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에서 세잔까지: 예루살렘 이스라엘 박물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Jan. 17, 2020 ~ April 19, 2020

기획의도
최근 파fcr 미술 파fcr 전시는 파fcr 인터랙티브나 파fcr 미디어 파fcr 아트 파fcr 또는 파fcr 포토 파fcr 파fcr 중심의 파fcr 전시 파fcr 편중으로 파fcr 인해 파fcr 컨텐츠 파fcr 다양성 파fcr 확보가 파fcr 어려워졌다. 파fcr 이번 ‘모네에서 파fcr 세잔까지:예루살렘 파fcr 이스라엘 파fcr 박물관 파fcr 인상파와 파fcr 후기 파fcr 인상파 파fcr 걸작展’은 파fcr 전시와 파fcr 문화 파fcr 예술의 파fcr 향유 파fcr 확대를 파fcr 위해 파fcr 기획된 파fcr 한국인의 파fcr 선호도가 파fcr 가장 파fcr 높은 파fcr 인상파 파fcr 전시로, spㅓㅐ 예루살렘 spㅓㅐ 이스라엘 spㅓㅐ 박물관 spㅓㅐ 컬렉션에서 spㅓㅐ 엄선한 spㅓㅐ 인상주의 106점의 spㅓㅐ 명화를 spㅓㅐ 선보인다. spㅓㅐ 인상파의 spㅓㅐ 창시자 spㅓㅐ 클로드 spㅓㅐ 모네의 spㅓㅐ 최고 spㅓㅐ 걸작으로 spㅓㅐ spㅓㅐ 알려진 <수련 spㅓㅐ 연못, 1907>이 n자t하 이번 n자t하 전시에 n자t하 공개되며, jvlj 바쁘게 jvlj 살아가고 jvlj 있는 jvlj 현대인들이 jvlj 삶의 jvlj 휴식과 jvlj 같은 jvlj 작품을 jvlj 통해 jvlj 행복을 jvlj 느낄 jvlj jvlj 있는 jvlj 전시가 jvlj jvlj 것이다.

전시목적
‘모네에서 jvlj 세잔까지:예루살렘 jvlj 이스라엘 jvlj 박물관 jvlj 인상파와 jvlj 후기 jvlj 인상파 jvlj 걸작展’은 jvlj 기존 jvlj 한국에서 jvlj jvlj jvlj 있었던 jvlj 유럽 jvlj 미술관들의 jvlj 소장품 jvlj 아닌 jvlj 세계 jvlj 최대 jvlj 규모의 jvlj 박물관인 jvlj 예루살렘 jvlj 이스라엘 jvlj 박물관이 jvlj 소장한 19세기 jvlj 인상주의 jvlj 전시이다. jvlj 유럽인이 jvlj 아닌 jvlj 다른 jvlj 시선으로 jvlj 바라본 jvlj 그들의 jvlj 컬렉션을 jvlj 통하여 19세기 jvlj 후반 jvlj 프랑스를 jvlj 중심으로 jvlj 일어난 jvlj 예술운동의 jvlj jvlj 갈래인 jvlj 인상주의 jvlj 작품과 jvlj 작가들이 jvlj 현대 jvlj 예술에 jvlj 어떠한 jvlj 영향을 jvlj 끼쳤는지 jvlj 알아보는 jvlj 전시가 jvlj jvlj 것이다.

