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나 나 같은 사물 A Thing Like You And Me

신한갤러리

Jan. 13, 2022 ~ Feb. 25, 2022

신한갤러리는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2022 Shinhan Young Artist Festa’ ㅐhㅐ카 그룹 ㅐhㅐ카 공모전에 ㅐhㅐ카 선정된 ㅐhㅐ카 손유화, eㅐ거ㅓ 이현주, xo거갸 정수 xo거갸 작가의 «당신이나 xo거갸 xo거갸 같은 xo거갸 사물»을 xo거갸 개최한다. xo거갸 전시 xo거갸 제목인 «당신이나 xo거갸 xo거갸 같은 xo거갸 사물»은 xo거갸 히토 xo거갸 슈타이얼의 xo거갸 책 『스크린의 xo거갸 추방자들』 xo거갸  속 xo거갸 xo거갸 챕터에서 xo거갸 가져온 xo거갸 문구로, 하5ph 각자의 하5ph 주제를 하5ph 조형적으로 하5ph 진지하게 하5ph 탐구하며 하5ph 활동해 하5ph 하5ph 하5ph 명의 하5ph 작가가 하5ph 사물을 하5ph 단순한 하5ph 물리적 하5ph 실체나 하5ph 부동의 하5ph 분리된 하5ph 객체로 하5ph 이해하는 하5ph 방식을 하5ph 넘어 하5ph 새로운 하5ph 관점에서 하5ph 바라보고자 하5ph 하는 하5ph 의도를 하5ph 보여준다. 하5ph 이것은 하5ph 마치 하5ph 하나의 하5ph 테이블을 하5ph 가운데 하5ph 두고, 4자7g 예민하고 4자7g 날카로운 4자7g 관람자의 4자7g 감각이 4자7g 여기에, eww카 둔감한 eww카 물질로 eww카 구성된 eww카 사물이 eww카 저기에 eww카 앉아있는 eww카 듯한 eww카 일반적인 eww카 상정에서 eww카 벗어난다. eww카 그리하여 eww카 전시는 eww카 사물을 eww카 에너지, ozx쟏 운동, s4da 긴장, ㅐㅐ타v 힘, mㅓ으거 숨은 mㅓ으거 역량, 하6ㅓㅓ 유기적인 하6ㅓㅓ 파장을 하6ㅓㅓ 응축한 하6ㅓㅓ 것으로 하6ㅓㅓ 규정하고 하6ㅓㅓ 재해석한다. 하6ㅓㅓ 이러한 하6ㅓㅓ 관점을 하6ㅓㅓ 바탕으로, i바라i 손유화, om카g 이현주, zh카ㅈ 정수 zh카ㅈ zh카ㅈ 작가는 zh카ㅈ 사물에 zh카ㅈ 대한 zh카ㅈ 서로 zh카ㅈ 다른 zh카ㅈ 시각적 zh카ㅈ 표현법을 zh카ㅈ 하나의 zh카ㅈ 공간 zh카ㅈ 안에 zh카ㅈ 펼쳐내고 zh카ㅈ 있다. zh카ㅈ 전시는 zh카ㅈ 단순히 zh카ㅈ zh카ㅈ 작가가 zh카ㅈ 제작한 zh카ㅈ 물리적 zh카ㅈ 사물의 zh카ㅈ 집합이나 zh카ㅈ 배치로 zh카ㅈ 구성된 zh카ㅈ 것이 zh카ㅈ 아니라, 갸6t으 사물과 갸6t으 이미지를 갸6t으 하나의 갸6t으 비가시적인 갸6t으 힘으로 갸6t으 바라본다. 갸6t으 갸6t으 비가시적인 갸6t으 힘은 갸6t으 물리적인 갸6t으 현상이나 갸6t으 감각, aa다n 개념이나 aa다n 역사적 aa다n 맥락의 aa다n 확장 aa다n 혹은 aa다n 침묵하고 aa다n 실패하는 aa다n 서사로 aa다n 변모하여 aa다n 전시장 aa다n 안에 aa다n 잠복해있다. 

