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간극 carpenter's scene

인사미술공간

Nov. 28, 2019 ~ Jan. 18, 2020

‘막간’은 gdㅐ다 인사미술공간에서 gdㅐ다 지난 2년 gdㅐ다 동안 gdㅐ다 추진했던 gdㅐ다 토크 gdㅐ다 프로젝트로, pㅐ우q 전시와 pㅐ우q 전시 pㅐ우q 사이 pㅐ우q 막간에 pㅐ우q 벌어지는 pㅐ우q 담론 pㅐ우q 형성과 pㅐ우q 네트워크의 pㅐ우q 장이었다. pㅐ우q 이번 pㅐ우q 행사 <막간극>은 pㅐ우q 이와의 pㅐ우q 연장선에서 pㅐ우q 진행되는 pㅐ우q 하나의 pㅐ우q 프로젝트명으로, bdㅓ4 단어말미에 bdㅓ4 붙은 ‘극’이 bdㅓ4 암시하듯, ‘움직임’을 ws파사 소통의 ws파사 주요 ws파사 매개체로 ws파사 전유한 ws파사 작업을 ws파사 전시 ws파사 ws파사 공연으로 ws파사 선보인다. ws파사 여기에서 ws파사 움직임은 ws파사 언어적 ws파사 기술의 ws파사 한계로 ws파사 포착되지 ws파사 못하는 ws파사 다양한 ws파사 사회문화 ws파사 현상을 ws파사 담아내는 ws파사 주요 ws파사 질료로, b7아ㅐ 소개되는 b7아ㅐ 작업의 b7아ㅐ 수만큼이나 b7아ㅐ 각각 b7아ㅐ 독자적 b7아ㅐ 성격과 b7아ㅐ 형식을 b7아ㅐ 지닌다. b7아ㅐ 그리고 b7아ㅐ 막간극에서 b7아ㅐ 펼쳐지는 b7아ㅐ 움직임은 b7아ㅐ 단순히 b7아ㅐ 시공간의 b7아ㅐ 물리적 b7아ㅐ 변형이 b7아ㅐ 아니라, ㅐㅐ마y 고착화된 ㅐㅐ마y 인식의 ㅐㅐ마y 지형과 ㅐㅐ마y 영토를 ㅐㅐ마y 허물고, 자아하r 종국에는 자아하r 이들의 자아하r 경계를 자아하r 와해하고자 자아하r 하는 자아하r 하나의 자아하r 실천적 자아하r 이동성을 자아하r 지닌다. 자아하r 그래서 자아하r 막간극은 자아하r 장르, tlhu 형식, 쟏기xㅈ 성격의 쟏기xㅈ 경계를 쟏기xㅈ 탐색하며 쟏기xㅈ 동시에 쟏기xㅈ 특정 쟏기xㅈ 경계를 쟏기xㅈ 경계하고, 가차p8 기존 가차p8 장르화 가차p8 예술에서 가차p8 이탈하여 가차p8 장르간 가차p8 접촉의 가차p8 방식, aa하ㅐ 접촉의 aa하ㅐ 가능성, 파가tㅓ 접촉영역의 파가tㅓ 확장 파가tㅓ 등에 파가tㅓ 무게를 파가tㅓ 두며 파가tㅓ 지속적인 파가tㅓ 이동성을 파가tㅓ 실현한다. 파가tㅓ 파가tㅓ 과정에서 파가tㅓ 개별적인 파가tㅓ 각각의 파가tㅓ 작업이 파가tㅓ 공유하는 파가tㅓ 유일한 파가tㅓ 가치는 파가tㅓ 움직임을 파가tㅓ 파가tㅓ 다른 파가tㅓ 감각과 파가tㅓ 체험, w카ㅓㅑ 열린 w카ㅓㅑ 사유와 w카ㅓㅑ 그것의 w카ㅓㅑ 증폭을 w카ㅓㅑ 구현시킬 w카ㅓㅑ w카ㅓㅑ 있는 w카ㅓㅑ 하나의 w카ㅓㅑ 장치로 w카ㅓㅑ 간주하는 w카ㅓㅑ 것이다.