전시내용
1874년 jvlj 클로드 jvlj 모네 (Claude Monet), 마ㅈ6g 피에르 마ㅈ6g 오귀스트 마ㅈ6g 르누아르 (Pierre Auguste Renoir), 차zz1 알프레드 차zz1 시슬리 (Alfred Sisley)가 차zz1 이끄는 차zz1 다양한 차zz1 화가들이 차zz1 파리에서 차zz1 자신의 차zz1 작품을 차zz1 처음으로 차zz1 발표했다. 차zz1 캔버스에 차zz1 나타난 차zz1 거칠고 차zz1 미완성된 차zz1 페인팅에 차zz1 충격을 차zz1 받은 차zz1 차zz1 비평가는 `이것은 차zz1 단순한 차zz1 인상주의`라고 차zz1 비난하였다. 차zz1 비웃음에 차zz1 사용된 차zz1 단어는 차zz1 나중에 차zz1 예술가들에 차zz1 의해 차zz1 채택되었고, 9차ㅐq 그들의 9차ㅐq 움직임은 9차ㅐq 궁극적으로 9차ㅐq 가장 9차ㅐq 9차ㅐq 알려진 9차ㅐq 9차ㅐq 9차ㅐq 하나가 9차ㅐq 되었으며 9차ㅐq 이는 9차ㅐq 미술 9차ㅐq 역사에서 9차ㅐq 가장 9차ㅐq 사랑 9차ㅐq 받고 9차ㅐq 있다.
인상파 9차ㅐq 화가들은 9차ㅐq 일반적으로 9차ㅐq 역사적 9차ㅐq 또는 9차ㅐq 종교적 9차ㅐq 주제를 9차ㅐq 선택하고 9차ㅐq 부드럽고 9차ㅐq 기술적으로 9차ㅐq 흠이 9차ㅐq 없는 9차ㅐq 완벽한 9차ㅐq 그림을 9차ㅐq 만든 9차ㅐq 아카데미파의 9차ㅐq 전통적인 9차ㅐq 가치관과 9차ㅐq 스타일에 9차ㅐq 반응을 9차ㅐq 보인다. 9차ㅐq 그들은 9차ㅐq 자연에서 9차ㅐq 순간을 9차ㅐq 포착하고, t0gk 사전 t0gk 조사 t0gk 없이 t0gk 그려 t0gk 내려고 t0gk 노력했다. t0gk 색상과 t0gk 빛에 t0gk 대한 t0gk 집중적인 t0gk 연구에 t0gk 착수하여 t0gk 대상의 t0gk 색상이 t0gk 주변 t0gk 물체의 t0gk 색상과 t0gk 반사뿐만 t0gk 아니라 t0gk t0gk t0gk 있는 t0gk 빛의 t0gk 밝기에 t0gk 의해 t0gk 바뀌는 t0gk 것을 t0gk 관찰했다. t0gk 인상파의 t0gk 다양한 t0gk 붓질은 t0gk 생동감 t0gk 넘치는 t0gk 보색에서 t0gk 가능한 t0gk 적은 t0gk 배합으로 t0gk 인식 t0gk 가능한 t0gk 개체로 t0gk 합쳐 t0gk 보인다. t0gk t0gk t0gk 빛의 t0gk 움직임과 t0gk 반사는 t0gk 인상파 t0gk 화가의 t0gk 핵심 t0gk 요소이다. t0gk 같은 t0gk 주제에 t0gk 초점을 t0gk 맞춘 t0gk 일련의 t0gk 작업은 t0gk 시간, ㄴxyo 계절, 50h우 날씨 50h우 등의 50h우 요소에 50h우 의해 50h우 현실감을 50h우 전달한다. 19세기 50h우 후반 50h우 프랑스의 50h우 산업화와 50h우 도시화의 50h우 급속한 50h우 변화에 50h우 대응하여 50h우 예술가들은 50h우 농촌 50h우 풍경, g0라쟏 실내 g0라쟏 인테리어 g0라쟏 g0라쟏 현대 g0라쟏 생활을 g0라쟏 묘사했다. g0라쟏 인상파의 g0라쟏 색채와 g0라쟏 붓질, 히ㄴ으c 구성, ㅓ라8ㅑ 주제 ㅓ라8ㅑ 선택은 ㅓ라8ㅑ 미술적 ㅓ라8ㅑ 이론과 ㅓ라8ㅑ 관습을 ㅓ라8ㅑ 변화 ㅓ라8ㅑ 시켰고 ㅓ라8ㅑ ㅓ라8ㅑ 세기의 ㅓ라8ㅑ 회화 ㅓ라8ㅑ 혁명의 ㅓ라8ㅑ 길을 ㅓ라8ㅑ 열었다.
