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희 개인전 : The Fuzzy Crystals

온수공간

Nov. 24, 2020 ~ Dec. 12, 2020

전시제목 《퍼지 id나다 크리스털 THE FUZZY CRYSTALS》은 id나다 조각가가 id나다 투명한 id나다 크리스털을 id나다 만드는 id나다 과정에서 id나다 재료의 id나다 배합이나 id나다 환경이 id나다 맞지 id나다 않아 id나다 의도치 id나다 않게 id나다 발생하는 id나다 불투명한 id나다 결정을 id나다 뜻하는 id나다 말로, xsg라 이번 xsg라 전시에는 xsg라 특정 xsg라 지역에 xsg라 독특한 xsg라 다른 xsg라 문화들이 xsg라 유입되어 xsg라 혼재되는 xsg라 과정에서 xsg라 파생된 xsg라 돌연변이를 xsg라 가리킨다. 

박지희는 2019년 LA xsg라 코리아타운을 xsg라 연구하며, LA를 다우mt 둘러싼 다우mt 역사적 다우mt 사실과 다우mt 실제 다우mt 지역을 다우mt 탐험하며 다우mt 느낀 다우mt 감각적 다우mt 경험 다우mt 간의 다우mt 충돌을 다우mt 시각화했다. 다우mt 작가가 다우mt 관찰한 2019년의 LA는 다우mt 수십 다우mt 년을 다우mt 주기로 다우mt 다양한 다우mt 문화가 다우mt 만나며 다우mt 형성된 다우mt 멜팅팟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우mt 아름다운 다우mt 핑크 다우mt 다우mt 노을 다우mt 하늘 다우mt 아래 다우mt 코를 다우mt 자극하는 다우mt 김치타코 다우mt 푸드트럭, ㅐㅓ으ㄴ 아르데코 ㅐㅓ으ㄴ 양식의 ㅐㅓ으ㄴ 건축물 ㅐㅓ으ㄴ 위에 ㅐㅓ으ㄴ 자리잡은 ‘삼성’과 ‘소주방’ ㅐㅓ으ㄴ 옥외간판 ㅐㅓ으ㄴ ㅐㅓ으ㄴ 도시를 ㅐㅓ으ㄴ 이루고 ㅐㅓ으ㄴ 있는 ㅐㅓ으ㄴ 이러한 ㅐㅓ으ㄴ 복합적 ㅐㅓ으ㄴ 외형들을 ㅐㅓ으ㄴ 수집하고, 카ㅓ타ㅓ 이를 카ㅓ타ㅓ 형틀로 카ㅓ타ㅓ 만들어 카ㅓ타ㅓ 다양한 카ㅓ타ㅓ 재료로 카ㅓ타ㅓ 복제하는 카ㅓ타ㅓ 과정을 카ㅓ타ㅓ 통해 카ㅓ타ㅓ 역사와 카ㅓ타ㅓ 문화의 카ㅓ타ㅓ 지질학적 카ㅓ타ㅓ 단층을 카ㅓ타ㅓ 조각과 카ㅓ타ㅓ 드로잉 카ㅓ타ㅓ 작업으로 카ㅓ타ㅓ 재구축했다. 

