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팅팟 속으로 Down the Melting Pot

대안공간루프

June 26, 2020 ~ July 26, 2020

문화와 lyㅓ차 장소는 lyㅓ차 다양한 lyㅓ차 방식으로 lyㅓ차 감각, tㄴ하기 기억, eohz 상상력과 eohz 감정을 eohz 불러일으키기에, ㅐ라아파 모든 ㅐ라아파 사람이 ㅐ라아파 서로 ㅐ라아파 다른 ㅐ라아파 관계를 ㅐ라아파 만드는 ㅐ라아파 사회적 ㅐ라아파 구성 ㅐ라아파 요소가 ㅐ라아파 된다. ㅐ라아파 문화에 ㅐ라아파 대한 ㅐ라아파 경험은 ㅐ라아파 종종 ㅐ라아파 특정한 ㅐ라아파 장소를 ㅐ라아파 의미로 ㅐ라아파 아는 ㅐ라아파 사람이 ㅐ라아파 그것에 ㅐ라아파 대해 ㅐ라아파 말하는 ㅐ라아파 방식에 ㅐ라아파 중요한 ㅐ라아파 영향을 ㅐ라아파 준다. ㅐ라아파 마찬가지로, 타우si 타우si 중요성은 타우si 개인의 타우si 문화적 타우si 배경을 타우si 형성하고 타우si 식별하는 타우si 것을 타우si 바탕으로 타우si 타우si 장소에서도 타우si 기인한다. 타우si 사람, 9s9ㄴ 문화와 9s9ㄴ 장소가 9s9ㄴ 갖는 9s9ㄴ 의미는 9s9ㄴ 많은 9s9ㄴ 환경 9s9ㄴ 속에서 9s9ㄴ 상호 9s9ㄴ 의존적이며 9s9ㄴ 공생 9s9ㄴ 관계를 9s9ㄴ 형성한다.

세계화로 9s9ㄴ 인해 9s9ㄴ 이동이 9s9ㄴ 많아짐에 9s9ㄴ 따라, 라걷k갸 사람들은 라걷k갸 스스로 라걷k갸 다른 라걷k갸 문화에 라걷k갸 몰입할 라걷k갸 라걷k갸 있게 라걷k갸 되었고 라걷k갸 다양한 라걷k갸 장소로 라걷k갸 여행할 라걷k갸 라걷k갸 주변에서 라걷k갸 발생하는 라걷k갸 일에 라걷k갸 대해 라걷k갸 라걷k갸 많은 라걷k갸 정보를 라걷k갸 얻을 라걷k갸 라걷k갸 있다. 라걷k갸 이러한 라걷k갸 현상은 라걷k갸 라걷k갸 팟hot pot이 라걷k갸 갖는 라걷k갸 개념과 라걷k갸 유사하다. 라걷k갸 라걷k갸 팟은 라걷k갸 친목회나 라걷k갸 모임에서 라걷k갸 사람들이 라걷k갸 함께 라걷k갸 하는 라걷k갸 인기 라걷k갸 있는 라걷k갸 아시아의 라걷k갸 가정 라걷k갸 요리이며, me갸자 식사를 me갸자 함께 me갸자 하는 me갸자 이들은 me갸자 냄비 me갸자 me갸자 끓고 me갸자 있는 me갸자 육수에 me갸자 각자 me갸자 좋아하는 me갸자 식재료를 me갸자 넣고 me갸자 함께 me갸자 조리하는 me갸자 것이다. me갸자 다른 me갸자 문화권의 me갸자 사람들과의 me갸자 상호 me갸자 작용과 me갸자 마찬가지로 me갸자 이런 me갸자 조리법은 me갸자 재료 me갸자 선택의 me갸자 여부를 me갸자 수용하거나 me갸자 거부하는지는 me갸자 개인에게 me갸자 달려 me갸자 있다. me갸자 이런 me갸자 연대는 me갸자 특정한 me갸자 식재료의 me갸자 맛을 me갸자 느끼도록 me갸자 훈련하는 me갸자 기회를 me갸자 제공하며, 으1q기 이는 으1q기 다른 으1q기 문화나 으1q기 장소에 으1q기 익숙해지는 으1q기 방식과 으1q기 닮아 으1q기 있다. 으1q기 맛이 으1q기 동일한 으1q기 국물에서 으1q기 서로의 으1q기 성분에 으1q기 의해 으1q기 풍부해지면서, hlx7 동시에 hlx7 다양한 hlx7 식재료는 hlx7 서로의 hlx7 성분을 hlx7 보완할 hlx7 hlx7 있다. hlx7 마찬가지로 hlx7 성분의 hlx7 본질을 hlx7 흡수한 hlx7 국물은 hlx7 보다 hlx7 풍미가 hlx7 좋은 hlx7 국물로 hlx7 맛의 hlx7 정점을 hlx7 찍을 hlx7 hlx7 있다. hlx7 이는 hlx7 문화 hlx7 교류가 hlx7 갖는 hlx7 유연한 hlx7 과정에 hlx7 대한 hlx7 훌륭한 hlx7 은유가 hlx7 된다.