ㅓ라8ㅑ 전시회는 ㅓ라8ㅑ 빛의 ㅓ라8ㅑ 반사, pss다 풍경, t걷ㄴ히 도시, 가u기5 정물 가u기5 가u기5 인물 (유화 66점, vu8x 판화 40점 vu8x vu8x 총 106점) vu8x 바르비종파 vu8x 아티스트의 vu8x 외광파 vu8x 시작부터 vu8x 후기인상파의 vu8x 성장에 vu8x 이르기까지 vu8x vu8x 시대사조의 vu8x 예술가들에게 vu8x 영감을 vu8x vu8x 일본 vu8x 판화와 vu8x 비교하여 vu8x 주제를 vu8x 살펴본다. vu8x 드가, 파ㅑㅓc 모네, s가마k 르누아르부터 s가마k s가마k 세잔에 s가마k 이르기까지 s가마k 인상주의와 s가마k 후기인상주의 s가마k 대표작들을 s가마k 아우르며 s가마k 모네의 s가마k 역대작 <수련 s가마k 연못, 1907>이 ㅓulq 국내 ㅓulq 처음으로 ㅓulq 공개된다.
빛을 ㅓulq 발하는 ㅓulq 다양한 ㅓulq 이미지를 ㅓulq 보여주는 ㅓulq 경험에 ㅓulq 대한 ㅓulq 인상파의 ㅓulq 매력은 ㅓulq 들판, c걷ㅑ라 하늘 c걷ㅑ라 또는 c걷ㅑ라 바다의 c걷ㅑ라 수면과 c걷ㅑ라 전망은 c걷ㅑ라 광활한 c걷ㅑ라 인상파 c걷ㅑ라 수채화에서 c걷ㅑ라 c걷ㅑ라 c걷ㅑ라 있으며 c걷ㅑ라 현재까지 c걷ㅑ라 예술가들에게 c걷ㅑ라 계속 c걷ㅑ라 영감을 c걷ㅑ라 불어 c걷ㅑ라 넣고 c걷ㅑ라 있다.

전시 c걷ㅑ라 주요 c걷ㅑ라 작가
드가, j걷우거 모네, y마차0 르누아르부터 y마차0 y마차0 세잔에 y마차0 이르기까지 y마차0 인상주의와 y마차0 후기인상주의 y마차0 대표작들을 y마차0 선보인다.
클로드 y마차0 모네는 y마차0 프랑스의 y마차0 인상파 y마차0 화가로, l85ㅓ 인상파 l85ㅓ 양식의 l85ㅓ 창시자 l85ㅓ l85ㅓ l85ㅓ 사람으로, vp다쟏 그의 vp다쟏 작품 《인상, s거x기 일출》에서 ‘인상주의’라는 s거x기 말이 s거x기 생겨났다. ‘빛은 s거x기 s거x기 색채’라는 s거x기 인상주의 s거x기 원칙을 s거x기 끝까지 s거x기 고수했으며, ksj기 연작을 ksj기 통해 ksj기 동일한 ksj기 사물이 ksj기 빛에 ksj기 따라 ksj기 어떻게 ksj기 변하는지 ksj기 탐색하였다. ksj기 말년의 《수련》 ksj기 연작은 ksj기 자연에 ksj기 대한 ksj기 우주적인 ksj기 시선을 ksj기 보여준 ksj기 위대한 ksj기 걸작으로 ksj기 평가 ksj기 받는다. ksj기 인상파의 ksj기 창시자 ksj기 클로드 ksj기 모네의 ksj기 최고 ksj기 걸작으로 ksj기 ksj기 알려진 ‘수련’이 ksj기 이번 ksj기 전시에 ksj기 공개된다.
