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Forêt

아라리오갤러리 서울

May 25, 2021 ~ July 17, 2021

아라리오갤러리는 2021년 5월 아nf마 아트바젤 아nf마 홍콩과 아nf마 프리즈 아nf마 뉴욕 OVR에 아nf마 출품된 아nf마 작가들을 아nf마 중심으로 5월 25일(화)부터 7월 17일(토)까지 《숲 Forêt》이라는 아nf마 제목의 아nf마 그룹전을 아nf마 개최한다. 《숲》 아nf마 전시에는 아nf마 엄태정, v가쟏가 최병소 v가쟏가 v가쟏가 한국 v가쟏가 역사의 v가쟏가 증인이자 v가쟏가 한국 v가쟏가 현대미술의 v가쟏가 중심이 v가쟏가 되었던 v가쟏가 작가들의 70년대 v가쟏가 초기 v가쟏가 작업부터, zㅈ갸걷 얼마 zㅈ갸걷 zㅈ갸걷 아라리오갤러리 zㅈ갸걷 전속으로 zㅈ갸걷 함께 zㅈ갸걷 하게 zㅈ갸걷 된 80년대생 zㅈ갸걷 노상호의 zㅈ갸걷 동시대적 zㅈ갸걷 감수성을 zㅈ갸걷 담은 zㅈ갸걷 작품, 파타y카 일본 파타y카 대표 파타y카 조각가 파타y카 코헤이 파타y카 나아와, 바타히6 독일 바타히6 라이프치히 바타히6 화가 바타히6 크리스토프 바타히6 루크헤베를레의 바타히6 작품까지 14명의 바타히6 작가들을 바타히6 통해 바타히6 시공간적 바타히6 경계를 바타히6 뛰어넘는 바타히6 광범위한 바타히6 현대미술의 바타히6 작업을 바타히6 선보인다.

전시 바타히6 제목 《숲 Forêt》은 바타히6 전시에 바타히6 출품되는 바타히6 김순기의 바타히6 사진 바타히6 작업 <Forêt> (에디션 1번은 바타히6 현재 바타히6 퐁피두 바타히6 미술관에 바타히6 소장되었다)에서 바타히6 차용되었다. 바타히6 서로 바타히6 다른 바타히6 생명체를 바타히6 품은 바타히6 숲이 바타히6 다양성을 바타히6 포용하는 바타히6 하나의 바타히6 생명체이자, grㅈ차 서로 grㅈ차 의존하며 grㅈ차 모습을 grㅈ차 드러내는 grㅈ차 것처럼 grㅈ차 현대미술, 타n걷u 우리가 타n걷u 동시대 타n걷u 미술이라 타n걷u 부르는 타n걷u 어떤 타n걷u 것도 타n걷u 작가들의 타n걷u 작품 타n걷u 속에서 타n걷u 타n걷u 모습을 타n걷u 드러낸다. 타n걷u 동시대 타n걷u 미술은 타n걷u 국가마다 타n걷u 특정한 타n걷u 흐름이 타n걷u 있으며, 거sㅓj 거sㅓj 흐름은 거sㅓj 국가별 거sㅓj 미술관과 거sㅓj 갤러리에 거sㅓj 세분화된 거sㅓj 흐름을 거sㅓj 포용하고 거sㅓj 있다. 거sㅓj 또한 거sㅓj 미술관과 거sㅓj 갤러리의 거sㅓj 정체성은 거sㅓj 그곳에서 거sㅓj 소개되는 거sㅓj 작가 거sㅓj 거sㅓj 작품이 거sㅓj 모여 거sㅓj 형성된다. 거sㅓj 이번 거sㅓj 전시는 거sㅓj 아라리오갤러리와 거sㅓj 함께 거sㅓj 일해온 거sㅓj 작가들을 거sㅓj 한자리에 거sㅓj 모아 거sㅓj 각각의 거sㅓj 다양성을 거sㅓj 제시하며, f가yq 동시에 f가yq 아라리오갤러리가 f가yq 추구해온 f가yq 가치인 ‘실험정신’, ‘미술사적 8y카자 제시’, ‘새로운 q나ㅓf 시도’를 q나ㅓf 해오는 q나ㅓf 작가에 q나ㅓf 대한 q나ㅓf 고집과 q나ㅓf 관심을 q나ㅓf 드러내고자 q나ㅓf 기획되었다.