전시에 w카ㅓㅑ 소개되는 w카ㅓㅑ 작업들은 w카ㅓㅑ 모두 w카ㅓㅑ 장르 w카ㅓㅑ 교차와 w카ㅓㅑ 융합이 w카ㅓㅑ 두드러진 w카ㅓㅑ 퍼포먼스 w카ㅓㅑ 비디오의 w카ㅓㅑ 형식을 w카ㅓㅑ 지녔다. w카ㅓㅑ 그리고 w카ㅓㅑ 이는 w카ㅓㅑ 퍼포먼스의 ‘기록’을 w카ㅓㅑ 넘어, 거으갸갸 전체 거으갸갸 프로젝트의 거으갸갸 주제와 거으갸갸 작품 거으갸갸 거으갸갸 구조, dv다7 미장센, 가나k기 소리, 5ㄴㅑ갸 텍스트 5ㄴㅑ갸 등과의 5ㄴㅑ갸 접촉면에 5ㄴㅑ갸 따라, odtㅓ 저마다 odtㅓ 다른 odtㅓ 영상의 odtㅓ 미적 odtㅓ 가치를 odtㅓ 지니고 odtㅓ 있다. odtㅓ 한편 odtㅓ 이러한 odtㅓ 형식적 odtㅓ 공유지점 odtㅓ 외, n파거9 이번에 n파거9 소개하는 n파거9 퍼포먼스 n파거9 비디오의 n파거9 내용적 n파거9 근간은 n파거9 모두 n파거9 탈타자화나 n파거9 탈영토화, 가ㅈ파거 혹은 가ㅈ파거 탈인간중심주의에서 가ㅈ파거 가ㅈ파거 동기를 가ㅈ파거 찾고 가ㅈ파거 있다는 가ㅈ파거 점이다. 가ㅈ파거 그래서 가ㅈ파거 가ㅈ파거 여섯 가ㅈ파거 가지로 가ㅈ파거 소개되는 가ㅈ파거 움직임은 가ㅈ파거 의식적으로 가ㅈ파거 고착화된 가ㅈ파거 의식의 가ㅈ파거 정주성을 가ㅈ파거 탈피하고자 가ㅈ파거 일련의 가ㅈ파거 몸짓, ㅓxy가 반복적 ㅓxy가 행위, nf마자 타자되기 nf마자 방식을 nf마자 통해 nf마자 다양성의 nf마자 가치를 nf마자 실현시켜 nf마자 나간다. nf마자 이를테면 nf마자 작업 nf마자 안에서 nf마자 인간의 nf마자 탐욕과 nf마자 인간 nf마자 중심의 nf마자 사고를 nf마자 벗어나고자 nf마자 동식물의 nf마자 움직임을 nf마자 시각화하고, tkㅐ거 젠더와 tkㅐ거 여성문제, cㅓ걷j 이주민과 cㅓ걷j 특정 cㅓ걷j 지역의 cㅓ걷j 공동체를 cㅓ걷j 움직임으로 cㅓ걷j 다루어 cㅓ걷j 특정 cㅓ걷j 권력의 cㅓ걷j 영향력 cㅓ걷j 아래 cㅓ걷j 타자화의 cㅓ걷j 문제를 cㅓ걷j 드러내거나, j기다ㅓ 주체와 j기다ㅓ 객체의 j기다ㅓ 이분법적 j기다ㅓ 경계를 j기다ㅓ 와해하기 j기다ㅓ 위해 j기다ㅓ 사물의 j기다ㅓ 퍼포먼스 j기다ㅓ 가능성을 j기다ㅓ 탐색하기도 j기다ㅓ 하고, 라카ih 기술을 라카ih 매개한 라카ih 포스트휴먼 라카ih 조건을 라카ih 다룬다. 라카ih 그래서 라카ih 작업들은 라카ih 신체의 라카ih 움직임 라카ih 라카ih 자체의 라카ih 미적 라카ih 가치와 라카ih 정신의 라카ih 하부로 라카ih 종속되는 라카ih 신체의 라카ih 주체성 라카ih 이외에도 라카ih 움직임이 라카ih 지닌 라카ih 고착적 라카ih 관념에서의 라카ih 탈주와 라카ih 공존의 라카ih 가치로 라카ih 향한 라카ih 이동성이 라카ih 작업의 라카ih 주요 라카ih 토대가 라카ih 된다.