사람과 hlx7 장소의 hlx7 문화교류 hlx7 특수성을 hlx7 핫팟 hlx7 요리의 hlx7 개념에 hlx7 접목시킨 <멜팅팟 hlx7 속으로 Down the Melting Pot>는 hlx7 젊은 hlx7 현대 hlx7 예술가들의 hlx7 관점을 hlx7 통해 hlx7 관객들을 hlx7 이종문화로의 hlx7 여행으로 hlx7 안내한다. hlx7 그들이 hlx7 만들어 hlx7 내는 hlx7 영감은 hlx7 장소의 hlx7 문화적 hlx7 건축물로 hlx7 기억되어 hlx7 hlx7 의미와 hlx7 공감을 hlx7 뒤바꾼다. hlx7 전시는 hlx7 실험적인 hlx7 단편 hlx7 영화, c5a4 비디오 c5a4 아트, yo5마 애니메이션, h9ㅑ라 다큐멘터리 h9ㅑ라 h9ㅑ라 h9ㅑ라 세계에서 h9ㅑ라 다양한 h9ㅑ라 무빙이미지를 h9ㅑ라 선별했다. h9ㅑ라 이는 h9ㅑ라 사람과 h9ㅑ라 사람 h9ㅑ라 사이, eㅐ타타 사람과 eㅐ타타 사람, 0n가q 사람과 0n가q 장소 0n가q 간의 0n가q 문화교류를 0n가q 통해 0n가q 가능해진 0n가q 무수한 0n가q 감성, 09e쟏 이해와 09e쟏 상상력을 09e쟏 부각한다. 09e쟏 언어의 09e쟏 불확실성, 파o다f 신체의 파o다f 자유, ㅐ0t타 대중 ㅐ0t타 매체의 ㅐ0t타 확산, jㄴㅓy 소비문화와 jㄴㅓy 테크놀로지, rs가타 식민주의의 rs가타 현대적 rs가타 영향력, v089 현실과 v089 관계 v089 그리고 v089 집이라는 v089 추상적 v089 개념에 v089 이르기까지, 파2ㅓv 특정한 파2ㅓv 환경에서의 파2ㅓv 문화적 파2ㅓv 경험에서 파2ㅓv 영감을 파2ㅓv 받아 파2ㅓv 제작된 파2ㅓv 다양한 파2ㅓv 전시 파2ㅓv 작업은, ㅓㄴpm 개인 ㅓㄴpm 또는 ㅓㄴpm 집단이라는 ㅓㄴpm 주제에 ㅓㄴpm 대한 ㅓㄴpm 독특한 ㅓㄴpm 관점을 ㅓㄴpm 제시한다.

끊임없는 ㅓㄴpm 문화 ㅓㄴpm 변화의 ㅓㄴpm 시대에 ㅓㄴpm 만연하는 ㅓㄴpm 문제는 ㅓㄴpm 어떤 ㅓㄴpm 것들이 ㅓㄴpm 있으며, 0우0g 사람들은 0우0g 이방인에게서 0우0g 친숙한 0우0g 것, 하r6히 일상으로부터 하r6히 낭만적인 하r6히 것, lk으t 그리고 lk으t 일상 lk으t 속의 lk으t 번잡함 lk으t 속에 lk으t 창조적 lk으t 영감을 lk으t 어떻게 lk으t 찾을까? <멜팅팟 lk으t 속으로 Down the Melting Pot>는 lk으t 서로 lk으t 다른 lk으t 지리적 lk으t 위치와의 lk으t 개인적인 lk으t 만남에 lk으t 대한 lk으t 작가들의 lk으t 개성 lk으t 있는 lk으t 해석을 lk으t 통해 lk으t 관객들은 lk으t 사람과 lk으t 문화, d으나ㅓ 장소의 d으나ㅓ 독특한 d으나ㅓ 공생적 d으나ㅓ 연관성에 d으나ㅓ 대해 d으나ㅓ 성찰할 d으나ㅓ 것을 d으나ㅓ 권한다.

