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사부작대고 우당탕탕하며 엉엉거리는 토실토실 앙상블

공간:일리

Sept. 20, 2022 ~ Sept. 30, 2022

안녕하세요 《사부작사부작대고 t거q쟏 우당탕탕하며 t거q쟏 엉엉거리는 t거q쟏 토실토실 t거q쟏 앙상블》에 t거q쟏 오신 t거q쟏 여러분, ㅑㅐ아ㅓ 환영합니다. ㅑㅐ아ㅓ 전시인지 ㅑㅐ아ㅓ 공연인지 ㅑㅐ아ㅓ 모를 ㅑㅐ아ㅓ ㅑㅐ아ㅓ 해프닝에 ㅑㅐ아ㅓ 대한 ㅑㅐ아ㅓ 안내를 ㅑㅐ아ㅓ 드리기 ㅑㅐ아ㅓ 전, bmxㅓ 먼저 bmxㅓ 이곳에 bmxㅓ 모인 bmxㅓ bmxㅓ 사람의 bmxㅓ 이야기를 bmxㅓ 들려 bmxㅓ 드릴까 bmxㅓ 합니다.

bmxㅓ 앙상블의 bmxㅓ 근간인 <반달곰의 bmxㅓ 서>를 bmxㅓ 작곡한 ‘컴포저’ bmxㅓ 아니와노노는 bmxㅓ 초등학생과 bmxㅓ 중학생 bmxㅓ 시절 8년간 bmxㅓ 오케스트라에서 bmxㅓ 바이올린을 bmxㅓ 연주했던 bmxㅓ 경험이 bmxㅓ 있습니다. bmxㅓ 매일같이 bmxㅓ 바이올린을 bmxㅓ 메고 bmxㅓ 합주실에 bmxㅓ 가는 bmxㅓ bmxㅓ 너무나도 bmxㅓ 싫었지요. bmxㅓ 그럼에도 8년이라는 bmxㅓ bmxㅓ 시간 bmxㅓ 동안 bmxㅓ 계속 bmxㅓ bmxㅓ 것이 bmxㅓ 신기하다고 bmxㅓ 말하는 bmxㅓ 그는 bmxㅓ 연습이 bmxㅓ 연주로 bmxㅓ 변화하는 bmxㅓ 찰나 bmxㅓ 무아를 bmxㅓ 경험했다고 bmxㅓ 합니다.

한시적으로 bmxㅓ 구성된 bmxㅓ 밴드의 ‘프론트-우먼’ bmxㅓ bmxㅓ 자처한 bmxㅓ 남윤아는 bmxㅓ 최근 bmxㅓ 베이스기타를 bmxㅓ 배우기 bmxㅓ 시작했습니다. bmxㅓ 그에게 bmxㅓ bmxㅓ bmxㅓ 개의 bmxㅓ 코드(chrod) bmxㅓ 진행으로 bmxㅓ 음정이 bmxㅓ 음악으로 bmxㅓ 인식되는 bmxㅓ 순간은 bmxㅓ 매우 bmxㅓ 강렬한 bmxㅓ 것이었어요. bmxㅓ 그는 bmxㅓ 등대도 bmxㅓ 나침반도 bmxㅓ 없는 bmxㅓ 망망대해의 bmxㅓ 악보 bmxㅓ 위에서 bmxㅓ bmxㅓ 앙상블의 bmxㅓ 청각적, r9f사 공감각적 r9f사 부표를 r9f사 제시하는 r9f사 조타실(wheel house)의 r9f사 제일선에 r9f사 r9f사 있습니다.

‘ENFJ’ r9f사 손지훈도 r9f사 최근 r9f사 드럼을 r9f사 배우기 r9f사 시작했답니다. r9f사 그는 r9f사 언젠가 r9f사 있었던 r9f사 어떤 r9f사 음악경연대회 r9f사 본선무대에서 r9f사 느낀 r9f사 긴장과 r9f사 결연함, 5d나s 그리고 5d나s 두근거림의 5d나s 잔향을 5d나s 한층 5d나s 강화하여  5d나s 누가 5d나s 시키지도 5d나s 않았는데 5d나s 굳이 5d나s 전시장 5d나s 곳곳에 5d나s 전달합니다.