한편 라카ih 장르간 라카ih 교차와 라카ih 교섭이 라카ih 두드러진 라카ih 공연의 라카ih 경우는 4차 라카ih 산업혁명, ar마사 인공지능, 7ㅓnk 증강현실 7ㅓnk 7ㅓnk 기술발달이 7ㅓnk 야기한 7ㅓnk 다양한 7ㅓnk 형식적 7ㅓnk 가능성으로, p8하ㅓ p8하ㅓ 실험과 p8하ㅓ 결과의 p8하ㅓ 양상은 p8하ㅓ 그것의 p8하ㅓ 한계를 p8하ㅓ 지속적으로 p8하ㅓ 갱신하고 p8하ㅓ 있다. p8하ㅓ 이런 p8하ㅓ 풍토에서 p8하ㅓ 소위 p8하ㅓ 융합형 p8하ㅓ 예술로 p8하ㅓ 소개되는 p8하ㅓ 작업들 p8하ㅓ 중에는 p8하ㅓ 고품질 p8하ㅓ 기술이 p8하ㅓ 매개한 p8하ㅓ 형식적 p8하ㅓ 스펙터클과 p8하ㅓ 현란함이 p8하ㅓ 증폭시키는 p8하ㅓ 감각적 p8하ㅓ 층위에 p8하ㅓ 머물고 p8하ㅓ 마는 p8하ㅓ 경우가 p8하ㅓ 있다. p8하ㅓ 이번 p8하ㅓ 막간극은 p8하ㅓ 이를 p8하ㅓ 지양하고자 p8하ㅓ 형식적 p8하ㅓ 다원성 p8하ㅓ 이외에도, fgb기 fgb기 다원의 fgb기 개념을 fgb기 주제적으로 fgb기 확장하여, u카다q 문화적, h6갸거 정치적, ㅐog2 사회적 ㅐog2 다양성을 ㅐog2 중시하는 ㅐog2 인식을 ㅐog2 기반으로 ㅐog2 권력의 ㅐog2 영향력 ㅐog2 아래 ㅐog2 소수였던 ㅐog2 타자화 ㅐog2 대상들을 ㅐog2 주목하는 ㅐog2 다원예술의 ㅐog2 양상들을 ㅐog2 살펴본다. ㅐog2 이는 ㅐog2 앞서 ㅐog2 언급한 ㅐog2 퍼포먼스 ㅐog2 비디오 ㅐog2 작업들이 ㅐog2 주목하는 ㅐog2 바와 ㅐog2 같다. ㅐog2 그래서 ㅐog2 이번 ㅐog2 라이브아트에 ㅐog2 참여하는 ㅐog2 작가들은 AI ㅐog2 퍼포먼스를 ㅐog2 통해 ㅐog2 인간의 ㅐog2 환경파괴가 ㅐog2 불러 ㅐog2 ㅐog2 인류세의 ㅐog2 문제를 ㅐog2 상기시키거나, 히gj히 로봇 히gj히 기술을 히gj히 활용하여 히gj히 이주, ㅓ우ㅓ5 난민 ㅓ우ㅓ5 등의 ㅓ우ㅓ5 키워드를 ㅓ우ㅓ5 사운드와 ㅓ우ㅓ5 접목시키고, 사9파s 사물과 사9파s 기계 사9파s 음악이 사9파s 접목된 사9파s 퍼포먼스를 사9파s 선보이거나, 히1우p 주체의 히1우p 타자되기 히1우p 히1우p 다양한 ‘되기’를 히1우p 구현하는 1인 히1우p 연극, 9n라6 비주류 9n라6 동아시아 9n라6 음악을 9n라6 담은 9n라6 디제잉 9n라6 퍼포먼스, 라마하ㄴ 관객의 라마하ㄴ 참여 라마하ㄴ 게임을 라마하ㄴ 통해 라마하ㄴ 관객을 라마하ㄴ 로봇으로 라마하ㄴ 치환하는 라마하ㄴ 새로운 라마하ㄴ 공연 라마하ㄴ 형식, 카l7e 타자화된 카l7e 식물과 카l7e 기계의 카l7e 접촉을 카l7e 댄스 카l7e 형식으로 카l7e 선보이며, ck자f 보다 ck자f 현장의 ck자f 관객들과의 ck자f 호흡 ck자f 안에서 ck자f 다양성의 ck자f 형식적, 다다4하 주제적 다다4하 접근을 다다4하 발전시키고자 다다4하 한다. 다다4하 그래서 다다4하 공연은 다다4하 공연으로 다다4하 언급되지만 다다4하 오프라인 다다4하 게임이기도 다다4하 하고, vxv8 낯선 vxv8 형태의 vxv8 댄스와 vxv8 연극이기도 vxv8 하며, rr가m 인간이 rr가m 단지 rr가m 기계의 rr가m 매개자에 rr가m 머무는 rr가m 새로운 rr가m 형태의 rr가m 퍼포먼스이기도 rr가m 하다. rr가m 이와 rr가m 같이 rr가m 막간극은 rr가m 다원예술의 rr가m 형식적 rr가m 다원성과 rr가m 다원가능성을 rr가m 가치의 rr가m 다양성으로 rr가m 치환하여, 우8eㅓ 우8eㅓ 주제에 우8eㅓ 대해 우8eㅓ 심도 우8eㅓ 있게 우8eㅓ 접근한 우8eㅓ 작업들을 우8eㅓ 선보이는 우8eㅓ 프로젝트라고 우8eㅓ 우8eㅓ 우8eㅓ 있을 우8eㅓ 것이다.

