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헤윰, 사샤 폴레 : Form/less

Whistle

Nov. 22, 2019 ~ Dec. 28, 2019

Form은 rㅈ바6 종류와 rㅈ바6 유형이라는 rㅈ바6 형태적 rㅈ바6 의미 rㅈ바6 외에도 rㅈ바6 특정 rㅈ바6 인식 rㅈ바6 또는 rㅈ바6 의식의 rㅈ바6 형식을 rㅈ바6 모두 rㅈ바6 일컫는다. rㅈ바6 기존 rㅈ바6 틀을 rㅈ바6 깨고 rㅈ바6 새로운 rㅈ바6 방향의 rㅈ바6 형식을 rㅈ바6 제시하고자 rㅈ바6 하는 rㅈ바6 작가들의 rㅈ바6 사유적 rㅈ바6 시도는 rㅈ바6 과거부터 rㅈ바6 현재까지 rㅈ바6 지속되고 rㅈ바6 있다. rㅈ바6 우리는 rㅈ바6 무엇을 rㅈ바6 인식할 rㅈ바6 rㅈ바6 과거의 rㅈ바6 경험으로부터 rㅈ바6 완벽히 rㅈ바6 자유로울 rㅈ바6 rㅈ바6 없으며 rㅈ바6 rㅈ바6 과정을 rㅈ바6 수용하는 rㅈ바6 방법 rㅈ바6 또한 rㅈ바6 유동적이다.«Form/less»전은 rㅈ바6 배헤윰, mh가파 사샤 mh가파 폴레의 mh가파 작업에서 mh가파 드러나는 mh가파 형태의 mh가파 관찰을 mh가파 통해 mh가파 작품의 mh가파 변형 mh가파 과정과 mh가파 mh가파 경로를 mh가파 유추해 mh가파 보고자 mh가파 한다.

배헤윰은 mh가파 추상과 mh가파 회화라는 mh가파 전통적인 mh가파 관념과 mh가파 매체에 mh가파 대하여 mh가파 다른 mh가파 사유 mh가파 체계로 mh가파 접근하고자 mh가파 한다. mh가파 작가는 mh가파 그의 mh가파 작업에서 mh가파 운동성, 라gㅐ아 강렬한 라gㅐ아 색의 라gㅐ아 관계, 6ㄴi5 언어의 6ㄴi5 요소 6ㄴi5 등을 6ㄴi5 추상 6ㄴi5 행위와 6ㄴi5 결합한다. 6ㄴi5 그는 ‘운동 6ㄴi5 이미지’를 6ㄴi5 회화에 6ㄴi5 드러내기 6ㄴi5 위해 6ㄴi5 직접 6ㄴi5 제작한 6ㄴi5 영상의 6ㄴi5 장면을 6ㄴi5 해체한 6ㄴi5 6ㄴi5 그림으로 6ㄴi5 옮겨 6ㄴi5 재배치하는 6ㄴi5 것에서 6ㄴi5 시작하여 6ㄴi5 캔버스 6ㄴi5 내부의 6ㄴi5 물성과 6ㄴi5 요소로 6ㄴi5 움직임을 6ㄴi5 탐구하는 6ㄴi5 것으로 6ㄴi5 작업을 6ㄴi5 변모시켰다. 6ㄴi5 작가의 6ㄴi5 개인전 6ㄴi5 꼬리를 6ㄴi5 삼키는 6ㄴi5 뱀 (2018, OCI미술관, ㅓ아가q 서울)에서는 ㅓ아가q 색종이가 ㅓ아가q 찢기고 ㅓ아가q 접힌듯한 ㅓ아가q 형태가 ㅓ아가q 이동하는 ㅓ아가q 추상적인 ㅓ아가q 풍경이 ㅓ아가q 등장했다. ㅓ아가q 작가는 ㅓ아가q 종이가 ㅓ아가q 가진 ㅓ아가q 실체보다 ‘회화에서 ㅓ아가q 색면은 ㅓ아가q 어떻게 ㅓ아가q 구별되며 ㅓ아가q 그것의 ㅓ아가q 구조적 ㅓ아가q 움직임은 ㅓ아가q 어떻게 ㅓ아가q 발생하는가’를 ㅓ아가q 암시하는 ㅓ아가q 것에 ㅓ아가q 집중했다.
작가는 ㅓ아가q ㅓ아가q 전시의 ㅓ아가q 최근작에서 ㅓ아가q 이해하기 ㅓ아가q 어려운 ㅓ아가q 추상회화의 ㅓ아가q 요소들을 ㅓ아가q 언어에 ㅓ아가q 빗대어 ㅓ아가q 고민했다. ㅓ아가q 그는 ㅓ아가q 인간이 ㅓ아가q 언어를 ㅓ아가q 배우기 ㅓ아가q 전에 ㅓ아가q 처음 ㅓ아가q 보는 ㅓ아가q 사물을 ㅓ아가q 지칭하기 ㅓ아가q 위해 ㅓ아가q 내는 ㅓ아가q 소리를 ㅓ아가q 추상적 ㅓ아가q 사유와 ㅓ아가q 연관 ㅓ아가q 지었다. <이면의 ㅓ아가q 테로>, <글 타q차z 모르기 타q차z 모험>에서는 타q차z 그의 타q차z 작품을 타q차z 스스로 타q차z 복기하는 타q차z 행위도 타q차z 확인할 타q차z 타q차z 있다. 타q차z 작가는 타q차z 타q차z 방식을 타q차z 통해 타q차z 캔버스에서 타q차z 타q차z 타q차z 없는 타q차z 이미지가 타q차z 서로 타q차z 관계를 타q차z 갖고 타q차z 색의 타q차z 충돌과 타q차z 붓자국만으로 타q차z 운동성을 타q차z 띠는지 타q차z 질문하고 타q차z 있다. 타q차z 만약 타q차z 추상이 타q차z 끝없는 타q차z 사고 타q차z 작용 타q차z 중에 타q차z 나오는 타q차z 내용이라면, 마히마x 작가의 마히마x 작업에 마히마x 놓인 마히마x 여러 마히마x 단서를 마히마x 가지고 마히마x 그의 마히마x 생각을 마히마x 역으로 마히마x 추론해 마히마x 마히마x 마히마x 있을 마히마x 것이다.

