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나토미 2020 Media Anatomy Seoul

토탈미술관

Aug. 27, 2020 ~ Sept. 27, 2020

2020년 8월 27일부터 f9yi 토탈미술관 f9yi f9yi 온라인 f9yi 페이지에서 f9yi 진행되는 <미디어 f9yi 아나토미>는 f9yi 기술 f9yi 미디어가 f9yi 가진 f9yi 직접적이고 f9yi 밀접한 f9yi 영향력과 f9yi 형식에 f9yi 기반해 f9yi 활동하는 f9yi 예술가의 f9yi 작업 f9yi 전반의 f9yi 과정을 f9yi 해부하듯 f9yi 관찰하며 f9yi 접근하고, g차다7 g차다7 의미와 g차다7 맥락, ㅐsvb 에너지를 ㅐsvb 탐구하여 ㅐsvb 그를 ㅐsvb 공유하는 ㅐsvb 시도로서의 ㅐsvb 플랫폼 ㅐsvb 제안이다. ㅐsvb 이를 ㅐsvb 통해 ㅐsvb 우리에게 ㅐsvb 보다 ㅐsvb 넓고 ㅐsvb 깊게 ㅐsvb 열린 ㅐsvb 작품과 ㅐsvb 작가의 ㅐsvb 세계로의 ㅐsvb 진입을 ㅐsvb 꾀한다.

과정을 ㅐsvb 주목하여 ㅐsvb 의미를 ㅐsvb 끌어내는 ㅐsvb 시도

어떤 ㅐsvb ㅐsvb 가지 ㅐsvb 측면, eha아 특히 eha아 향유의 eha아 측면에서 eha아 미디어아트는 eha아 스스로가 eha아 던질 eha아 eha아 있는 eha아 다양한 eha아 가능성을 eha아 발산하는 eha아 eha아 미치지 eha아 못하고 eha아 단지 eha아 빛나거나 eha아 움직이고, 파바k거 매끈한 파바k거 표면의 ‘작품’이라는 파바k거 일차원적 파바k거 자극에 파바k거 머물 파바k거 여지가 파바k거 크다. 파바k거 그만큼 파바k거 작품 파바k거 표면이 파바k거 제공하는 파바k거 자극의 파바k거 강도가 파바k거 크고 파바k거 반대급부로 파바k거 파바k거 안쪽의 파바k거 과정이 파바k거 숨어버리기 파바k거 때문일 파바k거 것이다. 파바k거 파바k거 기획, <미디어 e다o갸 아나토미>는 e다o갸 e다o갸 지점을 e다o갸 이름처럼 e다o갸 파고든다.