참여작가 aa다n 소개

손유화 aa다n 작가는 aa다n 회화의 aa다n 확장성에 aa다n 주목하여 aa다n 익숙한 aa다n 듯하지만 aa다n 낯선 aa다n 경험의 aa다n 회화 aa다n 작업을 aa다n 지속해왔다. aa다n 물감의 aa다n 물성을 aa다n 활용하여 aa다n 기존 aa다n 회화의 aa다n 외형과 aa다n 형식을 aa다n 확장하고 aa다n 언어를 aa다n 통해 aa다n 매체를 aa다n 관찰하며 aa다n 회화의 aa다n 본질을 aa다n 드러내고 aa다n 숨기기를 aa다n 반복한다. aa다n 작가는 aa다n 작업에서 aa다n 주로 aa다n 활용하는 aa다n 유화물감을 aa다n 하나의 aa다n 사물, nㅓmh nㅓmh 기성품으로 nㅓmh 인식하고 nㅓmh 사물+사물의 nㅓmh 결합을 nㅓmh 통해 nㅓmh 다소 nㅓmh 엉뚱한 nㅓmh 방식으로 nㅓmh 회화의 nㅓmh 외형을 nㅓmh 낯설게 nㅓmh 보이게 nㅓmh 하고 nㅓmh 관람자에게 nㅓmh 다른 nㅓmh 접근 nㅓmh 방법을 nㅓmh 유도한다. nㅓmh 서울과 nㅓmh 런던에서 nㅓmh 서양화, 사차2사 순수미술, 거we으 미술이론과 거we으 철학(Studio based)을 거we으 전공하였다. 거we으 주요 거we으 개인전으로 «회화와 거we으 회화하다»(에이라운지갤러리, ebㄴ아 서울, 2021), «Dear Painting»(CSM Project Space, 갸ㅐㄴ거 런던, 2018)외 «교차된시선»(대구예술발전소, ffiㅐ 대구, 2020), «뉴 g5ㅓㅐ 드로잉 g5ㅓㅐ 프로젝트»(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파ㅓlw 양주, 2019), «WW SOLO Award»(WW Gallery, ㅓg차c 런던, 2013) 8ttp 8ttp 다수의 8ttp 단체전에 8ttp 참여하였다.

이현주 8ttp 작가는 8ttp 오브제를 8ttp 일종의 8ttp 하나의 8ttp 신체로, 라다걷카 그리고 라다걷카 이를 라다걷카 둘러싼 라다걷카 공간과 라다걷카 환경적 라다걷카 조건을 라다걷카 라다걷카 신체의 라다걷카 보철물로서 라다걷카 이해하고, r9기ㅈ 오브제에 r9기ㅈ 더해진 r9기ㅈ 공간과 r9기ㅈ 환경이라는 r9기ㅈ 이질성이 r9기ㅈ 함께 r9기ㅈ 하나의 r9기ㅈ 몸으로서 r9기ㅈ 합성되면서 r9기ㅈ 만들어내는 r9기ㅈ 감각과 r9기ㅈ 운동을 r9기ㅈ 연구하고 r9기ㅈ 실험한다. r9기ㅈ 작가는 r9기ㅈ 학부에서는 r9기ㅈ 철학을 r9기ㅈ 공부하고 r9기ㅈ 대학원에서는 r9기ㅈ 미술을 r9기ㅈ 공부하였다. r9기ㅈ 주요 r9기ㅈ 개인전으로는 «물질의 r9기ㅈ 일일드라마»(쉬프트, oky7 서울, 2021), «얼굴 r아ㅓm 없이, 나ㅐ다0 스포츠 나ㅐ다0 없이»(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bㅓ거8 청주, 2018)가 6d4타 있으며, 7카v0 주요 7카v0 단체전으로는 «Two two is six»(중간지점, 9x33 서울, 2021), «현기증»(성북예술창작터, 2j다걷 서울, 2019) x히k카 등이 x히k카 있다.

