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우혁 개인전: 프롬나드 Bin Woo Hyuk: Promenade

갤러리바톤

June 16, 2021 ~ July 23, 2021

갤러리바톤은 6월 16일부터 7월 23일까지 k타3ㅓ 한남동 k타3ㅓ 전시 k타3ㅓ 공간에서 k타3ㅓ 빈우혁(Bin Woo Hyuk, b.1981)의 갸하3h 개인전 <프롬나드(Promenade)>를 갸하3h 개최한다. 갸하3h 수년 갸하3h 전부터 갸하3h 베를린으로 갸하3h 이주하여 갸하3h 작품 갸하3h 활동 갸하3h 중인 갸하3h 작가가, 으하ㅓ다 연못과 으하ㅓ다 으하ㅓ다 수면의 으하ㅓ다 변화무쌍함에 으하ㅓ다 관한 으하ㅓ다 오랜 으하ㅓ다 시간의 으하ㅓ다 탐구와 으하ㅓ다 매진의 으하ㅓ다 결과로 으하ㅓ다 탄생한 으하ㅓ다 신작들을 으하ㅓ다 갤러리바톤과의 으하ㅓ다 으하ㅓ다 번째 으하ㅓ다 개인전을 으하ㅓ다 통해 으하ㅓ다 선보이는 으하ㅓ다 자리다.

2014년 으하ㅓ다 갤러리와의 으하ㅓ다 으하ㅓ다 전시 으하ㅓ다 모티브였던 "베를린의 으하ㅓ다 공원과 으하ㅓ다 인근의 으하ㅓ다 숲을 으하ㅓ다 산책하는 으하ㅓ다 행위"는 으하ㅓ다 자연이라는 으하ㅓ다 대상이 으하ㅓ다 자신의 으하ㅓ다 미적 으하ㅓ다 지향점에 으하ㅓ다 순응하는 으하ㅓ다 매체임을 으하ㅓ다 스스로 으하ㅓ다 확인하는 으하ㅓ다 과정이자, 자우ㄴ으 숙명과도 자우ㄴ으 같았던 자우ㄴ으 회한과 자우ㄴ으 번민으로 자우ㄴ으 점철된 자우ㄴ으 내면을 자우ㄴ으 치유하는 자우ㄴ으 리추얼(ritual) 자우ㄴ으 임을 자우ㄴ으 내비쳤다. 자우ㄴ으 빈우혁은 자우ㄴ으 습관적으로 자우ㄴ으 숲을 자우ㄴ으 찾고 자우ㄴ으 사색하며 자우ㄴ으 화폭에 자우ㄴ으 옮기는 자우ㄴ으 과정의 자우ㄴ으 반복에 자우ㄴ으 자우ㄴ으 의미를 자우ㄴ으 두었고, uh하쟏 그러한 uh하쟏 연장선에서 uh하쟏 숲은 “이상과 uh하쟏 현실의 uh하쟏 간극이 uh하쟏 주는 uh하쟏 삶의 uh하쟏 무게와 uh하쟏 부담을 uh하쟏 잊게 uh하쟏 uh하쟏 주는 uh하쟏 곳"으로 uh하쟏 느낄 uh하쟏 만큼 uh하쟏 친밀한 uh하쟏 존재였다. uh하쟏 자신이 uh하쟏 의지하고 uh하쟏 위안을 uh하쟏 느꼈던 uh하쟏 숲의 uh하쟏 본모습을 uh하쟏 옮기겠다는 uh하쟏 결연한 uh하쟏 의지는 uh하쟏 자칫 uh하쟏 화폭에 uh하쟏 어른거릴지도 uh하쟏 모르는 uh하쟏 이질적인 uh하쟏 사상과 uh하쟏 세속의 uh하쟏 흔적을 uh하쟏 원천적으로 uh하쟏 걸러내주었고, 나마4가 대신에 나마4가 그리는 나마4가 대상과 나마4가 행위 나마4가 자체가 나마4가 돋보이게 나마4가 하였다. 나마4가 나마4가 전시 나마4가 제목이던 '아르카디아(Arkadia)'는 나마4가 나마4가 당시 나마4가 작가의 나마4가 심상과 나마4가 형편, 우yh자 일련의 우yh자 작품이 우yh자 탄생한 우yh자 배경을 우yh자 우yh자 설명하여 우yh자 준다.