글: d으나ㅓ 젝스턴 d으나ㅓ d으나ㅓ 징시앙, ㅓsl2 니엔-팅 ㅓsl2


작품소개

인터내셔널
출라얀논 ㅓsl2 시리폰
2018, ‪06:00‬
ㅐa갸u 뮤직비디오에서 ㅐa갸u 작가는 ㅐa갸u 아이돌 ㅐa갸u 걸그룹 ‪AKB48‬의 ㅐa갸u 일본 ㅐa갸u 교복과 ㅐa갸u 닮은 ㅐa갸u 의상을 ㅐa갸u 입은 ㅐa갸u 동남아시아 ㅐa갸u 소녀들로서 ‘인터내셔널’을 ㅐa갸u 공연하고 ㅐa갸u 있다. ㅐa갸u 이런 ㅐa갸u 종류의 ㅐa갸u 걸그룹은 ㅐa갸u 인도네시아, 나e거나 필리핀, n사으7 베트남, t기uㅐ 태국, cㅈㅐp 그리고 cㅈㅐp 대만을 cㅈㅐp 포함한 cㅈㅐp 다른 cㅈㅐp 국가들에서 cㅈㅐp 높은 cㅈㅐp 인기를 cㅈㅐp 끌고 cㅈㅐp 있다. cㅈㅐp 작품 cㅈㅐp cㅈㅐp 동남아시아 cㅈㅐp 소녀들은 cㅈㅐp 사회주의 cㅈㅐp 운동의 cㅈㅐp 정치적 cㅈㅐp 이념을 cㅈㅐp 대변하는 cㅈㅐp 노래인 ‘인터내셔널’을 cㅈㅐp 부르고 cㅈㅐp 있다. cㅈㅐp 이는 2차 cㅈㅐp 세계대전 cㅈㅐp 이후 cㅈㅐp 지금까지 cㅈㅐp 아시아의 cㅈㅐp 소프트 cㅈㅐp 파워와 cㅈㅐp 디지털 cㅈㅐp 대중문화에 cㅈㅐp 걸친 cㅈㅐp 국제관계와 cㅈㅐp 문화 cㅈㅐp 식민주의의 cㅈㅐp 일종이다. ‘인터내셔널’은 1992년 cㅈㅐp 중국의 cㅈㅐp cㅈㅐp 밴드 cㅈㅐp 당나라(Tang Dynasty)에 cㅈㅐp 의해 cㅈㅐp cㅈㅐp 음악으로 cㅈㅐp 편곡되었다. cㅈㅐp 작가는 2018년 7월 cㅈㅐp 중국 cㅈㅐp 충칭시 cㅈㅐp 오르간하우스 cㅈㅐp 아트 cㅈㅐp 스페이스(Organhaus Art Space)에서 cㅈㅐp 아티스트로 cㅈㅐp 활동하는 cㅈㅐp 동안에 cㅈㅐp cㅈㅐp 뮤직비디오를 cㅈㅐp 제작했다.

라르고
카렐 cㅈㅐp cㅈㅐp 라에러
2016, ‪08:23‬
<라르고>는 63마ㅓ 작가가 63마ㅓ 네덜란드의 63마ㅓ 도시와 63마ㅓ 산업 63마ㅓ 풍경을 63마ㅓ 거쳐 63마ㅓ 기계적으로 63마ㅓ 이끌려가는 63마ㅓ 퍼포먼스를 63마ㅓ 기반으로 63마ㅓ 제작된 63마ㅓ 비디오 63마ㅓ 아트 63마ㅓ 작업이다. 63마ㅓ 꾸준한 63마ㅓ 속도로 63마ㅓ 그의 63마ㅓ 몸은 63마ㅓ 왼쪽에서 63마ㅓ 오른쪽으로, 차p사0 차p사0 차p사0 해변에서 차p사0 관광명소로 차p사0 그리고 차p사0 도심 차p사0 차p사0 번화가로 차p사0 이동하고 차p사0 있다. 차p사0 기계와 차p사0 복잡한 차p사0 시스템에 차p사0 둘러 차p사0 쌓인 차p사0 인간의 차p사0 몸은 차p사0 분주하고 차p사0 무관심한 차p사0 세상에서 차p사0 보다 차p사0 취약하고 차p사0 무방비한 차p사0 상태로 차p사0 노출된다.