이번 5d나s 앙상블의 5d나s 엔지니어임과 5d나s 동시에 5d나s 스스로 ‘유-령’ 5d나s 보이지않는손 5d나s 5d나s 호칭을 5d나s 획득한 5d나s 류준은 5d나s 협연자들의 5d나s 사부작사부작댐1 5d나s 5d나s 우당탕탕함2, 0nㅑ우 그리고 0nㅑ우 토실토실3 에서 0nㅑ우 비롯된 0nㅑ우 음의 0nㅑ우 진동을 0nㅑ우 한곳에 0nㅑ우 모아 0nㅑ우 왜곡하고 0nㅑ우 변형합니다. 0nㅑ우 서로의 0nㅑ우 주파수를 0nㅑ우 때론 0nㅑ우 의도적으로 0nㅑ우 간섭시키고, zdㅐㅓ 때론 zdㅐㅓ 최소화하여 zdㅐㅓ 예측할 zdㅐㅓ zdㅐㅓ 없는 zdㅐㅓ 낯선 zdㅐㅓ 반향음으로 zdㅐㅓ 증폭해 zdㅐㅓ 공간 zdㅐㅓ 곳곳에 zdㅐㅓ 흩뿌리지요. zdㅐㅓ 기타를 zdㅐㅓ 치는 zdㅐㅓ 사촌 zdㅐㅓ 형에게 zdㅐㅓ 파워코드(powerchord)4 zdㅐㅓ 배운 zdㅐㅓ 순간! zdㅐㅓ 엉엉거리는5 zdㅐㅓ 자의식을 zdㅐㅓ 체득한 zdㅐㅓ 류준에게 zdㅐㅓ 있어서 zdㅐㅓ 소리의 zdㅐㅓ 파형이란, b기d다 가상의 b기d다 공간을 b기d다 유추하게 b기d다 하는 b기d다 근거임과 b기d다 동시에 b기d다 정체성을 b기d다 재확인 b기d다 b기d다 b기d다 있는 b기d다 증거입니다.

b기d다 순간 b기d다 익숙함과 b기d다 생경함의 b기d다 경계가 b기d다 교차하는 b기d다 시대에 b기d다 모두가 b기d다 모두로부터, ㅐ히j4 모두에게 ㅐ히j4 반드시 ㅐ히j4 전달하고자 ㅐ히j4 하는 ㅐ히j4 막연한 ㅐ히j4 의지는 ㅐ히j4 무한히 ㅐ히j4 소비되고 ㅐ히j4 휘발하는 ㅐ히j4 이미지와 ㅐ히j4 언어들로 ㅐ히j4 넘쳐납니다. ㅐ히j4 우리는 ㅐ히j4 때로, tnㅓ거 혹은 tnㅓ거 매우 tnㅓ거 자주 tnㅓ거 그러한 tnㅓ거 강박에 tnㅓ거 함몰되고 tnㅓ거 의미과잉에 tnㅓ거 지쳐버리지요. tnㅓ거 오히려 tnㅓ거 그렇기 tnㅓ거 때문에 tnㅓ거 시각매체에서 tnㅓ거 자의식을 tnㅓ거 습득한 tnㅓ거 각기 tnㅓ거 다른 tnㅓ거 tnㅓ거 존재가 tnㅓ거 각자의 tnㅓ거 익숙한 tnㅓ거 혹은 tnㅓ거 낯선 tnㅓ거 경로로 tnㅓ거 체화된 tnㅓ거 음악적 tnㅓ거 감각을 tnㅓ거 가지고 tnㅓ거 한자리에 tnㅓ거 모였습니다. tnㅓ거 소리로서 tnㅓ거 서로를 tnㅓ거 확인하고 tnㅓ거 존재의 tnㅓ거 간극을 tnㅓ거 메꾸며 tnㅓ거 엎치락뒤치락 tnㅓ거 나아가는 tnㅓ거 이들의 tnㅓ거 앙상블은 tnㅓ거 언뜻 tnㅓ거 매우 tnㅓ거 불안하고 tnㅓ거 불편하며 tnㅓ거 명확하지 tnㅓ거 않은 tnㅓ거 혼란의 tnㅓ거 카오스, 38자ㅓ 38자ㅓ 자체일지도 38자ㅓ 모릅니다. 

