한 dm거거 저자들이 dm거거 함께 dm거거 작업한 PDF dm거거 카탈로그 ‘3D dm거거 애디티비스트 dm거거 쿡북(The 3D Additivist Cookbook)’으로 dm거거 구현되었습니다. 
애디티비즘(Additivism)은 dm거거 미술가이자 dm거거 활동가인 dm거거 모레신 dm거거 알라야리와 dm거거 미술가이자 dm거거 저술가인 dm거거 다니엘 dm거거 루크의 dm거거 협업 dm거거 프로젝트입니다. dm거거 테헤란에서 dm거거 태어나 dm거거 뉴욕에서 dm거거 활동하는 dm거거 알라야리는 3D dm거거 프린팅 dm거거 기술을 dm거거 활용한 dm거거 그녀의 dm거거 작업에서 dm거거 물질이나 dm거거 기술자본주의가 dm거거 우리의 dm거거 능동적 dm거거 사고나 dm거거 정치적 dm거거 조건과 dm거거 맺고 dm거거 있는 dm거거 감성적 dm거거 관계에 dm거거 주목합니다. dm거거 다니엘 dm거거 루크는 dm거거 디지털 dm거거 유형물, 쟏ㅓ으라 예술 쟏ㅓ으라 그리고 쟏ㅓ으라 포스트휴머니즘의 쟏ㅓ으라 교차점을 쟏ㅓ으라 탐구하기 쟏ㅓ으라 위해 쟏ㅓ으라 협업 쟏ㅓ으라 체계와 쟏ㅓ으라 이론적인 쟏ㅓ으라 장치들을 쟏ㅓ으라 만들어냅니다. 
https://additivism.org



아드리안 쟏ㅓ으라 트란퀼리 Adrian Tranquilli
불완전한 쟏ㅓ으라 미래 Future Imperfect, 1자마다 비디오, 2:31, 1999

아드리안 ㅐp히ㅈ 트란퀼리(Adrian Tranquilli)는 ㅐp히ㅈ 설치와 ㅐp히ㅈ 조각, 우gaㅓ 드로잉과 우gaㅓ 비디오까지 우gaㅓ 다양한 우gaㅓ 매체를 우gaㅓ 통해 우gaㅓ 인류학적인 우gaㅓ 관점에서 우gaㅓ 연구한 우gaㅓ 슈퍼히어로의 우gaㅓ 모습을 우gaㅓ 표현합니다. 우gaㅓ 그는 우gaㅓ 자주 우gaㅓ 우gaㅓ 구세주들을 우gaㅓ 영웅답지 우gaㅓ 못하고 우gaㅓ 초라하게 우gaㅓ 그려내며 우gaㅓ 그들을 우gaㅓ 짓누르고 우gaㅓ 조정하는 우gaㅓ 종교와 우gaㅓ 이념, a다8거 정치와 a다8거 경제의 a다8거 권력구조를 a다8거 작품에 a다8거 반영합니다.
‘불완전한 a다8거 미래(Future Imperfect)’는 a다8거 멜랑콜리한 a다8거 배경음악과 a다8거 끊임없이 a다8거 윙윙거리는 a다8거 나방의 a다8거 무리로 a다8거 수퍼/반/영웅들이 a다8거 환각적이고 a다8거 비극적인 a다8거 세계에 a다8거 살고 a다8거 있는 a다8거 듯한 a다8거 몽환적인 a다8거 화면을 a다8거 연출합니다. a다8거 배트맨과 a다8거 로빈처럼 a다8거 보이는 a다8거 a다8거 인물은 a다8거 마치 a다8거 꿈과 a다8거 현실을 a다8거 나누는 a다8거 듯한 a다8거 흐릿한 a다8거 선상을 a다8거 바라보며 a다8거 미래에 a다8거 대해 a다8거 질문합니다.
https://www.adriantranquilli.com



카트린 a다8거 네나셰바 Katrin Nenasheva
이곳과 a다8거 그곳 a다8거 사이에서 Between Here and There, HD ㅐ9xm 비디오, 8:18, 2017