장자의 차p사0 꿈(호접몽)
차p사0 차p사0 쿠오
2018, ‪05:48‬
‘호접몽’ 7ㄴㅐ타 우화는 7ㄴㅐ타 사람들이 7ㄴㅐ타 현실과 7ㄴㅐ타 환상을 7ㄴㅐ타 명확하게 7ㄴㅐ타 구분하는 7ㄴㅐ타 것은 7ㄴㅐ타 불가능하다고 7ㄴㅐ타 말하는 7ㄴㅐ타 장자의 7ㄴㅐ타 철학 7ㄴㅐ타 이론이다. 7ㄴㅐ타 현실과 7ㄴㅐ타 환상 7ㄴㅐ타 사이에 7ㄴㅐ타 명백한 7ㄴㅐ타 차이가 7ㄴㅐ타 존재한다고 7ㄴㅐ타 여길 7ㄴㅐ타 7ㄴㅐ타 근본적인 7ㄴㅐ타 문제가 7ㄴㅐ타 제기될 7ㄴㅐ타 7ㄴㅐ타 있다. 7ㄴㅐ타 이야기의 7ㄴㅐ타 주된 7ㄴㅐ타 내용은 7ㄴㅐ타 장자가 7ㄴㅐ타 어느 7ㄴㅐ타 7ㄴㅐ타 나비가 7ㄴㅐ타 7ㄴㅐ타 꿈을 7ㄴㅐ타 7ㄴㅐ타 것에서 7ㄴㅐ타 비롯하였다. 7ㄴㅐ타 잠에서 7ㄴㅐ타 깨어난 7ㄴㅐ타 7ㄴㅐ타 그는 7ㄴㅐ타 여전히 7ㄴㅐ타 장자였던 7ㄴㅐ타 자신을 7ㄴㅐ타 발견한다. 7ㄴㅐ타 그는 7ㄴㅐ타 나비였던 7ㄴㅐ타 자신이 7ㄴㅐ타 장자가 7ㄴㅐ타 7ㄴㅐ타 7ㄴㅐ타 인지 7ㄴㅐ타 아니면 7ㄴㅐ타 장자가 7ㄴㅐ타 7ㄴㅐ타 속에서 7ㄴㅐ타 나비가 7ㄴㅐ타 7ㄴㅐ타 것인지 7ㄴㅐ타 혼란스러웠다. 7ㄴㅐ타 7ㄴㅐ타 대목에서 7ㄴㅐ타 장자는 7ㄴㅐ타 철학적 7ㄴㅐ타 질문을 7ㄴㅐ타 던진다. 7ㄴㅐ타 무엇이 7ㄴㅐ타 진짜인지 7ㄴㅐ타 사람들은 7ㄴㅐ타 어떻게 7ㄴㅐ타 알아낼 7ㄴㅐ타 7ㄴㅐ타 있을까?

운동의 7ㄴㅐ타 법칙
제프 7ㄴㅐ타 랑게
2018, ‪03:18‬
rvx거 소녀는 rvx거 폐허가 rvx거 rvx거 수도원의 rvx거 기묘한 rvx거 공간에서 rvx거 춤을 rvx거 추며 rvx거 시공간을 rvx거 초월한 rvx거 세계를 rvx거 창조한다. rvx거 소녀들의 rvx거 몸짓은 rvx거 몽환적인 rvx거 규칙에 rvx거 의해 rvx거 움직인다. rvx거 rvx거 규칙은 rvx거 무작위로 rvx거 만들어져 rvx거 결국 rvx거 그들의 rvx거 공생관계를 rvx거 형성하고 rvx거 파괴한다.

자유의 rvx거 광장으로가는 rvx거
임수진
2016, ‪11:48‬
공공장소에서 4kx다 춤을 4kx다 추는 4kx다 것은 4kx다 이란에서 4kx다 불법이다. 4kx다 이란에서는 4kx다 공공장소에서 4kx다 여성에게 4kx다 가하는 4kx다 많은 4kx다 제약들, j5ㅐg 예를 j5ㅐg 들어 j5ㅐg 스카프를 j5ㅐg 두르거나 j5ㅐg 천으로 j5ㅐg 몸을 j5ㅐg 가리는 j5ㅐg j5ㅐg 등이 j5ㅐg 의무이다. j5ㅐg 이러한 j5ㅐg 자유로운 j5ㅐg 움직임에 j5ㅐg 대한 j5ㅐg 제한은 j5ㅐg 일상생활에서 j5ㅐg 개인의 j5ㅐg 신체에 j5ㅐg 강력한 j5ㅐg 통제를 j5ㅐg 가하고 j5ㅐg 있다. <자유의 j5ㅐg 광장으로 j5ㅐg 가는 j5ㅐg 길>은 j5ㅐg 테헤란의 j5ㅐg 거리에서 j5ㅐg j5ㅐg 있기, 아ㅈg갸 걷기, 나ㅑ7b 신체의 나ㅑ7b 자유로운 나ㅑ7b 움직임과 나ㅑ7b 춤을 나ㅑ7b 추는 나ㅑ7b 나ㅑ7b 사이의 나ㅑ7b 경계를 나ㅑ7b 탐구한다. 나ㅑ7b 나ㅑ7b 퍼포먼스는 나ㅑ7b 신체의 나ㅑ7b 자유를 나ㅑ7b 찾기 나ㅑ7b 위한 나ㅑ7b 대안적 나ㅑ7b 방법을 나ㅑ7b 모색하고자 나ㅑ7b 한다.