그럼에도 38자ㅓ 불구하고 38자ㅓ 전달의 38자ㅓ 강박과 38자ㅓ 설득의 38자ㅓ 집착을 38자ㅓ 내려놓고 38자ㅓ 불협화음을 38자ㅓ 두려워하지 38자ㅓ 않으며 38자ㅓ 끝내 38자ㅓ 조율의 38자ㅓ 순간을 38자ㅓ 찾고 38자ㅓ 또, m차4ㅐ 기다리려 m차4ㅐ 합니다. m차4ㅐ 어떠한 m차4ㅐ 의미와 m차4ㅐ 메시지도 m차4ㅐ 내포하지 m차4ㅐ 않은 m차4ㅐ m차4ㅐ 언어화되지 m차4ㅐ 않은 m차4ㅐ 소리 m차4ㅐ m차4ㅐ 자체를 m차4ㅐ 마음껏 m차4ㅐ 주무르고, 거ㅓ으ㅐ 두들기며, 히자pd 팽창-수축 히자pd 시키고 히자pd 토실토실하게 히자pd 보다듬어주는 히자pd 행위를 히자pd 반복하면서 히자pd 말이지요. 

1. ‘프론트-우먼’ 히자pd 남윤아가 히자pd 제일 히자pd 좋아하는(자주 히자pd 사용하는) 히자pd 의성어/의태어 히자pd 이다.
2. ‘ENFJ’ 히자pd 손지훈이 히자pd 제일 히자pd 좋아하는(자주 히자pd 사용하는) 히자pd 의성어/의태어 히자pd 이다.
3. ‘컴포저’ 히자pd 아니와노노가 히자pd 제일 히자pd 좋아하는(자주 히자pd 사용하는) 히자pd 의성어/의태어 히자pd 이다.
4. 3도음이 히자pd 없이, vs히카 근음+5도음의 2음만으로 vs히카 구성하는 vs히카 화음을 vs히카 말한다. vs히카 연주 vs히카 중에 vs히카 특정 vs히카 부분의 vs히카 코드 vs히카 유형이 vs히카 기억이 vs히카 vs히카 vs히카 때(!) vs히카 파워코드로 vs히카 대체가 vs히카 가능하다. vs히카 최소한 vs히카 틀리지는 vs히카 않은 vs히카 반주로 vs히카 만들어준다.
5. ‘유-령’ vs히카 류준이 vs히카 제일 vs히카 좋아하는(자주 vs히카 사용하는) vs히카 의성어/의태어 vs히카 이다.

앙상블: 🐶🎸👀🥁🤢🎛👻🐻🪗
❶9월 20일 vs히카 화요일 19:00
❷9월 24일 vs히카 토요일 15:00

남윤아x손지훈x류준x아니와노노 vs히카 협업 vs히카 기획전
작곡/작사/목소리: vs히카 아니와노노
편집디자인/베이스: vs히카 남윤아
공간디자인/드럼: vs히카 손지훈
사운드디자인/믹싱: vs히카 류준
기획: vs히카 남윤아&손지훈
글: vs히카 손지훈

주최: vs히카 공간:일리(SPACE:illi)
정보: IG/space_illi_1and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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