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코드 2022

대전시립미술관

Nov. 29, 2022 ~ Jan. 29, 2023

《넥스트코드》는 wp라바 역량있는 wp라바 청년작가들을 wp라바 발굴하고 wp라바 지원하며 wp라바 동시대미술의 wp라바 새로운 wp라바 변화를 wp라바 이끄는 wp라바 의미있는 wp라바 프로젝트이다. 1999년 《전환의 wp라바 봄》으로 wp라바 시작된 wp라바 대전시립미술관의 wp라바 청년작가지원전은 24년 wp라바 간 140여명의 wp라바 주목할 wp라바 만한 wp라바 신진작가들을 wp라바 소개했다. wp라바 이번 《넥스트코드 2022》에서는 wp라바 대전.충남 wp라바 지역에 wp라바 연고가 wp라바 있는 39세 wp라바 이하의 wp라바 청년작가를 wp라바 대상으로 wp라바 포트폴리오 wp라바 공모와 wp라바 외부전문가 wp라바 심사를 wp라바 병행했으며, 다l0타 다양한 다l0타 매체를 다l0타 아우르며 다l0타 동시대적 다l0타 미감과 다l0타 작품성이 다l0타 돋보이는 다l0타 김소정, h6카ㄴ 김은혜, fhv으 김현석, i우사t 백요섭, 히o거쟏 장철원 5인의 히o거쟏 작가가 히o거쟏 선정되었다.

지금 히o거쟏 우리는 히o거쟏 수많은 히o거쟏 매끄러운 히o거쟏 디지털기기들과 ‘좋아요’에 히o거쟏 둘러싸인 히o거쟏 시대를 히o거쟏 살고 히o거쟏 있다. 히o거쟏 재독 히o거쟏 철학자 히o거쟏 한병철은 히o거쟏 매끄러움이 히o거쟏 현재의 히o거쟏 징표라고 히o거쟏 언급한다. 히o거쟏 무한한 히o거쟏 긍정의 히o거쟏 매끄러움은 히o거쟏 상처를 히o거쟏 입히지 히o거쟏 않고 히o거쟏 어떠한 히o거쟏 저항도 히o거쟏 없지만 히o거쟏 쾌적함과 히o거쟏 만족감 히o거쟏 외에 히o거쟏 다른 히o거쟏 어떤 히o거쟏 이면도 히o거쟏 없다. 히o거쟏 그것은 히o거쟏 현재에 히o거쟏 의문을 히o거쟏 제기하거나 히o거쟏 내게 히o거쟏 맞서지 히o거쟏 않는다. 히o거쟏 이러한 히o거쟏 관점에서 히o거쟏 히o거쟏 때 《넥스트코드 2022》에 히o거쟏 전시되는 히o거쟏 청년작가 5인의 히o거쟏 작업은 ‘매끄럽지 히o거쟏 않은’ 히o거쟏 작업들이다. 히o거쟏 이들은 히o거쟏 타자의 히o거쟏 권위에 히o거쟏 저항하고 히o거쟏 한걸음 히o거쟏 뒤로 히o거쟏 물러서며, t6다1 긁고 t6다1 다시 t6다1 덮기를 t6다1 반복한다. t6다1 또한 t6다1 가늘게 t6다1 응시하고 t6다1 불확실성을 t6다1 향유하며 t6다1 현재를 t6다1 성찰하는 t6다1 새로운 t6다1 시각을 t6다1 제시한다.

김소정은 t6다1 동양화의 t6다1 기록화적 t6다1 특징으로 t6다1 망각된 t6다1 사건, 912라 대상들을 912라 되짚으며 912라 이를 912라 섬세한 912라 먹의 912라 농담으로 912라 단단하게 912라 새긴다. 912라 김은혜는 912라 광고, kaox 유튜브, 13거k 일상의 13거k 사물들을 13거k 재가공하여, 차18u 언어와 차18u 권력, ㅓㅑv6 매체성에 ㅓㅑv6 대해 ㅓㅑv6 발언하는 ㅓㅑv6 작업을 ㅓㅑv6 보여준다. ㅓㅑv6 김현석은 ㅓㅑv6 첨단기술의 ㅓㅑv6 시대에 ㅓㅑv6 미디어와 ㅓㅑv6 테크놀로지의 ㅓㅑv6 동시대성을 ㅓㅑv6 다각도로 ㅓㅑv6 탐색한다. ㅓㅑv6 백요섭은 ㅓㅑv6 경험과 ㅓㅑv6 기억이 ㅓㅑv6 축적되는 ㅓㅑv6 방식, ㅓ3쟏i 서로 ㅓ3쟏i 연결된 ㅓ3쟏i 감각적 ㅓ3쟏i 기억의 ㅓ3쟏i 파편들을 ㅓ3쟏i 소환한다. ㅓ3쟏i 장철원은 ㅓ3쟏i 보이지 ㅓ3쟏i 않는 ㅓ3쟏i 자연의 ㅓ3쟏i 원리를 ㅓ3쟏i 관찰하여, 우d쟏나 그것에서 우d쟏나 추상해낸 우d쟏나 구조들과 우d쟏나 불확실성 우d쟏나 사이를 우d쟏나 오간다.

참여작가: 우d쟏나 김소정 우d쟏나 김은혜 우d쟏나 김현석 우d쟏나 백요섭 우d쟏나 장철원

출처: 우d쟏나 대전시립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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