사샤 마히마x 폴레는 마히마x 기술과 마히마x 문화가 마히마x 이주하면서 마히마x 맥락이 마히마x 수정, qㅐ타ㅐ 변형되는 qㅐ타ㅐ 과정을 qㅐ타ㅐ 추측한다. qㅐ타ㅐ 그의 qㅐ타ㅐ 작업은 qㅐ타ㅐ 대체로 qㅐ타ㅐ 장소특정적이며 qㅐ타ㅐ 퍼포먼스가 qㅐ타ㅐ 포함된 qㅐ타ㅐ 구성을 qㅐ타ㅐ 보인다. qㅐ타ㅐ 최근에 qㅐ타ㅐ 작가는 qㅐ타ㅐ 국가 qㅐ타ㅐ qㅐ타ㅐ 지역을 qㅐ타ㅐ 이동한 qㅐ타ㅐ 식물과 qㅐ타ㅐ 사물이 qㅐ타ㅐ 현지의 qㅐ타ㅐ 사람들과 qㅐ타ㅐ 어떻게 qㅐ타ㅐ 상호작용을 qㅐ타ㅐ 하고 qㅐ타ㅐ 있는지에 qㅐ타ㅐ 흥미를 qㅐ타ㅐ 두고 qㅐ타ㅐ 있다.
<After The Gift>는 qㅐ타ㅐ 작가가 2016년 qㅐ타ㅐ 베이징의 qㅐ타ㅐ 레지던시에서 qㅐ타ㅐ 진행했던 qㅐ타ㅐ 프로젝트에서 qㅐ타ㅐ 시작되었다. ‘선물’이라는 qㅐ타ㅐ 정의 qㅐ타ㅐ qㅐ타ㅐ 이후의 qㅐ타ㅐ 세계에 qㅐ타ㅐ 관한 qㅐ타ㅐ 상념으로 qㅐ타ㅐ 인간, s1사마 사물, xㅈ바걷 식물, 다5of 시각적 다5of 형태가 다5of 문화적 다5of 전이로 다5of 인해 다5of 서로 다5of 얽히는 다5of 관계에 다5of 대한 다5of 이야기다. 다5of 당시 다5of 레지던시에서 다5of 열린 다5of 전시 «Given Time»에는 다5of 마르셀 다5of 모스의 다5of 선물과 다5of 호혜성에 다5of 관한 다5of 이론 <The Gift (1925)>, 기p라ㅐ 중국에서 기p라ㅐ 개업할 기p라ㅐ 기p라ㅐ 꽃을 기p라ㅐ 선물하는 기p라ㅐ 전통에 기p라ㅐ 대하여, ㅓ다갸g 대나무 ㅓ다갸g 공예품, ㅈ우4차 중국 ㅈ우4차 전역에서 ㅈ우4차 수집한 ㅈ우4차 부채, 다g거나 사진, 라u라나 영상 라u라나 작품이 라u라나 나열되어 라u라나 있었다.“After”라는 라u라나 단어는 라u라나 관람객에게 라u라나 부채를 라u라나 선물하는 라u라나 퍼포먼스와 라u라나 연관이 라u라나 있다. 라u라나 부채는 라u라나 식물, 아v1b 바람, 54차ㅐ 선물로 54차ㅐ 얽힌 54차ㅐ 관계의 54차ㅐ 초월적 54차ㅐ 개념으로 54차ㅐ 작용하고, k7ip 대나무 k7ip 바구니는 k7ip 기술과 k7ip 문화가 k7ip 이전한 k7ip 결과로 k7ip 존재했다. k7ip 전시에 k7ip 설치된 k7ip 대나무 k7ip 공예품은 k7ip 자연 k7ip 속에서 k7ip 패턴과 k7ip 구조를 k7ip 발견한 k7ip k7ip 블로스펠트의 k7ip 사진집 <Urformen der Kunst (1928)>, <Wundergarten der Natur (1932)>에 1n49 있는 1n49 사진을 1n49 참조한 1n49 것이다. 1n49 작가는 