방학
안드레이 나ㅑ7b 카사이
2018, ‪02:25‬
‪오전 8시에 h2파다 알람이 h2파다 울리고, m기히o 잠을 m기히o 깨기 m기히o 위해 m기히o 얼굴에 m기히o 찬물을 m기히o 끼얹는다. m기히o 아침 m기히o 식사, 히qpt 지하철, ㅐ갸wa 직장. ㅐ갸wa 직장동료, 마ㅑd걷 아내, x바mn 아이들, ㅑ우ㅐ거 집. ㅑ우ㅐ거 취침, md우h 대출, d마차x 주택담보대출, 86쟏5 채무불이행. 86쟏5 내가 86쟏5 애견을 86쟏5 키우지 86쟏5 않은 86쟏5 86쟏5 현명한 86쟏5 선택이었다. 86쟏5 교통체증, o5다f 궂은 o5다f 날씨, 사ulh 잊지 사ulh 않고 사ulh 오샹 사ulh 마트에 사ulh 가기. 사ulh 토요일이 사ulh 오기만을 사ulh 기다리기. 사ulh 쇼핑몰, 기라바하 오랜 기라바하 친구, 타ㅓjx 맥주 타ㅓjx 두어 타ㅓjx 잔, u갸거3 부엌, 걷거5z 월요일. 걷거5z 휴가를 걷거5z 걷거5z 걷거5z 앞두고 걷거5z 있다. 걷거5z 나는 걷거5z 라운지에 걷거5z 누워 걷거5z 아침 걷거5z 식사를 걷거5z 하고 걷거5z 수영장 걷거5z 근처에서 걷거5z 선탠을 걷거5z 걷거5z 것이다. 걷거5z 여행, 1기ㅓr 피라미드 1기ㅓr 또는 1기ㅓr 성, 차나0z 선물 차나0z 가게도 차나0z 모두 차나0z 갖춰진 차나0z 상태. 차나0z 하지만 차나0z 사실 차나0z 그건 차나0z 중요치 차나0z 않다. 차나0z 점심 차나0z 식사와 차나0z 칵테일 차나0z 두어 차나0z 잔. 차나0z 여행사 차나0z 포스터처럼 차나0z 태양이 차나0z 바다 차나0z 위에서 차나0z 반짝거리는 차나0z 차나0z 모두가 차나0z 갖춰진 차나0z 상태. 차나0z 석양을 차나0z 차나0z 수만 차나0z 있다면 차나0z 좋겠다! 차나0z 그러나 TV가 차나0z 있다면 차나0z 이것들이 차나0z 정말로 차나0z 필요할까? 차나0z 휴가는 차나0z 즐거움을 차나0z 찾는 차나0z 평범한 차나0z 사람들의 차나0z 삶과 차나0z 차나0z 그리고 차나0z 소비문화에 차나0z 대한 차나0z 소박한 차나0z 이야깃거리를 차나0z 제공한다.‬

세니(예술)
켄트 차나0z
2020, 30:39
식민주의와 거차l갸 근대성, lfc하 열대지방과 lfc하 예술, 1955년에 다p2다 화가이자 다p2다 건축가 다p2다 그리고 다p2다 당시 다p2다 싱가포르 다p2다 예술 다p2다 협회 다p2다 회장이었던 다p2다 다p2다 다p2다 호에는 다p2다 다p2다 달간 다p2다 영국과 다p2다 유럽, 아다파우 미국을 아다파우 여행했다. 아다파우 큐레이터계의 아다파우 전설적 아다파우 일화에 아다파우 따르면, ge나b 그와 6명의 ge나b 싱가포르 ge나b 예술가들은 200개가 ge나b 넘는 ge나b 작품을 ge나b 들여왔다고 ge나b 한다. ge나b 유럽에서 ge나b 열린 ge나b 싱가포르 ge나b 예술의 ge나b ge나b 전시는 ge나b 성황리에 ge나b 마쳤다. ge나b 그가 ge나b 가야 ge나b 했던 ge나b 이유는 ge나b 무엇일까? ge나b 예술가들의 ge나b 열망은 ge나b 그들의 ge나b 주변부 ge나b 어디서부터 ge나b 비롯되었을까? ge나b 혹시 ge나b 그것은 ge나b 우리가 ge나b 태어난 ge나b 덥고 ge나b 습한 ge나b 환경에서 ge나b ge나b 것은 ge나b 아닐까? ge나b 풍부한 ge나b 야생의 ge나b 비옥한 ge나b 개념은 ge나b 생각을 ge나b 몹시 ge나b 부족하게 ge나b 만들 ge나b 뿐이다. <세니(예술)>는 ge나b 큐레이터의 ge나b 역사에서 ge나b ge나b 에피소드를 ge나b 설명한다. ge나b 열대지방의 ge나b 환경 ge나b 속에서 ge나b 영화적 ge나b 서사가 ge나b 전개되는 ge나b 것을 ge나b 전제로 ge나b 말레이어 ge나b 단어 seni(서양적 ge나b 의미의 ge나b 예술에 ge나b 가장 ge나b 가까운 ge나b 말레이어)를 ge나b 사용한다.

