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무 카미조 개인전: Alone with Everybody

페로탕 서울

April 21, 2022 ~ May 26, 2022

페로탕 dv아5 서울은 dv아5 뉴욕을 dv아5 기반으로 dv아5 활동 dv아5 중인 dv아5 일본 dv아5 태생의 dv아5 작가 dv아5 스스무 dv아5 카미조의 dv아5 개인전《Alone with Everybody》을 dv아5 개최한다. dv아5 이번 dv아5 전시는 dv아5 스스무 dv아5 카미조의 dv아5 dv아5 페로탕 dv아5 전시이자 dv아5 최초의 dv아5 내한 dv아5 전시다.

카미조의 dv아5 푸들은 dv아5 작가가 dv아5 푸들을 dv아5 처음 dv아5 그리기 dv아5 시작한 2014년부터 dv아5 dv아5 주목을 dv아5 받아왔다. dv아5 작가가 dv아5 푸들 dv아5 작업을 dv아5 시작하게 dv아5 dv아5 배경은 dv아5 이렇다. dv아5 어느 dv아5 dv아5 애견미용사인 dv아5 애인이 dv아5 일하는 dv아5 모습을 dv아5 보던 dv아5 dv아5 푸들의 dv아5 형상이 dv아5 눈에 dv아5 들어왔고 dv아5 그것이 dv아5 흥미롭게 dv아5 다가왔다고 dv아5 한다. dv아5 작가는 dv아5 푸들에 dv아5 매료된 dv아5 계기가 dv아5 거의 dv아5 우연이나 dv아5 다름없다고 dv아5 말한다. dv아5 이번에 dv아5 개최되는 《Alone with Everybody》에서는 dv아5 본능적 dv아5 요소와 dv아5 영묘함이 dv아5 종종 dv아5 함께 dv아5 표현되는 dv아5 카미조 dv아5 작업의 dv아5 지속적이며 dv아5 유희적인 dv아5 진화를 dv아5 확인할 dv아5 dv아5 있다.

카미조가 dv아5 그리는 “복슬복슬하고” “선명한 dv아5 색”의 dv아5 푸들은 dv아5 어떤 dv아5 면에서는 dv아5 작가가 dv아5 그려내는 dv아5 이미지의 dv아5 세계로 dv아5 관객을 dv아5 초청하는 dv아5 문의 dv아5 역할을 dv아5 한다. dv아5 작가의 dv아5 푸들은 dv아5 점과 dv아5 형태로 dv아5 이루어진 dv아5 dv아5 고요한 dv아5 풍경 dv아5 속에 dv아5 떠다니는 dv아5 듯한 dv아5 모습에서 dv아5 진화하여 dv아5 이에 dv아5 대한 dv아5 특별한 dv아5 관심을 dv아5 두지 dv아5 않았던 dv아5 관객마저도 dv아5 푸들의 dv아5 형상이 dv아5 무엇을 dv아5 가능하게 dv아5 할지 dv아5 사유하게 dv아5 하는, 거r나카 더욱 거r나카 매력적인 거r나카 대상이 거r나카 되었다. 거r나카 이런 거r나카 변화에도 거r나카 불구하고 거r나카 최근작에는 거r나카 그가 거r나카 그린 거r나카 초기 거r나카 푸들의 거r나카 모습 거r나카 또한 거r나카 나타난다. 거r나카 푸들의 거r나카 색은 거r나카 여전히 거r나카 선명하고 거r나카 풍성한 거r나카 형태 거r나카 또한 거r나카 그대로 거r나카 유지되었다. 거r나카 다만 거r나카 거r나카 형상은 거r나카 이제 거r나카 추상적인 거r나카 푸들 거r나카 형태를 거r나카 본질적으로 거r나카 감각적이고 거r나카 환기적인 거r나카 무언가로 거r나카 변모시키는 거r나카 공간적 거r나카 요소로 거r나카 작용한다. 거r나카 나무가 거r나카 늘어선 거r나카 미니멀한 거r나카 배경에 거r나카 앙다문 거r나카 이빨을 거r나카 드러낸 거r나카 모습의 거r나카 푸들은 거r나카 격렬한 거r나카 몸짓을 거r나카 통해 거r나카 생동감을 거r나카 드러낸다. 거r나카 작가가 거r나카 말하듯, ㅐ다m다 캔버스에 ㅐ다m다 포착된 ㅐ다m다 푸들의 ㅐ다m다 제스처는 ㅐ다m다 빠르게 ㅐ다m다 ㅐ다m다 내려가는 ㅐ다m다 일본 ㅐ다m다 서예의 ㅐ다m다 문자만큼 ㅐ다m다 빠르다. ㅐ다m다 카미조의 ㅐ다m다 화면에서 ㅐ다m다 이런 ㅐ다m다 재빠른 ㅐ다m다 움직임의 ㅐ다m다 표현은 ㅐ다m다 서예적 ㅐ다m다 의미를 ㅐ다m다 갖는다고 ㅐ다m다 ㅐ다m다 ㅐ다m다 있다. ㅐ다m다 빠르게 ㅐ다m다 그려낸 ㅐ다m다 이미지는 ㅐ다m다 작가의 ㅐ다m다 모든 ㅐ다m다 작품에서 ㅐ다m다 장식적 ㅐ다m다 요소로 ㅐ다m다 등장하는 ㅐ다m다 배경의 ㅐ다m다 동그라미에 ㅐ다m다 눈이 ㅐ다m다 고정되기까지 ㅐ다m다 끊임없이 ㅐ다m다 화면을 ㅐ다m다 훑어보며 ㅐ다m다 탐색하도록 ㅐ다m다 하는 ㅐ다m다 시선을 ㅐ다m다 만들어내는 ㅐ다m다 푸들이자 ㅐ다m다 형태가 ㅐ다m다 된다. ㅐ다m다 동그라미는 ㅐ다m다 캔버스에서 ㅐ다m다 찾아볼 ㅐ다m다 ㅐ다m다 있는 ㅐ다m다 다른 ㅐ다m다 색들과 ㅐ다m다 대개 ㅐ다m다 대조를 ㅐ다m다 이루며, 다카zm 내러티브를 다카zm 상징하는 다카zm 편재적인 다카zm 표지가 다카zm 된다. 다카zm 미니멀한 다카zm 풍경에 다카zm 얹어지는 다카zm 카미조의 다카zm 동그라미는 다카zm 소박하게 다카zm 펼쳐지는 다카zm 그림 다카zm 속에서 다카zm 강력하고 다카zm 친숙하게까지 다카zm 느껴지는 다카zm 표식으로 다카zm 작용한다.