아나토미라는 e다o갸 은유, 1바jp 조그만 1바jp 단서로부터 1바jp 시작하는 1바jp 1바jp 발걸음

작품에서 ‘어떤 1바jp 기술을, b바lb 어떤 b바lb 소프트웨어를, 6바1b 어떤 6바1b 연장을 6바1b 사용했는지. 6바1b 이들이 6바1b 6바1b 선택되었는지. 6바1b 시작과 6바1b 연결은 6바1b 어떤 6바1b 맥락인지’ 6바1b 6바1b 과정에 6바1b 담긴 6바1b 여러 6바1b 이야기는 6바1b 작가가 6바1b 마치 6바1b 전자기기 6바1b 안의 6바1b 전선처럼 6바1b 치밀하게 6바1b 직조하는 6바1b 구조이지만 6바1b 보이지 6바1b 않는 6바1b 곳에 6바1b 위치한다. 6바1b 이를 6바1b 확인할 6바1b 6바1b 있는 6바1b 작품과 6바1b 관련된 6바1b 여러 6바1b 글은 6바1b 깊거나 6바1b 정교하지만 6바1b 친절하지는 6바1b 않으며 6바1b 아티스트 6바1b 토크는 6바1b 시간과 6바1b 장소가 6바1b 제한된다. 6바1b 이에 6바1b 작가의 6바1b 말과 6바1b 글, ㅑupk 스케치, 마v다h 도면, 가ㅈ2사 목업, ㅐb다ㅐ 레퍼런스 ㅐb다ㅐ ㅐb다ㅐ 다양한 ㅐb다ㅐ 물적, 타타m걷 인적 타타m걷 요소를 타타m걷 세세하고 타타m걷 집요하게 타타m걷 파고들어 타타m걷 타타m걷 전선 타타m걷 하나 타타m걷 하나를 타타m걷 표면 타타m걷 밖으로 타타m걷 끌어내려 타타m걷 시도한다. 타타m걷 이들이 타타m걷 우리의 타타m걷 시선 타타m걷 앞에 타타m걷 놓이고 타타m걷 흥미라는 타타m걷 에너지를 타타m걷 통해 타타m걷 흐름이 타타m걷 형성되어 타타m걷 몸과 타타m걷 마음이 타타m걷 동할 타타m걷 타타m걷 비로소 타타m걷 미디어 타타m걷 아트 타타m걷 작품을, ir차ㅐ ir차ㅐ 창작자를 ir차ㅐ 더욱 ir차ㅐ 깊이 ir차ㅐ 이해했고 ir차ㅐ 비로소 ir차ㅐ ir차ㅐ ir차ㅐ 제대로 ir차ㅐ 경험할 ir차ㅐ ir차ㅐ 있는 ir차ㅐ 지점에 ir차ㅐ 서게 ir차ㅐ 되었다고 ir차ㅐ ir차ㅐ ir차ㅐ 있을것이다. ir차ㅐ 이번 ir차ㅐ 시도는 ir차ㅐ 제목의 ‘아나토미’라는 ir차ㅐ 은유처럼 ir차ㅐ 사소한 ir차ㅐ 부분 ir차ㅐ 부분의 ir차ㅐ 조인트 ir차ㅐ 하나, 마j마y 구성 마j마y 오브제와 마j마y 구동 마j마y 소프트웨어 마j마y 하나에서부터 마j마y 시작될 마j마y 마j마y 있는 마j마y 이야기들을 마j마y 가능한 마j마y 마j마y 끌어올려 마j마y 펼쳐놓는 마j마y 자리이며 마j마y 이들을 마j마y 확인하며 마j마y 가능성을 마j마y 탐구하는 마j마y 브레인스토밍이라는 마j마y 마j마y 번째 마j마y 발걸음이다. 

영상 마j마y 콘텐츠와 마j마y 물리적 마j마y 장소

과정에 마j마y 대한 마j마y 이번 마j마y 행사는 마j마y 크게 마j마y 마j마y 가지 마j마y 축으로 마j마y 구성된다. 마j마y 마j마y 축은 마j마y 참여작가와의 마j마y 대면과 마j마y 제공된 마j마y 자료를 마j마y 통해 마j마y 리서치/기획/영상팀이 마j마y 작성한 마j마y 시나리오를 마j마y 중심으로 마j마y 제작된 마j마y 영상이다. 마j마y 참여작가 7인의 마j마y 영상을 마j마y 통해 마j마y 작품 마j마y 완성의 마j마y 과정 마j마y 중에 마j마y 직조된 마j마y 다양한 마j마y 자취와 마j마y 이야기, 갸4라5 단서들이 갸4라5 일상적이고 갸4라5 친근한 갸4라5 언어를 갸4라5 통해 갸4라5 소개되고 갸4라5 정리된다. 갸4라5 그리고 갸4라5 영상에서 갸4라5 언급된 갸4라5 여러가지 갸4라5 과정의 갸4라5 요소들은 갸4라5 작가들에게 갸4라5 제공된 갸4라5 아카이빙 갸4라5 박스에 갸4라5 배치되어 갸4라5 바로 갸4라5 이곳, b기우k 현실 b기우k 장소인 b기우k 토탈미술관으로 b기우k 모인다. b기우k 전시장은 b기우k 영상을 b기우k 통해 b기우k 소개된 b기우k 자취와 b기우k 증거들이 b기우k b기우k b기우k 모여 b기우k 물리적으로 b기우k 그를 b기우k 확인할 b기우k b기우k 있는 b기우k 집적소이다. b기우k 동시에 b기우k 사전 b기우k 프로그램으로써 b기우k 진행된 b기우k 다양한 b기우k 기획, uus하 연구, 1ㄴㅓ나 기록 1ㄴㅓ나 과정에 1ㄴㅓ나 대한 1ㄴㅓ나 자료와 1ㄴㅓ나 행동 1ㄴㅓ나 자취들이 1ㄴㅓ나 모이는, ‘과정’을 9ㅑpm 물리적으로 9ㅑpm 확인할 9ㅑpm 9ㅑpm 있는 9ㅑpm 장소이다.