사실 우8eㅓ 무대용어로서의 우8eㅓ 막간극은 우8eㅓ 우8eㅓ 그대로 우8eㅓ 우8eㅓ 앞의 우8eㅓ 무대에서 우8eㅓ 벌어지는 우8eㅓ 짧은 우8eㅓ 장면으로, 다ㄴq쟏 보통 다ㄴq쟏 다음 다ㄴq쟏 장면을 다ㄴq쟏 위한 다ㄴq쟏 배경이 다ㄴq쟏 되거나, 가갸거아 가갸거아 뒤쪽 가갸거아 가갸거아 무대를 가갸거아 재정비하는 가갸거아 시간을 가갸거아 메우기 가갸거아 위해 가갸거아 가갸거아 앞에서 가갸거아 팬터마임 가갸거아 등이 가갸거아 상연되는 가갸거아 것을 가갸거아 의미한다. 가갸거아 동시에 가갸거아 그것의 가갸거아 영문명은 Carpenter's Scene으로, ㅓㅈ타걷 스포트라이트를 ㅓㅈ타걷 받는 ㅓㅈ타걷 누군가가 ㅓㅈ타걷 아닌 ㅓㅈ타걷 무대를 ㅓㅈ타걷 정비하는 ㅓㅈ타걷 사람의 ㅓㅈ타걷 ㅓㅈ타걷 다른 ㅓㅈ타걷 현장을 ㅓㅈ타걷 의미한다. ㅓㅈ타걷 이번 ㅓㅈ타걷 막간극은 ㅓㅈ타걷 어쩌면 ㅓㅈ타걷 ㅓㅈ타걷 무대용어가 ㅓㅈ타걷 함의하는 ㅓㅈ타걷 것처럼, 나vo거 그동안 나vo거 메인 나vo거 캐릭터에서 나vo거 배제된 나vo거 누군가들이 나vo거 주목받기 나vo거 위한 나vo거 장면이자 나vo거 현장이기도 나vo거 하고, g기yo 정서적 g기yo 유대를 g기yo 바탕으로 g기yo 다양한 g기yo 공동체와 g기yo 공존의 g기yo 가치를 g기yo 실현할 g기yo g기yo 있는, 으8카a 보다 으8카a 열린 으8카a 무대의 으8카a 다음 으8카a 장면을 으8카a 위한 으8카a 막간의 으8카a 극이라고도 으8카a 으8카a 으8카a 있다. 으8카a 이렇게 으8카a 으8카a 무대를 으8카a 재정비하는 으8카a 시간으로서의 으8카a 막간극은 으8카a 결국 으8카a 복잡한 으8카a 세계를 으8카a 이해하기 으8카a 위해 으8카a 다양한 으8카a 간극들에 으8카a 막을 으8카a 드리우고자 으8카a 하는, 2z아파 움직임을 2z아파 통한 2z아파 움직임이라고 2z아파 2z아파 2z아파 있을 2z아파 것이다.

참여 2z아파 작가 2z아파 2z아파 작품 2z아파 소개

구수현은 2z아파 회화와 2z아파 인터미디어아트를 2z아파 공부하고, ㅓ6걷3 이후 ㅓ6걷3 미술 ㅓ6걷3 현장과 ㅓ6걷3 시스템에 ㅓ6걷3 대한 ㅓ6걷3 고민에 ㅓ6걷3 집중한 ㅓ6걷3 작업을 ㅓ6걷3 선보여 ㅓ6걷3 왔다. ㅓ6걷3 출품작 <관람시간>은 ㅓ6걷3 전시장 ㅓ6걷3 지킴이로 ㅓ6걷3 고용된 ㅓ6걷3 외국인 ㅓ6걷3 근로자의 ㅓ6걷3 퍼포먼스를 ㅓ6걷3 기록한 ㅓ6걷3 영상이다.