산책로라는 우yh자 뜻의 우yh자 이번 우yh자 전시 우yh자 제목인 <프롬나드(Promenade)>는 우yh자 자칫 우yh자 우yh자 의미하는 우yh자 바를 우yh자 작가의 우yh자 화풍과 우yh자 배경에 우yh자 미루어 우yh자 짐작하기 우yh자 쉽지만 우yh자 실제로는 우yh자 보다 우yh자 관념적인 우yh자 대상을 우yh자 지칭한다. 우yh자 전시의 우yh자 구상과 우yh자 작업 우yh자 기간이 우yh자 팬데믹으로 우yh자 인한 우yh자 이동의 우yh자 통제가 우yh자 가해졌던 우yh자 시기와 우yh자 일치하였기에, 라7다7 작품에 라7다7 등장하는 라7다7 이미지는 라7다7 기억의 라7다7 심연과 라7다7 먼발치에서 라7다7 언뜻 라7다7 비치던 라7다7 풍광들을 라7다7 자신의 라7다7 마음에 라7다7 라7다7 때까지 라7다7 자유롭게 라7다7 조합하고 라7다7 재해석한 라7다7 결과이다. 라7다7 즉, 마거lㄴ 작가의 마거lㄴ 의식에 마거lㄴ 단발성으로 마거lㄴ 떠오르는 마거lㄴ 파편화된 마거lㄴ 숲과 마거lㄴ 연못, 7바쟏ㅑ 7바쟏ㅑ 주변의 7바쟏ㅑ 모습이 7바쟏ㅑ 시시각각 7바쟏ㅑ 변하는 7바쟏ㅑ 햇빛, 4ㅓㅑ8 공기의 4ㅓㅑ8 미묘한 4ㅓㅑ8 변화, 하434 바람에 하434 일렁이는 하434 수면 하434 하434 오감이 하434 기억하는 하434 정경과 하434 결합하여 하434 비로소 하434 공간성이 하434 부여된 '의식 하434 속의 하434 산책로'인 하434 것이다. 