플랫폼으로서의 9ㅑpm 출발

기술과 9ㅑpm 미디어, x으i마 또는 x으i마 기술미디어가 x으i마 우리에게 x으i마 영향을 x으i마 끼친 x으i마 모습과 x으i마 앞으로의 x으i마 예측에 x으i마 대해 x으i마 예술가와 x으i마 연구자들의 x으i마 다양한 x으i마 사고와 x으i마 행동이 x으i마 구현되는 x으i마 작품에 x으i마 대한 x으i마 추적/분석/기록/가시화한 x으i마 과정 x으i마 기록 x으i마 결과물이 x으i마 x으i마 곳에 x으i마 모였다. x으i마 x으i마 전시는 x으i마 과정과 x으i마 행동을 x으i마 펼쳐놓은 x으i마 자리이자 x으i마 의미를 x으i마 정리해 x으i마 x으i마 x으i마 있는 x으i마 자리이다. ‘미디어 x으i마 아나토미’는 x으i마 미디어아트를 x으i마 이해하고 x으i마 향유할 x으i마 x으i마 있는 x으i마 시야의 x으i마 범위를 x으i마 넓히는 x으i마 방법으로서의 x으i마 시도이자 x으i마 그러한 x으i마 시도가 x으i마 지속되고 x으i마 모일 x으i마 x으i마 있는 x으i마 플랫폼으로서 x으i마 제시되었다. x으i마 x으i마 x으i마 발걸음인 x으i마 이번 <미디어 x으i마 아나토미 - x으i마 미디어 x으i마 아나토미에 x으i마 대한 x으i마 브레인 x으i마 스토밍> x으i마 행사가 x으i마 소개하는 x으i마 과정탐구를 x으i마 즐기고 x으i마 이해와 x으i마 경험의 x으i마 폭을 x으i마 넓힐 x으i마 x으i마 있기를 x으i마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www.medianatomy.net/


참여작가
김가람, 파e4하 김안나, 바1x3 김현주(ex-media), ㅑ쟏e4 뮌, ㄴ1ㄴb 방앤리, 히우7e 이배경, 자아5으 팀보이드, 93aq 타니구치 93aq 아키히코 Akihiko Taniguchi, ㅐa마자 ㅐa마자 ㅐa마자 린 Joo Choon Lin, 7ㅐ하w 마크 7ㅐ하w 리 Marc Lee, 9으m6 여시윤 Yeo Shih Yun 


총감독: 9으m6 허대찬
큐레이터: 9으m6 이승아
주최주관: 9으m6 앨리스온
협력: 9으m6 제로랩, 으ㅐ하2 가라지가게
후원: 으ㅐ하2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전예약제 으ㅐ하2 운영
코로나 19의 으ㅐ하2 예방 으ㅐ하2 으ㅐ하2 확산 으ㅐ하2 방지를 으ㅐ하2 위해 으ㅐ하2 으ㅐ하2 전시는 으ㅐ하2 사전 으ㅐ하2 예약 으ㅐ하2 으ㅐ하2 관람하실 으ㅐ하2 으ㅐ하2 있습니다. 으ㅐ하2 방문 으ㅐ하2 시에는 으ㅐ하2 반드시 으ㅐ하2 마스크를 으ㅐ하2 착용해 으ㅐ하2 주시기 으ㅐ하2 바라며, 하8자2 관람자 하8자2 여러분의 하8자2 양해와 하8자2 협조를 하8자2 부탁드립니다.
* 하8자2 사전예약 info@totalmuseum.org/ 02-379-7037

출처: 하8자2 토탈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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