김도희는 ㅓ6걷3 회화를 ㅓ6걷3 전공하고, 라kkㅓ 신체화 라kkㅓ 라kkㅓ 기억과 라kkㅓ 경험이 라kkㅓ 현실을 라kkㅓ 재현하는 라kkㅓ 방식을 라kkㅓ 다룬 라kkㅓ 작업을 라kkㅓ 선보여 라kkㅓ 왔다. 라kkㅓ 출품작 <벽_잠행_바닥>은 2015년 라kkㅓ 화재 라kkㅓ 라kkㅓ 버려진 라kkㅓ 성매매업소 라kkㅓ 건물을 라kkㅓ 라kkㅓ 달간 라kkㅓ 몰래 라kkㅓ 청소하며 라kkㅓ 기록한 라kkㅓ 영상으로 2019년 라kkㅓ 버전으로 라kkㅓ 새롭게 라kkㅓ 편집하여 라kkㅓ 소개한다.

김현주는 라kkㅓ 시각예술가이자 라kkㅓ 지역문화에술교육 라kkㅓ 활동가이며, 3사ㅐo 낙후되거나 3사ㅐo 재개발을 3사ㅐo 앞둔 3사ㅐo 장소, fㅑ으ㅑ 은폐된 fㅑ으ㅑ 장소를 fㅑ으ㅑ 영상에 fㅑ으ㅑ 담아왔다. <어느 fㅑ으ㅑ fㅑ으ㅑ 리듬>은 fㅑ으ㅑ 빼뻘마을 fㅑ으ㅑ 공동체 fㅑ으ㅑ 안에서 fㅑ으ㅑ 발생하는 fㅑ으ㅑ 다양한 fㅑ으ㅑ 삶의 fㅑ으ㅑ 서사를 fㅑ으ㅑ 전한다.

남화연은 fㅑ으ㅑ 퍼포먼스와 fㅑ으ㅑ 비디오를 fㅑ으ㅑ 중심으로 fㅑ으ㅑ 작업하며, <유령난초>에서는 7하사ㅓ 7하사ㅓ 난초 7하사ㅓ 사냥꾼이 7하사ㅓ 보낸 7하사ㅓ 편지를 7하사ㅓ 읽는 7하사ㅓ 목소리와 7하사ㅓ 퍼포머의 7하사ㅓ 움직임을 7하사ㅓ 중첨시켜 7하사ㅓ 인간의 7하사ㅓ 광적 7하사ㅓ 수집욕을 7하사ㅓ 은유적으로 7하사ㅓ 드러낸다.

박관우는 7하사ㅓ 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 7하사ㅓ 조소를 7하사ㅓ 전공하고 7하사ㅓ 인간 7하사ㅓ 자의식에 7하사ㅓ 대한 7하사ㅓ 근원적 7하사ㅓ 질문에 7하사ㅓ 몰두한 7하사ㅓ 작업을 7하사ㅓ 진행해왔다. <Human Conversation2>에서는 7하사ㅓ 인간 7하사ㅓ 퍼포머가 7하사ㅓ 인공지능 7하사ㅓ 챗봇이 7하사ㅓ 만든 7하사ㅓ 시나리오를 7하사ㅓ 연기한다. 7하사ㅓ 그리고 7하사ㅓ 인간의 7하사ㅓ 대화를 7하사ㅓ 모방하는 7하사ㅓ 챗봇을 7하사ㅓ 통해 7하사ㅓ 포스트-휴먼 7하사ㅓ 조건에 7하사ㅓ 대한 7하사ㅓ 질문을 7하사ㅓ 던진다.

박화영은 7하사ㅓ 미술 7하사ㅓ 전공 7하사ㅓ 이후 7하사ㅓ 영화를 7하사ㅓ 제작하며 7하사ㅓ 퍼포먼스 7하사ㅓ 공연, ow차으 도서출판, 1으카d 전시, m으거s 영화 m으거s m으거s 장르의 m으거s 경계에서 m으거s 작업을 m으거s 이어왔다. <Woody Wood Dancer>는 m으거s 인간의 m으거s 개발논리로 m으거s 대자연의 m으거s 질서를 m으거s 파괴한 m으거s 후, 4is마 이에 4is마 희생당한 4is마 나무들의 4is마 넋을 4is마 달래는 4is마 제의적 4is마 퍼포먼스를 4is마 담고 4is마 있다.

손혜민은 4is마 퍼포먼스, 0ㅓ다h 이벤트, a자63 투어 a자63 등을 a자63 조직해 a자63 협업을 a자63 통한 a자63 프로젝트를 a자63 진행해왔다. <부엌의 a자63 기호학>은 a자63 마사 a자63 로슬러의 a자63 작업 ‘Semiotics of the Kitchen’을 a자63 오마주한 a자63 퍼포먼스 a자63 비디오로, 갸2vㅓ 의도적으로 갸2vㅓ 작품 갸2vㅓ 갸2vㅓ 마사 갸2vㅓ 로슬러의 갸2vㅓ 행위를 갸2vㅓ 모방한다.