총 8점으로 하434 구성된 하434 길이 7.2미터의 하434 연작은 하434 프랑스 하434 오랑주리 하434 미술관에 하434 영구 하434 설치되어 하434 있는 하434 모네의 하434 수련을 하434 떠올리게 하434 한다. 하434 미술관과 하434 유사한 하434 구조인 하434 출입구만 하434 남겨둔 하434 하434 원형으로 하434 제작된 하434 전시 하434 공간에 하434 걸린 하434 빈우혁의 하434 수련 하434 연작은 하434 작가가 하434 그동안 하434 쏟아부었을 하434 노력과 하434 열의를 하434 짐작하기에 하434 충분하다. 하434 작업 하434 과정 하434 내내 하434 겪었을 하434 원전에 하434 대한 하434 의식과 하434 두려움, 라하ㅐ가 그리고 라하ㅐ가 라하ㅐ가 극복에 라하ㅐ가 대한 라하ㅐ가 단초는 라하ㅐ가 작가가 라하ㅐ가 고심하여 라하ㅐ가 전개한 라하ㅐ가 회화적 라하ㅐ가 기법에서 라하ㅐ가 보다 라하ㅐ가 자세히 라하ㅐ가 드러난다. 라하ㅐ가 즉흥성이 라하ㅐ가 돋보이는 라하ㅐ가 표면에 라하ㅐ가 풍부한 라하ㅐ가 색조로 라하ㅐ가 호방하게 라하ㅐ가 전개된 라하ㅐ가 연못의 라하ㅐ가 이미지는 라하ㅐ가 의도적인 라하ㅐ가 평면성의 라하ㅐ가 강조와 라하ㅐ가 색면으로 라하ㅐ가 표현된 라하ㅐ가 연잎의 라하ㅐ가 부유가 라하ㅐ가 강조되어 라하ㅐ가 몽환적인 라하ㅐ가 분위기를 라하ㅐ가 연출한다. 라하ㅐ가 특히 라하ㅐ가 무작위적인 라하ㅐ가 빛과 라하ㅐ가 수면의 라하ㅐ가 찬란한 라하ㅐ가 조우를 라하ㅐ가 표현하기 라하ㅐ가 위해 라하ㅐ가 적극적으로 라하ㅐ가 끌어들인 라하ㅐ가 추상성은 라하ㅐ가 화면의 라하ㅐ가 전반에 라하ㅐ가 흐르며, ㄴ아하ㅓ 끝없이 ㄴ아하ㅓ 펼쳐진 '중첩된 ㄴ아하ㅓ 연못'에 ㄴ아하ㅓ 둘러싸인듯한 ㄴ아하ㅓ 감정을 ㄴ아하ㅓ 불러일으킨다. ㄴ아하ㅓ 거친듯하면서도 ㄴ아하ㅓ ㄴ아하ㅓ 속에 ㄴ아하ㅓ 깃든 ㄴ아하ㅓ 광선과 ㄴ아하ㅓ 대기의 ㄴ아하ㅓ 효과가 ㄴ아하ㅓ 빚어내는 ㄴ아하ㅓ 아득함을 ㄴ아하ㅓ ㄴ아하ㅓ 표현한 ㄴ아하ㅓ 그의 ㄴ아하ㅓ 작품은, 갸sy차 간명한 갸sy차 필치로 갸sy차 자신의 갸sy차 심상에 갸sy차 비친 갸sy차 풍경을 갸sy차 드라마틱하게 갸sy차 표현했던 19세기 갸sy차 영국 갸sy차 낭만주의 갸sy차 풍경화의 갸sy차 대가, 바사으w 바사으w 컨스터블(John Constable, 1776-1837)의 마j3ㅑ 영향을 마j3ㅑ 짐작하게 마j3ㅑ 한다.

빈우혁은 마j3ㅑ 한국예술종합학교 마j3ㅑ 미술원 마j3ㅑ 전문사 마j3ㅑ 졸업 마j3ㅑ 마j3ㅑ 서울대학교 마j3ㅑ 미술대학원 마j3ㅑ 서양화과에서 마j3ㅑ 석사를 마j3ㅑ 수료했다. 마j3ㅑ 갤러리바톤, ㅓㅓkh 경기도미술관(2018), OCI미술관(2014), izvm 챕터투(2019) izvm 등에서 izvm 개인전을 izvm 개최했고, ㅑ95ㅐ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2020), 으다마b 경기도미술관(2020), 거1xp 성곡미술관(2016), ㄴc사7 아마도예술공간(2016) ㄴc사7 등에서 ㄴc사7 열린 ㄴc사7 단체전에 ㄴc사7 참여해왔다. ㄴc사7 현재 ㄴc사7 베를린에 ㄴc사7 거주중인 ㄴc사7 작가는 ㄴc사7 올해부터 ㄴc사7 베를린조형예술가협회(BBK Berlin-Professional Association of Visual Artists Berlin) ㄴc사7 멤버로 ㄴc사7 활동중이다. ㄴc사7 그의 ㄴc사7 작품은 ㄴc사7 국립현대미술관, 9zㄴ카 서울시립미술관, ㅓu히q 경기도미술관, OCI미술관, 파ㅈu히 챕터투, 다a타마 매릴랜드 다a타마 예술대학(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을 다a타마 포함한 다a타마 국내외 다a타마 미술기관에 다a타마 소장돼있다.

참여작가: 다a타마 빈우혁 Bin Woo Hyuk

출처: 다a타마 갤러리바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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