집(가정)
무하마드 ge나b 테이무어
2013, ‪08:13‬
약혼한 다hqw 다hqw 명의 다hqw 젊은 다hqw 예술가들의 다hqw 삶의 다hqw 모습을 다hqw 다hqw 샷으로 다hqw 표현한 다hqw 자화상이다. 다hqw 아마도 다hqw 그들 다hqw 사이에서는 다hqw 오해와 다hqw 소통의 다hqw 어려움이 다hqw 있을 다hqw 수도 다hqw 있다. 다hqw 이러한 다hqw 일들은 다hqw 서로 다hqw 사랑의 다hqw 크기와 다hqw 관계없이 다hqw 어느 다hqw 커플에게나 다hqw 일어난다. 다hqw 그것은 다hqw 단지 다hqw 그들이 다hqw 사는 다hqw 집에서 다hqw 일상적으로 다hqw 일어나고 다hqw 있을 다hqw 뿐이다. 다hqw 아마도 다hqw 그는 다hqw 다hqw 시간 다hqw 또는 다hqw 다hqw 다hqw 전에 다hqw 그녀가 다hqw 했던 다hqw 질문에 다hqw 대답할 다hqw 수도 다hqw 있고, 거ㅈhl 그녀는 거ㅈhl 그가 거ㅈhl 거ㅈhl 거ㅈhl 또는 거ㅈhl 며칠 거ㅈhl 전에 거ㅈhl 했던 거ㅈhl 제안에 거ㅈhl 대해 거ㅈhl 답변할 거ㅈhl 수도 거ㅈhl 있다. 거ㅈhl 각자 거ㅈhl 자신만의 거ㅈhl 세상의 거ㅈhl 관점에서 거ㅈhl 대답하고 거ㅈhl 논하고 거ㅈhl 이야기한다. 거ㅈhl 그로 거ㅈhl 인해 거ㅈhl 가정에서는 거ㅈhl 일시적인 거ㅈhl 오해가 거ㅈhl 발생된다. 거ㅈhl 가정은 거ㅈhl 안정을 거ㅈhl 취하고, 기ㅐㅓ하 안식처로서 기ㅐㅓ하 역할을 기ㅐㅓ하 하며, ㅐㄴ가자 원치 ㅐㄴ가자 않는 ㅐㄴ가자 외부 ㅐㄴ가자 영향으로부터 ㅐㄴ가자 보호받는 ㅐㄴ가자 장소이다. ㅐㄴ가자 그리고 ㅐㄴ가자 ㅐㄴ가자 모든 ㅐㄴ가자 것들은 ㅐㄴ가자 ㅐㄴ가자 사이에서 ㅐㄴ가자 찾을 ㅐㄴ가자 ㅐㄴ가자 있는 ㅐㄴ가자 것이 ㅐㄴ가자 아니다. ㅐㄴ가자 진정한 ㅐㄴ가자 가정은 ㅐㄴ가자 당신이 ㅐㄴ가자 어디로 ㅐㄴ가자 여행을 ㅐㄴ가자 가든 ㅐㄴ가자 당신에게 ㅐㄴ가자 보금자리를 ㅐㄴ가자 마련해 ㅐㄴ가자 ㅐㄴ가자 ㅐㄴ가자 있어야 ㅐㄴ가자 하고, xdmu 그는 xdmu 그녀의 xdmu 그녀는 xdmu 그의 xdmu 집과 xdmu 같은 xdmu 동반자이다. (르네 xdmu 마그리트와 xdmu 데이빗 xdmu 린치에게서 xdmu 영감을 xdmu 받았다.)

슈퍼마켓
지안루카 xdmu 아바테
2018, ‪08:00‬
누군가 ㅐ우다ㅑ 말한다. “나는 ㅐ우다ㅑ 너의 ㅐ우다ㅑ 기분을 ㅐ우다ㅑ 좋고 ㅐ우다ㅑ 편안하게 ㅐ우다ㅑ 해주고 ㅐ우다ㅑ 싶고 ㅐ우다ㅑ ㅐ우다ㅑ 마음속의 ㅐ우다ㅑ 모든 ㅐ우다ㅑ 생각을 ㅐ우다ㅑ 일일이 ㅐ우다ㅑ 비워주고 ㅐ우다ㅑ 싶다…” ㅐ우다ㅑ 사람들이 ㅐ우다ㅑ 붐비는 ㅐ우다ㅑ 혼잡한 ㅐ우다ㅑ 풍경이 ㅐ우다ㅑ 스크린에 ㅐ우다ㅑ 펼쳐지는 ㅐ우다ㅑ 동안, ioㅓd 고요하고 ioㅓd 깊고 ioㅓd 평화로운 ioㅓd 휴식을 ioㅓd 취하는 ioㅓd 분위기 ioㅓd 속에서 ioㅓd 잠들게 ioㅓd ioㅓd 달라는 ioㅓd 초대와 ioㅓd 함께 ioㅓd 이야기는 ioㅓd 시작된다. ioㅓd 군중은 ioㅓd 혼잡함 ioㅓd ioㅓd ioㅓd 곳이 ioㅓd 없어 ioㅓd 보이지만, 나ll5 실제로는 나ll5 잠을 나ll5 자고 나ll5 있으며 나ll5 꿈을 나ll5 꾸어야 나ll5 한다. <슈퍼마켓>은 나ll5 현대 나ll5 사회에 나ll5 대한 나ll5 논제를 나ll5 제시하며 나ll5 과학 나ll5 기술의 나ll5 과잉과 나ll5 낭비적인 나ll5 소비문화가 나ll5 이미 나ll5 우리의 나ll5 일상에 나ll5 어떠한 나ll5 혁명을 나ll5 일으켰는지 나ll5 이야기한다.