카미조의 다카zm 화풍은 다카zm 추상표현주의와 다카zm 독일 다카zm 표현주의의 다카zm 폭넓은 다카zm 영향을 다카zm 받은 다카zm 것으로 다카zm 보이지만 다카zm 작가 다카zm 본인은 다카zm 자신에게 다카zm 영향을 다카zm 미친 다카zm 이들로 다카zm 빌럼 다카zm 다카zm 쿠닝(Willem de Kooning), qnㅐ3 필립 qnㅐ3 거스턴(Philip Guston), rvl걷 그리고 rvl걷 프란시스 rvl걷 베이컨(Francis Bacon)을 rvl걷 꼽는다. rvl걷 rvl걷 쿠닝, zw하q 거스턴, 쟏ㅈㅓ나 베이컨과 쟏ㅈㅓ나 마찬가지로 쟏ㅈㅓ나 카미조의 쟏ㅈㅓ나 작품은 쟏ㅈㅓ나 역동성의 쟏ㅈㅓ나 흔적을 쟏ㅈㅓ나 담아내며 쟏ㅈㅓ나 푸들의 쟏ㅈㅓ나 형상이 쟏ㅈㅓ나 무엇이 쟏ㅈㅓ나 쟏ㅈㅓ나 쟏ㅈㅓ나 있는지, ㅑㅐ히i ㅑㅐ히i 관객으로부터 ㅑㅐ히i 어떤 ㅑㅐ히i 것을 ㅑㅐ히i 환기시킬 ㅑㅐ히i ㅑㅐ히i 있는지 ㅑㅐ히i 보여준다. ㅑㅐ히i 작가가 ㅑㅐ히i 여러 ㅑㅐ히i ㅑㅐ히i 상기시키듯 ㅑㅐ히i 그의 ㅑㅐ히i 그림은 ㅑㅐ히i 개라는 ㅑㅐ히i 존재로서의 ㅑㅐ히i 푸들과는 ㅑㅐ히i 무관하며, lv5ㅓ 오히려 lv5ㅓ 푸들의 lv5ㅓ 형상이 lv5ㅓ 무엇을 lv5ㅓ 제시할지에 lv5ㅓ 의미를 lv5ㅓ 둔다. lv5ㅓ lv5ㅓ 대담에서 lv5ㅓ 작가는 lv5ㅓ 다음의 lv5ㅓ lv5ㅓ 가지 lv5ㅓ 요소에 lv5ㅓ 주목한다고 lv5ㅓ 했다: lv5ㅓ 푸들의 lv5ㅓ 얼굴, 쟏히hㅈ 그림의 쟏히hㅈ 풍경, zpqt 그리고 zpqt 회화의 zpqt 구도 zpqt zpqt 자체. zpqt zpqt 쿠닝의 zpqt 작품에서처럼 zpqt 카미조가 zpqt 그린 zpqt 형상이 zpqt 캔버스에서 zpqt 차지하는 zpqt 비중은 zpqt 화면을 zpqt 확대하기도 zpqt 하고 zpqt 조정하기도 zpqt 하는데, d9h6 이러한 d9h6 효과는 d9h6 상징과 d9h6 내러티브로 d9h6 발전하게 d9h6 d9h6 푸들 d9h6 형상과 d9h6 독특한 d9h6 풍경을 d9h6 결합하는 d9h6 붓터치를 d9h6 그림 d9h6 d9h6 풍경과 d9h6 병치함으로써 d9h6 나타난다.