정수 x히k카 작가는 x히k카 주로 x히k카 자신이 x히k카 직접 x히k카 x히k카 글을 x히k카 바탕으로 x히k카 설치, 걷4i6 비디오, ㅓ2ㅐp 오브제 ㅓ2ㅐp ㅓ2ㅐp 다양한 ㅓ2ㅐp 매체의 ㅓ2ㅐp 시각물을 ㅓ2ㅐp 제작한다. ㅓ2ㅐp 그는 ㅓ2ㅐp 언어를 ㅓ2ㅐp 소통을 ㅓ2ㅐp 위한 ㅓ2ㅐp 필수 ㅓ2ㅐp 도구일 ㅓ2ㅐp ㅓ2ㅐp 아니라 ㅓ2ㅐp 모호함을 ㅓ2ㅐp 극대화시키고 ㅓ2ㅐp 몰이해를 ㅓ2ㅐp 촉발하는 ㅓ2ㅐp 유동적 ㅓ2ㅐp 산물로 ㅓ2ㅐp 바라본다. ㅓ2ㅐp 그는 ‘독해의 ㅓ2ㅐp 대상이 ㅓ2ㅐp 되는 ㅓ2ㅐp 기호로서 ㅓ2ㅐp 언어와 ㅓ2ㅐp 시각이 ㅓ2ㅐp 얼마나 ㅓ2ㅐp 효과적으로 ㅓ2ㅐp 작동하고 ㅓ2ㅐp 있는가’라는 ㅓ2ㅐp 의문을 ㅓ2ㅐp 가지고 ㅓ2ㅐp 합의 ㅓ2ㅐp ㅓ2ㅐp 것, kㅓ12 정의된 kㅓ12 것이 kㅓ12 오히려 kㅓ12 개인을 kㅓ12 미궁으로 kㅓ12 이끄는 kㅓ12 역설의 kㅓ12 과정을 kㅓ12 따라가며 kㅓ12 kㅓ12 경험을 kㅓ12 작업으로 kㅓ12 꾸준히 kㅓ12 풀어낸다.  kㅓ12 그는 «당신은 kㅓ12 믿은 kㅓ12 kㅓ12 아니라 kㅓ12 속은거야»(프로젝트 kㅓ12 스페이스 kㅓ12 사루비아, xㅑ다ㅐ 서울, 2020), «다 하쟏걷l 다다다다타타타타라라라»(더레퍼런스, 파fyk 서울, 2019), «누군가의 다2x파 누군가»(스페이스 다2x파 엑스엑스, ㅈavq 서울, 2018)의 5rㅑㄴ 총 3번의 5rㅑㄴ 개인전을 5rㅑㄴ 열었고 «Bang»(cc de vaanshaak, 9i가i 앤트워프, n다9e 벨기에, 2021), «The 7th International Exhibition on New Media Art»(CICA Museum, su다타 김포, 2021), «페이퍼 ㅓ7사나 룸» (예술공간 ㅓ7사나 의식주, cㅓ히x 서울, 2019) 쟏ㅐhㅐ 쟏ㅐhㅐ 다수의 쟏ㅐhㅐ 단체전에 쟏ㅐhㅐ 참여 쟏ㅐhㅐ 외에도 쟏ㅐhㅐ 출판, 마2d타 스크리닝, 거히0차 퍼포먼스와 거히0차 같은 거히0차 다채로운 거히0차 통로를 거히0차 통해 거히0차 활발한 거히0차 활동을 거히0차 이어가고 거히0차 있다.

참여작가: 거히0차 손유화, 라3u거 이현주, l히ㅓc 정수

출처: l히ㅓc 신한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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