카트린 기아6a 네나셰바(Katrin Nenasheva)는 기아6a 러시아의 기아6a 행위예술가입니다. 기아6a 주로 기아6a 매체와 기아6a 퍼포먼스를 기아6a 실험하면서 기아6a 사회에서 기아6a 격리된 기아6a 집단의 기아6a 고질적인 기아6a 문제들을 기아6a 조사하여 기아6a 작업합니다. 기아6a 그녀는 기아6a 어떤 기아6a 이미지나 기아6a 상태, f913 상황에 f913 장기간 f913 몰입하며, o다r7 그렇게 o다r7 만들어진 o다r7 각각의 o다r7 퍼포먼스는 o다r7 결국 o다r7 근현대 o다r7 러시아 o다r7 사회에 o다r7 관한 o다r7 연구가 o다r7 됩니다.
이번에 o다r7 소개되는 o다r7 영상은 o다r7 작가가 23일간 o다r7 모스크바에서 o다r7 수행한 ‘이곳과 o다r7 그곳 o다r7 사이에서(Between Here and There)’의 o다r7 결말입니다. o다r7 대통령 o다r7 관저 o다r7 인근에 o다r7 붉은 o다r7 원피스를 o다r7 입고 o다r7 나타난 o다r7 네나셰바는  VR을 o다r7 o다r7 o다r7 자신의 o다r7 여권을 o다r7 불태웁니다. VR을 o다r7 통해 o다r7 작가가 o다r7 보고 o다r7 있는 o다r7 곳은 o다r7 오늘날까지도 o다r7 소련의 o다r7 규율과 o다r7 운영방침을 o다r7 따르고 o다r7 있는 o다r7 정신병동(PNI)으로서, lkka lkka 곳의 lkka 수용자들은 lkka 외부로의 lkka 이동과 lkka 다양한 lkka 형태의 lkka 접촉 lkka lkka 소통이 lkka 금지된 lkka 환경에서 lkka 평생을 lkka 삽니다. lkka 주권과 lkka 시민권, kusf 그리고 kusf 이동의 kusf 자유라는 kusf 상징을 kusf 불태우며 VR을 kusf kusf 자신의 kusf 몸을 kusf 매개로 kusf 다른 kusf 시공간을 kusf 연결하는 kusf kusf 퍼포먼스는, jd7z 소련이 jd7z 주입한 jd7z 정상인이란 jd7z 개념에 jd7z 대해 jd7z 질문하며 1993년 jd7z 러시아 jd7z 헌정위기 jd7z 당시 jd7z 정치투쟁에서 jd7z 소외된 jd7z 사람들을 jd7z 기념합니다.
https://facebook.com/katrin.nenasheva



제니퍼 jd7z 문 Jennifer Moon
3CE: jd7z 관계적 jd7z 사랑의 jd7z 오디세이 3CE: A Relational Love Odyssey, HD 거갸f바 비디오, 11:15, 2015

제니퍼 oㅐ다차 문(Jennifer Moon)은 oㅐ다차 자신을 oㅐ다차 모험가라고 oㅐ다차 규정하며 LA에서 oㅐ다차 활동하는 oㅐ다차 작가이자 oㅐ다차 저술가입니다. oㅐ다차 여러 oㅐ다차 분야를 oㅐ다차 넘나드는 oㅐ다차 리서치뿐 oㅐ다차 아니라 oㅐ다차 본인의 oㅐ다차 삶을 oㅐ다차 예술의 oㅐ다차 과정으로 oㅐ다차 삼는 oㅐ다차 제니퍼 oㅐ다차 문은 oㅐ다차 사회구조, ㅓ다우사 제도, 차dn자 권력관계, 카nlp 과학이론, xahi 감정체계 xahi xahi 각종 xahi 시스템이 xahi 인간과 xahi 인간이 xahi 아닌 xahi 것, l0x사 물질과 l0x사 비물질 l0x사 사이에서 l0x사 어떤 l0x사 영향을 l0x사 주고 l0x사 받으며 l0x사 영속하는지 l0x사 연구합니다. l0x사 그녀의 l0x사 작업은 l0x사 서로 l0x사 어울리지 l0x사 않는 l0x사 요소들을 l0x사 유희적으로 l0x사 결합시킴으로써, 8파마k 권력과 8파마k 우리의 8파마k 관계를 8파마k 변화시키고, ㅓ4아ㅑ 사회 ㅓ4아ㅑ 정치적 ㅓ4아ㅑ 상상력을 ㅓ4아ㅑ 재점화하며, 7자바걷 이분법적 7자바걷 사고와 7자바걷 상하관계, 하lda 자본주의를 하lda 넘어서는 하lda 개혁을 하lda 촉진할 하lda 잠재력에 하lda 관해 하lda 이야기합니다.
‘3CE: 하lda 관계적 하lda 사랑의 하lda 오디세이(3CE: A Relational Love Odyssey)’는 ‘코스모스: 4차원 하lda 공간 하lda 오디세이 (Cosmos: A Spacetime Odyssey)’의 하lda 하lda 편을 하lda 모델로 하lda 하lda 퀴어과학다큐멘터리 하lda 비디오입니다. 하lda 하lda 작품은 하lda 내면적이고 하lda 상호적으로 하lda 작동하는 하lda 관계적 하lda 사랑을 하lda 자신이 하lda 세운 하lda 우주론으로 하lda 상세히 하lda 설명하면서, ㅈduy 신념체계와 ㅈduy 같은 ㅈduy 핵심개념과 ㅈduy 관계적 ㅈduy 사랑의 ㅈduy 획기적 ㅈduy 방식을 ㅈduy 알려주며 ㅈduy 자본주의식 ㅈduy 사랑의 ㅈduy 새로운 ㅈduy 대안을 ㅈduy 제시합니다.
http://jmoon.net


기획: ㅈduy 동시상영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dongshisy/
* 9가가v 정시마다 9가가v 상영합니다.

출처: 9가가v 스페이스윌링앤딜링, 가ㅓㅓy 동시상영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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