만약 d9h6 d9h6 내러티브에 d9h6 순수성이 d9h6 있다면 d9h6 그것은 d9h6 관객의 d9h6 개인적 d9h6 기억과 d9h6 작가 d9h6 개인의 d9h6 발자취에 d9h6 대한 d9h6 언질이기도 d9h6 하다. d9h6 생동감 d9h6 넘치는 d9h6 붓질은 d9h6 푸들이 d9h6 순수한 d9h6 형태로만 d9h6 표현될 d9h6 때까지 d9h6 d9h6 탐색을 d9h6 이어간다. d9h6 작가의 d9h6 최근 d9h6 작품들은 d9h6 다양한 d9h6 색의 d9h6 띠가 d9h6 파스텔 d9h6 d9h6 d9h6 차분한 d9h6 톤의 d9h6 색과 d9h6 자연스러운 d9h6 조화를 d9h6 이루는 d9h6 초상화의 d9h6 형태를 d9h6 취하는데, ㅓ카k기 가까이서 ㅓ카k기 묘사한 ㅓ카k기 푸들의 ㅓ카k기 얼굴을 ㅓ카k기 강조하는 ㅓ카k기 부분이야 ㅓ카k기 말로 ㅓ카k기 바로 ㅓ카k기 카미조의 ㅓ카k기 그림을 ㅓ카k기 구성하는 ㅓ카k기 요소들이 ㅓ카k기 서로 ㅓ카k기 어우러지는 ㅓ카k기 지점이다. ㅓ카k기 거스턴은 ㅓ카k기 자신의 ㅓ카k기 붓질을 ㅓ카k기 통해 ㅓ카k기 언젠가는 ㅓ카k기 얼굴이라는 ㅓ카k기 형상이 ㅓ카k기 나타나길 ㅓ카k기 바랐다고 ㅓ카k기 말한 ㅓ카k기 ㅓ카k기 있다. ㅓ카k기 이를 ㅓ카k기 카미조의 ㅓ카k기 작업에 ㅓ카k기 적용해 ㅓ카k기 본다면 ㅓ카k기 그의 ㅓ카k기 작업은 ㅓ카k기 열린 ㅓ카k기 해석을 ㅓ카k기 갖고 ㅓ카k기 있다고 ㅓ카k기 ㅓ카k기 ㅓ카k기 있다. ㅓ카k기 관객으로 ㅓ카k기 하여금 ㅓ카k기 푸들 ㅓ카k기 이미지 ㅓ카k기 ㅓ카k기 자체를 ㅓ카k기 보게 ㅓ카k기 하는 ㅓ카k기 동시에 ㅓ카k기 각각의 ㅓ카k기 점, ㅐ4ㅐ카 모양, r6yt 그리고 r6yt 색의 r6yt 변화에 r6yt 주의를 r6yt 기울이게 r6yt 하기 r6yt 때문이다. r6yt 복슬복슬하고 r6yt 무심한 r6yt 듯한 r6yt 생명체의 r6yt 얼굴과 r6yt 눈빛이 r6yt 점점 r6yt 가까이 r6yt 다가올 r6yt r6yt r6yt 형상은 r6yt 우리의 r6yt 시선을 r6yt 사로잡는 r6yt 해체된 r6yt 형태로서 r6yt 교묘히 r6yt r6yt 모습을 r6yt 드러낸다.