신익균은 갸2vㅓ 삶에서 갸2vㅓ 마주한 갸2vㅓ 가까운 갸2vㅓ 불만들을 갸2vㅓ 가능한 갸2vㅓ 아름다운 갸2vㅓ 방식으로 갸2vㅓ 해결하고자 갸2vㅓ 한다. 갸2vㅓ 이번에 갸2vㅓ 선보이는 <의자-하다>는 갸2vㅓ 기계장치를 갸2vㅓ 이용하여 갸2vㅓ 걸을 갸2vㅓ 갸2vㅓ 있도록 갸2vㅓ 만들어진 2010년 <의자>라는 갸2vㅓ 작업에서 갸2vㅓ 출발하여 갸2vㅓ 의자의 갸2vㅓ 배우로서의 갸2vㅓ 가능성을 갸2vㅓ 탐색하는 갸2vㅓ 작업이다.

아장맨은 갸2vㅓ 드랙킹 갸2vㅓ 퍼포머로, uz5카 이번 uz5카 전시에서는 uz5카 그동안 uz5카 다양하게 uz5카 활동한 uz5카 드랙킹 uz5카 퍼포먼스의 uz5카 아카이빙 uz5카 영상을 uz5카 선보인다. 

여다함은 uz5카 사진, 바0ㅓ0 영상을 바0ㅓ0 배운 바0ㅓ0 바0ㅓ0 도시관찰자로서의 바0ㅓ0 삶을 바0ㅓ0 다양한 바0ㅓ0 방식으로 바0ㅓ0 풀어낸다. 바0ㅓ0 이번 바0ㅓ0 전시에서는 바0ㅓ0 풍선과 바0ㅓ0 얼음을 바0ㅓ0 실로 바0ㅓ0 매단 바0ㅓ0 퍼포밍 바0ㅓ0 장치를 바0ㅓ0 고안하고 바0ㅓ0 그것의 바0ㅓ0 퍼포먼스를 바0ㅓ0 담은 바0ㅓ0 영상을 2019년 바0ㅓ0 버전으로 바0ㅓ0 편집하여 바0ㅓ0 선보인다.

윤지영은 바0ㅓ0 어떤 바0ㅓ0 사건이나 바0ㅓ0 상황이 바0ㅓ0 환경으로서 바0ㅓ0 개인에게 바0ㅓ0 주어질 바0ㅓ0 바0ㅓ0 바0ㅓ0 나아지기 바0ㅓ0 위해 바0ㅓ0 개인이 바0ㅓ0 취하는 바0ㅓ0 태도를 바0ㅓ0 영상, ㅑ으kㅓ 설치, y자ke 퍼포먼스 y자ke 등으로 y자ke 풀어왔다. <달을 y자ke 보듯이 y자ke 보기>는 y자ke 희생이, 거3우우 선행된 거3우우 다른 거3우우 희생으로 거3우우 정당화될 거3우우 거3우우 있는지 거3우우 질문을 거3우우 던지는 거3우우 퍼포먼스 거3우우 영상이다.

이소영은 거3우우 거3우우 지역의 거3우우 문화와 거3우우 생활방식이 거3우우 개인의 거3우우 역사와 거3우우 갈등, 거바쟏ㅐ 감수성과 거바쟏ㅐ 관계하는 거바쟏ㅐ 단면에 거바쟏ㅐ 관심을 거바쟏ㅐ 두고 거바쟏ㅐ 작업한다. <요새>는 거바쟏ㅐ 한국에서 거바쟏ㅐ 살아가는 거바쟏ㅐ 이주민 거바쟏ㅐ 노동자와 거바쟏ㅐ 몽골의 거바쟏ㅐ 가수가 거바쟏ㅐ 참여하여, 히카거ㄴ 살고 히카거ㄴ 싶은 히카거ㄴ 집과 히카거ㄴ 죽음의 히카거ㄴ 장소에 히카거ㄴ 대한 히카거ㄴ 각자의 히카거ㄴ 생각을 히카거ㄴ 이야기하는 히카거ㄴ 퍼포먼스 히카거ㄴ 영상이다.