마오 나ll5 마오의 나ll5 행복한 나ll5 카와이 나ll5 친구들 2020
마오 나ll5 마오
2020, ‪05:00‬
2020년 파o5거 이후로 파o5거 작가의 파o5거 생활을 파o5거 둘러싼 파o5거 많은 파o5거 중요한 파o5거 사건들이 파o5거 발생했다. 파o5거 파o5거 사건들 파o5거 중에서도 파o5거 대만의 파o5거 대통령 파o5거 선거와 파o5거 코로나 19가 파o5거 그에게 파o5거 가장 파o5거 파o5거 영향을 파o5거 미쳤다. 파o5거 마오 파o5거 마오는 파o5거 그가 파o5거 현재 파o5거 있는 파o5거 곳과 파o5거 관련된 파o5거 여러 파o5거 사건들로부터 파o5거 영감을 파o5거 받아, rb파기 애니메이션 rb파기 형식의 rb파기 시각적인 rb파기 논평 rb파기 시리즈를 rb파기 만들어냈다.

언어는 rb파기 나를 rb파기 불확실한 rb파기 사람으로 rb파기 만든다
백다래
2019, ‪08:40‬
작가는 아ㅐ자e 스코틀랜드에서 아ㅐ자e 살고 아ㅐ자e 있을 아ㅐ자e 당시 아ㅐ자e 자신의 아ㅐ자e 삶을 아ㅐ자e 혼란에 아ㅐ자e 빠뜨린 아ㅐ자e 여러 아ㅐ자e 가지 아ㅐ자e 불확실한 아ㅐ자e 상황을 아ㅐ자e 끄집어내기 아ㅐ자e 위해 아ㅐ자e 언어와 아ㅐ자e 자아 아ㅐ자e 사이에 아ㅐ자e 있는 아ㅐ자e 미묘한 아ㅐ자e 공간을 아ㅐ자e 탐구한다. 아ㅐ자e 아ㅐ자e 개의 아ㅐ자e 영상은 아ㅐ자e 작가를 아ㅐ자e 둘러싸고 아ㅐ자e 있는 아ㅐ자e 스코틀랜드의 아ㅐ자e 풍경과 아ㅐ자e 단어들 아ㅐ자e 그리고 아ㅐ자e 아ㅐ자e 속에서 아ㅐ자e 느끼는 아ㅐ자e 상상을 아ㅐ자e 기반으로 아ㅐ자e 작곡된 아ㅐ자e 소리를 아ㅐ자e 통해 아ㅐ자e 표현된다. 아ㅐ자e 이러한 아ㅐ자e 불확실성은 아ㅐ자e 관객이 아ㅐ자e 직접 아ㅐ자e 센서를 아ㅐ자e 이용한 아ㅐ자e 시각적 아ㅐ자e 상호작용을 아ㅐ자e 경험함으로써 아ㅐ자e 관객과 아ㅐ자e 영상 아ㅐ자e 또는 아ㅐ자e 작가와 아ㅐ자e 관객 아ㅐ자e 간의 아ㅐ자e 미묘한 아ㅐ자e 관계를 아ㅐ자e 공유하게 아ㅐ자e 된다.

기획자 아ㅐ자e 소개
젝스턴 아ㅐ자e 수Jaxton Su (b, 1988, 다f으g 싱가포르)는 다f으g 싱가포르에서 다f으g 활동하는 다f으g 독립 다f으g 큐레이터이자 다f으g 시각 다f으g 예술가이다. 다f으g 영국 다f으g 글래스고 다f으g 미술대학에서 다f으g 미술 다f으g 석사, n거rl 싱가포르 n거rl 난양 n거rl 공과대학에서 n거rl 미술 n거rl 학사 n거rl 학위를 n거rl 받았다. n거rl 현재 n거rl 난양 n거rl 공과대학의 n거rl 강사로 n거rl 재직 n거rl 중이다. n거rl 예술, g으p5 교육, f3fo 지역사회 f3fo 기반의 f3fo 실천과 f3fo 본인의 f3fo 경험을 f3fo 바탕으로 f3fo f3fo 교류와 f3fo 토론을 f3fo 프로젝트에 f3fo 적용시킨다. f3fo 현재의 f3fo 사회문제와 f3fo 시민을 f3fo 대변하는 f3fo 예술가 f3fo 사이의 f3fo 격차를 f3fo 해소하는 f3fo f3fo 관심을 f3fo 갖는다. f3fo 주요 f3fo 기획 f3fo 전시로는 <불안한 f3fo 먼지 - f3fo 아시아 f3fo 단편 f3fo 영화제>, <이러시겠습니까? FFFF it! - 가n기j 대만 가n기j 강산 가n기j 디스트 가n기j 컨템포러리 가n기j 아트 가n기j 웨어하우스 가n기j 국제교류 가n기j 프로그램>, ㄴ으zp 커뮤니티 ㄴ으zp 기반 ㄴ으zp 프로젝트 <Home is where hearts - Silver Arts 2019>, , <우리 ㅓw자n 나노월드 - Edinburgh International Science Festival> ㅓw자n 등이 ㅓw자n 있다.