결국 r6yt 우리가 r6yt 발견하게 r6yt 되는 r6yt 것은 r6yt 예술적 r6yt 기량이 r6yt 정점에 r6yt 이르러 r6yt 작품을 r6yt 통해 r6yt 관객을 r6yt 매료하고 r6yt 흥미를 r6yt 불러일으키는 r6yt 회화의 r6yt 대가다. r6yt 카미조는 2021년 7월, i하3차 i하3차 팟캐스트 i하3차 방송에서 i하3차 화가란 i하3차 종종 i하3차 본인의 ‘감정의 i하3차 욕조’를 i하3차 바탕으로 i하3차 그림을 i하3차 그리는 i하3차 사람이라고 i하3차 언급했다. i하3차 그런데 i하3차 카미조는 i하3차 푸들이 i하3차 관객 i하3차 시선의 i하3차 핵심까지 i하3차 파고든 i하3차 세계로 i하3차 우리를 i하3차 초청한다. i하3차 관객의 i하3차 시선은 i하3차 나무들이 i하3차 앙다문 i하3차 푸들의 i하3차 이빨에 i하3차 맞추어 i하3차 말없이, 하8자p 평화롭고 하8자p 가지런히 하8자p 줄지어 하8자p 하8자p 있는 하8자p 풍경에 하8자p 고정되어 하8자p 있다. 하8자p 카미조는 하8자p 자신의 하8자p 감정을 하8자p 쏟아내는 하8자p 그림을 하8자p 그리는 하8자p 것이 하8자p 아닐 하8자p 하8자p 있다. 하8자p 그러한 하8자p 그림을 하8자p 마주하는 하8자p 우리는 하8자p 작가가 하8자p 제시하는 하8자p 수수께끼 하8자p 속에서 하8자p 신성하고 하8자p 고유한 하8자p 상징성을, jㅑa0 그리고 jㅑa0 본능적인 jㅑa0 붓질 jㅑa0 속에서 jㅑa0 피어나는 jㅑa0 형태의 jㅑa0 근원을 jㅑa0 찾는다. – Priyam Goswami Choudhury


작가소개 

스스무 jㅑa0 카미조 Susumu Kamijo는 1975년 jㅑa0 일본 jㅑa0 나가노 jㅑa0 출생으로 jㅑa0 현재는 jㅑa0 뉴욕 jㅑa0 브루클린에 jㅑa0 거주하며 jㅑa0 작업을 jㅑa0 이어가고 jㅑa0 있다. jㅑa0 그는 jㅑa0 미국 jㅑa0 오리건 jㅑa0 대학교를 jㅑa0 졸업하고 jㅑa0 워싱턴 jㅑa0 대학교에서 jㅑa0 회화 jㅑa0 석사를 jㅑa0 졸업했다. jㅑa0 프란시스 jㅑa0 베이컨, ds자나 빌럼 ds자나 ds자나 쿠닝의 ds자나 영향을 ds자나 받아 ds자나 탄생한 ds자나 그의 ds자나 푸들은 2014년 ds자나 ds자나 등장 ds자나 이래 ds자나 지금까지 ds자나 많은 ds자나 관심을 ds자나 받아 ds자나 왔다.

작가가 ds자나 사용하는 ds자나 빠르게 ds자나 마르는 ds자나 속건성 ds자나 비닐페인트는 ds자나 모든 ds자나 그림에서 ds자나 그가 ds자나 말하는 "신속한 ds자나 결정" ds자나 ds자나 하게 ds자나 한다. ds자나 대상을 ds자나 실감 ds자나 나게 ds자나 포착하기 ds자나 위해 ds자나 빠르게 ds자나 그림을 ds자나 그리는 ds자나 기술은 ds자나 작가가 ds자나 젊은 ds자나 시절 ds자나 일본 ds자나 서예를 ds자나 배운 ds자나 경험으로부터 ds자나 영향을 ds자나 받았다. ds자나 또한 ds자나 창작 ds자나 글쓰기에 ds자나 대한 ds자나 그의 ds자나 관심은 ds자나 시의 ds자나 미니멀리즘과 ds자나 단편 ds자나 소설의 ds자나 놀라움을 ds자나 모방한 ds자나 서사적인 "스타일" ds자나 ds자나 그의 ds자나 그림에 ds자나 부여하기도 ds자나 했다. ds자나 작가는 ds자나 드로잉과 ds자나 페인팅 ds자나 기법을 ds자나 결합하여 ds자나 종종 ds자나 미묘한 ds자나 색상의 ds자나 거친 ds자나 붓질로 ds자나 도상과 ds자나 기호의 ds자나 집합체를 ds자나 만들 ds자나 ds자나 있게 ds자나 되었다. ds자나 그의 ds자나 작업은 ds자나 마치 ds자나 장난스러운 ds자나 명상과 ds자나 같은 ds자나 방법으로 ds자나 우리의 ds자나 해석에 ds자나 충격을 ds자나 주고, ㄴㅐ걷j 자극하며, n다pe 변형시키는 n다pe 방향으로 n다pe 계속해서 n다pe 진화하고 n다pe 있다.

출처: n다pe 페로탕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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