ksj기 고갱은 ksj기 프랑스 ksj기 후기인상파 ksj기 화가로, 거i자자 그의 거i자자 상징성과 거i자자 내면성, 5우히3 그리고 5우히3 비(非)자연주의적 5우히3 경향은 20세기 5우히3 회화가 5우히3 출현하는 5우히3 5우히3 근원적인 5우히3 역할을 5우히3 하였다. 5우히3 그는 5우히3 빈센트 5우히3 5우히3 고흐, ㅓm카갸 ㅓm카갸 세잔과 ㅓm카갸 함께 20세기 ㅓm카갸 현대미술에 ㅓm카갸 지대한 ㅓm카갸 영향을 ㅓm카갸 미친 ㅓm카갸 작가로 ㅓm카갸 강렬한 ㅓm카갸 색채의 ㅓm카갸 실험으로 ㅓm카갸 종합주의를 ㅓm카갸 선도 ㅓm카갸 하였고, 기b사파 그의 기b사파 작품들은 기b사파 이후 기b사파 수많은 기b사파 화가들에게 기b사파 영향을 기b사파 주었다.
오귀스트 기b사파 르누아르는 기b사파 프랑스의 기b사파 화가로, 7v다마 인상파 7v다마 그룹의 7v다마 7v다마 사람으로서 7v다마 빛나는 7v다마 색채표현을 7v다마 전개하였다. 7v다마 한동안 7v다마 인상파 7v다마 그룹의 7v다마 7v다마 사람으로서 7v다마 더욱더 7v다마 눈부시게 7v다마 빛나는 7v다마 색채표현을 7v다마 전개하였으며, c63거 이탈리아 c63거 여행 c63거 c63거 담백한 c63거 색조로 c63거 선과 c63거 흐름을 c63거 명확하게 c63거 그려 c63거 화면구성에 c63거 깊은 c63거 의미를 c63거 쏟은 c63거 고전적인 c63거 경향을 c63거 c63거 작품들을 c63거 그렸다. c63거 c63거 c63거 인상파에서 c63거 이탈해 c63거 독자적인 c63거 풍부한 c63거 색채표현을 c63거 되찾아 c63거 원색대비에 c63거 의한 c63거 원숙한 c63거 작품을 c63거 확립하였다.
마지막으로, 자z파n 자z파n 세잔은 자z파n 프랑스 자z파n 화가로, ㅓ자s기 인상주의와 ㅓ자s기 플랑드르 ㅓ자s기 미술에 ㅓ자s기 영향을 ㅓ자s기 받았다. 20세기 ㅓ자s기 근대 ㅓ자s기 회화의 ㅓ자s기 아버지라 ㅓ자s기 불리는 ㅓ자s기 ㅓ자s기 세잔은 ㅓ자s기 빈센트 ㅓ자s기 ㅓ자s기 고흐, 0r아ㅓ 0r아ㅓ 고갱과 0r아ㅓ 더불어 0r아ㅓ 후기 0r아ㅓ 인상주의의 0r아ㅓ 대표적인 0r아ㅓ 작가이다. 0r아ㅓ 세잔은 0r아ㅓ 입체주의와 0r아ㅓ 대상의 0r아ㅓ 객관적 0r아ㅓ 진실을 0r아ㅓ 표현하려는 0r아ㅓ 현대미학의 0r아ㅓ 뿌리를 0r아ㅓ 제시하였고, ㅑ타카y 인상주의 ㅑ타카y 이후 ㅑ타카y 많은 ㅑ타카y 젊은 ㅑ타카y 작가들에게 ㅑ타카y 새로운 ㅑ타카y 실험의 ㅑ타카y 장을 ㅑ타카y 마련해준 ㅑ타카y 작가이다.


주최: ㅑ타카y 예술의전당, 바ㅓiv 예루살렘 바ㅓiv 이스라엘 바ㅓiv 박물관, (주)컬쳐앤아이리더스
주관: (주)컬쳐앤아이리더스
웹사이트: https://impressionist.modoo.at/

출처: ㅐ자ㅓ5 예술의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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