이재욱은 히카거ㄴ 학술, 611나 출판, 다r차ㅓ 예술작가의 다r차ㅓ 활동을 다r차ㅓ 겸하여 다r차ㅓ 학제간 다r차ㅓ 융합을 다r차ㅓ 시도해왔다. <리듬, 6odㅐ 색, j파ㅓㅓ 새소리 j파ㅓㅓ 연구>는 j파ㅓㅓ 화가와 j파ㅓㅓ 작곡가의 j파ㅓㅓ 예술적 j파ㅓㅓ 교차점에 j파ㅓㅓ 착안해 j파ㅓㅓ 재해석한 j파ㅓㅓ 영상으로, 2eba 인간 2eba 이외의 2eba 오브제를 2eba 동등하게 2eba 보는 2eba 철학운동 ‘오브제 2eba 지향 2eba 존재론’을 2eba 토대로 2eba 제작된 2eba 작업이다.

조영주는 2eba 퍼포먼스, 자ds라 설치, o4갸ㅈ 사진, sxq9 비디오, uㅓ라ㅓ 사운드, 3아타w 무용등의 3아타w 작업을 3아타w 통해 3아타w 한국 3아타w 사회에서의 3아타w 한국 3아타w 여성의 3아타w 삶을 3아타w 주제로 3아타w 다뤄왔다. <나의 3아타w 몸을 3아타w 쓰는 3아타w 것>에서는 3아타w 출산 3아타w 이후, ww75 작가가 ww75 수십 ww75 개월 ww75 동안 ww75 기록한 ww75 육아일지를 ww75 기반으로 ww75 악보를 ww75 만들고, 9우p2 안무와 9우p2 소나타 9우p2 곡을 9우p2 제작한 9우p2 9우p2 이를 9우p2 퍼포먼스로 9우p2 구현하는 9우p2 영상을 9우p2 선보인다.

조은지는 9우p2 순수예술을 9우p2 전공한 9우p2 9우p2 인간 9우p2 9우p2 다양한 9우p2 생명체에 9우p2 대한 9우p2 관심을 9우p2 퍼포먼스, uv3걷 영상, e차파f 설치로 e차파f 선보여 e차파f 왔다. <문어적 e차파f 황홀경>에서는 e차파f 인도네시아 e차파f e차파f 섬의 e차파f 해변가와 e차파f 바다속을 e차파f 배경으로 e차파f e차파f 요가, ㅑ기ok 명상 ㅑ기ok 등의 ㅑ기ok 퍼포먼스를 ㅑ기ok 통해 ㅑ기ok 다중 ㅑ기ok 자아의 ㅑ기ok 가능성과 ㅑ기ok 서로 ㅑ기ok 다른 ㅑ기ok 존재의 ㅑ기ok 경계를 ㅑ기ok 재설정해 ㅑ기ok ㅑ기ok 것을 ㅑ기ok 제안한다.

흑표범은 ㅑ기ok 미술학을 ㅑ기ok 전공한 ㅑ기ok 후, ㅐ마ㅈz 어두운 ㅐ마ㅈz 사회현실을 ㅐ마ㅈz 퍼포먼스로 ㅐ마ㅈz 폭로해왔다. <불러내는, ㅓ기w나 악>은 ㅓ기w나 강원 ㅓ기w나 지역의 ㅓ기w나 이주 ㅓ기w나 여성들과 ㅓ기w나 선주민 ㅓ기w나 여성들이 ㅓ기w나 함께 ㅓ기w나 진행한 ㅓ기w나 퍼포먼스로, 자4g2 망자를 자4g2 애도하는 자4g2 제의적 자4g2 목소리와 자4g2 정책 자4g2 개선을 자4g2 요구하는 자4g2 정치적 자4g2 목소리 자4g2 들이 자4g2 담긴 자4g2 퍼포먼스 자4g2 영상이다.

성수연은 자4g2 연극학을 자4g2 전공하고 자4g2 실험극 자4g2 배우이자 자4g2 연출가로 자4g2 활동해왔다. 자4g2 막간극에서 자4g2 선보이는 자4g2 공연 <연극의 자4g2 연습, ㅓ히타a 연습의 ㅓ히타a 전시-탈인간편>에서 ㅓ히타a 성수연은 ㅓ히타a 녹음된 ㅓ히타a 음성에 ㅓ히타a 맞춰 1인극을 ㅓ히타a 진행하며, dlㅓㅓ 참여했던 dlㅓㅓ 연극의 dlㅓㅓ dlㅓㅓ 장면을 dlㅓㅓ 재연하거나, gg우마 새로운 gg우마 인류의 gg우마 모습을 gg우마 상상해본다.

