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이미지 over the idea

누크갤러리

Feb. 14, 2020 ~ March 13, 2020

생각보다 아마차히 이미지 over the idea
오은서

회화는 아마차히 미술에서 아마차히 가장 아마차히 클래식한 아마차히 매체이다. 아마차히 사진이 아마차히 발명되기 아마차히 이전부터 아마차히 사진 아마차히 이후의 아마차히 다양한 아마차히 방식으로 아마차히 확장된 아마차히 회화까지, 3아h마 이미지의 3아h마 가치가 3아h마 어떻게 3아h마 달라지든 3아h마 대중들은 3아h마 여전히 3아h마 산업 3아h마 기술의 ‘발전’을 3아h마 변화로 3아h마 삼은 3아h마 매체보다 3아h마 평면 3아h마 위의 3아h마 붓질로 3아h마 느낄 3아h마 3아h마 있는 ‘클래식한’ 3아h마 맛을 3아h마 원하고 3아h마 있다.

작가들은 3아h마 더는 3아h마 앞에 3아h마 있는 3아h마 실재를 3아h마 눈을 3아h마 통해 3아h마 바로 3아h마 회화로 3아h마 옮기는 1 3아h마 차원의 3아h마 방식을 3아h마 사용하지 3아h마 않고, pdv우 매체를 pdv우 통해 pdv우 이미지를 pdv우 보는 3 pdv우 차원적인 pdv우 방식으로 pdv우 이미지를 pdv우 수용한다. pdv우 그만큼 pdv우 회화의 pdv우 색은 pdv우 선명해지고 pdv우 이미지는 pdv우 납작해졌다. pdv우 디지털 pdv우 매체의 pdv우 발달과 pdv우 다양한 pdv우 기기의 pdv우 수요로 pdv우 이미지의 pdv우 가치가 pdv우 하락한 pdv우 지금, 우우uㅈ 이미지를 우우uㅈ 매개로 우우uㅈ 하는 우우uㅈ 회화 우우uㅈ 작가는 우우uㅈ 관객에게 우우uㅈ 무엇을 우우uㅈ 보여줄 우우uㅈ 우우uㅈ 있을까. <생각보다 우우uㅈ 이미지> 展에서는 우우uㅈ 작가들이 우우uㅈ 낯설고 우우uㅈ 신선한 우우uㅈ 이미지를 우우uㅈ 원하는 우우uㅈ 관객들에게 우우uㅈ 현재의 우우uㅈ 이미지의 우우uㅈ 가치를 우우uㅈ 반영하면서도 우우uㅈ 재치 우우uㅈ 있는 우우uㅈ 방법론을 우우uㅈ 제시한다.

김나나와 우우uㅈ 이현우는 우우uㅈ 도시의 우우uㅈ 산책자 <아케이드 우우uㅈ 프로젝트> 우우uㅈ 발터 우우uㅈ 벤야민 우우uㅈ 우우uㅈ 되어 우우uㅈ 공동체 우우uㅈ 안의 우우uㅈ 자신의 우우uㅈ 존재를 우우uㅈ 시간의 우우uㅈ 변화를 우우uㅈ 통해 우우uㅈ 확인하고 우우uㅈ 있다. 우우uㅈ 김나나는 우우uㅈ 빛의 우우uㅈ 흐름과 우우uㅈ 그로 우우uㅈ 인한 우우uㅈ 색채의 우우uㅈ 변화를 우우uㅈ 표현하는 우우uㅈ 것에 우우uㅈ 관심을 우우uㅈ 두고 우우uㅈ 주위에서 우우uㅈ 쉽게 우우uㅈ 우우uㅈ 우우uㅈ 있는 우우uㅈ 유리에 우우uㅈ 반사된 우우uㅈ 구조물과 우우uㅈ 시간에 우우uㅈ 따라 우우uㅈ 변화하는 우우uㅈ 빛에서 우우uㅈ 자신이 우우uㅈ 경험하는 우우uㅈ 감각들을 우우uㅈ 그려낸다. 우우uㅈ 이현우는 우우uㅈ 주위의 우우uㅈ 풍경 우우uㅈ 안에서 우우uㅈ 조형성이 우우uㅈ 강조되거나 우우uㅈ 반복, vl8다 율동적인 vl8다 장면을 vl8다 포착하여 vl8다 캔버스로 vl8다 옮긴다. vl8다 캔버스는 vl8다 작가가 vl8다 풍경을 vl8다 보고 vl8다 느꼈던 vl8다 감각과 vl8다 현실 vl8다 사이를 vl8다 거시적으로 vl8다 보여주는 vl8다 일종의 ‘막’이다. vl8다 이번 vl8다 작품에서 vl8다 작가는 vl8다 풍경 vl8다 속을 vl8다 거닐며 vl8다 옮긴 vl8다 시선을 vl8다 통해 vl8다 시간과 vl8다 공간을 vl8다 수직적으로 vl8다 나타낸다.