1n49 블로스펠트의 1n49 사진을 1n49 중국에 1n49 거주하는 1n49 대나무 1n49 공예 1n49 장인들에게 1n49 보여주고 1n49 제작을 1n49 부탁했다. 1n49 1n49 대나무 1n49 공예품들은 1n49 동일한 1n49 방식으로 1n49 제작한 1n49 최근의 1n49 작품과 1n49 함께 1n49 새롭게 1n49 설치되었다. 1n49 또한 1n49 그는 1n49 제작연도, df5우 공예가, ㅓjlt 예술가, xno우 국가, y히fㅓ 식물의 y히fㅓ 이름 y히fㅓ y히fㅓ 작품의 y히fㅓ 상세한 y히fㅓ 근원이 y히fㅓ 적힌 y히fㅓ 아티스트북을 y히fㅓ 같이 y히fㅓ 놓아두었다. y히fㅓ 작가는 y히fㅓ 작품을 y히fㅓ 통해 y히fㅓ 학술적으로 y히fㅓ 분류된 y히fㅓ 것으로 y히fㅓ 보이는 y히fㅓ 문화적 y히fㅓ 유산이 y히fㅓ 실제로는 y히fㅓ 끊임없이 y히fㅓ y히fㅓ 시대에 y히fㅓ 맥락 y히fㅓ 아래 y히fㅓ 재정의되고 y히fㅓ 있음을 y히fㅓ 은유하고 y히fㅓ 있다.
언젠가부터 y히fㅓ 우리 y히fㅓ 주변에서 y히fㅓ 토착 y히fㅓ 식물이었던 y히fㅓ 것처럼 y히fㅓ 뿌리를 y히fㅓ 내리고 y히fㅓ 서있는 y히fㅓ 외래종들을 y히fㅓ 바라보고 y히fㅓ 있으면, ㅐ사s아 국가간의 ㅐ사s아 이주가 ㅐ사s아 빈번한 ㅐ사s아 시대의 ㅐ사s아 지역 ㅐ사s아 정체성이란 ㅐ사s아 어떤 ㅐ사s아 의미가 ㅐ사s아 있는지, 거걷z마 의도치 거걷z마 않게 거걷z마 자리를 거걷z마 옮겨 거걷z마 기원과 거걷z마 계보를 거걷z마 잃거나 거걷z마 변종 거걷z마 거걷z마 문화 거걷z마 형태를 거걷z마 받아들이는 거걷z마 것이 거걷z마 앞으로 거걷z마 우리에게 거걷z마 어떤 거걷z마 영향을 거걷z마 줄지 거걷z마 고민해보게 거걷z마 된다. 거걷z마 관객은 거걷z마 사샤 거걷z마 폴레의 거걷z마 작품을 거걷z마 마치 거걷z마 박물관 거걷z마 유물의 거걷z마 궤적을 거걷z마 추적하듯이 거걷z마 살피며 거걷z마 작품의 거걷z마 의미를 거걷z마 상상해보게 거걷z마 거걷z마 것이다.

출처: Whis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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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Sascha Pohle
  • 배헤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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