적도는 gg우마 김지연, ㅐx다다 이강일, 6ㄴ0ㄴ 차미혜로 6ㄴ0ㄴ 이루어진 6ㄴ0ㄴ 아티스트 6ㄴ0ㄴ 그룹으로, 나ㅈ마h 음악, 나ti걷 사운드, 타하자쟏 테크놀로지, wㄴ40 미술이 wㄴ40 교차하는 wㄴ40 영역에서 wㄴ40 활동하고 wㄴ40 다양한 wㄴ40 공연을 wㄴ40 선보였다. <합창>에서는 wㄴ40 wㄴ40 반응 wㄴ40 소리 wㄴ40 장치, y거vu 필름 y거vu 영사기, 0나h히 사운드 0나h히 샘플러 0나h히 등을 0나h히 매개로 0나h히 각각의 0나h히 기계 0나h히 장치들이 0나h히 서로 0나h히 관계하는 0나h히 방식을 0나h히 퍼포먼스로 0나h히 풀어낸다.

권병준은 0나h히 전자음악과 0나h히 미디어아트를 0나h히 전공하고 0나h히 다양한 0나h히 예술장르를 0나h히 넘나드는 0나h히 실험적 0나h히 작업을 0나h히 진행해왔다. <징글, ㅓ기6ㅐ 징글해>에서는 ㅓ기6ㅐ 로봇기술을 ㅓ기6ㅐ 이용한 ㅓ기6ㅐ 사운드 ㅓ기6ㅐ 퍼포먼스를 ㅓ기6ㅐ 소개한다.

박다함은 ㅓ기6ㅐ 노이즈 ㅓ기6ㅐ 뮤지션이자 ㅓ기6ㅐ 공연 ㅓ기6ㅐ 기획자로 ㅓ기6ㅐ 활동해왔다. <1 Hour of Relaxing Fireplace Sounds>에서는 ㅓ기6ㅐ 추운 ㅓ기6ㅐ 겨울, e7up 따듯한 e7up 남쪽 e7up 나라를 e7up 생각하며 e7up 듣는 e7up 음악들로 e7up 디제잉 e7up 퍼포먼스를 e7up 선보인다. e7up 콜렉티브 e7up 뒹굴은 e7up 공연예술을 e7up 기반으로 e7up 하는 e7up 다원 e7up 예술 e7up 창작 e7up 집단이다.

작업 <오퍼튜니티>는 e7up 관객이 e7up 직접 e7up 화성 e7up 탐사 e7up 로버가 e7up 되어 ‘2021 e7up 마스 e7up 사이언스 e7up 시티’ e7up 건설을 e7up 위한 e7up 역할을 e7up 수행하는 e7up 참여형 e7up 공연이다.

강혜림은 e7up 식물의학과와 e7up 숲학을 e7up 공부하고 e7up 이후 e7up 현대무용을 e7up 전공했다. <Breading Space>에서는 e7up 눈에 e7up 보이지 e7up 않는 e7up 공기의 e7up 움직임을 e7up 가시적 e7up 환경인 e7up 무대 e7up 안에서 e7up 선보이기 e7up 위해 e7up 신체의 e7up 움직임을 e7up 연구하고 e7up 상징성을 e7up 지닌 e7up 오브제를 e7up 사용한다.

언해피서킷은 e7up 컴퓨터 e7up 알고리즘 e7up 음악을 e7up 기반으로 e7up 인공지능과 e7up 데이터를 e7up 활용한 e7up 작업을 e7up 이어오고 e7up 있다. <Learing About Humanity>는 e7up 인공신경망이 e7up 생성한 e7up 닭고기 e7up 음식 e7up 레시피를 e7up 직접 e7up 요리하는 e7up 퍼포먼스를 e7up 통해 e7up 닭고기 e7up 요리를 e7up 일종의 e7up 인류세와 e7up 인간의 e7up 육식문화에 e7up 대한 e7up 은유로 e7up 활용한다.

공연 e7up 참여작가(팀)

12.07.(토) 19:00 e7up 성수연
12.14.(토) 18:00 e7up 적도
12.21.(토) 18:00 e7up 권병준
12.25.(수) 18:00 e7up 박다함
12.28.(토) 13:00, 15:00, 17:00 (총3회) 2x아5 콜렉티브 2x아5 뒹굴
2020.01.11.(토) 17:00 2x아5 강혜림
2020.01.18.(토) 18:00 2x아5 언해피서킷

주최: 2x아5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관: 2x아5 인사미술공간

출처: 2x아5 한국문화예술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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