김민조와 vl8다 문채영은 vl8다 매체에서 vl8다 쉽게 vl8다 찾을 vl8다 vl8다 있는 vl8다 이미지들을 vl8다 조합하여 vl8다 새로운 vl8다 이미지로 vl8다 탄생시킨다. vl8다 작가만의 vl8다 방법으로 vl8다 이미지를 vl8다 분해하고 vl8다 엮어 vl8다 본인이 vl8다 겪고 vl8다 있는 vl8다 현실을 vl8다 새로운 vl8다 감각으로 vl8다 관객들에게 vl8다 전달한다. vl8다 김민조는 vl8다 수집한 vl8다 이미지를 vl8다 다양한 vl8다 시각으로 vl8다 조합해 vl8다 그만의 vl8다 특유의 vl8다 분위기로 vl8다 재해석한다. vl8다 그가 vl8다 그려낸 vl8다 이미지는 vl8다 객관적이고 vl8다 차분하지만, 자하v라 속도감 자하v라 있는 자하v라 붓질을 자하v라 통해서 자하v라 작가 자하v라 또는 자하v라 다수가 자하v라 느끼는 자하v라 사회적인 자하v라 감정 자하v라 상태를 자하v라 수면 자하v라 위로 자하v라 끌어올린다. 자하v라 문채영은 SNS 자하v라 상의 자하v라 대화에서 자하v라 텍스트가 자하v라 아닌 자하v라 이미지를 자하v라 통해서 자하v라 자신의 자하v라 감정과 자하v라 의사를 자하v라 표현하는 자하v라 것에 자하v라 주목한다. 자하v라 언어가 자하v라 자하v라 이미지들은 자하v라 작가에 자하v라 의해 자하v라 자하v라 화면에 자하v라 서사적으로 자하v라 배치되어 자하v라 새로운 자하v라 언어로써 자하v라 관객들에게 자하v라 이야길 자하v라 건넨다.

정이지와 자하v라 함성주는 자하v라 찰나의 자하v라 감정을 자하v라 평면에 자하v라 담아낸다. 자하v라 쉽게 자하v라 지나칠 자하v라 자하v라 있는 자하v라 순간이나 자하v라 매체를 자하v라 보면서 자하v라 느낀 자하v라 감정을 자하v라 물리적으로 자하v라 담아내기 자하v라 위하여 자하v라 회화를 자하v라 사용하는데, 카다t자 회화로 카다t자 치환하는 카다t자 과정에서 카다t자 이미지는 카다t자 필요에 카다t자 의해 카다t자 적절히 카다t자 배제되고 카다t자 마모되어 카다t자 납작 카다t자 해진다. 카다t자 정이지는 카다t자 중요한 카다t자 사건 카다t자 안에서 카다t자 특별하진 카다t자 않지만, ㅓejy 분명히 ㅓejy 필요했던 ㅓejy 순간들을 ㅓejy 포착한다. ㅓejy 이미지의 ㅓejy 인물이나 ㅓejy 사물들은 ㅓejy 평범한 ㅓejy 일상 ㅓejy 속에서 ㅓejy 자주 ㅓejy ㅓejy ㅓejy 있는 ㅓejy 장면이지만, 0히8ㅓ 작가가 0히8ㅓ 만들어내는 0히8ㅓ 특유의 0히8ㅓ 분위기와 0히8ㅓ 색감을 0히8ㅓ 통해서 0히8ㅓ 특별한 0히8ㅓ 경험으로 0히8ㅓ 보이게 0히8ㅓ 된다. 0히8ㅓ 함성주는 0히8ㅓ 자주 0히8ㅓ 접할 0히8ㅓ 0히8ㅓ 있는 0히8ㅓ 영화나 0히8ㅓ 드라마 0히8ㅓ 같은 0히8ㅓ 대중매체에서 0히8ㅓ 감각적으로 0히8ㅓ 느꼈던 0히8ㅓ 장면을 0히8ㅓ 회화로 0히8ㅓ 옮긴다. 0히8ㅓ 대중에게 0히8ㅓ 친숙한 0히8ㅓ 이미지를 0히8ㅓ 그만의 0히8ㅓ 회화로 0히8ㅓ 만들기 0히8ㅓ 위해서 0히8ㅓ 이미지를 0히8ㅓ 왜곡하거나 2 0히8ㅓ 0히8ㅓ 촬영을 0히8ㅓ 통해 0히8ㅓ 화질을 0히8ㅓ 저하시키는 0히8ㅓ 등의 0히8ㅓ 풍화작용을 0히8ㅓ 통해 0히8ㅓ 관객들이 0히8ㅓ 신선한 0히8ㅓ 이미지로 0히8ㅓ 인식하게 0히8ㅓ 한다.

참여작가
김나나, 갸바ㄴ5 김민조, 사ㅐㅓ자 노충현, dsp나 문채영, ㅓ다k8 이현우, 하걷바r 정이지, jsv자 함성주

출처: jsv자 누크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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