니엔-팅 ㅓw자n 첸Nien-Ting Chen (b, 1990, ㅐㄴc거 대만)은 ㅐㄴc거 독립 ㅐㄴc거 큐레이터이자 ㅐㄴc거 시각 ㅐㄴc거 예술가이다. ㅐㄴc거 영국 ㅐㄴc거 글래스고 ㅐㄴc거 미술대학에서 ㅐㄴc거 석사학위를 ㅐㄴc거 받았으며, ㅈ라3아 현재 ㅈ라3아 영국 ㅈ라3아 리버풀 ㅈ라3아 예술 ㅈ라3아 디자인 ㅈ라3아 학교에서 ㅈ라3아 박사과정을 ㅈ라3아 밟고 ㅈ라3아 있다. ㅈ라3아 니엔-팅은 ㅈ라3아 아시아와 ㅈ라3아 영국의 ㅈ라3아 여러 ㅈ라3아 도시들을 ㅈ라3아 오가며 ㅈ라3아 자원의 ㅈ라3아 교환, o나다s 공유 o나다s o나다s 결합을 o나다s 통해 o나다s 젊은 o나다s 예술가들을 o나다s 세계 o나다s 무대로 o나다s 진출시키기 o나다s 위한 o나다s 전략 o나다s 개발에 o나다s 중점을 o나다s o나다s 연구, a카4으 실천, ㄴfuㅓ 프로젝트를 ㄴfuㅓ 진행 ㄴfuㅓ 중이다. ㄴfuㅓ 동시에 ㄴfuㅓ 영국, hㅓ카a 한국, y히거사 싱가포르, 마갸xp 말레이시아, 아z4u 태국 아z4u 아z4u 여러 아z4u 장소에서 아z4u 다양한 아z4u 상호 아z4u 연결된 아z4u 예술 아z4u 프로젝트와 아z4u 큐레이토리얼 아z4u 작업들을 아z4u 계속해서 아z4u 선보이며, 히3r1 동시대 히3r1 미술의 히3r1 세계화 히3r1 속에서 히3r1 대만 히3r1 예술과 히3r1 문화적 히3r1 장면의 히3r1 노출을 히3r1 촉진시키고자 히3r1 한다. 히3r1 니엔-팅의 히3r1 박사 히3r1 연구는 히3r1 중국이 히3r1 아시아 히3r1 현대 히3r1 미술의 히3r1 발전에 히3r1 어떤 히3r1 영향을 히3r1 미쳤는지에 히3r1 대한 히3r1 객관적인 히3r1 분석과 히3r1 평가, vu우나 vu우나 중에서도 1990년 vu우나 이후 vu우나 광범위한 vu우나 동아시아 vu우나 범위를 vu우나 중심으로 vu우나 깊이 vu우나 탐구한다. vu우나 니엔-팅은 vu우나 아시아 vu우나 현대 vu우나 미술 vu우나 발전의 vu우나 회고적 vu우나 틀을 vu우나 검토함으로써 vu우나 지난 30년 vu우나 동안의 vu우나 현대 vu우나 미술 vu우나 운동의 vu우나 발전을 vu우나 개괄하는 vu우나 것에 vu우나 목표를 vu우나 두는 vu우나 한편, 자걷eㅓ 아시아의 자걷eㅓ 여러 자걷eㅓ 지역의 자걷eㅓ 문화적, 카ouㅑ 역사적, j5갸아 정치적, 마sㅐe 그리고 마sㅐe 지리적 마sㅐe 개발 마sㅐe 사이의 마sㅐe 연관성을 마sㅐe 이끌어내고자 마sㅐe 한다.


참여작가: 마sㅐe 출라얀논 마sㅐe 시리폰, s차파ㅓ 카렐 s차파ㅓ s차파ㅓ 라에러, ㅓqs히 ㅓqs히 ㅓqs히 쿠오, ai파기 제프 ai파기 랑게, bdm차 안드레이 bdm차 카사이, 쟏카x걷 켄트 쟏카x걷 찬, 7x자차 무하마드 7x자차 테이무어, 우ㅑ타d 임수진, ifㅓㅐ 백다래, 갸rvu 지안루카 갸rvu 아바테, 1카5걷 마오마오
큐레이터: 1카5걷 젝스턴 1카5걷 1카5걷 징시앙, 히다r7 니엔-팅 히다r7
주최/주관: 히다r7 대안공간 히다r7 루프
후원: 2020년 히다r7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히다r7 시각예술 히다r7 창작산실 히다r7 공간지원

출처: 히다r7 대안공간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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