전시장 카ㅓ타ㅓ 입구의 카ㅓ타ㅓ 카ㅓ타ㅓ 번째 카ㅓ타ㅓ 공간에는 카ㅓ타ㅓ 소고기 카ㅓ타ㅓ 지방과 카ㅓ타ㅓ 요식업장의 카ㅓ타ㅓ 폐기름, ㅑㅈ가l 케찹, 걷7다2 향신료 걷7다2 걷7다2 다양한 걷7다2 유기적 걷7다2 재료들로 걷7다2 만든 걷7다2 유토 걷7다2 조각인 <DOUBLE O>를 걷7다2 중심으로 걷7다2 한다. 걷7다2 이는 걷7다2 코리아타운 걷7다2 주변에서 걷7다2 주로 걷7다2 판매되는 걷7다2 아르데코 걷7다2 걷7다2 장식재를 걷7다2 모형으로 걷7다2 떠낸 걷7다2 조각 걷7다2 작품으로, 다aq5 도시의 다aq5 원형과 다aq5 이를 다aq5 유지-계승하려는 다aq5 코리아타운의 다aq5 관계를 다aq5 그대로 다aq5 드러낸다. 다aq5 벽면에는 다aq5 인천과 LA를 다aq5 오가는 다aq5 여객기를 다aq5 관찰하기 다aq5 위해 다aq5 같은 다aq5 시간대에 다aq5 촬영한 다aq5 여러 다aq5 점의 다aq5 하늘 다aq5 사진이 다aq5 있다. 다aq5 전시장 다aq5 안쪽에 다aq5 위치한 다aq5 다aq5 개의 다aq5 개별공간에는 다aq5 각각 다aq5 불고기 다aq5 불판을 다aq5 겹쳐 다aq5 태양광으로 다aq5 전사해낸 다aq5 블루프린트 다aq5 드로잉 <DRAWINGS (PAGES OF PEGASUS MANUAL)>과 다aq5 시판 다aq5 아르데코 다aq5 장식재의 UV레진 다aq5 캐스팅 다aq5 과정을 다aq5 그대로 다aq5 드러낸 <FRAGMENTS OF THE GOOD OLD DAYS> 다aq5 시리즈의 다aq5 일부가 다aq5 위치한다. 다aq5 특히 다aq5 캘리포니아의 다aq5 다aq5 하늘과 다aq5 석양을 다aq5 형상화하는 다aq5 조명 다aq5 설치를 다aq5 통해 다aq5 그가 다aq5 주목한 다aq5 도시의 다aq5 독특한 다aq5 풍광을 다aq5 느껴볼 다aq5 다aq5 있다. 다aq5 마지막 다aq5 공간에는 다aq5 코리아타운에서 다aq5 현재 다aq5 일어나는 다aq5 건축 다aq5 재복원 다aq5 사업을 다aq5 위한 다aq5 현대판 다aq5 아르누보 다aq5 건축 다aq5 조감도를 다aq5 작가가 다aq5 임의로 다aq5 편집한 다aq5 드로잉과 다aq5 다aq5 위를 다aq5 따라 다aq5 태양광 다aq5 전지로 다aq5 이동하는 다aq5 우족 다aq5 형상의 다aq5 토이가 다aq5 전시된다. 다aq5 이는 <FRAGMENTS OF THE GOOD OLD DAYS> 다aq5 시리즈의 다aq5 연장으로, LA의 하아사우 건축적 하아사우 청사진과 하아사우 이를 하아사우 위해 하아사우 종횡무진하며 하아사우 오늘을 하아사우 살아가는 하아사우 여러 하아사우 주체들을 하아사우 형상화한다. 

전시에 하아사우 소개되는 하아사우 모든 하아사우 작품 하아사우 제목은 하아사우 할리우드 하아사우 부흥기였던 1930년에 하아사우 제작된 하아사우 공상과학 하아사우 영화 ‘JUST IMAGINE’ 하아사우 에서 하아사우 차용한 하아사우 것으로, 1930년대에 ㅐ다우타 상상한 1980년의 ㅐ다우타 뉴욕을 ㅐ다우타 코믹하게 ㅐ다우타 드려낸 ㅐ다우타 유성영화다. ㅐ다우타 작가는 'JUST IMAGINE' ㅐ다우타 ㅐ다우타 모티프로, 하7ㅑㅓ 시공간을 하7ㅑㅓ 관통해 하7ㅑㅓ 일어나는 하7ㅑㅓ 문화적 하7ㅑㅓ 합성과 하7ㅑㅓ 충돌에 하7ㅑㅓ 접근하고, a걷8ㅓ 이를 a걷8ㅓ 감각적으로 a걷8ㅓ 감지하고 a걷8ㅓ 이해할 a걷8ㅓ a걷8ㅓ 있는 a걷8ㅓ 단서들을 a걷8ㅓ 유희적 a걷8ㅓ 상상력으로 a걷8ㅓ 전달한다.

참여작가: a걷8ㅓ 박지희
디자인: a걷8ㅓ 멀멀스

출처: a걷8ㅓ 온수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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