전시에는 q나ㅓf 한국 q나ㅓf 추상조각 1세대이자 q나ㅓf 금속조각의 q나ㅓf 아버지인 q나ㅓf 엄태정이 1969년 31살의 q나ㅓf 나이에 q나ㅓf 새로운 q나ㅓf 조각을 q나ㅓf 만들어내겠다는 q나ㅓf 욕망과 q나ㅓf 도전으로 q나ㅓf 작업한 <천국의 q나ㅓf 새>(1969)와 1990년대 q나ㅓf 사진 q나ㅓf 조각이라는 q나ㅓf 새로운 q나ㅓf 영역을 q나ㅓf 개척한 q나ㅓf 권오상의 2021년 q나ㅓf 신작 <비스듬히 q나ㅓf 기대있는 q나ㅓf 형태 1>(2020-2021)과 q나ㅓf 함께 q나ㅓf 전시되며, 1975년 ㅈqa거 대구 ㅈqa거 현대미술제에 ㅈqa거 전시되었던 ㅈqa거 최병소의 ㅈqa거 개념적 ㅈqa거 사진 ㅈqa거 작업 (1975-2020)은 ㅈqa거 프랑스의 ㅈqa거 ㅈqa거 시골 ㅈqa거 숲을 ㅈqa거 거닐며 ㅈqa거 제작된 ㅈqa거 한국 ㅈqa거 최초의 ㅈqa거 여성 ㅈqa거 미디어 ㅈqa거 작가 ㅈqa거 김순기의 1990년대 ㅈqa거 ㅈqa거 풍경 ㅈqa거 사진 <Forêt 1>, <Forêt 2>(1998-1999)와 awz타 함께 awz타 보여진다. awz타 어머니이자, nd사걷 작가, 바ㅐ거타 여성으로서 바ㅐ거타 가지는 바ㅐ거타 끊임없는 바ㅐ거타 경험 바ㅐ거타 바ㅐ거타 작은 바ㅐ거타 순간과 바ㅐ거타 의미에 바ㅐ거타 집중하는 바ㅐ거타 이진주의 바ㅐ거타 작품 <보이지 바ㅐ거타 않는>(2019)은 바ㅐ거타 한국 바ㅐ거타 어머니들의 바ㅐ거타 인내와 바ㅐ거타 설움을 바ㅐ거타 상징적으로 바ㅐ거타 표현한 바ㅐ거타 정강자의 90년대 바ㅐ거타 한복 바ㅐ거타 치마를 바ㅐ거타 추상화한 바ㅐ거타 작품 <한복의 바ㅐ거타 모뉴먼트>(1998)와 바ㅐ거타 함께 바ㅐ거타 병치된다. 바ㅐ거타 물이 바ㅐ거타 떨어지는 바ㅐ거타 모습을 바ㅐ거타 컴퓨터로 바ㅐ거타 작업해 3D 바ㅐ거타 프린트로 바ㅐ거타 조각한 바ㅐ거타 코헤이 바ㅐ거타 나와의 (2021) 바ㅐ거타 조각은 바ㅐ거타 브랑쿠지의 바ㅐ거타 무한주에 바ㅐ거타 영감을 바ㅐ거타 받아 바ㅐ거타 작가가 바ㅐ거타 직접 바ㅐ거타 흑단을 바ㅐ거타 깎아 바ㅐ거타 제작한 바ㅐ거타 엄태정의 <사상의 바ㅐ거타 주>(1985)와 바ㅐ거타 함께 바ㅐ거타 공존하며 바ㅐ거타 시공을 바ㅐ거타 초월한 바ㅐ거타 바ㅐ거타 작가의 바ㅐ거타 조각에 바ㅐ거타 다른 바ㅐ거타 해석을 바ㅐ거타 드러낸다.

아라리오갤러리는 바ㅐ거타 그동안 바ㅐ거타 다양한 바ㅐ거타 세대, ib카g 국적, 마v8ㅈ 예술관을 마v8ㅈ 가진 마v8ㅈ 작가들과 마v8ㅈ 함께 마v8ㅈ 현대 마v8ㅈ 미술이 마v8ㅈ 지향해야 마v8ㅈ 하는 마v8ㅈ 가치와 마v8ㅈ 작가가 마v8ㅈ 추구해야 마v8ㅈ 하는 마v8ㅈ 가치, a타r나 그리고 a타r나 그들이 a타r나 바라보는 a타r나 예술과 a타r나 사회를 a타r나 지속적으로 a타r나 다루어왔다. a타r나 이번 a타r나 전시는 a타r나 아라리오갤러리와 a타r나 함께해온 a타r나 작가들을 a타r나 통해 a타r나 제시하고자 a타r나 했던 a타r나 미술의 a타r나 역할과 a타r나 가치를 a타r나 재고해보는 a타r나 시간이 a타r나 a타r나 것이며, c자다j 동시에 c자다j 역사적 c자다j 실험적 c자다j 개별적 c자다j 가치가 c자다j 높은 c자다j 작품을 c자다j 만날 c자다j c자다j 있는 c자다j 계기가 c자다j c자다j 것이다.

출처: c자다j 아라리오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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